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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안삼원이 가리키는 세 사람은 누구입니까?

원종도, 원홍도, 원중도. 호북 공안인이기 때문에 역사적으로' 공안삼원' 이라고 불린다.

원종도

(1560 ~ 1600) 쯔보 수리, 판우, 석포라고 합니다. 명대 문학가, 명호광 공안 (오늘 호북) 사람. 만리 17 년 (1589), 수석시험, 서기스 선택, 편심 부여, 관우 서자. 공안파' 의 발기인과 지도자 중 한 명은 홍도 중로 형제와 함께' 삼원' 이라고 불린다. 경주 경찰. 만리 14 년 (1586), 예부 입시 1 위, 이듬해 한림원에서 편수, 서길스에게 수여했다. 복고파 전성기에 백거이 (), 수시 () 만 밀어서 * * * 안파 대표 인물 중 하나가 되었다. 만리 25 년 8 월, 국자감은 동궁을 관직으로 가득 채웠다. "닭이 울면 한서가 그치지 않는다." 만력 28 년 가을, 베이징에서 지쳐 죽었다. 4 1 세. Guangzong 승계, 의식 의 오른쪽 shilang. 문학에서, 그는 복고풍 모방에 반대하고, 선인의' 고문은 비싸다' 는 정신을 중시하며, 연이어 두 편의 논문을 발표하고, 중국 문학사에서 중요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지금까지도 어느 정도 진보적 의의가 있다. 이 두 논문은' 칠자' 전후가 문학 발전의 법칙에 어긋나고, 표절한 퇴보를 주장하며, 작가가' 학생으로부터 배우고, 문학에서 배워야 한다' 는 잘못된 이론을 반박했다. 만력 26 년, 삼원 * * * * 은 경서 교외의 곽충사에서' 포포도사' 를 조직하여 시를 지어' 칠자' 를 비난했다. 신선하고 아름답고 차분하고 평화롭다. 15 년, 동궁에서 관직을 맡았고,' 친구 간단한 접대',' 남의 돈을 받지 않는다' 고 했다. 그가 죽은 후 호주머니에는 금 몇 조각밖에 없어서 거의 장례를 치를 수 없었다. 그는 22 권의' 백소재집' 의 저자이다. 그의 시와 산문 창작은 남과 달리 대부분 자발적이고 진실하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담산일',' 방산',' 소서천일' 등이 있지만, 그의 작품은 원홍도와 마찬가지로 내용이 부족한 것도 그의 창작 사상으로 인한 것이다.

극락사 관광

높은 대들보교의 물은 서산 깊은 개울에서 나와 우호강으로 흘러들어간다. 백련천마, 수상이 약간 흥성한데, 만약 골지 종이라면. 제방은 물 속에 있고, 파도 두 개, 푸른 버드나무 네 줄, 고엽이 무수하다. 나무 한 그루의 그늘은 여러 자리를 덮을 수 있고, 수직선은 10 여 피트 길이이다. 해안 북쪽 불교 사원 많은, zhumen 사원 수십 마일 뻗어 있습니다. 나무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는 한 무더기의 나무가 있고, 나무와 나무 사이에는 논이 있다. 서산은 상투처럼 출림하여 물이 나온다. 극락사는 다리 3 리에 올라갈 수 있고, 오솔길도 좋고, 말은 나무 그늘 아래에 있다. 뚜껑을 열면. 절 앞에서 소나무 몇 그루를 따다. 소나무는 신선하고, 녹색이며, 노란색입니다. 반점을 벗기면 7 ~ 8 배 정도 될 수 있습니다. 나와 황은 여가 시간에 여기에 왔었다. Yudi zhonglang yun: "이 곳은 Qiantang sudi 와 같습니다. 클릭합니다 이사도 동의했다. 서호의 승경에 감탄하여 오랫동안 꿈을 꾸었다. 내가 언제 육교 아래 손님으로 대관될 수 있을까, 나는 이런 경관에 대해 감정적인 장벽을 갖게 될 것이다! 날, 모든 운에 시 한 시를 부여한다.

김선관: 고대 겁쟁이가 착용한 천관. 공무원이 쓴 왕관을 일컫는 말이다. 다리 여섯 개 서호 수제에는 각각 응보, 솔란, 망산, 제방, 동포, 무지개라는 여섯 개의 다리가 있다.

여가 시간에 두세 명의 친구를 데리고 교외로 나가 전원의 경치를 감상하는 것은 관직에서 밥을 섞어야 하는 원종도에게 의심할 여지 없이 일종의 정신적 해방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친구명언) 그래서 그의 관심의 중점은 주문전전이 아니라 길의 풍경이다. 천마백련을 연습하고, 군산은 상투를 올리는 것이다. 청려하고 그윽한 광경, 아마도 전당 수제처럼,' 위궐에, 마음은 숲 속에 있다' 는 저자를 감동시켜' 내가 언제 선관에 매달려, 게스트 육교 아래, 잠시 이 산수를 잊을까?'

원홍도

소개

(1568 ~ 16 10) 명대 문학가,' 공안파' 감독, 원종도 이형. 단어 랭, 단어 학습, 교사, 그리고. 경주공안 (오늘 호북) 사람.

원홍도는 줄곧 벼슬길에 무심하다. 만력 20 년 (1592) 그는 수재이지만, 그는 벼슬을 하기 싫어서 스승을 모시고 책을 읽고 산천을 주유했다. 오현현령을 사임하고, 소주와 항주에서 놀다가,' 호구',' 서호에 처음 도착하다' 와 같은 유명한 여행기를 많이 썼다. 그는 천성적으로 자연 경관을 사랑하며, 심지어 위험을 무릅쓰고 찾아온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몸을 아끼고 생명을 아끼는데, 왜 산에서 물놀이를 할 필요가 있는가?" "냉석에서 죽는 것이 침대에서 죽는 것보다 낫다." (개현사에서 황암사까지의 폭포) 근수 등반 과정에서 그의 사상은 해방되고 개성은 널리 알려지며 문학 창작에 대한 열정이 특히 높다.

일생

명신종만력 26 년 (1598), 원홍도는 베이징에서 일하는 형 원종도의 편지를 받고 그를 베이징으로 가게 했다. 그는 어쩔 수 없이 여행에 대한 흥미를 억제하고 북경에 와서 순천부 교수 (그가 있는 곳) 를 수여받았다. 이듬해에 국자감 조교로 승진했다. 이 문장 (만정여행기) 는 올 한 해 봄에 쓰여졌다.

원홍도는 호광 공안 (호북 공안) 에서 태어났다. 북국의 추위가 다소 그의 흥취를 방해했다. 문장 1 항은 수영하고 싶은 고민을 썼다. 이른 봄 2 월, 북방 사람들에게는 이상하지 않지만, 어려서부터 강남에서 자란 사람에게는 참을 수 없다. 작가는 이성적으로' 안지한' 을 알게 되었지만,' 화절 이후에도 잔한이 여전히 짙다' 는 것은 그의 절실한 느낌과 체감이다. "유" 와 "유" 라는 단어가 서로 어울려 한파가 멈추려 하지 않는 상황을 묘사한다. 그럼, 그것의 구체적인 표현은 무엇일까요? 작가는 매우 간결한 언어로 그것을 묘사했다. "그것이 동결되면 모래를 날려버린다." 찬바람' 이 아니라' 찬바람' 이라고 말하는 것은 추운 정도를 설명하기 위한 것으로, 작가가' 야외추위' 에 민감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렇게 열악한 날씨에 우리는 어쩔 수 없이 "한 방에 비집고 나가서 나가야 한다." " 매번 바람 속에서 모험을 할 때마다 몇 번이나 시도했는지 모르지만 어쩔 수 없이 돌아왔다.

위안 zhongdao

(1570- 1623) 명대 문학가. 작은 수리를 하다. 호북 경찰. 공안파' 두목 중 한 명인 원종도와 원홍도의 동생. 16 세의 수재, 자서영웅, 성격이 호탕하고,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하며, 노장불학서를 읽는다. 성인이 된 후 과거시험에 참가하여 우여곡절 끝에 만력진사. 혜주부 교수, 국자감 박사, 난징 인사부 박사를 받은 적이 있다. 적은 것은 문필이고, 많은 것은 호마이다. 그의 형은' 삼원' 이라는 문학 이름이 있고 공안학교이기도 하다. 그 성능은 홍도보다 약간 못하다. 복고풍과 모방에 반대하며, 문학은 시대의 변화에 따라 변한다.' 100 년 변하지 않는 문장' 는 없다. 진리를 숭상하고 정신을 표현하다. 만년에 그는 다속어의 폐단을 겨냥하여 중정신과 격조의 주장을 제기했다. 산문은 가장 좋은 창작 방식이며, 여행기, 일기, 편지는 각각 특색이 있다. 여행기 묘사가 상세하고, 장면이 뒤섞여 있고, 일기를 잘 써서 후세 일기 산문에 일정한 영향을 미친다. 그의 시는 가끔 민생의 질고에 관심을 갖고 상큼하게 쓰여졌다. 그러나 시문 사상은 비교적 평평하고, 장려성 응답, 때로는 슬프고, 예술 혁신이 부족하다. 설코다재집' 20 권,' 유거실록' 20 권.

공안학교의 문학적 주장

(1) 상속을 반대하고 변화를 주장하다. 공안파의 모든 사람들은 전후칠자의 모조어 식고 경향을 맹렬히 비난하며 문단의' 표절 풍조, 대중 입어' 현상을 날카롭게 비판했다. 원종도도 복고파의 근원은' 모방이 아니라 무지함' 이라고 일축했다. 그들은 문학이 시대의 발전에 따라 변화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세대에는 성쇠가 있지만, 법칙이 일치하지 않고, 각 극이 변하고, 각기 가난하고 재미있다" (원홍도' 쇼욱 석수'), "세상이 바뀌고 문학도 변했다. 지금은 옛것을 베껴 쓸 필요가 없고, 또한 기세도 있을 수 있다. "(원홍도" 와 강 "). 문학 내용뿐 아니라 형식 언어도 변해 대중화되는 추세다. 이는 "성품이 태어날 때부터 있고, 만물이 토할 때 속어 속담이 있어야 한다" (원중도' 화설서') 때문이다. 그래서, "왜 고대가 높습니까? 우리는 오늘 왜 비천해야 합니까? " 그들은 "모든 문구는 합법적이다", "고대 인민의 법률은 요약할 수 있다!" 라고 더 주장했다. (원홍도' 설타오정집서') 모든 속박창작의 울타리를 돌파하다.

(2) 자신의 정신을 표현하는 것은 격식에 구애되지 않는다. 이른바' 영혼' 이란 작가의 인격과 진실한 감정으로 이비의' 동심' 에 가깝다. 그들은 "영혼에서 오는 것이 진시" 라고 생각하는데, "자연의 안전은 거의 불가능하다. 하는 일을 실물이라고 부른다." (원홍도 "잠언 후 장유") 그리고 자신의 머리에서 흘러나오지 않는 한 쓰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래서 그들은 "진실도 성실하다" 고 주장했다. 진실하지 않고 진실하지 않으면 사람을 감동시킬 수 없다. 너는 "사람이 할 수 없는 말, 사람이 감히 말할 수 없는 말" (레스웨이' 작은 비당집서') 을 해야 한다. 여기서 빵은 유가의 부드럽고 돈후한 시 전통에 대한 반항을 담고 있다. 그들은 창작 과정을 "정신은 마음 속에 있고, 환경 속에 있다" 고 해석했다. 환경 감동, 마음은 견딜 수 있습니다; 마음이 토하고 싶으면 손목으로 운반한다 "며" 마음이 환경을 포착하고 손목으로 마음을 돌리면 정신이 원만하다 "("강영객 내 일생순서 "). "천하현자, 절친한 사람은 끝이 없고, 점점 더 찾고, 다르고, 가난하게 변하고, 그리고 잉크와 잉크 사이에 사람마다 진면목이 있다" (원중도' 중랑선생 전집 서열') 만 있으면 문학의 혁신이 실현될 수 있다.

(3) 민간 소설을 강조하고 대중문학을 제창한다. 공안학교는 민간 문학에서 영양을 섭취하는 것을 매우 중시한다. 원홍도는 일찍이' 대추봉' 과 같은 민요를 시로 서술하여 "시집에서 시야가 넓고, 마음이 넓고, 도량이 넓다" 고 말했다. 그는 당시 여성과 어린이가 부른' 단옥',' 대추봉' 등의 시가' 무지한 사람이 쓴 것이기 때문에 진성이 많다' 고 생각하고 칭찬했다. 이는 그들의 문학 발전관과 혁신 이론과 관련이 있으며, 그 시기 민간문학과 통속문학의 사회적 지위를 높이는 데 어느 정도 역할을 했다.

공안파는 해방문풍 방면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예를 들면' 왕 청소' (원중랑전, 공안현지), 여행기, 편지, 소품도 특색이 있다. 아니면 우아하고 신선하거나 활발하고 유머러스하며 스스로 일가를 이룬다. 그러나 현실 생활에서 그들은 수동적으로 세상을 피하고 주변의 자질구레한 사물이나 자연 풍경을 묘사하며 깊은 사회 내용이 부족하고 창작 제재가 점점 좁아지고 있다. 그 모방자는 "말문이 막히고, 더 이상 규칙을 따르지 않는다", "비속어, 진미, 무모함", "광미, 속행" ("돈시화전") 까지 한다. 후세 사람들의 공안파 문학 사상에 대한 평가는 공평하며, 그 창작 실천을 뛰어넘는 이론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