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줄다리기 활동 계획

줄다리기 활동 계획

줄다리기 활동 계획 (8 편 총론)

일이나 일의 원활한 전개를 보장하기 위해서는 종종 미리 계획을 세워야 하는데, 계획은 문제나 프로젝트 또는 주제를 해결하는 상세한 과정이다. 방안을 쓸 때 어떤 형식을 주의해야 합니까?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수집한 줄다리기 활동 방안으로, 참고용으로만 쓰인다. 한번 봅시다.

줄다리기 경기 활동 계획 1 1, 경기 목적:

대학생의 체육 단련 의식을 강화하고, 문화체육의 자질을 높이며, 인문이념으로 대학 캠퍼스를 건설하고,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생들의 우호적인 관계를 촉진하고, 캠퍼스 분위기를 더욱 활발하게 하고, 각 반의 학생 교류를 강화하다. 줄다리기 경기를 통해 팀워크를 발양하고 조직응집력을 높이며 많은 학생들을 위한 교류 학습 플랫폼을 구축하여 학생들이 조직적이고 규율있는 집단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둘째, 경쟁 원칙:

공평, 정의, 공개, 우정 1 위, 경기 2 위.

셋째, 경기 시간과 장소:

미정서 놀이터

넷째, 경쟁 규칙:

1, 각 반에서 줄다리기의 영향력을 높이기 위해 경기 전에 홍보를 했다.

대회: 녹아웃, 준결승, 결승.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단위:

주최: 체육부 컴퓨터 과학 기술부

자동사 참가자 미만:

신입생반

일곱째, 장비:

호루라기 두 개, 굵은 밧줄 두 개와 깃발 두 개.

여덟. 대회 일정:

1. 참가 팀: 클래스 단위, *** 10 참가 팀, 팀당 7 남 7 여자, 총 인원수 14.

2. 경기마다 10 분 전에 각 팀은 출전 명단을 심판에게 제출한다.

경기 순서: 녹아웃, 준결승, 결승.

아홉, 게임 규칙:

1, 첫 경기의 경기 조별 및 선발역은 인솔자 추첨에 의해 결정된다.

2.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하여 누적 득점이 가장 높은 사람이 챔피언이다.

3. 경기 전 65,438+00 분에 출석을 불렀고, 출석을 부르지 않은 세 팀은 자동 기권으로 간주했다.

4. 참가자는 이름을 사칭하면 안 되고, 치어리더는 응원해서는 안 된다. 일단 발견되면 그 팀의 모든 성적과 출전 자격을 취소한다.

5. 심판과 직원의 지휘를 따르고 경기 규율을 준수해야 한다.

6. 경기 기간 동안 출전 선수는 부정행위를 하거나 경기 규정 이외의 물체로 공연을 해서는 안 된다. 발견되면 그 팀은 자동으로 경기를 포기할 것이다.

7. 경기 중 쌍방이 힘껏 잡아당기고 있기 때문에, 한 게임 후 즉시 밧줄을 풀어서 상대편 선수에게 해를 끼치지 않도록 할 수 없다. 각 팀 리더는 팀 구성원에게 기억하고 알려야 합니다.

8. 승리팀은 1 라운드를 마친 후 경기장을 떠날 수 없으며, 경기장 옆에서 직원들이 다음 라운드 경기를 진행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9. 심판의 첫 호루라기는 경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음을 나타낸다. 심판이 두 번째 호루라기를 불었을 때, 시합은 승부가 있고 경기는 끝났음을 나타냈다. 첫 번째 이닝 완료, 양측은 장소를 교환, 두 번째 이닝을 재생 합니다.

X. 활동 요구 사항

1, 경기 존중, 심판 존중, 상대 존중, 수평 일치, 스타일 일치.

2. 경기 전에 책임자는 경기의 상세한 규칙을 설명하고 참가자들이 더 많은 경기 과정과 규칙을 이해할 수 있도록 적절한 데모를 진행해야 한다.

3. 현장을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하십시오.

줄다리기 경기 계획 2 1, 프로젝트 이름:

"우정 1 위, 경기 2 위" 줄다리기 경기

둘째, 활동의 목적:

줄다리기는 중국의 전통 체육 활동이다.

팀 구성원 간의 단결과 협력 능력을 잘 반영해 참가단체 간의 협력과 교류를 강화하고 전체 참가팀 간의 응집력을 강화할 수 있다. 학우 간의 연계를 강화하고 학우 간의 우의를 심화시키기 위해 이번 줄다리기 대회를 열었다.

셋째, 참가자:

모든 재학생

넷째, 경기 시간:

20xx 165438+ 10 월 14 오후 16: 00.

동사 (verb 의 약어) 위치:

학교 운동장

여섯째, 게임 규칙:

1. 줄다리기는 시멘트 바닥에 200CM 간격으로 세 개의 직선을 그리는 것이다. 줄다리기 중간에 붉은 천을 묶고 중심선에 수직인 천에 작은 무게를 달았다. 중앙선은 중앙선이고, 양쪽의 선은 강계이다. 인솔자, 직원, 선수를 제외하고는 누구도 경기장에 들어갈 수 없다.

2. 각 반 단위로 경기에 참가하여 총 ***6 개 팀이 참가한다. 1 학년 대 2 학년, 3 학년 대 4 학년, 5 학년 대 3 6 학년. 각 팀은 1 인솔자와 10 명의 출전 선수 (남자 선수 6 명, 여자 선수 5 명) 로 구성된다. 라이브 경기는 선수를 바꿀 수 없다.

3. 경기당 2 명의 경기 감독관을 파견하여 상대 수가 정확한지 확인하고 위반 현상을 감독한다. 위반이 있으면 즉시 경기 자격을 취소한다.

경기 중 심판 한 명과 감독 두 명이 있었다.

5. 경기는 반별로 진행되며, 마지막 세 팀은 각각 반 집단상을 받는다.

일곱째, 경쟁 방식:

(1) 매 이닝 3 이닝 2 승이다. 게임 쌍방은 각자의 추첨에 의해 결정되며, 각 팀은 팀장 한 명을 선택하여 본 팀의 통지를 책임진다.

(2)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각 팀은 10 명당 한 열씩 자세를 준비한다.

경기가 시작된 후, 쌍방 선수들은 동시에 힘을 다해 상대방을 경기장이 규정한 하계를 가로질러 승리를 거두었다.

(3) 심판이 승부를 결정할 때까지 매 경기 시간은 계산하지 않는다. 매 이닝 승부 결정: 중심 마크가 한쪽의 2m 백선으로 당겨지면 밧줄이 한쪽으로 2m 움직이면 게임이 끝납니다.

여덟, 경쟁 고려 사항:

(1) 각 팀은 반드시 10 분 앞당겨 경기 현장에 도착하여 워밍업해야 한다. 경기 시작 후 10 분 현장에 도착하지 않은 것은 자동 포기로 간주됩니다.

(2) 치어리더는 심판과 직원의 지휘에 복종하고 규정된 활주로 밖에 서 있어야 한다.

경기에는 사기꾼이 있어서는 안 되고, 치어리더도 도와줄 수 없다. 발견하자마자 즉시 실격하다.

(3) 경기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참가자는 스파이크나 맨발로 출전해서는 안 된다. 장갑이 없습니다. 심판이 결과를 결정할 때까지 너는 밧줄을 놓아서는 안 된다.

(4) 경기는' 우정 1 위, 경기 2 위' 의 정신으로 참여에 중점을 두고 안전에 주의하고 힘써 행한다.

경기 중 양측이 힘껏 당기고 있기 때문에 당긴 후 바로 밧줄을 풀어서 상대편 선수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할 수 없다. 각 인솔자는 각 팀의 선수들을 기억하고 알려야 한다.

줄다리기 경기 계획 3 1, 경기 목적:

학생들의 체육 단련의식을 강화하고, 경기를 조직하는 형식으로 평소 체육 단련이 부족한 대학생들을 위한 운동 기회를 만들어 개인과 집단의 풍채를 보여주는 무대를 제공한다. 줄다리기를 통해 팀워크를 촉진하고 조직의 응집력을 강화하여 학생들이 집단의 힘을 체험할 수 있게 하다.

둘째, 활동 주제:

"열정 한여름, 몇 곡 불러"

셋째, 활동의 목적:

"적극적이고, 단결하고, 진취적이며, 건강합니다."

넷. 조직자:

계수학과 총지부 학생회

동사 (verb 의 약자) 주최자:

수학과, 학생회, 동아리

자동사 경기 시간 미만:

일곱. 위치:

통인학원 축구장

8. 참가자:

수학과 통계학과 각 반 학생.

Ix. 참여 요구 사항:

1, 각 팀은 클래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 반당 20 명, 15 남 5 녀.

3. 각 반은 4 월 23 일 (월요일) 정오까지 동아리 부장에게 참가자 명단을 제출한다.

4. 각 반 지도자는 4 월 23 일 (월요일) 오후 8 시 40 분-2401그룹 추첨을 한다.

경기

첫째, 보고서:

시합이 시작되기 전에 인솔자는 반드시 경기장에 서명하고 인솔자를 이끌고 경기 구역에서 기다려야 한다. (서명표는 뒷면 참조)

둘째, 경쟁 방법:

1, 경기는 3 이닝 2 승의 토너먼트를 채택하고, 먼저 2 이닝을 이기고, 다음 라운드로 진급한다.

2, 로프 로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중심 표식 영역의 로프 중심은 빨간색입니다.

(2) 흰색 표시 영역은 로프 중심의 왼쪽과 오른쪽 위치에서 모두 흰색입니다 (중심 표시 영역에서 흰색 표시 안쪽까지).

(3) 파란색 표시 영역은 흰색 표시 영역 내 50cm 에서 파란색으로 배치됩니다.

(4) 심판이 로프의 길이나 적절한 위치를 쉽게 조정할 수 있도록 끈은 컬러 스티커나 끈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5) 플래그의 선가중치는 5lOcm 이고 파란색 플래그 영역의 폭은 5cm 입니다.

3. 위반 및 처벌:

(1) 수업당 용병 또는 경기 1 명 이상 금지

(2) 각 반의 치어리더는 다른 선수들을 괴롭히거나 다른 선수들과 불화를 일으키는 것을 엄금한다.

(3) 본 규칙이나 기타 문명화 현상을 위반하면 경기 성적을 취소한다.

4. 불만 사항:

경기에서 문제가 생기면 경기가 끝난 후 10 분 이내에 경기 심판에게 고소해야 한다.

5. 고려 사항:

(1) 매 경기 12: 10 제시간에 시작하여 각 팀은 12: 00 에 현장에 도착해야 한다.

(2) 경기 전 5 분 시간에 출전자를 체크합니다. 출석을 부르지 않은 세 팀은 자동 기권으로 간주될 것이다.

(3) 심판과 직원의 지휘에 복종하고 경기 규율, 우정 1 위, 경기 2 등을 준수해야 한다. 게임의 규칙을 위반하고, 만류자를 듣지 않고, 패배를 판정하다.

수상 설정:

우승팀은 1 증서와 보너스 100 원, 준우승은 1 증서와 보너스, 80 원군은 1 증서와 보너스 50 원을 수여한다.

정신문명반 집단 2 반 치어리더 1 우수 조직상 3.

예산:

배너 100 원, 보너스 100 원, 보너스 230 원입니다.

행사는 총 480 원이 필요합니다.

줄다리기 경기의 구체적인 인원 배치:

첫째, 각 경기 구역마다 심판이 한 명 있는데, * * * 두 명이 필요합니다.

둘째, 각 경기 구역마다 2 명의 책임자가 있으며, * * * 4 명이 필요합니다.

셋째, 각 반마다 세 명의 직원이 있는데, 그 중 한 명은 치어리더 질서를 유지하고, 다른 두 명은 출전 팀을 담당하고, 각각 팀의 양쪽 끝에 위치하여 부정행위를 방지한다.

넷째, 심사위원은 의장단 내 교사의 싱크탱크 회원과 부서로 구성돼 있으며, * * * 5 명이 필요하다.

줄다리기 대회 프로그램 제 4 장은 교사 간의 교류를 강화하기 위해, 동시에 모두의 집단적 명예감을 강화하고, 교사의 체력을 향상시키고, 단결, 분진, 건강의 정신을 반영하며, 노조는 이번 대회를 특별히 개최한다.

1. 경기 시간:

X 년 9 월 10 일 15: 30

둘째, 장소:

중학교 경기장: 운동장

센터 초등학교 대회 장소: 식당 앞의 작은 운동장

셋째, 경쟁 형태:

1. 참가 팀: 중학교 팀: 7 학년 교사팀, 8 학년 교사팀, 9 학년 교사팀, 물류 및 행정종합팀 4 개 팀. 초등학교 팀은 낮음, 중, 높음, 종합 4 개 팀으로 나뉜다.

2, 탈락 4 팀, 포지셔닝 전 추첨 (1 대 2; 3 일부터 4 일까지 승자는 1 위와 2 등을 다투고, 매 경기마다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한다. 승자는 준결승에 진출하고 패자는 탈락한다.

넷째, 조직:

팀장: 얀 엑스.

부팀장: 담엑스.

멤버: 진 x.

주심: 돌 X.

부사장 심판: x

기록 및 데이터 정리: Zou X.

현장 장비: 중학교: x 초등학교: x.

행사 지원: 진 X.

다섯째, 게임 규칙:

1. 각 팀의 남녀 교사 수는 제한이 없고, * * * 는 10 으로, 부족한 부분은 학교위원회가 조절한다. 각 그룹의 연락처 리더가 이 그룹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2. 경기 전에 심판은 각 팀의 참가 인원을 점검하고 선수는 심판 관리에 복종한다.

3. 각 팀은 심판의 호루라기를 듣고 나서야 경기를 시작할 수 있다. 참여하지 않은 플레이어는 도움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부정행위가 발견되면 경기 자격을 취소한다.

4. 각 팀은 반드시 제때에 시합에 참가해야 하며, 이유 없이 결석해서는 안 된다. 5 분 지각하면 기권한다.

5, 게임은 심판의 판결에 복종해야합니다.

여섯째, 입학 순위 및 상:

1, 시합에서 1 위, 2 위, 최우수연기상, 정신문명상.

2. 1 위: 배드민턴 라켓 2 세트, 1 통 배드민턴; 2 위: 탁구 2 개, 1 탁구; 최우수연기상과 정신문명상: 1 줄넘기와 1 줄넘기.

3. 각 팀원에게 상을 줍니다.

일곱째, 경쟁 장비:

줄다리기:1; 로고 통: 2

여덟. 예산:

얀 x, x

아홉, 각 팀 직원 배치:

중학교 그룹:

9 학년 팀:

캡틴: 얀 엑스, 부장: 엑스테.

멤버: 루 x.

8 학년 팀:

캡틴: 진 x, 부장: x 로.

멤버: 송 x

7 학년 팀:

기장: 탄 x, 부기장: 진 X.

멤버: 진 x.

통합 물류 팀:

기장: 주 x 부기장: 레이 X.

멤버: 주 x.

초등학교 그룹: 별도로 배정하다.

X. 관련 업무 조직:

1, 시간은 9 월 10 오후 3 시 30 분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학생은 링운 선생님께 책임을 집니다. 교사는 팀 리더의 책임입니다. 각 팀 부대장은 제비를 뽑아 순번을 결정할 책임이 있다.

2. 각 팀은 선수를 확정한 후 장갑을 받고 운동화는 스스로 준비한다.

줄다리기 활동 계획 제 5 장은 학우 간의 교류를 강화하기 위해, 동시에 집단적 명예감을 강화하고, 체력을 향상시키고, 단결, 분진, 건강의 정신을 반영하며, 단위, 학생회, 체육팀이 특별히 이번 대회를 개최한다.

1. 경기 시간:

20xx 165438+ 10 월 26 일 16: 05

둘째, 장소:

중학교 운동장

셋째, 경쟁 형태:

1. 팀: 고 1, 고 2 각 반.

2. 12 팀은 토너먼트를 등급별로 분류하고, 경기 전에는 추첨 방식을 사용한다. 매 경기마다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하고 승자는 복전에 진입하고 패자는 탈락한다.

넷째, 조직:

팀장: XXX, XXX, XXX, XXX

부팀장: XXX, XXX, XXX

멤버: XXX, XXX, XXX

주심: XXX

부사장 심판: XXX, XXX, XXX

심판: 학생회 문체부 멤버.

레코드: XXX, XXX

위치 및 장비: 학생회 문화 체육부 장관

이벤트 지원: XXX

다섯째, 게임 규칙:

1, 각 반의 남녀 수는 10 이며, 그 중 학생 20 명입니다.

2. 경기 전에 심판은 각 반의 참가 인원을 점검하고 출전 선수는 심판 관리에 복종한다.

3. 각 팀은 심판의 호루라기를 듣고 나서야 경기를 시작할 수 있다. 참여하지 않은 플레이어는 도움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부정행위가 발견되면 경기 자격을 취소한다.

4. 각 반은 반드시 제때에 시합에 참가해야 하며, 이유 없이 결석해서는 안 된다. 5 분 지각하면 기권한다.

5, 게임은 심판의 판결에 복종해야합니다.

여섯째, 입학 순위 및 상:

1, 시합에서 1 위, 2 위, 최우수연기상, 정신문명상, 단결분진상을 수상했습니다.

2. 1 위: 1 더블 배드민턴 라켓, 1 통 배드민턴; 2 위: 1 농구 3 개와 고무줄 3 개; 최우수연기상, 정신문명상, 단결분진상: 1 줄넘기, 1 줄넘기.

일곱째, 경쟁 장비:

줄다리기: 2 개; 로고 통: 8 개

참고: 미완은 별도로 통지하고, 최종 해석권은 덕육처가 소유한다.

줄다리기 활동 계획 제 6 장은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반 집단의 풍채를 과시하고, 팀워크를 키우고, 반 응집력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팀워크와 끈기를 높이며, 학교는 7, 8 학년 학생들을 위해 줄다리기 대회를 열기로 했다.

첫째, 주최 부서: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위원회

둘째, 담당 부서:

스포츠 단체

셋째, 경기 시간과 장소:

시간: 구체적인 시간은 아래 표에 나와 있습니다.

위치: 학교 농구장

넷. 참가자:

7 학년과 8 학년 학생

다섯째, 게임 규칙:

(1) 줄다리기는 농구장의 중권으로 줄다리기 중간에 빨간 천을 묶고 중심선에 수직인 천 조각에 작은 무게를 달았다. 중앙선은 중앙선이고, 줄뽑기의 표지물은 동그라미를 치면 승패를 판정한다.

(2) 각 반 단위로 고 1 고 2 각 6 개 팀. 각 팀은 1 선장과 20 명의 선수로 구성됩니다 (그 중 남성 10, 여성 10).

(3) 매 경기마다 두 명의 경기 감독관을 파견하고, 감독관은 연대위원회가 배정한다.

여섯째, 경쟁 방법:

(1) 매 이닝 3 이닝 2 승으로 진행된다.

(2)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각 팀은 15 명당 한 열씩 자세를 준비해야 한다. 경기가 시작되면 쌍방 선수들이 동시에 힘을 내어 상대방이 경기장에 지정된 동그라미를 통과해 승리를 거둘 것이다.

(3) 경기 쌍방은 각자의 추첨에 의해 결정되며, 각 팀장은 본 팀의 통지 업무를 책임진다.

(4) 심판이 승부를 결정할 때까지 매 경기 시간은 계산하지 않는다.

일곱째, 경쟁 고려 사항:

(1) 각 팀은 반드시 10 분 앞당겨 경기 현장에 도착하여 워밍업해야 한다. 팀이 10 분에 경기 현장에 도착하지 못했거나 참가 인원이 20 명 미만인 것은 자동 포기로 간주된다. 해당 팀이 자동으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다.

(2) 승리팀은 1 라운드를 마친 후 경기장을 떠날 수 없으며 경기장 옆에서 직원들이 다음 경기를 진행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3) 치어리더는 심판과 스태프의 지휘에 따라 규정된 트랙 밖에 서 있어야 한다. 경기 기간 동안 대리인은 없어야 하고, 치어리더의 도움은 허용되지 않는다. 발견하자마자 즉시 실격하다.

(4) 경기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참가자는 스파이크나 맨발로 출전해서는 안 된다. 장갑이 없습니다. 심판이 결과를 결정할 때까지 너는 밧줄을 놓아서는 안 된다.

(5) 경기는' 우정 1 위, 경기 2 위' 의 정신으로 참여에 중점을 두고 안전에 주의하고 힘써 행한다. 경기 중 양측이 힘껏 당기고 있기 때문에 당긴 후 바로 밧줄을 풀어서 상대편 선수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할 수 없다. 인솔자는 각 팀 선수들을 기억하고 알려야 한다.

(6) 경기 중 심판의 판결에 이의가 있을 때 주장이나 담임 선생님만 항의할 권리가 있다.

줄다리기 활동 계획 제 7 장은 교사와 학생의 과외 여가 생활을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학생의 체력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의 체육 단련 열정을 자극하고, 학생들의 단결과 우애를 키우고, 집단의 정신을 사랑하며, 학교 체육팀이 학생들을 조직하여 줄다리기 시합을 전개하도록 하는데, 관련 사항은 다음과 같다.

I. 참가자:

1-6 학년, 15 남녀 학생.

둘째, 경쟁의 목적:

참여에 중점을 두고 우정 1 위, 경기 2 위.

셋째, 경쟁 슬로건:

단결은 힘이다.

넷째, 경쟁 방법:

추첨 탈락제를 채택하고,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하고, 끈으로 남녀 혼합을 잡다. 경기가 시작된 후 쌍방 선수들은 동시에 노력하여 상대방을 경기장이 규정한 하계를 가로질러 승리를 거둘 것이다.

다섯째, 순위 입학:

각급에서 상위 3 위를 차지하다.

여섯째, 주의 사항:

1. 선수는 현장 경기에서 사람을 바꿀 수 없습니다 (사고 부상 제외). 다른 학우들은 모두 치어리더이니 치어리더는 도움을 줄 수 없다. 발견하자마자 즉시 실격하다.

2. 담임 선생님은 반의 대열과 연습을 열심히 조직해야 하며, 사고를 피하기 위해 줄을 자신의 손과 몸에 감아서는 안 된다.

3. 대원들은 반드시 경기 규칙을 엄격히 준수하고 심판의 지시에 복종하며, 제때에 시합에 참가하여 단결과 공조의 정신을 발양해야 한다.

4. 참가자는 긴 소매를 입어야지, 손이나 몸에 밧줄을 감아서는 안 된다. 밧줄이 긁히지 않도록, 의외의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5. 학교에서는 장갑을 제공하고, 필요한 경우 담당 선생님께 수령하여 사용 후 반납할 수 있습니다. 장갑의 크기를 고려하여 학생들이 가지고 다니도록 격려하다.

줄다리기 경기 8 일, 경기 주제:

줄다리기 경기

둘째, 활동의 목적:

즐거운 학습, 즐거운 활동, 신체 단련, 체질 강화.

셋째, 활동 시간:

(65438 오후 3 반 +2 월 65438+3 월)

넷. 위치:

학교 농구장

동사 (verb 의 약자) 참가자:

중학교 1, 2 학년 반

자동사 경쟁 그룹 및 규칙 미만:

첫 번째 그룹 (남성 10, 여성 10): 1 ~ 4 개 학급은 단일 사이클 토너먼트를 사용합니다.

두 번째 그룹 (남성 10, 여성 10): 초 2 ~ 5 개 반 1 라운드 추첨 탈락, 2 라운드 1 라운드 경기.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하여 경기 후 2 분 동안 휴식을 취하고, 장소를 바꾸며, 기간 동안 사람을 바꿀 수 없고, 제비를 뽑아 장소를 확정한다.

일곱째, 경쟁상:

각 학년마다 상위 두 명을 취하다.

여덟, 경쟁 형태:

(별도 제작)

Ix. 경쟁 요구 사항 및주의 사항:

(1) 사상 안전 교육:

1, 안전 1 위, 경기 2 위; 우정 1 위, 경기 2 위.

운동 선수는 안전 조치와 워밍업을 잘해야합니다. 활동 중에는 넘어지거나 삐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심판의 배치와 지휘에 절대적으로 복종하다.

3. 시합이 필요한 반은 출석해야 하고, 각 반은 인원수를 계산해야 한다. 일이 있으면 반드시 담임 선생님께 휴가를 내야 한다. 치어리더는 담임 선생님의 요구에 따라 경기 라인 밖에 서서, 팀 뒤에서 줄을 잡아당기고 반 경기 자격을 취소하는 일을 해서는 안 된다.

4. 각 담임 선생님은 운동 선수의 사상 교육 업무를 잘 해야 한다. 경기 도중 우정이 우선이라는 것을 명심하고 일부러 밧줄을 놓아서는 안 된다.

(2) 활동 중:

1. 만약 학생이 다치면 병원으로 호송해야 하고 담임 선생님이 책임진다.

2. 학생이 싸우면 담임 선생님과 코치가 처리한다.

3. 경기가 끝난 후 각 반별 지정 반 간부들은 학생들의 움직임에 주의를 기울여 충돌을 일으키지 않도록 한다.

4. 각 담임 선생님은 자기 반의 질서를 유지하고 자기 반의 학생을 관리한다.

5. 각 반의 담임 선생님은 반 전체의 규율을 유지할 책임이 있다.

X. 심판 그룹:

심판: 콜드 회장

심판: 진이평

채점자: 엽정

사진: 리베디

장소 감독: 쌍방은 각각 한 명의 학생을 파견하여 상대방의 수를 감독한다.

Xi. 참고:

1. 경기 중 이의가 있으면 즉시 경기 심판에게 구두신청을 하고 심판팀이 협의해 논의한 후 최종 판결을 내려야 한다.

2. 비가 오는 날이면 별도로 통보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