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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있는 릴레이 활동 프로그램] 재미있는 축구 활동 프로그램

재미있는 운동은 전통과 흥미가 융합되어 형성된 새로운 운동이다. 그렇다면 재미있는 릴레이의 행사 방안은 어떻게 써야 할까? 재미있는 릴레이 경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재미있는 경쟁 프로그램 1, 주최자:

통신정보공학대학원 학생회

2. 조직자:

통신정보공학대학 체육학과

셋. 활동 시간:

5 월 하순, 20 10, 월요일부터 금요일 어느 날 오후 4 시까지입니다.

넷. 위치:

난징 포스트 및 통신 대학 운동장 400 미터 활주로

동사 (verb 의 약자) 활동의 목적과 의미:

1. 학원 각 부문의 단결과 협력을 촉진하고, 학우 간의 관계를 더욱 융화하며, 학습 생활 분위기를 더욱 조화롭고 아름답게 한다.

2. 대학생의 과외생활을 풍부하게 합니다.

3. 대학생들에게 체육 단련을 촉구하고 체질을 강화하고 재미로 대학생의 학습, 생활, 업무 스트레스를 완화할 것을 촉구한다.

그룹 지향 활동에 대한 자동사 미만:

동연에는 12 명의 부서 멤버가 있고, 각 부서에는 9 인 팀이 있다.

일곱. 사전 이벤트 준비:

1. (장비) 호루라기, 풍선 64 개 (폭발성 때문에 풍선을 더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발 묶인 밧줄 4 개, 배구 4 개.

2. (직원) 100m 직도 양단에는 두 명 이상의 스태프가 규칙에 따라 출전하는 것을 감독하고, 동시에 선수에게 양끝의 장비 교체에 대한 구두 건의를 해야 한다. 릴레이가 200+200 을 지속할 곳에 직원 한 명을 설치해 질서를 유지한다.

여덟. 활동:

릴레이를 위주로 하는 재미있는 단체전은 초전과 결승전으로 나뉜다.

아홉. 활동의 구체적인 과정:

전체 700 미터,100+100+100+000+200 으로 나뉜다.

예선은 4 조로 나뉘는데, 각 팀마다 3 개 팀이 함께 출전하고, 각 그룹마다 한 팀을 선발하여 결승전을 진행한다. 결승전에서 4 개 팀이 공동으로 각축해 우승 3 위를 뽑았다.

참고: 일반적으로 팀당 경기 시간은 5 분을 넘지 않습니다. 예선과 결승전은 총 5 경기로 순시 25 분을 넘지 않는다. 하지만 경기 사이에는 5 분 정도, 예선과 결승전 사이에는 15 분 휴식시간이 있을 수 있어 약 50 분 정도 걸립니다. 예선:

1. 세 발 두 사람: 두 사람은 나란히 서서 서로의 발로 한 발을 서로 가까이 묶고 나머지 세 발로100m 의 종점에 도달합니다. 100 미터 후, 2 ~ 3 족 선수가 다음 라운드 선수의 풍선을 부수면 다음 라운드가 출발할 수 있다.

2. 백투백 헤딩: 두 선수가 백투백 헤딩으로 (두 선수가 백투백 한 배구를 안고 100 결승점을 향해 스퍼트한다. 만약 배구가 반으로 떨어진다면, 그들은 반드시 공을 잘 잡아야 계속 전진할 수 있다. 100m 가 끝나면 풍선을 다음 라운드 선수의 손에서 꺼내야 다음 라운드가 시작됩니다.

3. 3 명이 함께 뛴다: 3 명이 일렬로 서 있고, 뒤에 있는 사람이 앞 사람의 어깨에 손을 얹고, 3 명이 함께100m 를 춘다. 결승선에 도착하면, 너는 다음 라운드 선수의 손에서 풍선을 꺼내야 다음 라운드가 시작될 수 있다.

4.200m+200m 릴레이: 한 주자가 200m 를 달리고 200m 가 되면 풍선을 다음 주자의 손에서 꺼내고 다음 주자는 마지막 200m 를 질주한다.

결승전:

1. 각 팀이 첫 팀을 선발하여 결승에 참가하다. * * * 한 경기에서 4 개 팀이 3 등을 쟁탈했다.

2. 규칙은 예선과 같습니다.

X. 활동 고려 사항:

1. 참가자는 안전에주의하십시오.

2. 행사 중 사건이 많기 때문에 책임자는 게임 질서를 유지하고 게임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도록 해야 한다.

3. 경기가 끝난 후 관련 책임자는 경기 관련 장비를 잘 챙기고 반납해야 한다.

4. 장소 배치와 청소는 누군가가 책임져야 하고, 경기 후 현장에는 쓰레기가 있어서는 안 된다.

XI. 이벤트 프로모션:

1. 먼저 홍보부 학우들에게 포스터 그리기, 큰 포스터 두 장 (각각 남 2, 남 3 문 앞 게시판에 붙어 있음) 과 작은 신문 7~8 장 (각 기숙사 문 게시판에 붙어 있음), 포스터 게시는 4 명이 담당한다.

2.4 명이 행사시간과 내용을 학교 건물 칠판에 적었다.

열두. 활동 보상 시스템:

우승 팀: 수상 증명서

육군 분대: 수상 증명서

분기 육군: 보상 증명서

열세 살. 활동의 타당성 분석:

1. 활동은 실용적이고 체질을 향상시킵니다.

2. 체육부 멤버들의 열정이 고조되어 일하고자 하는 차세대 젊은이들이다.

3. 활동은 안전하고 재미있어서 학생들의 적극성을 동원했다.

4. 남우편 학생들의 정신적 면모를 반영한다.

활동은 기존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며 장비는 간단하고 일반적입니다.

열네. 예산:

각종 설비를 모두 빌릴 수 있다. 하지만 풍선과 증명서는 구매해야 하고 경비는 50 원 이하입니다.

재미 경쟁 행사 계획 2 1. 경기 종목

릴레이 경주에 기반한 재미있는 단체전. 종목은 두 사람의 다리 세 개, 등받이 드리블, 줄넘기, 제기차기 등이다.

둘째, 경기 시간

20 12 10 월

셋째, 경기장

회사 육상 활주로

넷째, 출전 팀

(1)302 팀

(2)303 팀

(3)305 팀

(4)307 팀

(5) 기기에는 단위가 있다.

(6) 기기에는 단위가 없다

(7) 공공 공사 팀

(8) 유지 보수 팀

(9) 공장 운영 팀

넷째, 경쟁 방법

1, 그룹

9 개 팀, 팀당 6 명, 무작위로 3 개 팀, 그룹당 3 개 팀으로 나뉜다.

2. 게임 규칙

첫 번째 팀 3 개 팀이 출발선 앞에 서서 각 팀이 적합한 선수를 선발해 다음 종목을 완성한다.

(1) 세 발 두 사람: 두 사람은 나란히 서서 서로의 발로 한 발을 서로 가까이 묶고 나머지 세 발로100m 의 종점까지 함께 걸었다. 100 미터 후에 다음 선수의 손에 있는 풍선이 부서지고 다음 라운드가 출발할 수 있다.

(2) 백투백 헤딩: 두 선수가 백투백 헤딩 (두 선수가 백투백 한 농구공을 안고 100 결승점을 향해 스퍼트. 만약 배구가 반으로 떨어진다면, 그들은 반드시 공을 잘 잡아야 계속 전진할 수 있다. 100m 종점, 다음 라운드 선수의 손에 있는 풍선이 먼저 튀어나와야 다음 라운드가 다음 프로젝트로 들어갈 수 있다.

(3) 줄넘기: 한 선수가 지정된 지역으로 뛰어가서 줄넘기를 50 번 합니다. (잘못하면 세고, 잘못하면 안 된다. ) 10 미터 결승선에 다다르면 먼저 다음 선수의 손에 있는 풍선을 터뜨려야 다음 선수가 다음 종목을 진행할 수 있다.

(4) 제기차기: 한 선수가 지정된 지역으로 뛰어가서 제기를 20 번 찼고, (실수 후 계속, 수, 실수한 것은 아니다) 그리고 종점까지 달렸다. 두 번째 그룹과 세 번째 규칙 세트는 예선과 함께 성적 계산을 한다. 시간이 짧은 사람이 이긴다!

3. 경쟁상

우승 팀: 자격증 수여 600 원.

자군: 상장상 500 원.

분기군: 증명서로 400 위안을 드립니다.

경쟁 조직: 전력 유지 보수 지부

심판: 시계

심판 (시작점 유지 보수 및 타이밍):

1: 가오 키안 3: 엄건국 5: 장 샤오용

양쪽에서 질서를 유지하다: 이아진

경기 통계: 뒤

5. 경기 전 준비:

(1) 깃발 (16m) (화공 2 사 전력수리지점 재미있는 릴레이 경기)

(2) 줄넘기 4 개, 배드민턴 4 개, 농구 3 개, 풍선 50 개, 1 휘파람 3 개 스톱워치 3 개.

(3) 생수 60 병

(4) 기념품 참여: 4 1 노트북.

동사 (verb 의 약자) 활동의 목적과 의미:

1. 전력 정비 지점 각 팀의 단결을 촉진하여 직원 간의 관계를 더욱 화목하게 하고, 업무 생활 분위기를 더욱 조화롭게 한다.

직원의 여가 생활을 풍부하게하십시오.

3. 직원들에게 체육 단련을 촉구하고 체질을 강화하고 재미로 직원들의 생활과 업무 스트레스를 완화할 것을 촉구한다.

자동활동자금

소품, 물, 보너스, 기념품 3000 원입니다.

재미있는 경쟁 프로그램 31, 활동 배경

재미있는 운동은 전통적인 스포츠 경기와 사람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재미있는 활동을 결합한 새로운 운동이다. 스포츠와 재미있는 게임의 재미와 경기성을 하나로 묶은 사회운동이다. 우리는 재미스포츠와 학생들의 학습 수요를 융합하여 운동, 문화, 재미, 지능 등의 요소를 동시에 갖추고 전통 스포츠의 재미와 관상성을 강화하는 데 능하다.

동시에, 이것은 또한 우리나라가 전 국민 체육 헬스를 제창하는 시대의 주요 선율에 부합한다!

둘째, 활동의 목적

한편, 그것은 일반 스포츠보다 더 재미있고 응집력이 있기 때문에 모든 학생들이 공동으로 전개하기에 매우 적합한 행사이며, 캠퍼스 문화를 각 학생의 마음속에 스며들고, 학생들 간의 친밀감을 높이며, 즐거움을 얻고, 학생들의 집단적 명예감과 단결협력 정신을 증강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한편 강건한 신체 역할도 있어 공부나 게임에 몰입한 대학생들에게 더욱 매력적이다.

그것의 경기성, 재미, 감상성이 학우들에게 주는 또 하나의 신선함은 전체 활동을 자극하고, 열렬하고, 상호 작용하는 분위기를 쉽게 형성하며, 학생들의 능력을 더욱 단련시킬 수 있다. 신세대 대학생의 생기와 경기 열정을 과시하다. 이 활기차고 밝은 시대에, 부는 도전이 있을 때만 온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헬스에서 즐거움을 느끼고, 게임에서 즐거움을 느끼도록 하세요!

셋째, 활동 시간

20 12 12 17 2 월

넷. 참가자

당 위원회 사회실천부, 1236 반, 1 134 반.

동사 (verb 의 약자) 활동의 주제

너의 풍채를 과시하고, 우리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자!

자동사 개최지

학교 육상 플라스틱 활주로

일곱. 활동 프로세스

(1) 사전 준비

1,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해 주세요.

2. 등록 및 그룹 업무를 잘 수행하고 참가자 수의 상한선을 규정합니다.

3. 3 개 반의 책임자를 소집하여 회의를 열고 게임 규칙을 설명한다.

4. 경기 준비필수품: 농구 8 개, 축구 8 개, 배구 8 개, 줄넘기 8 개

(2) 활동 수행

1. 반당 5 개 그룹, 그룹당 4 명이 파견됩니다. 매번 두 팀이 경기에 참가할 것이다. 먼저, 그들은100m 내에서 두 번 왔다갔다 하며 마지막 스퍼트를 할 것이다.

2. 25 미터마다 한 사람씩 앞뒤로 릴레이를 합니다. 마지막 한 사람이 한 바퀴 뛰고 종점으로 돌아갔다.

3. 처음으로 여러분100m 내에서 두 번 왔다갔다하고, 마지막 사람은 농구를 한 바퀴 돌았습니다.

4. 두 번째, 각각 배구를 들고100m 내에서 두 번, 마지막 사람은 배구를 들고 한 바퀴 뛴다.

5. 세 번째로 모두 축구를 하며100m 내에서 두 번 왔다갔다하고, 마지막 사람은 축구를 하고 한 바퀴 뛰었다.

6. 네 번째, 모두 줄넘기100m 내 두 개 왕복하고, 마지막 한 사람이 줄넘기를 한 바퀴 뛴다.

7. 다섯 번째, 모두 배구, 농구, 축구를 합니다. 먼저100m 내에서 두 바퀴 돌았고, 마지막 사람은 축구와 농구를 안고 한 바퀴 뛰었다.

8. 마지막으로, 시간심판은 경기 결과를 발표하고 우승자에게 상을 수여하고 기념사진을 찍습니다.

(3) 활동 후기

1, 클래스 인원, 마지막으로 관련 인원에게 물품을 돌려드립니다.

2. 체위는 학생들을 데리고 질서 있게 운동장을 나와 길이 미끄러워지지 않도록 조심한다.

여덟, 주의 사항

1, 운동 중 인대가 늘어나는 것을 막기 위해 안전활동을 준비하세요.

2. 행사장의 양호한 규율을 유지하여 경기로 인해 창을 자극하지 않도록 하고, 우정을 1 위에 놓고, 경기를 2 위에 놓고, 학생들이 경기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3. 누군가가 넘어지지 않도록 반창고를 미리 사다.

4, 조직원은 사인작업을 잘 하고, 동시에 끝날 때 현장 위생을 정리한다.

아홉. 예산

10. 기획자.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