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등급 계산
13. 1 매회 결과, 승방 2 점, 마이너스 0 점, 무승부 각 1 점.
13.2 단체경기 성적, 각각' 분점' (단체성적) 과' 이점' (개인성적) 을 사용한다. 바둑 한 판의 결과는 득점이 많은 쪽이 이기고, 이닝 당 2 점이다. 점수가 적으면 음수이고 점수는 0 입니다. 점수가 같으면 같고, 각 점수는 1 입니다.
13.3 은 경기 요구에 따라 승리, 음수, 평점 기준을 조정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이기는 것은 3 점, 지는 것은 0 점, 바둑 1 점 또는 이기는 것은 3 점, 지는 것은 0 점, 첫손 1 점, 두 번째는 2 점입니다.
14 순위 결정
14. 1 순환전 개인전에서 개인 포인트 기준 순위, 포인트 1 위. 포인트가 같으면 소점 (승리상대의 모든 포인트와 승리상대의 반 포인트 합계), 경기 승리, 연승, 반칙, 경기 남은 경기, 경기 종료 후 퇴장 순서로 구분한다.
14.2 두 개 이상의 순환경기 개인전, 개인별 순위, 많은 사람들이 우선한다. 점수가 같으면 총점, 승리, 직접승리, 반칙, 후기승리 순서로 구분한다.
14.3 한 이닝 포인트 랭킹제 개인전에서 순위는 개인포인트가 어느 정도인지, 대부분 1 위를 차지했다. 적분이 같으면 두 가지 방법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14.3. 1 상대 점수 (모든 상대 출전 점수의 합계), 승리, 반칙, 후진 비교. 구분할 수 없다면, 이전 결과를 비교하는 등 구분할 때까지;
14.3.2 차례로 프로그레시브 점수 (각 라운드 점수의 합계), 승리, 반칙, 후진국 수를 비교합니다. 구분할 수 없는 경우 1 라운드 점수를 빼서 비교합니다. 여전히 같으면 2 라운드 점수를 빼는 등 승부가 나올 때까지 기다리세요.
14.4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퇴장합니다. 순환제라면, 나머지는 짝수이니, 다시 제비를 뽑아야 한다. 정수 배열 시스템인 경우 짝수를 보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홀수가 나타나면 공회전 선수의 점수는 승산에 따라 점수를 매기고, 상대의 점수는 분선 수중의 최저점으로 꼽힌다.
14.5 한 순환 단체전에서 순위는 각 팀의 득점에 따라 결정되며 대부분 1 위를 차지했다. 점수가 같을 때 총점, 팀 승리, 팀 승리, 직승, 팀 파울 순서로 구분한다. 만약 분간할 수 없다면, 비교 후 한 판을 이긴 다음, 구분할 때까지 판수를 취한다.
4.6 1 이닝 포인트 배열제 단체전은 각 팀의 득점에 따라 순위가 매겨져 대부분 1 위를 차지했다. 점수가 같을 때, 팀 상대 점수 (참가 팀 점수의 합계), 팀 총점, 팀 승리, 팀 승리, 팀 파울 순서로 구분된다. 분별할 수 없다면, 이전 라운드의 결과를 비교하고, 구별할 때까지 이런 식으로 유추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4.7 한 이닝 포인트 랭킹제 단체전에서도 각 팀의 총정에 따라 순위를 매길 수 있으며 대부분 1 위다. 14.8 선수 총점제 (순환경기제 또는 포인트 배열제) 경기에서 각 팀 선수들은 개인 순위의 합계로 순위를 매겨 가장 적은 사람이 1 위를 차지했다. 동등하다면, 개인 최고 순위를 비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