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네가 이해하지 못한다면 나에게 물어봐도 된다. 나는 이 시험에 매우 익숙해서 몇 년 동안 선생님을 훈련시켰다.
감독은 학습, 계획, 인터뷰, 촬영 개요 개발, 조직 촬영, 편집 제작, 그리고 마지막으로 체계적인 작품 창작을 해야 한다.
주요 테스트:
시청각 언어 평론서, 문예 기초 지식, 영화작품 분석 평론, TV 산문 작문
면접 코너도 있습니다. 시험관의 질문에 답하고, 자기소개를 하고, 세부 사항들이 학교마다 다릅니다. 예를 들어, 광북은 사진을 몇 장 주고, 추첨을 하고, 사진에 따라 이름을 지어줍니다. 허허, 이것은 너의 관찰력, 상상력, 언어 조직 능력을 고찰하는 것이다.
영화 평론과 영화 소품 작문은 주로 창작 평론서와 영화 평론을 시험한다.
그런 다음 학교에 따라 재능 공연, 산문, 문화 지식, 소품 공연 등 과목을 추가할 것이다.
가 본 사람의 경험, 만약 당신이 좋은 표현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많은 시험관을 만난다면, 당신은 긴장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정상적으로 발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시험관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시험관에게 당신의 생각을 유창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면접은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강세하면 당연히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
인터뷰는 중천의 하이라이트이다. 나는 네가 아직 자신의 재능이 있는지, 또 한 가지 재능을 보여줘야 할지 모르겠다. 이것은 너의 기본기를 보았다. 과찬을 받으면 당연히 가산점 ~ ~
마지막으로 필기시험을 봅시다. 네가 시험을 본 전공이 어느 전공인지 모르겠다. 저는 신전, 라디오, 텔레비전 편찬 전공입니다. 필기시험도 중요해서 영화 평론을 쓴다. 중천은 다큐멘터리 시험을 좋아한다. 난징 예술대학은 영화 시험을 좋아하고 중국 본토의 영화이다. 영화마다 글을 쓸 때 습득한 기교가 다르다. 그래서 자신이 원하는 학교와 방향을 선택하면 목표가 명확해지고 승산이 크다 ~ ~ ~
힘내요 ~ ~ 노력하세요.
내 제안이 너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 ~ ~
Ps, 시험을 보려면 꼭 선생님을 찾아가서 공부해야 합니다. 나는 학원에 가는 것에 찬성하지 않는다. 저도 학원의 강사이지만 인터넷이니까 솔직히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때 시험을 봤는데, 천지를 뒤덮은 예능 학교가 그렇게 많지 않았다.
나는 예고시 학교에서 가르쳤는데, 나중에 예고시 선생님이 가르친 것이 학생 시험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비록 교수와 선임 선생님을 초대했다고 해도 소용없다. 너희 학생들을 홀랑거린다. 모든 선생님, 가장 좋은 것은 시험을 실제로 경험한 학생들입니다. 그리고 높은 점수를 시험합니다!
그들이 당신의 관점에서 당신을 고려할 것이기 때문에, 수험생으로서, 나는 시험관의 질문에 어떻게 대처해야 합니까! 그들은 모두 교수를 초청했다. 교수란 무엇입니까? ! 대학원생 기간 동안, 나는 학생들에게 몇 가지 건의를 했다. 그들은 지식이 있지만 시험을 보지 않는다! ! !
그리고 예능에 대해, 일부 훈련기관들은 가능한 한 많이 책을 읽을 필요가 없다고 말한다. 본과를 시험하고 대학원생은 시험하지 않는다. 그들은 가져가지 않았다. 。 。 아직도 거기서 헛소리를 하고 있다.
따라서 좋은 선생님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시간을 절약하고 복습에 집중할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내가 그렇게 많은 학생들을 가르쳤기 때문에, 나도 알고 있고, 그 속의 내막도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반드시 좋은 선생님을 찾아야 한다고 말했다. 나는 또 영화문학 학생이 감독을 가르친다. 나는 어지러움을 느꼈고, 그녀의 수업의 중심은 이미 완전히 벗어났다. 그래서 선생님은 매우 중요하다.
힘내세요, 복습을 잘하고 축복합니다. 좋은 성적을 거두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