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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 지식 경쟁 기획서

전문 지식 경쟁 기획서

한동안 일은 어느새 끝났고, 우리를 맞이하는 것은 새로운 업무 목표가 될 것이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기획서를 쓸 때가 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기획서를 쓰는 것이 어렵다고 느낄 것이라고 믿는다. 다음은 제가 정리한 전문 지식 경쟁 기획서입니다. 본보기를 환영합니다.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전문지식대회 기획서 1 적극적인 캠퍼스 문화를 조성하고,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학생들의 지식학습 열정을 불러일으키고,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키우고, 우리 학교 대학생의 풍채를 과시하기 위한 것이다. 우리 병원은 이로써 대학생 전문 지식 경연 대회를 개최하여 학생들이 지식의 바다에서 힘을 얻고 재능을 키울 수 있게 한다.

첫째, 활동 주제

경쟁의 지혜를 맞이하여 멋진 자신을 과시하다.

-전문 지식과 경쟁

둘째: 활성 오브젝트

형추공대 경제관리학원 08 급, 09 급, 10 급 회계 및 마케팅 전공 전체 학생.

셋. 조직자:

경제관리학원 학생회 학습부 동아리

넷: 행사 내용

이번 지식 경쟁은 회계와 마케팅 전문 지식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소개

1. 작업 기간

2. 위치: b1-301b1-302.

사회자: 회계 전공: 쇼밍 샤쿠아 쿠

마케팅 전공: 첸 카이, 바이 지에.

자동사 활동 전에 준비하지 못하다

1. 우선, 우리는 정기적으로 각 반의 학습위원회 회의를 열고, 활동을 상세히 소개하고, 학생들을 참여시켜야 한다.

2. 주요 홍보 형식은 현수막, 포스터, 전시판이다.

일곱. 활동 프로세스

이번 경기는 초전과 결승전의 두 단계로 나뉜다. 초전은 각 반 학습위원회가 조직한다. 각 반은 초전 성적을 학습부에 보고하고, 회계학과 각 반은 우수 학생 2 명을 선발하고, 마케팅학과 각 반은 우수 학생 5 명을 선발해 결승에 참가한다. 최종 회계전공은 10 그룹, 그룹당 3 명, 마케팅 전공은 5 그룹, 그룹당 4 명으로 나뉜다. 결승전에서는 그룹당 한 명의 대표를 선출하고 제비를 뽑아 그룹당 인원수를 결정한다. 주로 다섯 부분으로 나뉜다. 각 링크 뒤에는 관중 상호 작용 고리가 있다. 사회자가 제목을 다 읽은 후, 관객은 먼저 답을 할 수 있다. 답안권은 핸드폰으로 사회자에게 전화하는 순서다. 정답은 우리가 준비한 선물 한 부를 얻을 수 있고, 틀리면 먼저 계속 대답할 수 있다.

첫 번째 단계: 필수 답변

이 코너에는 총 ***30 개의 질문, 그룹당 3 개의 질문, 팀원들이 토론한 후 대표를 파견하여 대답할 수 있다. 질문 당 5 점; 만약 네가 정확하게 대답한다면, 너는 추가 점수를 받을 것이다. 만약 네가 잘못 대답한다면, 너는 어떤 점수도 얻지 못할 것이다. 각 팀의 마지막 득점의 평균 점수는 바로 이 부분에서 선수의 득점이다.

두 번째 관문: 답안을 뺏다

집단 구성원 간의 쟁탈

1, 이 링크 * * * 30 질문, 질문 당 5 점.

2. 진행자가 직접 구두로 질문을 하면, 참가자는 사회자가 제목을 본 후 답안을 지휘하기 시작하여 풍선을 깨는 속도로 답안권을 결정해야 한다. 대답이 틀리면 다른 플레이어가 먼저 답변을 계속할 수 있다.

전문 지식 경쟁 프로그램 21, 활동 배경:

우리 학과는 회계전공을 위주로, 일상적인 학습이든 미래에 사회에 참여하든, 회계 기초 지식의 응용에서 벗어날 수 없다. 학생들의 회계 지식 학습에 대한 적극성을 동원하기 위해 학습 성과를 검증하고, 전문 지식을 업데이트하고, 회계팀을 양성하기 위해; 회계생의 풍채를 드러내고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다.

둘째, 이벤트 소개:

1. 대상: 창사공대 성남학원은 전체 학생을 관리한다.

2. 대회 명제 범위: 이번 대회 명제 범위에는 국가 관련 재경법규, 기업회계준칙, 회계기초, 재정법규, 회계직업윤리가 포함된다.

3. 활동시간: 미정

4. 위치: 보류 중

5. 행사 준비: 이번 회계 지식 경쟁은 준비 단계, 복습단계, 경쟁 단계로 나뉜다.

셋째, 활동 준비:

(1) 사전 계획:

1, 회계 지식 정리 수집

2. 학습부의 각 구성원은 10 회계문제를 선택하고, 대체문제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정답을 첨부해야 한다.

3. 홍보부에 연락해서 현수막과 포스터를 준비하고 홍보를 잘 한다. 그리고 각 반의 학교위원회에 연락하여 모두에게 알리다. 4. 국제연락부에 연락하여 스폰서를 제공하고 상품을 확정합니다.

5. 조직부에 연락해서' 나는 돈 세는왕' 의 돈을 준비한다.

등록 작업, 등록 양식 작성, 3 명 그룹 등록;

멀티미디어 교실을 신청하고 호스트를 결정하십시오.

(2) 개발 중:

1. 모든 일이 잘 안배되었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세요. 예를 들어 장소가 잘 안배되었는지.

2. 행사 일정에 따라 행사를 진행한다 (스태프가 사회자와 협조해 현장 업무를 잘 한다).

현장에는 사진 촬영을 담당하는 직원이 있습니다.

4, 현장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직원을 조직하십시오.

(3) 활동 후기

1. 행사가 끝난 후 직원들은 뒤처리를 잘해야 한다.

2. 학습부 멤버들은 행사 종료 후 하루 동안 기숙사를 방문해 행사에 대한 학생들의 견해를 수집했다.

3. 현장 상황 및 사건 사후 평가에 대한 요약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넷. 활동 프로세스:

(1) 회계 지식 q&a: (질문은 판단, 선택, 통합입니다)

1. 경쟁 문제는 1 라운드 필답 (옳고 그름), 2 차 위험문제 (단일 선택) 및 3 차 비상문제 (단일 선택) 입니다.

2. 각 그룹마다 세 가지 필수 질문이 있습니다. 정답에 10 점을 더하면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습니다 (필수 질문 수는 참가자 수에 따라 결정됨).

3. 위험 문제는 10 에서 30 까지 다양합니다. 맞히면 가산점이 되고, 틀리면 점수가 줄어든다.

4. 답사 진행자가 제목을 보고 답사를 시작할 때 플레이어는 답을 할 수 있고, 정답은 10 점을 더하고, 오답은 점수를 공제하지 않지만, 한 번의 답사 기회를 놓치면 계속 답을 잡을 수 있다.

5, 총점, 즉석에서 시상하다.

(2) 지폐 인출 경기: 1 단계에서는 작은 돈으로 큰돈을 그룹화한다. 예를 들면, 코너, 코너, 1 원을 주고, 가장 짧은 시간 내에 78 원을 모아서 어느 그룹이 빠르고 정확하거나, 가장 가까운 78 위안을 모아야 한다. 두 번째 단계는 카운트 모델을 사용하여 카운트 속도를 비교하는 것입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고려 사항:

(1) 교직원과 학생회 구성원은 미리 참석해야 한다.

(2) 활동 현장 질서와 활발한 분위기의 안정을 유지한다.

(3) 현수막, 포스터의 상태를 주의해서 문제를 발견하면 제때에 해결한다.

(4) 현장 배치는 앞당겨 완성해야 한다.

(5) 사회자의 선택 (회의장 분위기를 이끌고 열정이 충만함).

(6) 회의 후에 교실을 청소하고 복원하십시오.

경제관리과 학생회 총지부 학습부

전문 지식 경쟁 기획서 3 1, 행사 주제: 백과사전 지식 폭풍 대회

둘째, 활동 목적: 학생의 지식면을 넓히고, 학생이 지식을 사랑하고, 지식을 운용하는 적극성을 발굴한다.

대학생 캠퍼스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많은 대학생들이 사회에 관심을 기울이고, 지식면을 넓히고, 자아를 풍요롭게 하고, 자아를 북돋우고, 팀워크를 강화하기 위해, 경영학원 학생회는 이에 따라' 지식폭풍' 대회를 주최하는 것을 신청한다. 행사 내용에는 전문지식, 역사지식, 일상생활지식, 휴후어, 등불수수께끼 등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이번 초청대회에서도 많은 학생들에게 자신을 보여주는 무대를 제공하고 종합적인 자질이 높은 선수들을 선발해 당대 대학생의 풍채를 충분히 선보일 예정이다.

셋. 행사 시간 및 장소:

예선 장소: 4 월 10? 그때가 되면 자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재경기 장소: 4 월 17.

결승전 장소: 4 월 24 일. 우리는 나중에 너에게 통지할 것이다.

넷. 참가자: 경제관리과 전체 학생.

동사 (verb 의 약어) 등록 시간: 04 월 0 1-08 년 4 월.

신청 방식: 참가 멤버들이 각 반 반장을 찾아가서 반장을 학생회 멤버들에게 넘긴다 (뒤 참조)

자동사 활동 흐름 미만:

예비 일정:

구체적인 프로세스:

(1) 사회자의 질문에 대답하고 빠른 답변을 서두르다. 제목 유형은 필답과 강탈 답안으로 나뉜다. 상위 8 명의 선수를 선발하여 복전에 진출하다.

(2) 빠른 답변을 진행하다. 사회자가 질문을 다 보면 일부 선수들은 답을 알고 가장 빠른 속도로 일어나 답안권을 얻는다. 빠른 퀴즈에는 15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3) 필수 답안을 진행하면 각 팀장은 필수 답안 한 세트를 꺼내고, 사회자는 문제를 다 본 후 30 초 이내에 답한다. 그룹당 20 개의 문제가 있다.

재경기 준비:

최종 일정:

(1) 결승전은 게임과 문답을 위주로 각 팀은 기본적으로 100 점으로 나뉜다.

(2) 행사 시작 전 게스트가 발언하며 선수 자기소개, 재능공연 (재능공연은 1 ~ 2 명의 선수를 무대에 올려 공연할 수 있지만 함께 공연하는 것이 좋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행운의 파트너 질문: 각 팀이 번갈아 가며 출전하는데, 그 중 두 명의 선수 (A 와 B) 가 관중을 대면해야 한다. PPT 가 A 와 B 가 설명해야 할 내용을 재생할 때, 다른 두 플레이어 (C 와 D) 는 관객을 등지고 눈을 가린다. 이 링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 A 와 B 는 답을 알고 바디랭귀지를 통해 상대방에게 (C 와 D) 를 제시한다. C 와 d 가 규정을 따른다면,

(5) 청중의 대화 형 질문:

(1) 상금 코너가 있습니다. 음악을 가지고 공을 패스하다. 음악이 멈추면 풍선을 든 여섯 명의 관중이 질문에 대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게임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A. 작은 붉은 깃발을 발에 묶고, 동시에 작은 붉은 깃발을 손에 쥐다. 그런 다음 음악이 시작되면 사회자는 즉시' 왼손 오른발, 오른손 오른발 ...' 이라는 명령을 내리며 관객들은 두 발을 동시에 들어 올릴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작업이 호스트 암호와 일치하지 않으면 삭제됩니다. 나머지 두 팀은 승리팀이 될 것이고, 승리한 팀의 관중들은 풍성한 상을 받을 것이다.

B, 사회자가 제목을 읽다 (제목 유형은 수수께끼, IQ 문제, 휴후어), 가장 빨리 손을 드는 관중이 기립하여 대답하면 상을 받는다.

(시청자 상호 작용은 항상 6 개의 상품을 드립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6) 스릴 넘치는 필수 답변:

A. 사회자가 질문을 다 본 후 참가자는 시한부로 답해야 하고, 정답에 20 점을 더하고, 오답 10 점을 맞춰야 한다.

(8) 결과 발표: 결과를 기다리는 동안 학생회 구성원의 재능전시 (인원이 기본적으로 확정됨) 를 진행한다. 예를 들면 소품, 노래 등이다. , 또는 지역 사회 공연 초청을 고려하십시오.

일곱. 이벤트 게스트:

예선: 관리과 학생회 관계자.

복전: 학생회 직원.

결승전: 선생님 3 ~ 5 명, 각 학과 의장을 초청합니다.

일등상: 단체증명서 및 증명서 1 장+액자 4 개+단체사진+노트북.

2 등상: 단체 증명서와 증명서+엔터테인먼트 잡지와 유명인 서적.

3 등상: 그룹 인증서 및 인증서+노트북 하나.

최우수연기상: 4 명 (심사위원 채점에 의해 결정됨) 자격증 및 증명서+정교한 선물.

여덟, 경품 준비:

증명서와 증명서, 노트북, 엔터테인먼트 잡지, 유명인 서적, 액자 4 개, 정교한 선물.

아홉. 예산: 300 원

참고:

(1) 조독기간 동안 학생회 멤버들은 조독시간을 이용해 관리계에 홍보한다. 전화 0 1-08.

(2) 동시에 * * * 에서 홍보

(3) 경제관리과 전체 구성원을 대상으로 등록을 모집하고 반을 주체로 그룹 단위 (그룹당 이름이 있어야 함), 그룹당 멤버 4 명, 소반당 그룹 1 명이 참여해야 한다.

(4) 등록 담당자: * * * * *

전문 지식 경쟁 프로그램 iv 1, 활동 배경

일 년에 한 번의 전문 지식 경쟁이 다시 시작되었다. 신입생 들어, 그냥 심리학과 거의 1 년 동안, 와 서 연습 손을 했다. 이것은 배운 내용에 대한 복습일 뿐만 아니라 곧 공부할 내용에 대한 이해이기도 하다. 대학교 2 학년 학생들에게도 바쁜 학습 외에 지식을 정리하는 플랫폼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학우들의 요구에 따라 우리 학습부는 이번 심리상담 전문 지식 경쟁을 정성껏 계획했다.

둘째, 활동의 목적:

1, 전공에 대한 학생들의 정체성을 높이고 관심 속에서 즐겁게 공부합니다.

2. 학생들에게 전문 지식을 빗질하고 통합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오락에서 배우고, 전문지식과 생활을 결합한다.

3. 학생들에게 서로 배우고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학생 간의 감정을 배양한다.

4. 학과와 전공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부하게 한다.

셋째, 활동 주제: 네 송이 꽃, 테이블당 한 송이.

넷. 행사 대상: 저는 심리상담학과 학생입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위치: 7 층 8 층

자동사 활동 흐름 미만:

1, 홍보 단계:

(1) 본 부서 구성원을 소집하여 이번 행사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설명하다.

(2) 모든 대학 1, 2 학년 학습위원회 회의를 열어 교실에서 홍보할 것을 요구한다.

(3) 홍보 부서와 협력하여 부서 입구에서 홍보를 한다.

2. 등록 단계:

각 반 학생들은 각 반 학습위원회에 등록할 수 있고, 1 학년 2 학년도 서로 합작하여 자유롭게 팀을 구성할 수 있다.

일곱. 경기 형식 및 내용:

이번 경기는 선답형 형식으로 진행된다. * * *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1) 반드시 질문에 답해야 한다

(2) 답을 뺏다.

이 하위 문제는 빈 칸 채우기와 객관식 문제입니다. 문제는 전문 선생님도 낸 것이다. 각 팀 앞에는 풍선이 하나 있다. 어느 풍선이 먼저 그 팀에 의해 폭로되어 답을 얻을 수 있을까. 답을 모르면 사회자는 답을 발표하고 다음 질문으로 넘어갑니다. 한 문제를 맞히면 10 점을 받고,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3) 위험 문제

이 세 경기가 끝난 후 각 팀의 총점을 계산하고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두 팀을 선발하여 결승에 진출했다.

현장 심리 상담

이 코너는 상위 3 개 코너의 총점이 가장 높은 두 팀이 참가한다.

전문 선생님은 두 가지 고전적인 사례를 골랐는데, 난이도가 상당히 크다. 각 팀은 현장 심리상담을 위해 대원 한 명을 파견했고, 심사위원은 그 성과에 따라 점수를 매겼다.

여덟, 상 설정:

이번 대회에서 한 수상팀이 최우수전문지식팀상과 우수전문지식학생상을 수상했다.

전문 지식 경쟁 제안서 5 1. 경기 목적: 약학의 기본 기술을 익히고 이론 지식의 수준을 높이다.

2. 경연대회 내용: 중양의학전문지식과 법규 (일자리훈련시험 내용 참조), 불량반응보고서 작성, 본원 약품 기초지식, 약학 종합지식 및 기술.

3. 경기 시간: 20xx 년 7 월 27 일 수요일 13: 00- 15: 00.

위치: 공 웨이 빌딩 3 층 회의실.

동사 (verb 의 약어) 조직 작업:

1, 준비: 양 Yian chunhong

사회자: 안춘홍

판결: 카오 guiyun, 양 이순신

자동사 참가자 및 그룹

그룹 a: 시 하이디와 돈

그룹 b: 장 잉과 리 항공

그룹 c: 조정과 왕리민.

그룹 d: 조 슈앙, 리

그룹 e: ren zhirui 와 Zheng min

그룹 f: Liu yawei 와 Xiao sanyang

그룹 g: 티안과 마링

일곱째, 경쟁 과정:

1 및 12:50, 선수가 현장에 도착하면 추첨에 따라 좌석 번호, 즉 관명번호가 결정됩니다.

2. 13:00, 진행자는 경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고 발표하고, 출전 선수와 심판을 소개하고, 경기 규칙과 경기장 규율을 발표했다.

3. 경쟁은 4 라운드로 나뉜다 (1 라운드 개인필답, 2 라운드 단체필답, 3 라운드 불량반응 보고서 작성, 4 라운드 종합지식기술). 토너먼트 코너가 없어 매 라운드 성적이 총 성적에 가산된다. 총점이 같으면 순위를 매길 수 없으면 연장전에 들어간다. 총점에 근거하여 1, 2, 3 등상 그룹을 평정하다.

시상식 및 리더십 리뷰.

사회자가 경기 종료를 발표했습니다.

여덟, 현장 규율

1. 모든 참가자는13 시 이전에 입장해야 합니다.

2. 옷차림이 깔끔하다. 모든 참가자는 흰 가운을 입으세요.

누구도 경기 관련 정보를 가지고 회의장에 들어갈 수 없다. 회의장에서 누군가는 핸드폰을 진동으로 조절해야 한다.

4. 질문에 대답할 때 일어서세요. 사회자가' 시작' 을 해야 대답할 수 있다. 질문에 답한 후 "답변 완료" 를 보고해야지, 뒤에는 더 이상 보충할 수 없다. 규칙이 허용하는 참가 선수 간 토론을 제외하고는 어떤 형태로든 선수에게 힌트를 줄 수 없습니다. 위반이 있을 경우 이 질문에 대한 답점수를 취소하고 부정행위자 팀 10 점을 공제합니다.

5. 각 팀은 심판과 진행자의 판단과 지휘에 복종해야 하며, 현장에서 분쟁이 발생하거나 경기의 정상적인 진행에 영향을 미치는 행위를 엄금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비리 팀의 참가 자격과 성적을 취소할 것이다.

각 팀의 선수들이 이상적인 성적을 거두기를 바랍니다. 각 부서의 동료들이 왕림하여 지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전문 지식 경쟁 프로그램 6 1, 활동 목적 및 중요성.

이번 전공과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의문에 답하기 위해 이번 학기에 배운 전문지식을 더욱 공고히 하고, 학생들의 지식 획득에 대한 적극성을 동원하며, 학생 간의 묵계를 높인다.

둘째, 기획자.

Xx 학술위원회

셋째, 활동 대상.

Xx 단 지부 전체 멤버.

넷째, 행사 시간.

XX 년 xx 월 xx 일 오전 9 시-11:30 분.

다섯째, 행사장.

교실은 미정입니다.

여섯째, 활동 과정.

1, 사전 준비:

(1) 반 활동 주제와 내용을 알려 학생들이 미리 답을 준비하여 학술위원회에 등록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생활위원은 경품 등을 준비하고, 학습위원은 PPT 와 추첨상자를 준비한다. 등기 명단을 정리하다.

(3) 행사 일주일 전에 기획서를 홍보위원에게 넘겨 위챗 플랫폼을 푸시한다.

(4) 직원 배치.

1 호스트: xx.

② 수상자: xx.

③ 사진작가: xx.

④ 칠판 신문 기자: xx.

⑤ 특파원: xx.

(5) 당나라 xx 학장, 강력한 카운슬러 쇼빈을 초청합니다.

2. 실습 단계:

소장씨를 찾아 전화를 받으세요.

(2) 당 원장님께 전공과 공부에 관한 질문에 답해 달라고 요청합니다.

(3) 진행자는 경기 시작을 선언하고 활동 규칙을 설명한다.

(4) 경기 중간에 노래 듣기 인식 링크를 삽입하고 경기를 계속한다.

(5) 각 그룹이 정해진 시간 내에 맞힌 질문 수를 발표한다.

(6) 상위 3 위는 2 라운드' 한 정거장 끝' 으로 1, 2, 3 으로 나뉜다.

(7) 결과를 발표하고 상을 수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강선생님이 무대에 올라 총결산하다.

(8) 끝나고 현장을 청소합니다.

3. 사후 작업:

(1) 행사가 끝난 후 문선생에게 총결산을 부탁드립니다.

(2) 자료 수집: 행사 중인 모든 사진이나 동영상을 수집하고 집계합니다.

(3) 행사 요약: 행사가 끝난 후, 이번 행사에 대한 학생들의 의견, 제안, 감정을 제때에 수집하고 상세한 행사 요약을 하고 사진과 통신원 느낌을 홍보위원회에 전달한다.

(4) 경비: 건강위원회는 본 분회 경비의 최종 용도를 공개하고 경비 상환 업무를 잘 할 책임이 있다.

일곱째, 주의사항.

1, 규율을 준수하고 약정에 복종한다.

2. 다른 사람의 경기를 볼 때 큰 소리로 말하고 논평하지 마세요.

여덟. 예산.

150 원입니다.

부록:

(1) 네가 그린 것 같아.

1, 먼저 올라온 학생이 PPT 를 선택한 다음 타이밍을 시작합니다.

2, 두 그룹, 자유조합, 두 사람이 마주 서서, 한 사람은 손으로 동작을 하거나 다른 문장으로 묘사할 수 있고, 다른 한 사람은 단어를 추측하고, 단어에는 중길, 사람들은 관련 명사를 이해하고, 물론 중길 선생님이 수업하는 약명, 그리고 소량의 과외화제도 있다.

3. 획을 담당하는 사람은 추측사를 포함한 어떤 글자도 말하지 않고 (발음이 같음), 병음이나 영어 단어는 말하지 않는다.

4, 단어 세트 선택, * * * 30 단어, 3 분 만에 가장 많은 사람이 이긴다. 건너뛴 문제는 반품할 수 없습니다.

5. 신사 숙녀 여러분, 저를 일깨우지 마세요. 잘못된 건너뛰기를 상기시키고 다음 질문으로 진행합니다. 팀이 질문에 답한 후, 학생들에게 무대에 올라 노래나 춤을 공연하라고 일깨워 주었다.

6. 마지막으로, 3 분 안에 문제를 많이 맞힌 상위 3 위는 2 라운드 경기' 1 정거장 끝' 에 들어갔다.

Ps: 이번 라운드에 정답 수가 같은 팀이 있고 동시에 3 등을 한다면, 두 개 이상의 팀이 추가 경기를 진행할 것입니다.

(2) 노래를 듣고 노래를 안다.

Ppt 에 학우가 제공한 노래 한 곡을 넣다. 노래 이름을 들은 학생은 즉시 PPT 에 표시된 전화번호를 누르세요. 다이얼링 정답은 정교한 작은 선물 한 부를 받을 수 있다.

(3) 한 정거장에서 끝까지 서 있다.

1 라운드에서 선정한 상위 3 위는 각각 한 그룹으로, 각 그룹은 회전바퀴로 한 가지 질문에 답하며, 각 질문은 20 초 동안 제한된다. 20 초 안에 대답할 수 없고, 실패로 보고, 먼저 세 번 실패한 팀이 먼저 물러나서 1, 2, 3 으로 나눈다.

Ps: 경기에 참가하는 모든 학생들은 아름다운 작은 선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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