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진은 연횡에게 진혜왕에게 "제왕의 나라, 서에는 바, 촉, 한중의 이익이 있고, 북쪽에는 후가 말로 쓰이고, 남쪽에는 무산, 첸중, 동쪽에는 고곡, 중탁이 있다" 고 말하기 시작했다. 땅은 풍요롭고 아름답고, 인민은 부유하며, 병거는 천승, 밭은 천리, 축적은 풍부하고 지세는 편리하다. 이것은 천부라고 불리며, 천하일국이기도 하다. 왕의 성, 사족의 공, 자전거 타기, 병법의 가르침으로 제후를 합병하고, 천하를 삼키고, 황제를 위해 다스릴 수 있다. 폐하께서 주의를 덜 주시길 바랍니다. 그 역할을 발휘해 주십시오. "
진 () 왕은 말했다. "나는 날개가 가득 차지 않은 자는 날개를 펴고 높이 날 수 없고, 문장 () 는 글을 쓸 수 없고, 덕이 없는 자는 사람을 화나게 해서는 안 되고, 정교 () 는 신하를 방해해서는 안 된다. 김 선생님은 마치 천리 밖에서 그를 가르치는 것 같아, 그는 다른 날을 기꺼이 가고 싶어 한다. "
스와 진 (su Qin) 은 "나는 왕이 그것을 사용할 수 있다고 의심한다. 과거에는 신농이 사슴을 벌하여 보태고, 황제는 사슴을 벌채하고, 새는 치우 (), 요벌 포켓 (), 순벌 삼묘 (), 우벌 () * * 공, 당벌하 (), 벌배 (), 벌배 (), 벌주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또 다른 사람이 어둠을 치고 악을 제거하지 않는 사람이 있습니까? 고대인 은 자동차 허브 치, 단어 병렬, 세계 하나 를 쳤다. 연횡에 대해, 병사는 피하지 않는다. 문사가 합병하고, 제후들이 혼란스럽고, 모든 것이 시작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규칙은 준비가 되어 있고, 사람은 거짓이고, 책은 탁하고, 사람은 부족하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 서로 걱정하고, 할 말이 없고, 똑똑히 말하고, 병사도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변론의 웅변은 전쟁의 무궁무진하고, 말은 무수하며, 천하에는 구제할 약이 없다. 혀폐해는 귀가 멀고, 성공하지 못하고, 성실하며, 천하가 가깝지 않다. 그래서 문무를 낭비하는 것은 전쟁터에 나가 부축하고 갑옷을 장만하는 것보다 낫다. 부부가 유리한 곳에 앉아서 편히 앉아 있다. 고대의 오제 삼왕 오보는 총명하고 슬기로워서 늘 앉아서 하고 싶었지만, 그들의 세력은 할 수 없었다. 따라서 전쟁을 계속하면 양군은 폭이 넓으면 서로 공격하고, 지팡이는 서로 패하고, 그 후에야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따라서, 군인 밖에서 남보다 우월하고, 의내에는 자신보다 강하고, 위위는 위상이고, 백성은 아래다. 오늘, 만약 당신이 세상을 정복하고 싶다면, 당신은 반드시 병사여야 합니다. 오늘 스승을 전승하지 않으면 갑자기 미교, 난치, 미언, 어혹, 침변, 익사 등이 생길 것이다. 이 점에서 왕은 할 수 없다. 클릭합니다
진 () 왕의 책은 10 배라고 하지만, 충분하지 않다. 밍크는 털이 썩고 금은 다 써버렸다. 진 () 에 가서 돌아오니, 치욕이고, 책의 부담이다. 집에 돌아오면 아내는 기다릴 수 없고 형수는 밥을 할 수 없다. 부모 사이에 말이 없다. 수진은 "부인은 나를 남편으로 여기지 않고, 형수는 나를 고모부로 여기지 않고, 부모님은 나를 아들로 여기지 않는다. 이것은 진나라의 죄이다" 고 한탄했다. 그날 밤, 수십 chenzuo, taigong yinfu 아이디어, 암송, 응축 및 생각 에 머리를 숙였다. 그는 책을 다 읽고 졸리자 송곳으로 자신을 찔러 발까지 피를 흘렸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앤은 한 사람이 주인이 되었지만 자신의 부귀영화를 보여주지 못한다면, 누가 한 젊은이의 존경을 받을 것인가?" 연말이 되자 나는 깨달았다. "이것은 정말 세상의 왕이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모모는 궐에 모였는데, 그가 조왕이 호화로운 집 밑에 있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그의 손바닥을 내밀고 말을 했다. 조왕은 매우 기뻐서 그를 무안군으로 봉했다. 봉봉봉자, 가죽차 타고 백 번, 금수 순수함, 백단검 백 쌍, 금만류, 따라, 산도에서 토벌하기 위해, 그래서 스와 조는 통하지 않는다.
이때 천하의 대, 여러 사람의 대중, 제후권, 모사의 권리는 모두 수진의 전략을 결정하고 싶어 한다. 나는 한 병사를 귀찮게 한 적이 없다. 나는 한 병사를 때린 적이 없다. 나는 현을 끊은 적이 없다. 나는 화살을 꺾지 않았다. 신하들은 모두 맹덕이다. 똑똑한 사람은 세상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고, 한 사람은 세상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그래서 스타일은 정치에 용감하지 않습니다. 네 개의 경계 밖에 있는 것이 아니라 복도 사원을 입력합니다. 진 용, 진 유 사용, 회전 허브 타고, 글레어 도로, 산둥 국가 주문 라인 을 듣고, 그래서 조 대중. 남편 스와 진 (su Qin) 은 가난한 골목에서 문을 파는 수재로, 푸씨 (fu) 가 칭호를 들고, 천하가 다 알고 있다. 법원은 왕자 왕, 두조의 입, 세상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고 말했다.
고문, 이야기 작가의 번역 및 주석 번역
소진은 처음에는 연횡을 주장하며 진혜왕에게 "귀국 서부바 (), 촉 (), 한중 (), 북부후 (), 대마 () 의 물산, 남강 무산 (), 첸중 (), 동강 요산 (), 하곡관 농토가 비옥하고 백성들이 부유하며 병거 만대, 용사 백만, 천리 양전, 물산이 많다. 지형이 우월하여 교통이 편리하다. 이것이 바로 이른바 천부의 나라로, 천하가 혁혁하다. 왕의 지혜로 많은 택시 아들이 있고, 충분한 승마술과 병법의 가르침으로 우리는 제후를 합병하고, 천하를 독점하고, 황제를 자처하며, 천하를 다스릴 수 있다. 폐하께서 이것에 대해 좀 더 주의를 기울이시길 바랍니다. 저는 이 점을 실현할 것을 요청합니다. "
진 () 왕이 대답했다. "날개가 가득 차지 않은 자는 하늘을 날 수 없고, 법기가 완전하지 않은 자는 죄수를 처벌할 수 없고, 도덕이 깊지 않은 자는 백성을 몰아낼 수 없고, 정치인을 좋아하지 않는 자는 신하를 방해할 수 없다고 들었다." 네가 멀리서 달려온 이상 조정에서 정중하게 나를 일깨워 주었으니, 나는 다음에 다시 와서 너의 가르침을 듣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스와 진 (su Qin) 은 "나는 왕이 내 의견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라고 의심한다. 과거에 신농토벌은 줄루가 치우를 점령하고, 황제의 토벌항도, 순토벌삼묘, 우토벌 * * 공, 상탕토벌, 중국 토벌, 토벌, 제환공이 무력으로 천하를 통치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어떻게 누군가가 전쟁을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고대에는 차량이 왕복하여 질주할 수 있도록 허용했고, 세계와 글은 유기적 전체가 되었다. 그 중 일부는 횡포에서 왔고, 무기 갑옷도 더 이상 보관되지 않았다. 문사들은 모두 말을 할 수 있고, 제후들은 모두 어지러워 수습하기 어렵다. 규칙과 제도가 완비되어 있지만, 곳곳에 위선적인 사람들이 가득하고, 조문의 기록이 많고 난잡하며, 백성들은 아직 먹을 것이 부족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군신이 상심하고 백성들이 의지할 곳이 없을 때, 진실이 분명할수록 전쟁은 더욱 발발할 것이다. 옷을 입은 문사들은 입이 험준하지만 공격과 전투를 중단하기는 어렵다. 네가 글을 광범위하게 가지고 놀수록 세상을 다스리기가 더 어려워진다. 말하는 사람은 혀가 부러졌고, 듣는 사람은 귀가 먹었지만, 그는 성공하지 못했다. 그는 인의례신을 말하지만, 전 세계를 소개팅할 수는 없다. 그래서 그들은 문치와 신용무력을 버리고 후한 대우로 무사를 키우고, 갑옷과 맷돌 무기를 준비하며 전쟁터에서 승부를 결정하였다. 만약 당신이 이익을 끌어들이고 싶고, 앉아서 그 성과를 누리고 싶고, 영토를 넓히고 싶다면, 고대 오제 삼왕 오패의 영명군주조차도 종종 앉아서 실현하고 싶어하는 것은 불가능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전쟁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멀리 떨어져 있는 두 팀이 서로 공격하고, 서로 가까이 있는 검과 창으로 서로 스퍼트를 한 다음 주먹을 크게 펼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그래서 외군이 이겼고, 내력이 강했던 것은 인의였다. 위의 군주가 권위를 가지고 있어야만 아래 사람이 길들여질 수 있다. 이제 천하를 합병하고 열강을 초월하여 적을 굴복시키고, 해상권을 만들고, 천하의 백성을 다스리고, 제후를 신하로 삼으려면 전쟁을 시작해야 한다. 지금 집권하는 군주는 이 근본적인 이치를 무시하고, 모두 교육 무지와 혼란을 다스리는 것이다. 그들도 어떤 사람들의 기발한 생각에 현혹되어 궤변에 빠졌다. 이런 상황에서 폐하, 당신은 나의 건의를 받아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
여러 차례 진왕에게 기념관을 제출하라고 권했지만, 수진의 생각은 실현되지 않았다. 밍크코트는 해어지고, 금 100 근은 다 써버렸다. 돈이 없어 진나라를 떠나 고향으로 돌아갈 수밖에 없었다. 레깅스를 감싸고 짚신을 신고 책상자를 메고 짐을 들고 얼굴이 가늘고 검어 창피한 표정을 지었다. 집에 돌아왔을 때 아내는 직기를 내리지 않았고, 형수는 밥을 짓지 않았고, 부모님도 그를 상대하지 않았다. 수진은 한숨을 쉬었다. "아내는 나를 남편으로 여기지 않고, 형수는 나를 형부로 여기지 않는다. 부모님이 나를 아들로 여기지 않는 것은 모두 내 잘못이다!" 그래서 나는 한밤중에 책을 찾아 수십 개의 책상자를 펴서 강태공의 미술책을 찾았다. 나는 독서에 몰두하고, 선택을 반복하고, 익숙하고, 연구하고, 체험한다. 보기만 해도 졸려 바늘로 허벅지를 찔렀고 피가 발뒤꿈치까지 흘렀다. 나는 혼잣말로 말했다. "국군을 로비할 수는 있지만, 그가 김옥을 꺼내서 당신의 승상의 존경을 받게 할 수는 없습니까?" 꼬박 1 년 후, 연구가 성공하자, 그가 말했다. "이제 너는 정말 당대 군주를 로비할 수 있어!"
그래서 그는 연의 파렴치한 궁전에 올라 궁전 밑에서 조왕을 방문하고 로비하며 당당한 하이파이브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자오 는 너무 기뻤고, 소련을 현으로 봉했다. 물새 덕분에 그를 따르는 병거 100 대, 준마 1000 마리, 백옥 100 쌍, 금 10000 대 따라서, 스와 자오 밸리 통신 을 잘라.
이때 이렇게 큰 세상, 이렇게 많은 사람들, 제후의 위망, 모사의 권력은 모두 수진의 계략에 의해 결정된다. 식량 한 통을 쓰지 않고, 한 병사를 귀찮게 하지 않고, 한 병사는 싸우지 않는다. 활줄 하나가 끊임없이 마르고, 화살 하나가 굽지 않았다. 왕자는 형제보다 낫다. 성인은 당도에서 천하를 길들이고, 한 사람은 천하를 통일한다. 그래서 용기가 아니라 도덕 정치를 사용해야 한다. 조정에 쓰이고, 국문 밖에서는 사용되지 않는다. 스와 진 명성과 재산 이 두 번 수확 할 때, 백만 금 은 그를 위해 사용, 추종자 가 끊임없이 타고, 모든 방법을 과시, Huashan 동쪽 국가 는 크게 자오 의 위치 를 증가, 괄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스와 는 가난한 골목, 가마 문, 뽕나무 가구, 피벗 가구 이지만, 차 에 누워, 말 굴레 를 들고, 전 세계를 실행, 법원 왕자 가 장관 의 입을 관리하도록 설득, 세계는 비교할 수 없습니다.
스와 진 낙양 을 통과, 왕 로비 로 이동합니다. 그의 부모는 소식을 듣고, 집을 정리하고, 거리를 청소하고, 음악을 설치하고, 술자리를 준비하고, 30 리 밖의 시골에서 그를 맞이할 것이다. 그의 아내는 감히 그를 똑바로 쳐다보지 못하고, 단지 몸을 옆으로 하고 그의 말을 들었다. 아주머니는 뱀처럼 땅을 기어다니며 무릎을 꿇고 사과했다. 스와 (Su Qin) 이 물었다. "왜 내 조카가 너무 거만 했었지 만 지금은 너무 속삭였다?" 형수가 대답했다. "네가 존귀하고 돈이 있기 때문이다." 스와 는 한숨을 쉬었다: "아아! 내가 가난할 때 부모님은 나를 아들로 여기지 않으셨다. 나는 돈이 있을 때 친척도 무서워한다. 사람이 세상에 살 수 있고, 그 권력과 번화함은 묵과할 수 있습니까? "
스와' 연횡담진' 감상은 전국 정책 풍격의 대표성을 지녔으며,' 좌전' 과 풍격이 판이하다. \ "주오 zhuan \" 간단한 의미; 서하생, 국책, 말이 사실보다 지나치다. 좌전' 은 깊고 함축적이어서 흥미를 자아낸다. "국책" 은 기세가 넘친다. 그뿐만 아니라, 이 글은 언어적으로 이중구를 대량으로 사용하여 분위기를 렌더링하고, 언어를 유창하게 하고, 충격을 주며, 전략가의 풍격을 충분히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언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언어명언)
전형적이고 생동감 있는 스토리를 잘 선택하여 인물을 묘사하는 것은 이 글의 큰 특색이다. 그것은 수진의 일생을 전면적으로 묘사하지 않고, 몇 가지 전형적인 줄거리를 선택했다. 예를 들면 진 좌절, 분연히 구학, 중신 로비, 중신 로비 등, 큰 슬픔과 냉열 불균형의 우여곡절 이야기를 형성하여 이 유명한 군사가의 독특한 경험과 성격을 묘사하였다.
문장 구상에서 작가는 대비 수법을 이용해 인물을 묘사함으로써 작가의 뛰어난 예술적 기교를 보여 주었다. 첫째, 진 () 과 조 () 는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진 () 을 로비하고, 변론이 성공하고, 경전을 인용하고, 오늘에 대해 의논하고, 고담 () 을 하며, 변론사의 말솜씨를 볼 수 있는데, 결과는 오히려 "열 권의 책" 이고, 무언이다. " 조왕에게 로비를 했지만 은근한 말로' 손바닥 속의 말' 만 간단히 말해 자신이 봉배된 후 받은 존경과 총애를 묘사했다. 둘째, 진의 실패와 조의 성공 비교를 제외하고는 가족 태도의 비교다. 진의 실패는 가족을 극도로 냉담하게 만든다. 조존총애에서 가족들은 예우를 받았다. 셋째, 수진 자신의 이미지와 마음가짐의 비교: 진 실패 후의 빈곤 절망과 치욕의 이미지, 조 성공 후의 존엄과 광희가 눈에 선하다. "인생의 세계에서 위치는 풍부하고 두껍고 표지는 무시할 수 있다" 며 종횡가가 인생에서 추구하는 폐부의 말을 전했다. 어제, 나는' 가난한 골목에서 문을 파고 생계를 꾸려 나가는' 가난한 사람이었는데, 하룻밤 사이에 벼락부자가 되었다.
해설' 스와 연횡담진' 은' 국책', 즉' 전국책' 에서 나온 것으로, 전국시대 병사 호언장언과 권변 이야기의 총집이다.
스와 진은 전국 시대의 군사가의 대표적 인물이다. 그는 먼저 연횡적인 전략으로 진왕을 로비하며 소외되었다. 나중에 그는 또 연맹의 술로 조왕을 로비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다. 때로는 횡횡포하고, 때로는 단결하고, 고정적인 정치적 주장이 없고, 향청의 존중을 쟁취하기 위한 경선은 전형적인 정치인 이미지다. "인생의 세계에서는 위치가 풍부하고 도톰한데, 어떻게 덮을 수 있을까?" 전략가가 인생에서 추구하는 속마음이다.
오! 대락대락의 이치는 천명이라 불리지만, 설마 인지상정이 아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원래 장종이 세상을 얻은 이유는 세상을 잃은 사람보다 낫다. 세상 사람들은 왕이 결국 세 개의 화살을 줄 것이라고 말하면서 그에게 말했다. "양아, 나는 그를 미워한다. 왕자, 내가 대표하는 나와 거란 약 형제; 모두가 다시 금, 리앙 에 갔다. 나는 이 세 가지가 싫다. 너의 이 세 개의 화살로, 너는 영원히 너의 아버지의 야망을 잊지 못할 것이다! " 장종은 신전에 숨어 있다. 나중에 군대 를 사용할 때, 그 화살, 충전 모집, 부정적인 개척, 개선 및 반환 에 대한 작은 감독 사원 을 보냈다. 연의 아버지와 아들 그룹, 편지 liangjunchen 왕, 태묘 에 들어갔다, 다시 왕 에게 가서 그가 성공했다고 말했다. 그는 정신이 충만하여 강대하게 형용할 수 있다! 그리고 증오 가 소멸 되었습니다, 세계가 설정, 여자 밤 외침, 혼란 때 네, 군인 도둑 전 흩어져 볼 때, 군주 xianggu 는 어디로 가야할지 모른다. 욕설이 내 머리를 부러뜨리고 우는 것은 얼마나 나쁜가! 얻기도 힘들고 잃기도 쉬운가요? 성패를 억누르는 흔적은 모두 다른 사람에게서 온 것인가? 「책」은 "결손이 가득하고 겸손하다" 고 알려 줍니다 근심과 노동은 흥국할 수 있고, 한가한 것은 죽을 수 있다. 이것은 자연이다. 그래서 팡 qisheng 또한 세계 영웅, 그것에 대항 할 수 없습니다; 그 쇠퇴, 수십 명의 배우가 함락되고, 나라가 망하고, 천하를 자랑스럽게 웃는다. 남편의 불행은 종종 많이 쌓이고, 지혜와 용기는 물에 빠져 외로운 사람이다! 《영관전》을 제작하다. --송나라 Ouyang xiu "5 대 역사 lingguan 전기"
송나라: 구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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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문관, 사론, 전기서' 는 진나라 왕이 초빙한 것이다. 조간자는 왕손에게 말했다. "당신은 초나라의 백항에도 관심이 있습니까?" 예: "물론이죠." 건자는 "보물이다. 기하학? " 그는 "아무것도 가치가 없다. 추 바오, 월 Guan 슈팅 아버지, 왕자 행, 훈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gujun 을 변명 할 수 없습니다. 좌씨도 있고, 그는 경전을 가르칠 수 있고, 모든 것을 말할 수 있고, 아침저녁으로 과군에게 선을 바치고, 지는 것을 바쳐, 과군이 선왕의 유지를 잊지 않도록 할 수 있다. 귀신에 대해서도 이야기할 수 있는데, 그건 그렇고, 악해야 한다. 신이 추 () 에 대해 원망하지 않게 하라. (서양속담, 원수속담) 구름, 심지어 대륙, 생금, 나무, 대나무, 화살, 거북, 구슬, 뿔, 이빨, 가죽, 깃털, 털이 있어 안전하지 않은 사람들을 대비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 * * 화폐와 비단은 모두 제후들이 즐기는 것이다. 제후가 좋은 재물을 가지고 있다면, 반지를 가이드로 삼는다면, 안식사위이고, 제신이 하나가 되면, 과부군은 제후를 면할 수 있고, 국민은 스스로를 보호할 수 있다. 이 추 바오 도. 남편 ruobai, 또한 왕 플레이, 왜 행복하지? 클릭합니다 "나라를 아는 보물은 여섯 가지에 불과하다: 성력은 모든 것을 만들 수 있고, 보국은 보배이다. 옥족으로 계곡을 가리면, 물과 가뭄이 없으면, 그것을 소중히 여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거북이가 진실을 숨기기에 충분하다면, 그것은 가치가 있다. 불주는 불에 저항하기에 충분하므로 귀중하다. 금은 병황마란을 막아내기에 충분하므로, 미족귀중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산림이 재정적으로 충분하다면 소중히 간직할 것이다. 남편이 이렇게 아름답다면, 추 (Chu) 는 야만적이지만, 소중히 여겨서는 안 된다. 클릭합니다 --진 전 잃어버린 이름 "왕 추 바오" 왕 추 바오
진 전: 무명씨
왕손휘는 김에 채용되어 공복으로 임명되었다. 조간자는 왕손에게 말했다. "당신은 초나라의 백항에도 관심이 있습니까?" 예: "물론이죠." 건자는 "보물이다. 기하학? " 그는 "아무것도 가치가 없다. 추 바오, 월 Guan 슈팅 아버지, 왕자 행, 훈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gujun 을 변명 할 수 없습니다. 좌씨도 있고, 그는 경전을 가르칠 수 있고, 모든 것을 말할 수 있고, 아침저녁으로 과군에게 선을 바치고, 지는 것을 바쳐, 과군이 선왕의 유지를 잊지 않도록 할 수 있다. 귀신에게도 말할 수 있다.
전문을 읽다 ∨ 왕손은 진 () 이 초빙하고, 그는 공소 임용이다. 조간자는 왕손에게 말했다. "당신은 초나라의 백항에도 관심이 있습니까?" 예: "물론이죠." 건자는 "보물이다. 기하학? " 그는 "아무것도 가치가 없다. 추 바오, 월 Guan 슈팅 아버지, 왕자 행, 훈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gujun 을 변명 할 수 없습니다. 좌씨도 있고, 그는 경전을 가르칠 수 있고, 모든 것을 말할 수 있고, 아침저녁으로 과군에게 선을 바치고, 지는 것을 바쳐, 과군이 선왕의 유지를 잊지 않도록 할 수 있다. 귀신에 대해서도 이야기할 수 있는데, 그건 그렇고, 악해야 한다. 신이 추 () 에 대해 원망하지 않게 하라. (서양속담, 원수속담) 구름, 심지어 대륙, 생금, 나무, 대나무, 화살, 거북, 구슬, 뿔, 이빨, 가죽, 깃털, 털이 있어 안전하지 않은 사람들을 대비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 * * 화폐와 비단은 모두 제후들이 즐기는 것이다. 제후가 좋은 재물을 가지고 있다면, 반지를 가이드로 삼는다면, 안식사위이고, 제신이 하나가 되면, 과부군은 제후를 면할 수 있고, 국민은 스스로를 보호할 수 있다. 이 추 바오 도. 남편 ruobai, 또한 왕 플레이, 왜 행복하지? 클릭합니다
고문관 정지, 철리 이야기는 주문위의 왕, 제환 위의 선비는 모두 성현으로 유명하다. 오늘의 성현은 지혜롭지만, 고대의 사람들은? 백성들에게 고생하고 친구와 함께하지 않는데, 선비는 들어갈 수 없습니까? 오늘 천도의 영으로 현자의 선비는 반드시 천하가 있을 것이며, 한 집안으로 여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래 지속되려면 사당이 영원히 죽을 것이다. 성현이 나와 화해를 했지만, 나와 안리가 없는데 괜찮니? 누군가 나와 함께 수영하기를 원하고, 나는 그들에게 보여줄 수 있다. 세상에 선언하면 내가 무슨 뜻인지 알 수 있다. 친차대신은 늘 곽 () 왕 () 이 친차대신의 임임 () 에서 법을 집행하여 군현을 지키고 있다. 유명해질 계획인 사람들은 스스로 설득하고, 그들에게 이끌려 집으로 보내져 의년을 집행하면 사면을 받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노약자를 보내지 마라. --한 반구 "높은 가을 조현" 높은 가을 조현
한나라: 반고
개문왕은 위에 있고, 백은 위에 있으며, 모두 성현으로 유명하다. 오늘의 성현은 지혜롭지만, 고대의 사람들은? 백성들에게 고생하고 친구와 함께하지 않는데, 선비는 들어갈 수 없습니까? 오늘 천도의 영으로 현자의 선비는 반드시 천하가 있을 것이며, 한 집안으로 여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래 지속되려면 사당이 영원히 죽을 것이다. 성현이 나와 화해를 했지만, 나와 안리가 없는데 괜찮니? 누군가 나와 함께 수영하기를 원하고, 나는 그들에게 보여줄 수 있다. 세상에 선언하면 내가 무슨 뜻인지 알 수 있다.
전문을 읽다 ∨ 개왕은 높고, 백위는 성현으로 유명하다. 오늘의 성현은 지혜롭지만, 고대의 사람들은? 백성들에게 고생하고 친구와 함께하지 않는데, 선비는 들어갈 수 없습니까? 오늘 천도의 영으로 현자의 선비는 반드시 천하가 있을 것이며, 한 집안으로 여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래 지속되려면 사당이 영원히 죽을 것이다. 성현이 나와 화해를 했지만, 나와 안리가 없는데 괜찮니? 누군가 나와 함께 수영하기를 원하고, 나는 그들에게 보여줄 수 있다. 세상에 선언하면 내가 무슨 뜻인지 알 수 있다.
고문관은 구현에서 멈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