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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끼발가락 사람 반은 한족, 반은 흉노, 반은 선비인?

두 잎으로 갈라진 새끼발가락은 의학적으로 꽃잎갑이라고 하며 복합갑, 발가락 발톱 등이라고도 합니다. , 작은 발가락의 경미한 결함이며 생리 기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것은 두 개의 민간 전설이 있기 때문이다. 이 물리적 특징은 민족과 관련이 있다. 하나는 회화나무이고, 다른 하나는 이세민 자건이다.

복못은 선비인의 유전이라고 생각한다

이세민은 처음으로 복합못을 인종 차원으로 끌어올린 사람이라고 한다. 그 후 그는 자신의 손톱에 두 개의 판막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이상하다. 그는 사람들에게 궁전에 있는 모든 사람의 발톱을 검사하라고 명령했다. 나중에 궁중 인구의 절반만이 이런 현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이 복합못이 선비인으로부터 물려받은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왜냐하면 그의 생모는 선비인이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부갑이 순한인의 상징이라고 생각한다. 전설에 따르면 주원장은 명나라를 건립한 후 산시 인구를 남쪽으로 이전하여 남방의 발전을 촉진하기로 했다. 이 지나인들은 고향을 떠나기를 매우 꺼렸고, 홍동 현성의 아카시아 나무 밑에 집중되어 자신의 작은 손톱에 칼을 베었다. 이때부터 평반한 것은 모두 큰 아카시아 나무의 후손이다. 황하는 한하 문명의 발상지이기 때문에 순한족의 높이까지 올라갔다.

3. 인종차별의 증거라는 말은 소설 속 마지막 훈족에게서 나온 것이다. 한족 여자 한 명이 흉노 병사 한 명을 사랑하게 되어 아이를 임신했다. 마을 사람들은 그 병사를 목매어 죽여야 하는데, 그때 그 한족 여자가 임신했다. 그래서 사람들은 아이를 낳기로 결정했다. 복합갑이라면 한족의 후예다. 매끄러운 발톱이라면 흉노의 후예이다. 나중에 아들은 손톱이 매끈하게 태어나 처형되었다.

생물학에 대한 지식이 조금 있는 사람들은 칼자국이 어쨌든 다음 세대에게 유전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것이 유전될 수 있다면 한국 여학생들은 성형한 후 아기를 낳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2005 년 복단대 공중위생학원은 산시, 산시, 허난, 장쑤, 절강, 강서, 푸젠성 7 성에 각각 한 마을이 있는 것으로 집계되어 결과와 전설이 매우 가깝다. 산서성 홍동현의 복못률은 79. 17%, 장쑤 성 회안시는 62.45%, 최남단 푸젠성 영태현은 37.80% 에 불과했다.

이처럼 복합갑의 유전자는 아카시아의 남향에 따라 서서히 확산되고 있는 것 같지만, 이 데이터의 과학성은 여전히 다른 과학자들의 의혹을 받고 있다. 이 통계 표본은 양이 적고 한 마을에 집중되어 오차가 너무 크다. 예를 들어 산시 () 성 주지현 () 의 한 마을에서는 78 가구 3 12 명만이 조사에 참여했다. 그래서 아카시아 유전의 증거로 설득력이 부족하다.

서양 의학이 복합못에 대한 설명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서양인들은 복합 못이 발과 신발 마찰로 인해 생긴 것으로 보고 고치와 더 비슷하다고 생각한다.

손톱이 반복되는 원인은 두 가지다. 하나는 유전성, 새끼발가락 제 1 관절이 뻣뻣하고 활동도가 떨어지거나 새끼발가락이 바깥으로 뒤집혀 신발과 마찰이 심해지면서 이런 발가락 기형이 생겨나고 있다. 또 다른 이유는 모레 생활환경의 영향 때문이다. 농촌에 살면서 농업에 자주 종사하며 쉬지 않고 걸어야 하는 사람이라면 한 마을의 복합갑 현상이 집중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