2. 시간규정: 스톱워치나 손목시계로 게임 중 쌍방의 바둑 시간을 계산한다. 각 측이 바둑을 두는 시간은 15 초를 초과할 수 없다. 바둑 한 판이 시간을 초과하면 점수를 공제해야 한다.
3. 게임: 게임에서, 붉은 바둑을 가진 사람이 먼저 가고, 쌍방이 번갈아 가며 승부나 무승부가 결정될 때까지 하나씩 간다.
4. 판단 결과:
게임을 할 때 한쪽은 지더라도 이긴다.
(a) 잘 생긴 (윌) 다른 사람에 의해 "죽을 것";
(2) 잘생긴 (장군) 은' 장군' 으로 상대방과 직접 대립해야 한다.
(3) "졸려 죽다";
(4) 체스 봉인 방법이 잘못되었습니다.
(5) 바둑을 두는 것은 금지령을 위반하며, 바꾸지 않고 고쳐야 한다.
(6) 같은 바둑에서 일방적으로 세 번째' 위반' 이 있다.
(7) 실패의 인정을 선언한다.
(8) 규율 위반으로 바둑을 졌다.
5. 게임을 할 때, 다음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
(a) 이론적으로 공인된 어느 쪽도 이길 수 없는 상황에 속한다.
(2) 평화 제안은 양 당사자에게 동등한 기회를 주어야한다. 한쪽이 화해하고 다른 쪽이 동의를 선언하면 어느 쪽도 식언을 허락하지 않는다.
(3) 쌍방이 바둑을 세 번 반복하는 것은' 바둑례' 중' 상합' 의 관련 규정에 부합한다. 어느 쪽이든 무승부를 제기할 수 있다. 심사를 거쳐 상황은 사실이며, 상대방이 동의하지 않더라도 심판은 무승부로 판정할 권리가 있다. 만약 쌍방이 화해를 하지 못하고 반복되는 상황이 지속된다면, 심판은 쌍방의 동의 없이 화해하기로 결정할 권리가 있다. 그러나 걷기 방식이 위에서 언급한 순환 상황과 무관하다면 이 단락에 따라 처리할 수 없습니다.
6. 경기제와 평점: 이번 경기는 3 판 2 승제로 합니다. 무승부가 나타나면 쌍방은 연장전이나 추첨을 해서 승자를 결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