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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에서 복권을 만드는 과정.

탁구의 주요 전술

첫째, 공략 전술

특징: 주로 포핸드공격과 백핸드블로킹의 속도와 힘을 이용하여 낙점과 리듬의 변화를 결합하여 상대를 억압하고 동원하여 주동이나 득점을 쟁취한다. 공략전술은 좌측 공략 위주의 공격 전술로, 백핸드를 갖춘 양면 공격선수, 공략선수 등에 자주 이용된다.

방법:

잡기 방법

1, 왼쪽 푸시 오른쪽 공격 2, 푸시 블록 측면 공격 3, 푸시 블록, 백핸드 공격 4, 왼쪽 푸시 결합 백핸드 공격 5, 왼쪽 푸시, 백핸드 공격, 백핸드 공격.

참고 사항:

1, 공략은 선로, 낙점, 리듬의 변화가 있어야 합니다. 이는 공략전술이 능동적이고 스매시 기회를 창출하는 주요 방법입니다.

2. 보통 밀기는 주로 상대방의 백핸드를 누르고 갑자기 포핸드가 되어 공격 기회를 만드는 것이다. 만약 상대방이 포핸드가 나쁘다면, 상대방의 포핸드를 밀어도 된다.

3. 푸시 기어에서 갑자기 상대방의 중로를 밀어서, 상대방이 힘껏 반격하기 어렵게 한 다음, 포핸드나 옆으로 감살한다.

4. 기회구를 만나 과감하게 감살하는 것은 추공 전술에서 득점하는 주요 수단이다.

5. 공략 전술은 대만에 접근하는 것을 견지해야 하지만, 대만에 접근하는 것을 견지해서는 안 된다. 대만과 중대 부근의 위치를 바꿔 상대의 리듬을 파악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6. 추공 전술은 근대 풍격을 견지해야 하며, 빠른 밀기와 감속으로 낙하점을 통제하고, 근대 백핸드나 중간 힘으로 호구를 감살한 다음 포핸드로 연속 공격해야 한다.

둘째, 양면 공격 전술

특징: 주로 백핸드 공격 기술의 속도와 힘을 이용하여 상대를 제압하고 주동적으로 스매시 기회를 창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매시, 스매시, 스매시, 스매시, 스매시, 스매시) 양면 공격 기술은 양면 공격이 공격법에 대처하는 주요 전술이다.

방법:

1, 왼쪽 버클 오른쪽 2, 두 코너 볼을 공격하여 중로를 강타합니다.

참고 사항:

1, 백핸드 공격에는 라인 변화와 낙점 변화가 있어야 스매시 기회를 만들 수 있다.

2. 먼저 상대방의 백핸드를 누르고 상대방의 포핸드나 중로를 공격하여 공제 기회를 만든다.

3. 기회구를 만나면 대담하게 감살한다.

4. 이중공격전술은 주동적인 공격의 경우 근대를 견지해야 하고, 수동적인 상황에서는 적당히 철수할 수 있고, 근대나 대에서 반격할 수 있다.

5. 양면 공격 전술은 구대에 바짝 달라붙어 속대로 상대방의 호구를 꽉 잡고 근거리 반당이나 중간 강도로 호구를 공제한 다음 연속 공격으로 전환해야 한다.

셋째, 탭핑 전술

특징: 포핸드를 지속적으로 이용해 공격 기회를 만들고 돌격과 스매시를 득점 수단으로 삼는다. 탭 전술은 빠른 공격과 치핑 전술에 대항하는 주요 전술이다.

방법:

1, 포핸드를 잡아당긴 후 스매시, 백핸드를 당겨서 스매시합니다.

주요 항목:

1, 당기기와 버클의 힘이 크게 달라야 상대방이 어찌할 바를 모를 수 있다.

2. 공을 잡아당겨 노선과 낙하점을 바꿔 상대를 동원하고, 주동을 쟁취하고, 공격 기회를 창출한다.

3. 기회구를 만나면 과감하게 감살하거나 돌격해야 한다.

4. 탭핑 전술을 사용할 때는 인내심을 가지고, 성공을 서두르지 말고, 불확실한 기회공에 대해 너무 치열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넷째, 당기기, 버클, 걸기 결합 전술

특징: 당기기 공격과 쇼트볼의 결합이며, 속공식의 삭구식의 상용전술이다.

방법:

1, 공격 전술의 스매시나 돌격 뒤에 짧은 공을 넣는다.

2. 짧은 공을 탭 전술에 넣은 뒤 스매시나 돌격을 결합한다.

주요 항목:

1, 공을 당기려면 상대가 멀리 서 있어야 하고, 공이 그물에 가까울 때 진행해야 한다. 이렇게 짧은 공을 놓는 낙점은 그물에 가까워지기 쉬우므로 상대가 전진하는 거리와 난이도를 높일 수 있다.

2. 당신이 짧은 공을 감살할 때, 상대방이 당구대에 아주 가깝다면, 당신은 상대방의 몸 방향으로 감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종종 상대방을 양보하고 반격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다섯째, 비벼서 전술을 공격하다

특징: 주로' 회전, 낮음, 빠름, 변화' 로 상대를 통제해 전투기를 찾은 다음, 저돌풍, 빠름, 인신위 수법으로 공세를 일으켜 연속 공격에 들어간다. 마찰에서 기회 볼 감살은 종종 비교적 갑작스럽고, 왕왕 직접 득점을 할 수 있다. 비벼서 공격하는 전술은 각종 탁구 운동에 없어서는 안 될 보조 전술이다.

방법:

1, 포핸드 백핸드와 포핸드가 빠르게 당겨지고, 급하고, 돌격하거나, 감살한다.

2, 백핸드 빠른 당기기, 긴급 당기기, 돌격 또는 스매시와 함께 백핸드를 하고 있습니다.

참고 사항:

1, 문지름 전술은 가능한 한 일찍 일어나 주동을 얻어야 하고 조급한 감정도 없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실수하기 쉽다.

2. 비벼서 기회구를 만났을 때 과감하게 감살하는 것이 비벼 전술의 주요 득점 수단이다.

3. 짧은 비벼서 짧게 하면 상대가 먼저 공격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공격 기회를 만들어 포핸드, 백핸드 또는 옆으로 공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된다.

여섯째, 반격 전술로 잘라

특징: 쪼개기와 공격이 결합되어 종종 굽은 것과 쪼개는 것을 위주로, 기회를 엿보아 반격한다. 아니면 회전, 낮음, 안정, 변변으로 상대가 걸으면서 공격할 기회를 찾아 반격할 수도 있다. 이런 전술은' 강요, 변화, 맹렬, 공격' 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공략 결합의 주요 기술이다.

방법:

1, 백핸드로 코너볼을 강행하여 상대의 오른쪽 포핸드와 맞붙거나 옆으로 공격한다.

2, 포핸드 백핸드는 포핸드 백핸드와 함께 두 개의 긴 코너볼을 자른다.

참고 사항:

1, 양수 백핸드 컷은 회전 강도의 변화에 주의해야 합니다. 회전한 후 비슷한 방식으로 회전구를 자르는 것은 상대방이 고구를 당겨 반격을 실시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2. 공을 깎을 때 가능한 호를 낮춰 상대의 스매시나 돌격을 피한다.

3. 볼을 강압할 때는 상대 코너볼에 적절히 맞춰서 상대편이 걸으면서 공을 치게 해야 한다.

일곱째, 서브와 공격 전술

특징: 선발 전술은 서로 다른 회전, 노선, 낙점, 속도의 서브를 통해 상대방이 공을 돌려주는 난이도를 증가시켜 기회구로 보이거나, 공의 질을 떨어뜨린 다음 먼저 공격하여 주동이나 직접 득점을 쟁취하는 것이다. 이것은 탁구의 모든 타법, 특히 공격타법의 주요 전술과 득점 수단이다.

방법:

1, 엔진 밑에서 빙빙 돌며' 돌리지 않는다' 공격.

2, 서브, 백핸드 공격.

3, 서브, 백핸드측 상하회전공 공격.

참고 사항:

1, 서브는 선로와 낙점점의 변화가 있어야 상대가 앞뒤 좌우 이동에서 모두 서브를 받을 수 있다.

2. 서브를 넣은 후에는 공격 기회를 잃지 않도록 공격 준비를 잘 해야 한다.

3. 네가 어떤 공을 보냈는지, 상대가 어떤 기술로 반격할 수 있는지, 너는 서브하기 전에 알아야 한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공격을 더 잘 준비할 수 있다.

4. 공격은 가능한 맹렬해야 하지만, 너무 맹렬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적중률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여덟, 서브와 공격 전술

특징: 단일 공격 수법으로 형성되어 공격성이 강하다. 서브를 받는 불리한 위치를 액티브 위치로 변경하거나 직접 득점할 수 있다. 탁구의 주요 전술, 특히 공격형 타법이다.

방법: 빠르고 빠르거나 중간 강도의 돌격 공격을 사용합니다.

참고 사항:

1, 접공은 상대방이 주동적으로 서브를 할 때 자신이 수동적으로 서브를 받을 때의 공격법이 더 어려워요. 일반적으로 서브와 공격을 받는 것은 너무 급진적이지 않아야 한다. 너는 공의 방향, 힘, 높이를 똑똑히 보고 적당한 방법으로 공격해야 한다. 예를 들어, 상대방이 서브를 회전시켜 하회전을 할 때 서브를 받아 공격할 때, 그물을 내리지 않도록 리프팅 기술을 사용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서브명언) 동시에 공을 공격하는 힘은 너무 클 수 없다.

2. 접공 작업이 끝난 후 바로 맞은편 공격이나 연속 공격 준비를 해야 주동적인 위치를 유지할 수 있다.

3. 서브, 공격, 공격을 받는 힘이 작을수록 공의 코스나 낙점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일반적으로 상대의 백핸드를 많이 쳐야 한다. 상대방이 백핸드가 강하고 포핸드가 약하면 상대방의 포핸드를 많이 칠 수 있다.

아크볼과 속공 결합: 아크볼은 요즘 가장 유행하는 타법으로, 속공을 보조하며 남성의 80% 를 차지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양쪽은 모두 반대이다. 세계 챔피언왕, 장이닝, 전 국수 조홍, 하지리와 같은.

속공은 원호구와 결합되어 있다. 속공은 위주이고, 원호구는 보조이며, 직업은 전자보다 더 가깝다. 보통 한쪽은 반대로, 다른 쪽은 정교, 생교, 장교 (양면은 모두 정교, 생교, 장교) 이다. 세계 챔피언 던야핑과 진정과 같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김향매와 황문관.

중로 반격: 수동적 삭구는 반격의 주요 방법이다. 1950 년대에는 세계 탁구를 독점했습니다. 지금 이런 타법에 종사하는 사람이 적다. 남자는 전직 국수 정송 (다공소컷), 한국 스타 주세혁, 여자는 한국 스타 김경아와 국수 범벚꽃을 포함한다.

괴구: 지금은 이런 타법이 거의 없고, 명확한 정의도 없어요. 일반적으로 장절교, 노크, 아치, 펄럭임 등의 기술로 공을 막아 반격을 기다리고 있다. 대표 인물은 전 국수 첸, 니켈 등이 있다.

탁구 소개

탁구, 중국인, 국구. 이것은 세계에서 유행하는 구기 운동이다. 그것의 정식 영어 이름은' 탁구' 로,' 탁구' 를 의미한다. 탁구는 1900 에서 시작되었는데, 타격할 때' 탁구' 소리가 나서 붙여진 이름이다. 중국에서는' 탁구' 가 정식 명칭으로 쓰이며 홍콩과 마카오에서도 사용된다. 대만성과 일본은 탁구라고 하는데, 테이블 위의 구기 운동을 뜻합니다.

탁구 용어

첫째, 콘테스트 테이블의 면적

(1) 좌우 반구역은 1/2 구역이라고도 하며, 그 방향은 타자 본인입니다.

(2) 근거리 지역은 인터넷에서 40cm 이내의 지역을 가리킨다.

(c) 밑줄 영역은 끝선에서 30cm 이내의 영역을 나타냅니다.

(4) 중구는 근거리 지역과 밑줄 지역 사이의 지역을 가리킨다.

(5) 경계 영역은 테이블의 가장자리 근처에 있는 영역입니다.

둘째, 라켓 모양: 라켓 모양에는 라켓 각도, 라켓 가로도 및 라켓 방향이 포함됩니다.

(1) 촬영 각도는 촬영면과 조리대 사이의 각도를 나타냅니다.

(1) 촬영면이 조리대에 수직이다.

(2) 촬영면과 탁상 형성 각도가 90 도 미만이어서 앞으로 기울었음을 나타낸다.

(3) 탁상과 탁상 형성 각도가 90 도 이상, 즉 뒤로 젖혀진다.

(2) 라켓 크로스는 라켓이 앞뒤로 회전하는 라켓 각도의 변화를 말한다. 라켓 손잡이가 당구대 끝선에 수직일 때는 0 이고, 왼쪽 가로각은 라켓이 앞뒤 축을 중심으로 회전하면 커집니다. 손잡이가 끝선과 평행할 때 왼쪽으로 90 도; 라켓이 당구대 끝선과 평행할 때까지 앞뒤로 오른쪽으로 돌면 직각입니다. 보통 라켓은 절반 수준, 즉 45 도의 의미입니다.

(3) 라켓 방향은 라켓이 좌우로 편향될 때 당구대 끝선과 형성되는 각도입니다.

셋째, 타격 위치 타격 위치는 공을 칠 때 라켓이 공을 만지는 구체적인 위치이며 라켓 각도와 거의 일치합니다.

(1) 위쪽

(2) 고급 중학교

(3) 중부 및 상부

(4) 화중 지역

(5) 중부 및 하부

(6) 중학교

(7) 하부

4. 타격 시간은 공이 테이블 위에 튕겨 나온 시간부터 떨어지는 시간까지 말한다.

(1) 상승 전 단계: 공이 테이블 위에서 튀어나와 방금 상승한 단계.

(2) 상승 후기: 공이 최고점에 가까운 단계로 튕겨진다.

(3) 피크: 공이 가장 높은 지점으로 튀는 단계.

(4) 전 하강 단계: 공이 최고점에서 떨어지는 초기 단계.

(5) 하강 후기: 공이 무대 위로 떨어지기 전 단계.

동사 (verb 의 약자) 타선 타선 타선은 타구점에서 낙점까지 형성된 선을 가리킨다. 5 개의 기본선 (타자를 기준으로 함) 은 각각 포핸드 슬래시, 포핸드 선, 측면 사선, 옆선, 중간선이다. 중로 직구는 항상 실제 경기의 위치에 의해 결정된다. 즉, 공을 쫓는 것, 중로 추격이라고도 한다.

6. 타구 타점은 타구 순간 라켓이 공에 닿는 공간 위치입니다. 이것은 타자의 상대적 위치이며,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요소를 포함한다: ① 공은 몸의 앞뒤 위치에 있다. ② 공과 몸 사이의 거리; ③ 공의 높이와 위치.

탁구 경기 규칙

서브, 서브 및 포지셔닝 선택

1 .. 서브, 서브, 장소를 선택할 수 있는 권리는 추첨으로 결정된다. 승자는 먼저 서브를 넣거나 먼저 서브를 받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고, 먼저 한쪽에 있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다.

2. 한 선수가 먼저 서브를 넣거나 먼저 서브를 받거나 장소를 선택할 때, 다른 선수는 다른 선택을 해야 한다. 3. 매번 득점을 한 후 서브를 받는 사람이 서브자가 되는 등 경기가 끝날 때까지, 혹은 쌍방의 득점이 10 에 도달할 때까지 서브와 서브를 받는 순서는 변하지 않고, 각 사람이 번갈아 가며 한 점만 보낸다.

4. 한 게임에서 한 방향의 방향은 다음 게임에서 다른 방향으로 바꿔야 한다. 단식 결승전에서 한 쪽이 5 점 이상을 받았을 때 위치를 바꿔야 한다.

서비스 및 수신 주문 및 방향의 오류 처리

1. 심판이 서브 수신 순서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즉시 경기를 일시 중지하고 경기 시작 시 확립된 순서와 그라운드 점수에 따라 서브를 넣거나 서브를 받아야 한다. 복식 경기에서 착오가 발견되면 경기는 먼저 서브할 권리가 있는 쪽이 정한 순서대로 계속된다.

2. 심판은 일단 선수가 자리를 바꾸지 않고 자리를 바꿔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면, 즉시 경기를 중지하고 경기 시작 시 확립된 순서에 따라 경기장 점수에 따라 선수의 위치를 수정한 후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 어쨌든, 잘못을 발견하기 전의 모든 점수는 유효하다.

법적 반격

상대방이 서브를 넣거나 골을 넣은 후, 선수는 반드시 공을 쳐서 공이 직접 네트를 넘어가거나 우회하도록 해야 한다. 또는 그물을 만지고 다른 방송국을 만지십시오. 위의 모든 상황에서 반격은 모두 합법적이다.

양보하다

점수를 따지지 않는 1 라운드에서 다음과 같은 상황이 발생하면 서브를 재발급해야 한다.

1. 서브측이 보내준 공이 네트 장치를 넘거나 우회할 때 네트 장치에 부딪히면 합법적인 서브가 되거나 서브나 그 파트너에 의해 차단됩니다.

2. 만약 서브자나 그의 파트너가 준비되지 않았다면, 공은 이미 발송되었고, 포수나 그의 파트너는 모두 공을 치려 하지 않았다.

3. 운동선수가 통제할 수 없는 간섭 (예: 불빛이 꺼지는 등) 으로 인해 선수는 합법적으로 서브를 넣거나, 합법적인 반격을 하거나, 규칙을 지키지 못했다. (선수가 동료와 충돌하거나 베젤에 걸려 걸려 넘어지고 합법적으로 반격하지 못하면 재서브를 판정할 수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주심 또는 부심판이 경기 정지를 선언했다. 예를 들면: ① 잘못된 서브를 바로잡아야 하기 때문에 서브순서나 방위를 받는다. (2) 회전 서브 방법으로 인해; ③ 운동 선수의 경고 또는 처벌로 인해; (4) 1 라운드 경기의 결과는 경기 환경의 방해로 인해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예: 외선 공이 경기장에 들어가거나 운동선수를 놀라게 할 수 있는 갑작스러운 소음).

문장 1 점

이번 경기에서는 서브를 다시 넣는 것 외에 다음 상황 중 하나가 1 점을 얻는다.

1, 합법적으로 배달되지 못했습니다. 합법적으로 반격하지 못했습니다. 차폐; 4. 연속 두 번 타격 (예: 박수와 라켓으로 연속 타격); 5. 서브를 하는 것 외에 공이 자신의 책상에 부딪힌 후 다시 자신의 책상에 닿는다. 불규칙한 타격으로 공을 치십시오. 7. 복식에서 선수들은 서브나 서브를 받는 것 외에는 정확한 순서로 공을 치지 않았다. 8. 심판 판정 9, 이미 열거된 기타 위법 행위.

충분히 발휘하다

한 경기에서 먼저 1 1 분을 승자로 삼았다. 스코어는 10 을 추격한 후 먼저 2 점을 더 받는 사람이 승자이다.

한 경기

1, 한 판에는 3 이닝 2 승 또는 5 이닝 2 승이 필요합니다.

2. 한 경기는 연속적이어야 하지만, 경기 사이에 어떤 운동선수라도 2 분 이하의 휴식 시간을 요구할 권리가 있다.

회전 서브법

1 게임 15 분 후에도 끝나지 않은 경우 (양측이 최소한 9 점을 얻지 않는 한); 또는 그 전 어느 때든 쌍방 선수의 요구에 따라 번갈아 서브를 하는 방법을 실시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포츠명언) 타이머는 매 경기 첫 골이 경기 상태에 들어갈 때마다 시계를 켜야 한다. 게임이 일시 중지되면 시계를 멈추고, 게임이 재개되면 시계를 다시 시작합니다. 경기 중지는 공이 경기 지역을 벗어나 경기 지역으로 돌아가 땀을 닦고 결승 방향을 교환하고 손상된 경기 기구를 교체하는 것을 포함한다. 한 경기가 15 분이 되어서야 끝났고, 타이머는' 시간이 다 됐다' 고 보고해야 한다.

2. 그때 공이 아직 경기 상태에 있을 때 심판은 곧 경기 정지를 선언하고 1 라운드의 서브를 일시 중지하고 경기를 계속한다고 발표했다. 그때가 되면 공은 경기 상태에 있지 않고, 지난 라운드의 서브를 받는 사람은 서브를 넣고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

3. 위와 같은 경우 카운터는 수신기의 각 적중 후 적중 수를 보고해야 합니다. 회전서브법을 사용할 때 카운터는 영어나 다른 선수와 심판이 모두 받아들일 수 있는 언어로 인원수를 보고해야 한다.

4. 그 후 각 선수는 경기가 끝날 때까지 교대로 1 점을 서브한다. 만약 서브를 받아서 13 번의 합법적인 반격을 한다면, 서브측은 1 점을 얻는다.

5. 일단 회전서브법이 시행되면, 나머지 경기는 경기가 끝날 때까지 계속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