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밀종 5 가선 중 654.38+100,000 헌신자와 654.38+100,000,000 개종자. 티베트어와 한문을 보는 것이 같은가요?

밀종 5 가선 중 654.38+100,000 헌신자와 654.38+100,000,000 개종자. 티베트어와 한문을 보는 것이 같은가요?

장문을 읽는 것이 가장 좋다. 왜냐하면 장문은 전파할 수 있는 더 많은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티베트어 (이 경우는 비교적 드물다. 진취심이 있다면 개종하면 몇 글자를 배울 수 있어야 한다), 중국어를 읽을 수 있고, 충분한 자신감을 가지고, 가르침에 따라 연습할 수 있다. 티베트인의 전승에서 보면 각기 다른 견해와 의미가 같지만, 티베트 불교의 수행에는 전승이라는 특별한 계시가 있고, 비술의 음역은 변하지 않고 산스크리트어 발음이며, 아래와 같이 이치에 맞지 않는 것도 아니다.

티베트 불교를 실천할 때 후세 학자들의 청정전승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음성전승을 강조해야 하며, 더욱 중요한 것은 선지식에 의존하는 것을 강조하는 것이다. 선생님은 의궤를 읽을 때 대덕보살 금강어로 전해진 어구를 읽어야 하고, 또 전승하여 지탱해야 한다고 말씀하셨다. 마지막으로, 너는 중국어 번역을 보고 뜻을 이해해야 한다. 금강이란 무엇입니까? 금강어란 수행자가 불후의 금강자아를 깨달은 후 지혜, 공덕, 힘을 지닌 언어다.

티베트어 발음은 전달, 번식, 축복을 받아들이는 유대이다

후학자의 깨끗한 전승을 보호하기 위해, 우리는 음향 전승을 강조해야 하며, 더 중요한 것은 좋은 지식에 의존하는 것을 강조하는 것이다. 다섯 번째로 큰 은인 구롱랑지 인포체 상사는 제자들에게 숙제를 암송하기 전에 티베트어 발음을 암송하라고 요구했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중국어 뜻을 외웠다. 선생님은 예절을 읽어야 한다고 하셨고, 금강리 대덕보살이 창조한 어구를 읽으면 더 쉽게 가부를 받을 수 있다고 하셨다. 중국어 번역은 의미 있는 참고로 사용될 수 있다.

금강이란 무엇입니까? 금강어란 수행자가 불후의 금강자아를 깨달은 후 지혜, 공덕, 힘을 지닌 언어다. 염경의궤' 는 마음속에 기억하고, 입에 외우고, 법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주요 수행 규칙을 가리킨다. 일반인은 업력에 대한 무지로 해탈의 길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우리는 해탈된 명안인을 통해서만 수행의 뚜렷한 질서를 보여야만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다. 우리가 받은 주문은 석가모니버, 연땅콩 대사 등 선조들이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미정법맥이다. 이러한 법맥에는 육안으로는 볼 수 없는 상급사의 무형이 더해져 있지만, 우리는 수행과정에서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상급사로부터 받은 주문을 들고 특별한 힘을 갖게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어,' 행전 송례 석우' 에서도 "이 네 마디, 며칠 후에 외워봐" 라고 말했다. 의궤에 따라 티베트어 음역을 외우는 것이 가장 좋다. 맥펜인포체가 이 의궤를 만들 때 티베트어를 사용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이 티베트어 의궤는 큰 가조를 만들었다. 티베트어 발음을 외우고 중국어의 뜻을 기억한다면,' 금강' 에 나오는 맥펜인포체가를 쉽게 알 수 있을 것이다. ""

입소문에 의하면 이런 방식은 릴레이 경주처럼 청정불법을 대대로 전해 줄 수 있다.

\ "불법의 빛 \" 구름:

입소리, 청각소리의 전승-역대불, 보살, 시사로부터 전해온 불법을 전수하고, 매번 암송, 듣기,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전승에 힘입어 제자를 위해 비범한 공덕을 이룰 수 있으며, 동시에 불법의 온전함, 순결, 이단사설이 불법에 섞이는 것을 방지하고, 불경을 막을 수 있다.

구수전승-부처의 진경 비의를 후대 제자에게 정확하게 전달함으로써 제자가 유교 경전의 문장의 의미에 대해 정확한 이해를 얻을 수 있게 하고, 유교 경전을 무단으로 해석하지 않고 상급사처에서 단독으로 낭독하는 것을 막을 수 있으며, 괴담이 불교에 침투하는 것을 막을 수도 있다.

티베트어의 발음에서, 또한 근원을 추적하여 은정을 추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이전에 유교 경전이 산스크리트어에서 장문으로 번역될 때, 번역자는 본문 앞에 번역 예의구를 덧붙인다. 한편으로는 복을 기원하기 위해 번역 과정에서 예약성을 높이고 위화감을 없애야 한다. 반면에 인연이 맺힌 모든 존재가 최종 불과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 산스크리트어로 이름을 짓는 목적은 산스크리트어의 씨를 계속 뿌리고 출처가 믿을 만하다는 것을 보여 주고 번역가와 현자의 은혜를 명심하기 위함이다. 첫 번째는 해방의 씨앗을 뿌리는 것이고, 두 번째는 출처가 순수하다는 것을 설명하고, 세 번째는 번역자의 선의를 기억하는 것이다. 이제 한나라의 제자로서, 우리는 티베트어를 통해 근원을 추적하고 조상의 축복을 받으며 그들의 은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따라서 법맥과 전승은 중단할 수 없다. 중단하면 불교의 많은 가견은 지속될 수 없다. 따라서 경전은 아직 있지만, 구전, 수법, 전승 없이는 불교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티베트어의 기원: 미산부자를 삼키고 티베트어를 창조하는 것은 티베트문명의 진정한 시작을 상징한다.

독일 시인 괴테는 "문학의 쇠퇴는 한 민족의 쇠퇴를 예고하고 있다" 고 말했다. 둘 다 내리막길을 걷는 시간은 함께 진행된다. 클릭합니다 한 민족에게 그녀의 뿌리는 그녀의 문화에 있다. 만약 우리가 독특하고 풍부한 문화적 기초를 잃는다면, 이 민족은 명실상부하게 죽을 것이다.

미산부자를 삼키는 것은 티베트어의 창조자이다. 그는 불교를 추앙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성적이 우수하여 천축인에게' 삼부자' 라고 불린다. 오늘날에도 티베트에는 삼부자의 조각상을 목에 달고 있는 젊은이들이 여전히 많이 있는데, 학교 교사들은 그것을 침대 머리에 걸어 놓고, 그들은 통상 향을 피워 존경을 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만약 그가 글을 쓰기 시작하지 않았다면 티베트인들은 영원히 문맹에서 벗어나지 않았을 것이다.

연대사전' 에는 티베트어의 기원이 다음과 같다. 송짱 건포 13 세 (기원 629 년, 소년).

성대한 연회를 거행할 때, 토번 주변의 소국, 부족의 수장들이 잇달아 사절을 보내 축하하고, 묵직한 선물을 가지고, 편지와 다른 지방언어를 가지고 왔다. 당시 토번에는 글이 없었기 때문에 모두 편지에 감사하거나 감사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를 위해 Zamp 는 매우 어색합니다. 그는 토번이 문자가 없어 국가대사를 완성하기 어렵고 이웃 나라가 비난하는 대상이기 때문에 토번 자신의 언어에 맞는 문자를 만들어야 한다는 점을 고려했다. 소나무 짱 마른 천의 이 사상은 지금까지의 티베트어의 기원이 되었다. 소나무 짱 마른 천의 수천 가지의 지혜의 빛은 이미 모든 어둠을 두루 비추었지만, 가장 가벼운 우매마저도 소멸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지능이 떨어지는 중생의 지식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사디 왕조의 정치를 장악하고 정통법을 시행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공덕의 글이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