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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목회에서 어떤 재미있는 반 전체 상호 작용 게임이 있습니까?

내가 너에게 우리가 과거에 크리스마스에 놀던 게임을 하나 제공해 줄게. 초등학생이 놀 수 있을지 모르겠다. 참고해주세요.

1 .. 궁극의 암호

게임 플레이 1: 먼저 사회자가 1 (1- 100) 의 숫자를 설정한 다음 참가자가 차례로 숫자를 보고하고 범위가 좁아지고 마지막으로 대답하는 사람입니다

재생 2. 먼저 호스트는 1 (1- 100) 의 숫자를 설정한 다음 참가자는 1 부터 시작하여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한 번 진행합니다

벤치를 잡다

규칙이 너무 익숙해서 설명하지 않아도 위너 들은 보상을 받을 것이다.

3. 흥, 노래 제목을 맞춰봐

고전 노래를 골라서 쪽지에 쓴 다음 참가자들은 세 명씩, 한 명은 흥얼거리고, 두 개는 맞추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흥얼거리는 사람은' 랄라' 로만 부를 수 있다. 승리한 팀은 상을 받을 것이다.

(9 일 음악인터넷에서 찾아보면 많이 있습니다)

관용어를 추측하다

규칙을 소개할 필요가 없다. 사람은 추측할 수 있고, 말을 하지 않는다. (동물과 관련된 성어를 찾아라, 성어 사이트에는 적지 않다)

5. 영화 이름을 알아맞히다

한 사람이 공연을 하는데, 모두들 추측하고, 말을 하지 않는다.

(예: 색계, 붉은 등롱이 높이 걸려 있고, 미녀와 야수, 집결호, 장강 7 호, 타이타닉호, 쿵푸, 사과, 운명의 부름, 마라탕탕, 우리 부모님, 트랜스포머 등. ) 을 참조하십시오

6. 소포를 전달하다

음악이 꽃을 퍼뜨리기 시작했고, 음악은 꽃을 받은 사람이 프로그램을 공연하거나 진실게임 놀이를 하는 것을 막았다.

7. 초등학교 상식 문제

그룹 답변, 음악 문제, 미술 문제, 국어 문제, 수학 문제 등.

8. 액션 접룡 (규칙: 두 사람이 그라운드에서 경기를 하고, 한 쪽이 먼저 한 동작을 하고, 상대방이 따라 하고, 자신의 새로운 동작을 더하는 등! 만약 네가 그것을 잡을 수 없다면, 망각자는 아웃될 것이다!

9. 두뇌 티저

우리가 활동할 때 준비한 아주 좋은 익지게임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 .. 바 한도

두 그룹 멤버들은 각각 대표 한 명을 파견해 부봉에서 나온 뒤 허리와 뒷허리를 번갈아 가며 방망이를 넘겼고, 부딪히면 탈락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2.5 센트

모두 함께 참여하고, 여자 한 명, 남자 5 센트, 사회자 한 명이 숫자를 외치고, 모두가 함께 붙어 있다. 팀을 찾지 못한 사람은 졌다.

3. 훌라후프

소품: 두 개의 로프 링

두 그룹은 동시에 손을 잡고 각 그룹이 손을 잡고 중심을 향하도록 했다. 각 그룹이 한 바퀴에 서서 손을 당긴 후, 어떤 팀을 선택해서 그 중 두 선수가 함께 손을 놓게 하고, 그 중 한 선수의 팔에 두 개의 훌라후프를 씌우고, 두 선수가 다시 한 번 손을 잡게 했다. 다른 그룹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제 각 그룹이 반대 방향으로 두 개의 훌라후프를 전달하도록 합니다. 훌라후프를 통과하기 위해서는 각 플레이어가 주 그림과 같이 훌라후프를 뚫어야 합니다. 두 훌라후프가 출발점으로 돌아온 후 이번 경기는 끝났다.

4. 유성우

소품: 10 버릴 수 있는 물건 (예: 함께 못 박힌 오래된 신문).

우선, 한 팀이 세 명의 선수를 백투백하여 하나의 긴밀한 원으로 만들었다.

다른 팀의 모든 사람들이 중심을 향해 큰 원으로 서 있다.

셋을 세면 누구나 자신의 물건을 가운데에 서 있는 세 사람에게 높이 던져야 한다. 중개인이 많은 그룹 (두 사람이 함께) 이 이겼다.

5. 이젝터 핀 전송

소품: 젓가락 6 켤레와 이젝터 핀 1 개.

조를 짜서 하다. 두 그룹의 사람들이 한 바퀴 돌고, 한 사람이 젓가락을 깨물고, 젓가락으로 골무를 건네었다. 너는 손으로 그것을 제거할 수 없다. 떨어지면 젓가락으로만 끼울 수 있고, 입에서 꺼내서는 안 된다. 릴레이는 한 바퀴 돌고, 시간이 짧은 팀이 이기고, 팀당 10 점을 더했다. 한 팀이 진행 중일 때, 다른 팀은 소음 간섭을 만들 수 있다.

6. 배구 경기

소품: 1 큰 풍선과 밧줄 하나.

양쪽에 각각 자원봉사자 한 명을 파견해 줄을 잡아당겨 세 판을 쳤는데, 입으로만 불어서 땅에 떨어져도 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7. 제자리 회전+금닭 독립 10 초

소품: 두 곳에 가지를 할당합니다.

왼손으로 오른쪽 귀를 당기고 10 바퀴를 돌린 다음 지정된 장소로 뛰어갑니다. 금계독립서 10 초, 총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이겼다.

8. 풍선을 밟다

소품: 10 풍선, 실공.

두 그룹의 사람들이 풍선을 발에 묶고 서로 밟았다.

9. 상상력을 발휘하십시오

소품: 테이프 한 권. 풍선 하나 (예비용 몇 개 준비). 신문 두 부.

1. 두 명의 자원봉사자를 선택하여 기존 소품을 사용하여 풍선을 되찾게 합니다.

2. 풍선에 딱딱한 설탕을 넣어 자원봉사자로 풍선을 돌려받는 경품 (풍선이 바람에 날아가는 것을 막을 수도 있음).

3. 모든 선수들이 볼 수 있도록 신문을 바닥에 놓습니다 (테이프가 있는 면이 위를 향함).

자원봉사자를' 10' 자 사이에 서게 하고 신문을 그에게 주다. 풍선을 판자에서 4 미터 떨어진 바닥에 놓다.

5. 자원봉사자에게 30 초 안에 풍선을 되찾으라고 요구하지만' 10' 자를 떠날 수 없다. 팀의 다른 사람들은 볼 수 밖에 없었다. 자원봉사자들에게 풍선을 되찾는 방법을 건의할 수는 없었다.

6.30 초 후 자원봉사자가 임무를 완수하지 못하면 다른 대원들에게 풍선을 어떻게 되찾으냐고 물어본다.

7. 그런 다음 여러분을 이끌고 문제 해결, 공동 작업, 팀워크 등의 문제를 논의합니다.

10. 푸시 핸드 게임

두 팀은 각각 사람을 배웅하고, 마주 서서, 상대방의 손만 건드렸다. 누가 먼저 원래의 곳을 떠나면 지는 것이다.

1 1. 홈스

소품:' 축하합니다' 라고 적힌 20 개의 인스턴트 메세지가 20 곳에 놓여 있습니다.

12. 신문을 접다

소품: 신문 두 부

각 팀은 개별적으로 일어서서 차례대로 접고, 그 위에 서서 5 초 동안 머물려고 한다. 끝까지 견지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이긴다.

13. 수박 스쿼트

소품: 테이프가 있는 포스트잇 10 장

준비: 각자 자신에게 이름, 과일의 이름을 지어 가슴에 붙인다.

모두 동그라미를 둘러서 자신의 이름을 말하는 사람은 쭈그리고 앉아, 말을 잘못 하거나 잘못을 하는 사람은 성어를 연기한다.

14. 지뢰 배열

소품: 신문, 밧줄 두 개, 석두, 터번.

준비: 끈으로 구역을 설정하고, 안에 신문을 깔고, 석두 현지 천둥을 사용한다. 각 그룹은 눈을 가리고 있는 사람을 지뢰밭에 보내어 팀원이 지휘하여 많은 팀을 통해 이겼다.

매듭을 짓다

소품: 밧줄

두 그룹, 한 그룹씩 밧줄 하나를 만들었다.

서문: 옛날에 여러 가지 문제를 잘 해결하는 유명한 마술사가 있었다. 남의 일에 참견하기 좋아하는 사람이 불복하면 이상한 문제를 생각해 내서 그녀를 떠본다. 그는 마술사에게 밧줄을 주었고, 그가 양손으로 밧줄의 양쪽 끝을 잡을 수 있는지 물었다. 손을 놓지 않고 매듭을 짓다. 마술사가 조를 나누어 이 매듭을 짓도록 도와주세요.

먼저 답을 생각해낸 팀이 이겼다.

대답: 한 선수는 두 팔을 교차시켜 가슴 앞에 교차하게 하고, 다른 선수는 두 팔로 형성된 고리를 통과하며, 밧줄의 양쪽 끝을 그녀의 손에 씌운다. 이렇게 그녀가 두 팔을 벌리면 자동으로 매듭이 형성된다.

바늘을 꿰다

소품: 10 핀 꼬임 하나.

한 사람당 다섯 바늘을 입어서 누가 더 빠른지 보자.

수수께끼를 풀다

우승자는 10 점을 받았다.

수수께끼

1. 왼쪽은 녹색이고, 오른쪽은 빨갛고, 오른쪽은 물을 두려워하고, 왼쪽은 벌레 (가을) 를 두려워한다

2. 횡포하지 않고, 글자는 네 획밖에 없다. 네가 그를 알아야 한다면, 그도 너를 알게 될 것이다.

3. 물을 만나면 강이 된다. 짝이 있으면 형이 된다. 머리가 너무 커요. 어떻게 다른 사람과 함께 할 수 있습니까?

4. 음양, 길이, 주야, 합량 (명).

머리는 물 속에 있고 머리는 하늘에 있다. 집이 어디에 있는지, 고향은 산둥 (산둥) 에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6. 위는 언덕, 아래는 실산, 위아래는 하나로 산 (악악) 이 된다.

7. 입이 열 개지만 마음은 하나뿐이지만 정확히 추측하려면 머리를 써야 한다.

8. 왼쪽은 말을 보고, 오른쪽은 말을 보고, 동시에 말을 보고, 만리사 (낙타) 를 밟는다

9. 길이 1. 1 미터, 남양에 이르러 시내에 사람이 있어 1 인치 길이 (집) 에 불과하다.

10. 네가 가자마자 불이 났다.

1 1. 반이 넘으면 1 년 (연도) 이 된다.

12. 보다 큼, 보다 작음, 같음 사이 (서로)

13. 피라미드 (신)

14. 면도 (음식-칼국수)

15.7 층 매트리스 8 층 이불, 한 검은 녀석이 안에서 자고, 한 명은 호황을 누리고 매트리스를 차고 이불을 걷어찼다.

16. 죽부인은 허리가 가늘고 발에 털이 있다. 미리 신발을 벗어야 한다면, 비틀어 흔들어라 (일반 브러시로).

17. 이상한 물건이 많아서 종이로 불을 싸도 된다. 맹인에게는 쓸모가 없다. 특히 명절 (등롱) 이 되면 더욱 그렇다.

18. 수온이 0 독성보다 낮다

19. 로신 (꽃명-수선화)

20. 합치면 우산처럼 보인다.

예를 들어, 아이들이 놀게 할 수도 있습니다. 코를 가리고 그림을 그리고, 7 일마다 한 번씩, 낚시 등 작은 게임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우선 몇 가지 문제와 신문 한 부를 준비한다.

규칙: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신문에 서서 질문에 대답하기 시작했다.

틀린 질문에 대답하고, 신문은 반으로 계속된다.

질문에 정확하게 대답하고 다음 질문을 하세요.

남자와 여자가 질문에 대답할 때, 신문을 제외하고는 그들의 몸은 어떤 것도 만져서는 안 된다.

남녀 양측이 여전히 이전 규칙에 도달할 수 있을 때 게임이 끝날 때 상을 주는 20 가지 문제가 있다.

2. 보물 찾기

참가자: 단체

게임 규칙:' 보물' 을 먼저 준비한다. 즉 쪽지에' 전시, 당첨 등' 이라고 적혀 있다. ) 그런 다음 숨겨진 장소에 보물을 배포하십시오. 그런 다음 보물 찾기는 "보물" 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보물" 을 찾은 보물찾기자는 마음대로 "보물" 을 열어서는 안 되며, 사회자는 상품을 줄 것이다. 주인은' 보물' 의 내용에 따라 주인에게 상을 주었다. 예를 들어, 보물은 "고양이 울음소리를 배우고 사과 두 개를 보상한다" 고 말합니다. 그러면 "보물" 의 주인은 반드시 "보물" 의 내용에 따라 해야 하며, 그러면 주인은 그에 상응하는 상을 주어야 합니다.

3. 꿀벌 두 마리

단어 읽기: 두 마리의 꿀벌이 꽃밭을 날고 날다 ...

동작: 두 사람이 얼굴을 맞대고 1. 손은 란 손가락이고, 팔은 위아래로 날고 있다. 2. 양손이 손바닥으로 가슴을 교차시켜 춤을 춘다. 망치와 가위 천을 제거하십시오. 4. 위너 손을 뻗어 뺨을 한 대 때리며 "탁" 이라고 말했다. 진 사람은' 아아아' 를 부른다. 지지 않으면 이기지 않고 입술로 키스를 한다.

승패: 반응 속도에 따라 지는 사람은 하나의 절차를 벌한다.

4. 바보.

사회자가 첫 번째 동작을 할 때 모두가 본다. 두 번째 동작을 할 때, 첫 번째 그룹은 사회자의 첫 번째 동작이 될 것이다. 세 번째 동작을 할 때, 첫 번째 그룹은 사회자의 두 번째 동작이 되고, 두 번째 그룹은 사회자의 첫 번째 동작이 될 것이다. 등등.

사회자의 동작이 어리석을수록 재미있다. 잘못을 범한 사람은 벌을 받을 것이다.

5. 현 할아버지

참가자들이 빙 둘러앉다. 첫째, 한 사람을 현태로 임명하고, 입속의' 아아아' 소리가 * * 주를 위아래로 요동치며 위풍당당한 모양을 만들고, 주위에 앉아 있는 사람들은 손으로 부채꼴을 만든다. 현령은 갑자기 어떤 사람을 가리키더니, 곧 현령이 되었다. 그는 입에서 바로' 아아아' 라고 말해야 한다. * * 주가가 위아래로 흔들리며 무서운 모양을 만들었다. 그 주위에 앉아 있는 사람은 즉시 손으로 부채를 만들 것이다. 반응 속도가 따라가지 못하고, 한 가지 절차를 벌하다.

6 성어 접룡

다섯 사람, 첫 번째는 성어를 주고, 두 번째 골무는 마지막 성어, 즉 두 번째를 따른다.

성어의 첫 글자는 첫 번째 성어의 마지막 글자이다. 이런 식으로 해음도 가능하다.

따라잡지 못하는 사람들은 벌을 받을 것이다.

7. 마음속에 꿍꿍이가 있다

요약: 사자성어 추측

소품: 성어를 쓰는 데 쓰이는 큰 종이 한 장.

방법:

1, 동시에 두 그룹 (그룹당 두 명) 을 선택해 정해진 시간 내에 통과한 인원수가 승부를 결정한다.

참고: 관용구의 단어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처벌: 여러분을 뛰어다니게 하는 것입니다. 다시 달리는 과정에서 사회자는 몇 명의 벌을 받는 사람들이 지켜야 할 지시를 말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처벌명언) 예를 들어, 사회자가 멈춘다고 하면 멈추고, 개처럼 부르고, 좀비처럼 걸어야 한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8. 합력하여 풍선을 불다

목표: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고, 분업하여 임무를 완수하다.

인원수: 그룹당 6 명으로 제한된다.

위치: 무제한

소품: 진행자는 그룹당 6 개의 브랜드를 준비했는데, 그 위에는' 입'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손 (둘); 엉덩이; 피트 (2 피트)

풍선 (그룹당 하나)

적합: 모두

게임 방법:

1. 두 그룹으로 나뉘지만 각 그룹에는 6 명이 있어야 합니다.

사회자는 각 그룹마다 추첨을 요청했다.

3. 우선, 입을 그리는 사람은 두 명의 화가인 (입을 그리는 사람) 의 도움으로 풍선을 불어야 한다

손으로 풍선을 불어서는 안 된다); 그리고 발을 당긴 두 사람이 엉덩이를 당긴 사람을 들어 올려 풍선을 탔다.

파열

9. 장병이 도둑을 잡다

도구: "장교, 병사, 포획, 도둑" 이라고 적힌 작은 쪽지 네 장.

인원수: 4 명

방법: 종이 네 장을 접어서 게임에 참가한 네 사람이 각각 한 장씩 뽑는다. "캐치" 라는 글자를 그린 사람은 다른 세 사람의 얼굴 표정이나 기타 세부 사항에 따라' 도둑' 이라는 글자를 든 사람이 누구인지 추측해야 한다. 잘못 알아맞힌 사람은 벌을 받을 것이다. "관직" 이라는 글자를 알아맞힌 사람은 어떻게 벌을 받을지 결정하고, "병사" 라는 글자를 뽑은 사람이 집행한다.

자극: 간단하고 쉽고, 시간, 장소, 행사에 구애받지 않는다.

단점: 사람을 너무 많이 바꿀 수 없다.

10. 맹인 등 절름발이

목표: 의사 소통 협력, 활발한 분위기.

게임 규칙: 현장에서 직원 6 명, 남자 3 명, 남자 등에 업고, 남자' 눈먼', 목도리로 눈을 가리고, 여자는' 절름발이' 를 연기하고,' 장님' 으로 길을 안내하고, 바리케이드를 우회하고, 종점에 도달하고, 선착순으로 이긴다. 여기서 바리케이드는 의자를 설정할 수 있으며 우회해야 합니다. 풍선, 반드시 깨야 한다. 꽃은 반드시 따서 여자에게 건네야 한다.

진실게임, 날이 어두워졌으니 눈을 감아 주세요.

1 1. 신문 줄다리기

요약: 신문에 두 개의 구멍을 파서 줄다리기를 한다.

소품: 오래된 신문

방법:

1. 신문에 머리 크기의 구멍 두 개를 파다.

2. 두 사람은 각자의 신문 표지에 앉아 줄다리기를 한다.

3. 신문이 끊어지면 목을 남기는 사람은 졌다.

주의: 손으로 당기지 마세요.

12: 풍선 가져와.

각 조의 세 사람이 올라와서 참가하는데, 두 개는 풍선을 불고 하나는 의자에 앉아 있다. 10 풍선을 들고 시간에 따라 이기다.

13. 공연

예를 들어, "바보, 무고 한 척, 게이 척" 을 선택 하자, 어느 쪽이 좋아 보이는데,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