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1 1, 이벤트 대상
학교의 모든 전일제 학생.
둘째, 활동의 내용
발언 내용은 반드시 통지 주제와 밀접하게 맞아야 하고, 주제는 스스로 정해야 하며, 발언 시간은 5 분을 넘지 않아야 한다.
셋. 행사 배정
(1) 초선 (6 월 18 이전). 각 학원은 참가 학생을 초선할 것이며, 우수한 원고 내용과 발언은 학교 무장부에 제출할 것이다. 각 대학은 최소 1 명, 최대 3 명의 학생을 제출해야 합니다.
(2) 확인 (10 월 2 1-23 일). 학원이 제출한 작품에 대해 무장부가 심사팀을 구성해 선정하다. 선정된 작품은 학교 조직의 결승전에 참가할 것이다.
(3) 결승전 (24-3 1, X). 결승전 선수는 추첨 순서에 따라 강연을 할 것이다. 경기 도중 심사위원단은 현장에서 점수를 매기고 점수에 따라 높은 것에서 낮은 것까지 상을 배열한다. (구체적인 시간은 별도로 통지한다)
넷째, 상 설정
이 경기는 단항상밖에 없다. 1 등상 2 명, 2 등상 3 명, 3 등상 5 명, 우수상 몇 명.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요구 사항
(1) 이번 행사는 우리 성에서' 채용 홍보 동원 캠퍼스' 을 개최하는 것과 딱 맞아떨어졌다. 각 고교는 매우 중시해야 하며, 학생들이 이 활동에 참가하도록 적극 장려해야 한다. 일등상을 받은 학생은 성리가 조직한 강연대회에 참가할 것이다.
(2) 연설의 형식 요구 사항: A4 용지 크기; 2 번 제목은 흑체이고 3 번 본문은 송체를 모방한다. 서명은 문말에 배치되어 학원, 전공 수업, 이름으로 구성되어 있다. 행간은 28 포인트로 고정되며 기본값은 자간조정입니다.
(3) 검사한 학생작품을 입력하고 종이원고를 학교 무장부 (학생활동센터 xx 실) 에 제출하고 전자원고를 XX 사서함으로 보냅니다.
자동사 활동 흐름 배치 미만:
1.xx 대학단위는 4 월 15 일까지 각 대학단위원회에 이번 강연대회에 대한 통지를 보낼 예정이다. 각 고교가 공정하고 공정하며 공개적인 원칙에 따라 우수 대표 (1 000 명 이상 대학 2 명, 다른 학과 1 명) 를 선발해 교간 기조 연설 대회에 참가하도록 요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4 월 30 일까지 각 병원에 최종 인원 명단을 교육학원 연대위원회에 보내달라고 요청했다. 결승전은 5 월 19 일에 개최됩니다.
2. 이번 행사의 홍보작업에는 칠판보, 라디오, 인터뷰, 보도 등이 포함될 수 있다. 강연협회는 흑판보 홍보를 담당하고 있으며, 후자의 세 가지 형식은 연설과 웅변협회가 교육학원이나 단체위원회의 업무에 협조할 수 있다.
3. 장소를 결정합니다.
4. 심사위원을 초청합니다.
5.xx 년 xx 월 xx 일 오후, 교육학원위원회는 각 학원 대표가 교육학원 결선 진출자의 출전을 위해 추첨을 하도록 마련했다. 5 월 19 일 오후 개최지를 마련하고 강연대회는 5 월 19 일 오후 7 시에 열린다.
일곱째, 점수는 채점 기준을 엄격히 준수해야 한다.
각 참석자의 발언 시간은 4 분에서 6 분으로 정해져 원고를 남겨달라고 요구했다. 즉흥 연설에 참여할 시간이 있다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가산점).
채점 기준:
1, 주제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고, 내용이 풍부하고, 구상이 참신하며, 문필이 아름답다 (4.5 점).
2, 명확한 표현, 유창한 언어, 목소리와 무성 (2 점)
3, 큰 목소리, 만다린 표준 유창함 (2 점)
4, 단정한 옷차림, 단정한 계기 (1 분)
5, 시간 제한 (0.5 분)
여덟, 경쟁 과정
1, 리더십 연설
2. 참가자는 차례로 발언한다.
3. 전문가 의견
4. 보너스 경품
5. 참가자 대표의 진술 (의견 및 느낌)
6. 기념사진을 찍다
참고: (이 과정에서 1 ~ 2 개의 공연을 적절하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아홉, 고려 사항:
1. 참가자는 반드시 일찍 도착하여 지정된 구역에 앉아야 한다.
2. 강연자의 연설과 응변 수준을 측정하기 위해 우리는 응답 단계가 있어 참가자들이 경기 전에 충분한 준비를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X. 상 설정
1, 1 등상 2 개, 2 등상 5 개, 3 등상 7 개, 당첨 몇 개가 있습니다.
2. 수상자에게 증서와 상품을 수여합니다.
Xi. 사전 홍보 조직:
1. 학교단은 경기 상황을 각 대학단위에 통보했다.
2. 교육학원단 홍보부, 강연 및 웅변협회가 강연대회의 홍보 현수막, 광고판, 포스터를 제작했다.
지출 예산
배너: 60×2= 120 원
초대: 50× 1=50 원입니다.
생수: 24× 1=24 원입니다.
필름 현상: 40× 1=40 원.
심사위원과 수상자에게 주는 선물: 500 원.
인증서 제작: 15×2=30 원입니다.
점수 펜: 10× 1.5= 15 위안.
마이크 배터리: 16 위안
포스터 보드: 30 위안
에티켓 드레스: 20×4=80 위안.
사회자 화장: 30×2=60 원.
현장 배치 재료: 70 위안
합계: 1035 원
학생 활동 계획 방안은 두 번째로 학생들에게 큐브를 더 홍보하는 한편, 많은 큐브 애호가들에게 교류의 플랫폼을 제공하고, 큐브 주인을 위한 공연 무대를 마련하고, 이번 대회를 특별히 개최한다. 이번 대회를 통해 큐브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를 키우고,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각 학원 학생들 간의 교류를 촉진하고, 조화되고 중요한 이미지를 세울 수 있다.
첫째, 대회의 주제:
1. 당대 대학생의 풍채를 과시하고 캠퍼스 문화를 풍요롭게 하며 중학생들의 공간 사고능력을 향상시키고 중학교를 적극 지도한다.
큐브를 가지고 놀고, 흥미를 키우고, 지혜를 단련하고, 생활을 풍요롭게 한다.
둘째, 경쟁의 목적:
1. 학생들이 전면적으로 발전하게 하다.
2. 이번 대회를 통해 많은 큐브 애호가들에게 교류 플랫폼을 제공하고, 큐브 마스터를 위한 공연 무대를 마련하고 큐브 활동을 홍보한다.
3. 이번 대회는 산 터우 1 중 자질교육과 덕지체미의 전면 발전에 대한 학교 운영 이념을 더욱 제창하고 반영할 것이다.
셋째, 경기 시간:
Xx, XX, xx, 20 XX
넷째, 기획 주최자:
큐브 협회 및 주최:
동사 (verb 의 약자) 참가자:
산 터우 일중 전체 학생
자동사 경연대회 내용과 요구 사항:
1. 이번 대회에는 3 차 스피드 트위스트와 꽃연기 (싱글 트위스트, 블라인드 트위스트, 꽃무늬 포함) 두 가지 종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 신청서는 개인용입니다.
3. 참가자는 경기 전 규정 시간 내에 조직위원회에 신청해야 출전 자격이 있다.
4. 참가자는 반드시 제시간에 도착해야 하며, 5 분 이상 지각한 사람은 자동포기로 간주되어 출전 자격을 취소한다.
5. 참가자는 자체 큐브를 가지고 있으며, 타이머는 대회 조직위원회가 제공한다.
6. 이 경기에서 속도 비틀기는 타이머가 시간을 계산하고, 시간이 가장 짧은 사람이 이긴다. 꽃무늬 경기의 우승자는 심사위원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사람이며, 각 회전 방법의 시간은 5 분을 넘지 않아야 한다. 만약 초과하면 무효가 된다.
7. 경기는 조별전과 결승전으로 나뉜다. 출전 선수는 미리 추첨을 해서 10 명이 한 조로 나누었다. 조별전, 각 팀이 상위 3 위를 차지하여 진급했다. 부족 10 인 팀은 비례에 따라 진급 인원수를 결정한다. 1 라운드 진급 인원수에 따라 대회 조직위원회는 계속 팀을 구성해 전 10 명을 결정지어 결승에 진출했다. 결승전에서' 파랑마',' 붉은 악마',' 흑마' 가 생겨났다.
8. 선수는 심판의 결정에 복종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이 결정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경기 조직위원회에 불만을 제기할 수 있고, 조직위원회는 중재를 진행할 것이다.
일곱째, 입력 방법:
이번 대회는 홍보 단계, 등록 단계, 경기 단계의 세 단계로 나뉜다.
1. 홍보 단계:
A. 경기를 위해 X, X, 각 아파트 아래층에 포스터와 전시판을 올렸다.
등록을 촉진하다.
B. 산 터우 (Shantou) 1 중 라디오 방송국에 연락하여 x-x 방송 홍보를 한다 .....
2. 등록 단계:
A. 공식 등록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B. 등록 방법:
C. 현장 등록 장소:
경쟁 단계:
올해의 대회는 지면에서 제시간에 열리며 모든 경기를 초청할 것이다.
플레이어는 반드시 30 분 전에 서명을 해야 하고, 제시간에 게임을 시작해야 한다.
여덟, 등록 고려 사항:
1. 신청할 때 참가 선수의 이름, 학년, 반, 기숙사 번호, 연락처, 경기 유형 (3 차 빠른 꽃공연) 을 신청서에 정확하게 기입해야 합니다.
2. 경기 전에 경기 규칙을 자세히 읽어 경기 성적이 규칙 위반으로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하십시오.
3. 참가자는 제시간에 시합에 참가하도록 초청한다. 5 분 이상 지각한 사람은 자동포기, 출전 실격 (경기 시간, 장소 변경 시 대회 조직위원회 통지 기준) 으로 간주된다.
경기 시간: 년, 월, 일 (특정 시간)
5. 위치:
6. 대회가 끝난 후 현장 시상을 합니다. 경기 결과는 각 아파트 건물 아래층에서 발표될 것이다.
아홉, 식별 방법:
1 .. 3 차 속도 비틀기는 달리기, 승자는 가장 짧은 시간을 쓴다. 선수들이 소비한 시간은 타이머가 기록하고 기록한 시간에 따라 상을 수여한다.
2. 심사위원은 꽃무늬 경기를 평점할 예정이며,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사람은 우승자입니다. 이 중 각 허리 돌리기 방법에 걸리는 시간은 5 분을 넘지 않아야 하며, 선수가 쓰는 시간은 타이머가 기록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3. 이번 경기의 결과는 심판의 판단이 우선한다. 심판 판결에 이의가 있으면 대회 조직위원회가 판결을 내릴 것이다.
X. 상 설정:
3 차 스피드 트위스트와 꽃무늬 퍼포먼스 경기는 각각 파란 악마, 붉은 악마, 검은 악마를 만들어 낸다.
블루 악마: 인증서 보너스 레드 악마: 인증서 보너스: 우수한 인증서 보너스: 인증서
XI. 활동 예산:
보너스: 원
인증서: 메타
포스터: 위안 전시 보드: 위안 배너: 위안
경기용 큐브: 메타타이머: 메타보너스:
기타 야외 물자: 인민폐.
합계: 위안
열두. 비상 계획
1. 날씨 영향: 비와 눈이 오면 경기장이 실내 (교실) 로 옮겨져 시간이 변하지 않거나 집행을 연기한다.
2, 루빅 큐브 실패:
큐브 고장은 날개, 나사/중앙 덮개/스티커 탈락과 같은 큐브 고장을 말합니다. 큐브가 실패하면 참가자는 큐브를 스스로 고치거나 큐브 클럽 직원에게 큐브를 복구하거나 경기를 중지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참가자가 큐브를 스스로 수리하기로 선택하면 실패한 정사각형만 고칠 수 있고 다른 큐브의 정사각형은 사용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이번 경기 성적이 취소될 수 있다. 큐브를 복구하는 과정에서 참가자는 일부러 수리된 위치를 이전보다 쉽게 회복할 수 없도록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이번 경기 결과가 취소될 수 있다.
열세 살. 대회 조직위원회:
전반적인 책임:
심판:
심판:
선택 항목:
학생 활동 계획 3 I. 활동 배경
자질 확장 훈련이란 도전적인 개인 프로젝트와 고된 팀 프로그램을 통해 멤버들을 진심으로 몰입하게 하는 것을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이런 훈련 방식을 통해 멤버들은 내적 잠재력을 자극하고, 심리적 자질과 적응력을 강화하고, 끊임없이 자아를 인식하고, 자아를 초월하며, 멤버들이 개인과 팀의 상호 의존성을 느낄 수 있게 하고, 한 팀의 힘을 실감하게 하며, 팀 전체의 활력, 응집력, 창의력을 강화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둘째, 활동의 목적과 의의
자질 확장 훈련 프로그램은 가장 큰 심리적 도전과 최소한의 신체 모험을 원칙으로 참가자들에게 자신의 잠재력을 알리고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한다. 심리적 관성을 극복하고 어려움을 극복하는 끈기를 연마하다.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고 문제 해결 능력을 높이다. 특정 환경에서 생각하고, 발견하고, 느끼고, 다시 인식하고, 자신과 동료, 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연수생의 경험과 감정은 앞으로의 학습, 일, 일상생활에 큰 촉진 역할을 하며, 사람들 사이의 관계를 좁히고 상호 신뢰를 강화시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셋째, 활동의 목적
"게임에서 단결을 하고, 실천에서 자신을 높이다." 자질 확장 훈련은 학생들의 조직능력, 팀워크 능력, 팀 응집력을 높이는 데 좋은 역할을 한다.
넷. 활동 조직자:
산둥 건축 대학 대학생 과학 기술 협회
동사 (verb 의 약자) 대상 청중:
대학생 과학 기술 협회 전체 회원
자동사 위치 미만:
기숙사 뒤 1 번 농구장
일곱. 활동 시간:
20xx 65438+ 10 월 1 1 8 시.
여덟. 활성 단계
1) 준비
1, 이전: 학생처에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중기: 트레이너 교육을 잘 수행하십시오. 선전을 잘 하고 각 부서에 선전하다. 재료를 준비하고 장소를 배치하다.
3. 후기: 활동 요약
2) 행사 내용
1, 확장 교육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첫 만남 (2) 공 3 개 (3) 드리블 달리기 (4) 바디 랭귀지 (5) 셜록 홈즈
2. 구체적인 세부 사항
1) 먼저 학생들을 8 개 팀 (8- 10 인 팀) 으로 나누고, 각 학과는 10 팀으로 나눌 수 있다. 2) 다음은 다양한 도전입니다.
2. 세 가지 목표 (플레이어에게 좋은 소통이 업무 성과 향상에 미치는 역할 표시)
시간: 5 ~ 10 분
인원수: 무제한
소품: (그룹당)
1 큰 쓰레기통 (포수용).
테니스 또는 농구 40 개 (가방 또는 박스).
개요: 이 게임은 공동 작업에서 명령 명확성의 역할을 보여줍니다. 목표: 팀 구성원에게 업무 성과 향상을 위한 원활한 의사 소통의 역할을 보여줍니다.
학생 활동 계획 프로그램 4 1, 활동 목적:
기숙사 구성원 간의 관심과 우정을 증진하고 문명, 문화, 건강, 적극적, 조화로운 캠퍼스 기숙사 생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우리 대학 생활에 밝은 색을 더하는 것도 앞으로의 좋은 추억이다.
둘째, 활동 주제:
함께 자고, 함께 꿈을 꾸고, 함께 느껴요.
셋째, 활동 시간:
2003 년 4 월 65438 일– 4 월 25 일
넷. 위치:
간호과 1 학생 기숙사, 9 개 의향반 기숙사.
동사 (verb 의 약자) 참가자:
1 의 간호학과 전체 동창, 그리고 참석하고자 하는 9 반 동창.
자동사 활동 미만:
1). 기숙사 로고 디자인
2). 기숙사 이름 디자인
3). 기숙사 스타일 디자인
4). 기숙사 건강 검진
일곱. 활동 준비 및 요구 사항:
1). 이번 행사는 기숙사 단위로 자신의 기숙사 스타일을 디자인한다.
2). 로고 디자인: 로고는 쉽게 식별할 수 있어야 하며 강한 상징성을 가져야 합니다. 간단하고 아름답고 예술적입니다. 구상이 참신하고, 도덕이 풍부하며, 디자인감이 강하다. "나는 우리 집을 사랑한다" 라는 주제를 견지하고, 건강하고, 주제가 있다.
3) 방명 디자인: 대회에 참가하는 각 기숙사는 기숙사 특성에 따라 기숙사 이름을 하나 지어야 한다.
4) 침실 스타일 디자인: 각 참가 침실은 우아함, 따뜻함, 발랄함, 조화와 같은 자신의 침실 스타일을 확정해야 한다. 디자인은 바닥, 벽, 천장을 장식하고, 건강하고 상큼한 서화를 매달고, 특색 있는 액세서리를 배치하거나 사진, 리본 등을 이용해 장식할 수 있다. (기숙사 로고, 기숙사 이름, 기숙사 스타일은 조화롭게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5). 기숙사 디자인 내용은 적극적이고 건강하고 생동감 있고 조화롭고 아름다워야 하며, 대학생의 생기발랄함을 반영하고 기숙사 구성원의 * * * 이상과 추구를 반영해야 한다.
6). 구체적인 형식은 정해지지 않고 각 기숙사는 그 내용을 자유롭게 확정하여 긍정적이고 건강하고 조화로운 정신모습을 드러낼 수 있다.
7). 자제를 제창하고, 완제품 인테리어나 벽 스티커를 사는 것을 제창하지 않는다.
8). 위생의 간결함은 주요 요인이다.
9) 친환경 에너지 절약을 제창하고 저탄소 의식을 가지고 있다.
1). 행사는 4 월 13 일부터 1 주일 이내 (4 월 18 일 이전) 클래스 소속 기숙사의 로고를 본관 68 개 사무실 평가에 넘겨준다
1 1). 심사위원은 통일되어 4 월 25 일 오후 7 시 3 분부터 필요에 따라 기숙사에 깊이 들어가 심사를 진행하며 홍보부는 각 기숙사를 사진 찍습니다 (기숙사 번호와 인테리어 디자인 촬영). 심사위원단이 검사할 때 각 기숙사 책임자는 자신의 기숙사 디자인 아이디어를 설명해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12). 심사위원은 1 급 시스템 전체 간부로 구성되어 있다.
13).4 월 27 일 우수한 디자인 성과 발표 (우수한 기숙사 사진이 증거로 있음) 및 시상.
여덟, 활동 등급기준 (1 시스템):
1). 기숙사 위생 상태: 5 청소 (각각 6 점): 바닥, 벽, 문과 창문, 책상, 문, 외벽 쓰레기 없음, 먼지 없음. -3 점
2). 각 기숙사에는 포스터판 (벽면과 침실문 모두 가능) 이 장착되어 있어 기숙사 회원에 대한 인정과 표현에 대한 느낌이다. 기숙사의 조화로운 평가 기준으로서-2 점
3) 전체적인 효과: 배치가 합리적이고 미감이 풍부하며 스타일이 선명하며 전체적인 효과가 좋습니다. -2 점
4). 기숙사 특징: 독특하며 기숙사의 자기특색과 매력, 아늑하고 조화로운-15 점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5). 기숙사 로고와 기숙사 이름: 조화로운 통일, 혁신적인 아이디어. -15 점
학생 활동 계획 프로그램 5 1, 주최자:
장시 교통 대학 건축학과 청소년 협회
둘째, 활동 참가자:
강서교통대학의 사제들
셋. 위치:
종합 건물 입구, 제 2 식당 문.
넷. 이벤트 이름:
"리본을 매고 꽃을 사랑하며 축복을 보낸다", 행사
동사 (verb 의 약자) 활동 목표:
감사의식을 제고하고, 감사의 마음을 고양하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다.
자동사 활동 시간 미만:
20xx 165438+ 10 월 25 일 정오
일곱. 활동:
리본을 묶고, 사랑의 꽃을 바치고, 축원을 전한다' 행사는 20xx 165438+ 10 월 25 일 종합건물에서 열렸다. 자원봉사자들은 지나가는 동창이나 선생님께 감사의 지식을 홍보하면서' 노란 리본' 과 색종이를 나눠주고' 노란 리본' 에 감사의 소원을 적고, 접은 꽃을 손수 묶고, 우리가 그들의 소원을' 감사나무' 에 걸어두거나, 직접 매달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감사명언) 행사가 끝나기 전에 우리는 모든 감사축원을 미리 선정한' 감사나무' 에 걸어 기념사진을 찍었다.
여덟. 사전 이벤트 준비:
리본을 묶고, 사랑을 바치고, 축복을 드립니다' 행사
이벤트 기획, 이벤트 책임자, 이벤트 홍보, 이벤트 장소 선택, 이벤트 인력 배치 활동을 위한 자재 및 도구 구입, 활동 및 환경 문제 고려 사항, 활동 예산 및 현장 답사와 같은 준비 작업
1, 행사 직원 배치:
2. 활동 책임자; (리아 승양, 장민)
경기장 책임자 (장 징);
Banner 1 책임 (푸);
포스터 홍보팀 (푸) 을 담당합니다.
재료 준비 4 명 (조직부);
10 현장 준비 직원 (조직부+홍보부);
현장 주문 유지 보수 직원 배치 (Liu Ming);
로그인 인원 (LV zongfeng);
비상 요원 (활동에 참여하는 모든 인원은 조정 약정에 복종한다);
꽃 훈련 강사 (Liu hong);
물류 담당관 (주동 겨울);
사진책임자 (장문도).
각 회원은 활동에 참여합니다. 각 그룹의 책임자는 자신의 일을 잘 해야 한다.
2. 활동 자료: 책상, 의자, 전단지, 포스터, 카메라, 리본, 펜, 색종이, 접착제, 배너,
3. 활동예산: 현수막 25 원, 종이접기 15 원, 리본 30 원, 접착제 10 원 * * 합계 80 원.
깃발 이름: 감사를 전진시키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십시오.
행사가 정식으로 실시되다.
165438+ 10 월 25 일 정오에 자원봉사자들이 종합건물 입구에 모였다.
2. 활동:
1) 추수감사절의 유래, 목적, 의미를 홍보한다.
2) 리본은 나눠주고, 모두가 감사하고자 하는 사람에게 인사를 하고, 직접 꽃을 나무에 접어서, 그들에 대한 감사의 뜻을 표하도록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3) 추수감사절에 휴대전화를 꺼내 멀리 떨어져 있거나 지척에 있는 가족들에게 축복을 보내달라고 독려한다.
아홉. 활성 문제:
꽃' 을 만드는 데 필요한 날씨 조건, 활동시간, 재료량이 모두 정확하지 않기 때문에' 꽃' 을 만드는 훈련사는 반드시 훈련을 받아야 한다.
X. 활동 비상 조치:
비가 오는 날이면 경기장 앞에서' 리본을 매고 꽃을 사랑하며 축원을 전한다' 행사 장소가 열린다. 매번 활동할 때마다 활동물자가 부족하면 응급요원 몇 명이 처리할 것이다.
XI. 이벤트 종료:
현장을 청소하고, 장소를 청소하고, 재료와 도구를 정리하다.
열두. 활동 개요:
행사가 끝난 후 보고서를 요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