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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신의 상세한 팀 코디와 역할 선택 아이디어.

원신의 팀 코디는 캐릭터 출력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팀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다음은' 분의론신' 이 가져온 원신들의 상세한 팀과 캐릭터 선택 아이디어를 살펴보며 모두에게 유용하길 바랍니다.

사람마다 역할, 무기, 자원, 유물이 다르기 때문에 팀을 구성하는 것은 사실 매우 복잡한 일이다. 자신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팀 구성, 계획 카드, 자원 할당에 대한 지식을 이해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만족스러운 팀과 일치시키는 것이 가장 좋다.

이 문서에서는 각 개인의 상황에 따라 팀 일치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팀 일치에 대한 아이디어를 예를 들어 설명합니다. 따라서 예를 들어, 팀매치에 대한 기본적인 아이디어를 배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런 다음 이런 식으로 자신의 팀을 구성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팀명언)

이 논문은 단순히 실력을 추구하기 위해 쓴 적이 없다. 사실, 팀 코디는 매우 유연합니다. 각 팀 코디마다 나름대로의 장점과 플레이포인트가 있다. 한 손으로 밟을 필요가 없다. 후기에 모든 사람의 상처가 넘칠 것이다. 팀 자체가 약하더라도 심연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필자는 항상 가장 강한 팀이 없으면 자신에게 더 잘 어울릴 뿐, 노는 것이 더 재미있고 환경에 더 잘 어울리는 팀이라고 생각한다. 이것도 저자가 이 공략을 쓴 초심이다.

자주 묻는 질문과 대답

Q: 저는 어떤 캐릭터를 특히 좋아하지만, 다들 양성할 가치가 없다고 합니다. 제가 해야 할까요?

답: 자원이 많지 않고, 혜성이 많지 않고, 일정한 강도를 추구하고 싶다면 수련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XP 이거나 자원이 비교적 풍부하다면 직접 키우고 진정한 사랑당은 무적이다! 네가 어떤 배역을 키우든, 어떻게 연기하든, 제대로 연기하면 후기에는 실력이 부족하지 않다.

Q: 팀에서 역할의 지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A: 역할 포지셔닝은 종종 단일이 아니며, 주로 팀에서 어떤 직위가 필요한지에 따라 달라진다.

예를 들어 가을에는 보조 C 를 빼거나, 젖반방해의 보조가 될 수도 있고, C 비트로 핵폭발을 할 수도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을명언)

개인은 모든 사람들이 주 C, 부 C, 부 C, 보조 C, 보조 C 포지셔닝에 대해 좀 더 구체적이고 세심하며, (역 또는 판매) 출력, 우유 양, 보호막 (방해 방지), 상해, 교수형 속성, 재충전과 같은 역할이 팀에서 제공하는 역할에 더 많은 관심을 갖기를 바랍니다. 팀에서 한 역할의 역할이 그 위치를 결정합니다.

Q: c 비트는 언제 배양됩니까? 보조/액세서리 c 비트는 언제 배양합니까?

A: 초기에 주 C 를 주로 양성했는데, 팀 전체가 발버둥치지 않고 먼저 주 C 를 올리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팀이 긁히거나 급사하기 쉽다고 느낄 때 내결함률이 낮고, 이때 주 C 위 훈련이 크게 오르지 않을 때 보조 C 연습을 고려해 팀의 전반적인 훈련을 향상시킬 수 있다. 아니면 주 C 가 이미 졸업했다면, 보조 C 와 부C 를 안심하고 지원하세요.

Q: 조수와 조수 c 는 어떤 훈련이 필요합니까?

답: 보조위 C 는 기본적으로 주위 C 와 같은 구성이 필요하며, 등급 무기의 성물은 모두 당겨야 하고, 쌍폭부사는 솔질해야 하며 성물 세트를 구성해야 한다. 자원이 부족한 경우, 부C 는 조금 넣고, 주 C 를 우선적으로 배양하고, 주 C 가 거의 기르면 부C 를 뽑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C, C, C, C, C, C, C, C)

보조 비트의 경우 요구 사항이 낮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Qiu Aviation 을 교수형 도구로 사용하면 희생 칼과 같은 무기를 준비하고 폭발물을 쌓으면 교수형 물의 수명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Diona 를 유모로 삼으면 스킬, 유적, 등급, 우유가 충분하면 방치할 수 있다. 설탕으로 반응 증상 도구를 만드는 사람은 60 을 돌파하면 바람 4 세트를 가지고 힙 숙련을 하면 된다.

예를 들어 베넷이 보조가 되면 무기를 90 으로 끌어당기고, 상해량을 늘리고, 생명과 우유의 수요를 살펴야 한다. 무거운 구름을 깨진 방패 도구로 사용하여 망치의 방패를 깨뜨리면 1 등급도 될 수 있고, 폭사를 막기 위해 목숨을 쌓으면 된다. 재생을 보조하고 싶은 효과에 따라 합리적인 자원을 주세요.

Q: 교육 팀의 리소스를 할당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주로 팀의 역할과 역할의 무기, 생명석의 협력 정도에 의해 결정된다. 일반적으로 팀이 잘 조정되면 자원이 균등하게 분배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팀의 C 비트 조정이 열악하면 출력 시 더 많은 자원을 할당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속무기/졸업무기 또는 생명가치가 높은 캐릭터가 있다면 우선 양성을 추천한다.

예를 들어, 할아버지는 추항과 협력할 때 생산량이 높고 추항도 비싸다면, 이때 더 많은 자원을 추항에 배정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할아버지의 수행이 비교적 높아서 향상시키기 어려운 상황에서는 더 많은 자원을 들여 가을을 수련할 수 있다. 만약 다른 베넷과 협조한다면, 팀은 베넷의 부상이 매우 부족하여 우유의 양이 약간 부족하다. 베넷에게 더 많은 자원을 쓸 수도 있습니다.

조화성이 떨어지는 역 C (예: 아모스간우, 사풍닝광) 라면 자원은 가능한 주 C 로 기울일 수 있다. 예를 들어, 비를 주요 C 로, 저장 방식을 주요 수출 수단으로 삼는다면, 자원은 비를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감우 혼자 놀 때 다른 캐릭터와 잘 어울리지 않아 협조할 수 있는 조수도 적기 때문이다.

불을 매달아 녹이는 방법으로 캐릭터를 바꿀 때 시간을 낭비할 수 있다. 특히 얼음의 경우 득실을 면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직접 쌍빙을 가지고 역 출력을 하는 것은 이미 매우 향기롭다. 단우의 수출은 팀의 전체 수출의 비율이 매우 높으니, 이때는 단우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감우의 생활환경에 큰 문제가 있다고 느낀다면 유모와 쉴드 보좌관의 훈련을 고려해 볼 수 있다.

또 다른 예로, 팀에서는 성추와 황녀 두 가지 캐릭터로 보조 C 를 연기해야 하며, 만제식과 만명성추가 있다면 성추를 우선적으로 연습해야 한다. 어녀의 명격이 꽉 차면 절현이나 천궁창 등 더 적합한 무기가 있고, 가을에 좋은 무기가 없으면 어녀를 우선적으로 고려한다.

Q:' 이토삼' 과' 우로균착' 에 대한 정확한 이해는 무엇입니까?

답: 세 개를 끄는 것은 확실히 한 캐릭터를 키우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나머지 세 가지 캐릭터는 숫자를 모을 것이다. 그리고 비 이슬이라도 한 팀의 구석구석이 동등하게 공유되는 것은 아니다. 성형한 팀은 네 명이 모두 연습해야 팀이 최고의 수준을 발휘할 수 있다. 단지 세 번 끌면 C 비트 연습이 비교적 높고, 다른 세 개는 약간 낮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비와 이슬은 모두 젖어서, 네 사람은 거의 똑같다.

예를 들어 할아버지+가을+베넷+설탕이 있습니다. 낮은 구성의 경우, 별추와 베넷은 얼마든지 놀 수 있고, 설탕은 +0 바람 재킷으로 줄일 수 있다. 이런 상황에서 할아버지의 수출은 여전히 상당했고, 할아버지는 팀 수출의 대부분을 차지했다. 그러나이 팀의 상한선은 그 이상입니다. 별가을도 고배율 캐릭터다. 베넷 설탕으로 감성 지능으로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고, 설탕도 쌓여 Q 기술로 일정한 괴기 능력 (가득 찼을 경우 Q 플러스 원소로 상해를 입힐 수 있음) 을 제공하고, 60 급 벨트를 뚫고 성물을 장악해 팀에 숙련도를 높일 수 있다.

베넷은 또한 90 급 무기를 사용하여 높은 상해를 제공할 수 있다. 그는 우유가 부족하면 베넷 생명의 내결함성이 높아질 수 있고, 우유가 충분하면 수출설비를 제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렇게 높은 구성의 강도는 낮은 구성보다 몇 배나 높다. 이 구성에서 볼 수 있듯이, 비교적 높은 자원도 주로 할아버지에게 집중되고 있으며, 성구, 베넷, 설탕은 자원이 약간 줄어든다. 이 아이디어에 따르면, 팀도 일대 3 이지만, 사용하면 훨씬 강해질 것이다.

그럼, 우리는 언제 원조에 더 좋은 자원을 줄까요? 예를 들어, 할아버지의 성물이 지워지지 않거나 할아버지의 천부적인 재료가 나오지 않는다면 (주 C 의 훈련도는 유연하지 않다), 베넷, 성구, 설탕에 자원을 남겨 팀의 전반적인 훈련도를 높일 수 있다. 이렇게 하면 팀의 상한선을 높일 수 있다. 이런 훈련은 가격 대비 성능이 매우 높다.

우로 침수법의 경우 이중+아벨도+별추+황녀와 같은 예도 제공된다. 이 팀의 4 인 출력 능력은 모두 괜찮은데, 정말 반드시 누구를 먼저 키워야 하는 것은 아니다. 무기가 좋으니 목숨이 높은 인물이 먼저 키울 수 있다. 자신의 필요에 따라 키울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방패가 짧다고 생각되면 먼저 벨을 당길 수 있다. 추제의 딸이 더 향기롭다고 느낀다면, 이 두 가지를 먼저 잡아당길 수도 있다. 아베도는 길에서 방어적인 유물을 주워 입을 수 있다. 동시에 네 명을 키우는 데는 문제가 없다.

Q: 역과 바로 가기 중 어느 것이 좋습니까? 어떻게 선택합니까? 3 일 동안 끄는 것이 좋습니까, 아니면 비가 내리는 것이 좋습니까? (빠른 절단과 역에 대한 개인적인 이해는 세 번째 부분에서 특별히 언급된다. ) 을 참조하십시오

A: 전반적으로 빠른 컷 플레이의 강도는 역보다 약간 높지만, 역은 더 수월하고 조작이 더 안정적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별로 좋지 않거나 게으른 선수에게 코트에 서 있는 것은 공을 치는 좋은 방법이다. 그렇다면 기술당에게 실력당은 여전히 추천하고, 놀면 재미있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실력당, 실력당, 실력당, 실력당, 실력당, 실력당, 실력당)

그런데 빨리 자르면 역장보다 실력이 강해야 하나요? 꼭 그렇지는 않아! 빠른 절단은 실제로 출력 시간의 일부를 차지하고, 역할 릴리스 기술을 전환하고, 팀의 협조를 향상시키고, 더 상당한 성과를 거두는 것이다. 팀의 전반적인 훈련 수준이 높지 않거나 역할 간의 협력이 좋지 않은 경우, 다른 역할을 잘라내는 것은 실제로 C 비트의 출력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며, 출력은 더 낮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특정 상황에 따라 빠르게 잘라낼지 여부를 선택해야 한다. 감우처럼 자신의 역 C 가 초래한 피해는 높지만 일부러 감우에게 속융반응을 주면 출력이 낮아진다 (원숭이 연극 제외).

불 C, 예를 들면 코리 할아버지, 물걸이가 필요하고 베넷/설탕/중운 등이 자주 있습니다. 사용할 때 캐릭터를 전환해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런 라인업은 빠른 컷에 더 적합하다. 또는 팀은 웬디 등 충전보들을 이용해 빠른 충전을 하며 팀 E, Q 스킬사이클을 실현하고 팀 훈련 수준이 좋으면 빠른 컷에 적합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디, 원디, 원더, 원더, 원더, 원더, 원더, 원더) 예를 들어 사풍 닝광과 아모스 간우는 자신의 출력에 매우 적합하다.

여기서는 무기의 선택에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닝 광 (Ningguang), 콜리 (Keli) 는 4 개의 바람을 더 잘 가져와야합니다. 꼭 그렇지는 않아! 빠른 컷 팀에서는 음악을 틀어주는 것이 종종 더 좋은 선택이다. 역대에서는 늘 사풍을 선택한다. 어녀에게는 활을 들고 옥상을 숨기는 것보다 C 속도로 독현악기를 자르는 것이 낫다. 이번 비는 아모스를 역으로 데려갔다. 빼면 독특한 문자열을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느릅나무/닝광주 C 와 같은 역대라면 세 개 (또는 세 개) 를 끄는 것이 더 적합할 수 있습니다. 빠른 컷 팀에서는 역할에 따라 팀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출력, 방패, 매달림 속성, 저항 증가 공격 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 ).

Q: 팀의 도구 선택 (환경과 역할에 따라)?

답: 공구인은 주로 팀에게 우유량, 보호막, 돌격, 보호막 파손, 속성걸이, 부상 등과 같은 보조능력을 제공한다.

우유 양: 네가 충분할 때까지 기본적으로 쌓아. 기술이 좋은 사람은 우유를 마시지 않아도 된다.

보호막: 자신의 필요를 보세요. 방해에 저항할 필요가 있거나 쌍암/암무기가 수동적이라면 가지고 갈 수 있어요. 자신의 필요를 차폐하다. 만약 당신이' 세계 일주' 를 원한다면, 당신은 좀 더 연습해야 합니다.

매달린 속성:

매달림 속성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괴물에게 속성을 걸어 주는 것으로, 일반적으로 응답을 제공하는 데 사용된다. 조수를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핵폭탄이라면, 그것은 또 다른 요구이다. 예를 들어, 증발 코리 (Cory) 는 치우 항공 (Qiu Airlines) 과 협력하여 Qiu Airlines 에 물을 걸어 코리에게 증발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예를 들어 케이아와 처항회는 영원히 얼어붙고, 감우와 모나/아들은 영원히 얼어붙는 등. 핵폭발에는 때때로 특별한 요구가 있다. 예를 들어 가을과 가을의 두 단계의 증발을 트리거하려면 호박이나 코리를 사용해야 한다.

두 번째는 자신에게 속성을 걸어주는 것이고, 장단점이 있다. 예를 들어 베넷은 자신에게 화가 나면 과부하되어 괴물에 의해 증발하여 녹는다. 바바라가 자신에게 물을 주면 점이 되기 쉽다. 베넷과 진 () 으로 죽은 물을 제거하는 데버프 (debuff), 베넷 고양이 (Bennett 고양이) 로 식능뢰를 제거하는 데버프 (debuff), 바바라 (Barbara) 로 답답한 불을 제거하는 데버프

깨진 방패: (깨진 방패를 가지고 싶지 않다면 괴물이 방패를 열기 전에 죽여라! ) 을 참조하십시오

1) 세 마술사: 워터마법사는 얼음글자로 깨는 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불뇌석으로 깨는 속도는 거의 느립니다. 빙법사의 방패는 불로 가장 빨리 깨질 수도 있고, 큰 칼과 석두, 빨리 깨지는 것, 노발대발할 수도 있다. 화법사는 물깨짐 캐릭터를 추천한다. 바바라 가을이 좋고 암풍뢰 얼음이 천천히 깨진다. (법사가 방패를 열기 몇 초 전에 할 수도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우둔자: 물 뚱보의 방패는 천둥으로 깨야 하고, 뇌망치는 얼음으로 깨야 한다. (고양이/중운/카이아/감우 모두 좋다), 화총은 물로 깨야 하고, 얼음뚱이는 불로 깨질 수 있다. 염제는 대검/바위/깨진 얼음/크리/과부하로 완성할 수 있다

3) 얼음 잉: 빠른 방충제, 방패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그렇지 않으면 빙영은 모기가 있을 경우 무기한 보호막을 열 것이다. 만약 네가 무력으로 보호막을 깨뜨리고 싶다면, 너는 불을 쓰는 것이 좋겠다.

4) 나무 방패/바위 방패 언덕인: 불/대검/켈리/바위/과부하로 방패를 깨뜨린다. 방패가 필요 없고 영동류/변위 출력/석화/낙하 공격은 모두 효과적으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5) 바위 진흙: 바위/칼/코리/과부하/쇄빙은 모두 해결할 수 있다.

충전: 웬디, 설탕, 콜리, 아베도, 이도는 흔히 볼 수 있는 충전보입니다. 충전하기 전에 배경의 비율은 5:3 이고, 같은 속성과 다른 속성의 비율은 3: 1 입니다. 따라서 충전보를 선택할 때는 같은 속성의 충전보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충전이 부족하다고 생각되면 프런트로 잘라서 드실 수 있습니다.

부상: 주공 베넷, 구걸 용, 늑대, 유류 동작 등 무기가 수동적이다. 웬디/설탕띠풍 IV, 이중방패 (쌍암도 암저항을 낮출 수 있음), 가을의 물저항, 북두천둥 번개 저항 등. 모나는 부상률을 높이는 것으로 핵폭발/폭발이 유용하다.

Q: 요소를 보충하시겠습니까 * * *?

A: 요소 * * * 는 일반적으로 주요 고려 사항이 아닙니다. 팀에 필요한 역할에 따라 달라집니다. 요소 * * * 는 보완할 수 있습니다. 요소 * * * 는 팀 4 명만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팀에 네 명이 없으면 요소 * * * * 가 트리거되지 않습니다. 두 개의 동일한 캐릭터도 * * * 를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두 개의 단우가 두 개의 얼음을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우선, 팀 유형을 네 가지 유형, 즉 :

여기서 개인은 일시적으로 역할을 자주 전환할 필요가 없는 팀을 순수 스테이션으로 정의하고, 팀 중 3 ~ 4 개 역할을 자주 전환해야 하는 팀을 빠른 컷 팀으로 정의합니다.

1. 순수 스테이션

2. 단일 코어 빠른 절단

3. 멀티 코어 고속 절단

4. 전체 경기를 생중계합니다

먼저 쾌삭과 역의 장단점을 말하다.

근무지: 운영은 비교적 간단하고 안정적이며 (비 제외), 교육비용이 낮고, 도구인원의 선택도 유연하지만 상한선은 낮은 경우가 많습니다.

빠른 컷: 조작이 복잡하여 기술은 일정한 순서로 석방되고 배합되어야 합니다. 요금은 일정한 요구 사항이 있을 수 있으며 팀 도구 선택에 더 많은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에너지 천둥을 먹는 데버프를 만나면 더 괴로울 수 있다. (하지만 고충전으로 이 문제를 해결하거나 고양이 방패로 해결할 수 있다.) 죽은 물을 만난 데버프는 직접 작별인사를 한다.

때때로 역과 빠른 컷의 경계가 분명하지 않아서, 모두들 이것에 너무 얽힐 필요가 없다. 역의 C 자리도 쾌체 (할아버지/군웅/이코/간우도 가능) 를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사풍 응집소의 출력을 사용하는 사람이 있지만, 시계는 항상 보호막에서 끊어지고, 때때로 유모를 앞뒤로 잘라서 사풍을 일으키는 버프는 늘 만족스럽지 않아 역의 효과를 발휘하지 못한다. 이 경우 응축은 편차가 있는 빠른 절단에 더 적합할 수 있습니다.

전형적인 역대 (예: 할아버지와 단방향추배) 는 남은 두 가지 역할 (예: 유모, 필요할 때만 피를 자르는 것) 이 거의 필요하지 않으며, 가을에만 물을 걸면 할아버지 역의 출력을 순역이라고 부를 수 있다. 마찬가지로, 방패를 든 고양이 한 마리와 비 주인 C 가 있습니다. 시계가 방패를 떠나 주 C 의 빛을 응집하다.

위 팀을 바꾸면 할아버지+추항+설탕+베넷, 할아버지가 수출하는 동시에 베넷의 부상, 설탕의 감항, 정제 기술과 괴집합, 추항공의 현수와 정서 수출이 필요하다. 네 가지 캐릭터는 모두 일정한 순서로 기술 보조나 수출을 해야 하기 때문에 이 팀은 빠른 컷 팀이라고 할 수 있다.

여기서는 전체 게임을 소개하지 않습니다. (결국, 전체 게임은 무엇을 가지고 가고 싶은지, 당신은 행복할 것입니다.)

놀이에 따라 자신의 계정 자원의 실제 상황에 따라 주 C 비트, 보조 C 비트, 보조 C 비트, 심지어 네 자리 모두 C 비트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순역놀이는 주로 주 C 를 꺼내고 나머지는 보조로 하는 것이다. 다른 캐릭터들은 잘라낼 필요가 없고, 그들의 훈련은 주 C 를 선호한다.

싱글 코어 빠른 컷, 먼저 주 C 를 파악한 다음 이 주 C 를 중심으로 보조 c/ 보조, 팀 전체 교육 요구 사항이 더 높습니다.

멀티코어 고속 컷에는 두 개 이상의 C 비트가 있을 수 있으며 출력과 보조 역할을 모두 제공하는 여러 캐릭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황이 비교적 복잡하여 팀의 전체 훈련 수준이 가장 높다.

팀 초반에는 자신의 무기와 캐릭터의 수명에 따라 C 위 (무기가 좋고 수명이 높은 C 위는 우선할 수 있음) 를 확정한 다음 C 위에 따라 보조 C 와 보조자 (또는 직접멤버는 C) 를 선택했다. 팀이 특정 등급으로 배정되면 등급 환경에 따라 유연하게 팀을 바꿀 것을 제안한다 (예: 방패를 깨야 하는 경우, 일부 장소 buff 등). ).

여기서는 주 C 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웬디는 자명합니다.

원소반응을 하려면 보조나 보조C 를 빼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원소를 걸어 놓는 것이 더 편리할 것이다.

보조의 경우, 보조는 베넷, 모나, 설탕, 코리, 방패는 주로 이중, 고양이, 노엘이다. 유모가 피아노 (육각전사, 우유를 짜낼 때 C 도 시원하다) 베넷, 고양이 (기능성이 더 강함) 가 더 좋을 것이다. 물론 순우유 보조 바바라와 키키는 고압 환경에서도 상당히 유용하다. 무거운 구름, 호박과 같은 캐릭터는 다른 환경에서도 나름대로 발휘할 수 있는 공간 (예: 방패, 매달림 등) 을 가지고 있다. ).

부C 가 되기에 적합한 캐릭터로, 하나는 기술을 팔 수 있고, 다른 하나는 E 나 Q 기술이 순발력이 있어 한 세트를 다 치면 끝날 수 있다. 감성이 강한 캐릭터는, 코청, 종운, 진,, 모나, 공자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보조 c/ 보조 제거 권장 사항:

처항: 적용 가능성이 높은 보조 C 로 불, 광산, 얼음 등 다양한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충전에는 일정한 보장이 필요하다.

황녀: 단출폭발로 6 번의 생명변화가 일어날 것을 강력히 건의합니다. 얼음물이나 쌍뢰에 맞춰 충전이 빠르다.

아베도: 여명 칼과 방어 유물을 가져올 수 있어요. 초기 교육 비용은 낮고 가격 대비 성능은 높습니다. 후기에는 충전용 보물로 쓸 수 있다. 쌍암팀을 하는 것은 그런대로 괜찮은데, 약간의 숙련도를 제공했지만, 반응팀에는 적합하지 않다.

북두: 천둥과 번개수에 맞춰 편하고, 천둥과 내뢰를 제공하지만 충전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비상령: 화계 C 출력은 매우 높아서 물, 레이, 불, 얼음을 배합할 수 있습니다. Q 의 기간은 북두와 마찬가지로 네 개의 생명을 증가시킨다. 충전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감우: 아모스가 없으면 현/천대도 부C 의 위치에 잘 맞고 웬디가 있으면 출력도 폭발력이 있어 충전이 빨라요. 아들과 함께 추동을 하는 것도 영원히 좋다.

Kaya: 영구 동결 흐름 yyds

리사: 리사의 여동생.

팀 참조 및 예

순수 스테이션 게임은 기본적으로 팀의 개별 역할만 사용하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주 C 에는 세 개의 보조/보조 C 구성이 장착되어 있으며, 주 C 는 대부분의 출력을 제공합니다. 기본적으로 팀에는 1-2 명만 고정되어 있어 순전장 배치가 상대적으로 제한적이다. 필요한 상위 C 비트와 하위/하위 C 비트를 취하고 나머지 위치는 환경에 따라 유연하게 코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두 개의 깨진 방패 도구로 심연을 치는 사람)

현재 유행하고 있는 순역 게임은 감우역 C 이기 때문에 감우를 예로 들어 순역의 코디를 설명하겠습니다.

느릅나무 역은 고양이 한 마리를 데리고 얼음 쌍방패를 제공하여 느릅나무에 더 나은 출력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 너는 또한 이중의 방패 (혹은 쌍석) 를 이용하여 힘을 모아 근거리 저항을 줄일 수 있다. 우유 한 개를 가지고 잘라서 필요할 때 한 입 물어도 된다. 팀에 고정되어 있는 것은 단비이니, 빙계 캐릭터와 함께 얼음을 보충하는 것이 가장 좋다. 나머지 두 자리는 팀과 환경의 필요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 단우는 무한히 움직여야 하며, 충분한 도구를 가지고 갈 수 있습니다. 빗속에서 심연에 부딪히면 방패를 깨야 하는 사람.

예를 들어 쌍광팀은 북두를 각인에 넣는다. 북두는 글자에 리액턴스를 제공하고, 쌍뢰는 서로 충전하여 북두 충전 문제를 해결한다. 그런 다음 필요한 경우 유모/선구와 바바라를 데리고 물을 걸어 전기를 트리거하거나, 지난 호 12-3 처럼 암석 방패를 깨기 위해 향릉 방패를 임시로 하나 더 가져갈 수 있다. 여기 배대는 이미 좀 빨라요. ) 을 참조하십시오

예를 들어 콜리+구항 팀에서는 콜리의 증발을 보장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당연히 가을의 교수형 문제를 고려해야 한다. 가을에는 제사검을 들고 일정한 에너지를 쌓아 Q 스킬의 지구력을 실현할 수 있고, Q 스킬의 지구력은 코리가 먹을 수 있는 증발량과 팀의 전반적인 피해를 결정한다.

기타 흔한 코디로는 콜리/할아버지+구항, 아들+황녀, 개운+북두/황녀/구항, 쌍연대 (하녀/닝광+이중/아벨도), 뇌사+치치 등이 있다.

일핵 쾌삭도 3 대 일대 (3 대 1) 의 라인업으로 간주될 수 있는데, 주로 어떤 역할을 둘러싸고, C 를 보조하며, 전체 팀이 하나의 핵심을 둘러싸고 있다.

최근 유행하는 너구리를 예로 들자면, 비버+베넷+이중+설탕과 어울리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이 팀은 웬디에게 더 안심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 팀은 완전히 개 주위를 돌고 있는 전형적인 3 대 일대 라인업이다. 맥의 생존 문제가 비교적 크기 때문에 시계 분리의 사용은 테이퍼에게 안전한 출력 환경을 제공하며, 또한 매우 귀중한 중단 방지 기능을 제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클럭 분리, 클럭 분리, 클럭 분리, 클럭 분리, 클럭 분리, 클럭 분리, 클럭 분리) 베넷은 너구리의 상처를 더욱 증강시키고 그들의 핏줄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데려왔다. 마지막으로 또 다른 문제는 항속입니다. 맥 자체가 충전되지 않으면 배터리 수명이 약간 부족할 수 있으므로 테이퍼에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기 위해 설탕이 필요합니다. 설탕의 첨가는 팀에 괴물을 모으는 능력을 제공하여 테이퍼의 출력을 용이하게 할 수도 있다.

이 팀에서는 개가 높은 출력을 제공해야 하기 때문에 훈련이 가장 중요하다. Li Zhong, 우리는 단지 그의 높은 방패를 얻기를 희망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삶을 쌓고 E 레벨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자원이 있다면 큰 트릭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60 돌파구를 끌어 내고 Q 기술로 부상을 보충 할 수 있습니다. 베넷, 하지만 우리는 주로 그를 다치게 하려고 하기 때문에 무기는 반드시 90 급으로 당겨야 한다. 무기는 충전과 백치를 겸비하고 백치가 높은 무기를 우선적으로 고려한 다음 충전을 고려해야 한다.

우리는 베넷이 모든 파동에 Q 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충전에 대한 요구가 있다. 베넷의 우유에 대한 수요가 있다면 신성한 유물은 생명과 치료를 가져온다. 설탕에 관해서는, 우리는 그가 장악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그가 설탕급의 재능이 있든 없든 상관없다. 그는 생명에 도달하기만 하면 2 E 기술을 잠금 해제할 수 있고, 무기는 제사식을 선택하여 충전능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다 (또는 서풍으로 폭행을 쌓는다).

그렇다면 이 팀의 출력 기법도 일정한 순서가 있다. 먼저 E (Q 가 있으면 Q 를 잃는다), 그리고 베넷은 e Q 를 받고, Q 를 받고, 쌓는다. 베넷의 Q 가 끝나면 (또는 너구리의 Q 가 끝날 때까지), 설탕을 잘라서 E 기술로 충전한 다음 너구리를 잘라서 에너지구를 먹고, 다시 너구리의 E 기술로 다시 충전할 수 있다. Q 기술이 가득 찰 때까지.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때 두 번째 파동이 출력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팀 구성이 너무 높아서 시계가 나에게서 멀지 않다고 말한다. 어떻게 사용합니까? 아주 간단합니다. 우리는 즉시 팀을 재구성할 수 있다. 우리가 방금 말했듯이, 테이퍼가 원하는 것은: 1 충전, 2 보호막 (방해방지), 3 우유는 혈선을 유지한다. 사실 이 3 시, 그럼 시계가 없다면 고양이 방패를 사용하거나 가을로 방해방지 능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설탕이 없으면 거문고와 관악대사로, 라쿤의 충전 효율을 높여 팀 충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베넷이 없다면 고양이, 턱, 바바라와 같은 다른 유모를 데리고 갈 수 있습니다.

모나의 도움을 구하는 것과 같은 캐릭터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낮은 구성의 팀, 너구리+고양이+가을+풍사를 바로 일치시킬 수 있다. 이 팀도 너구리의 요구에 부합한다. 고양이는 보호막과 우유를 제공하고 가을에는 젖과 반중단 (너구리의 낙하공격은 가을의 검을 트리거할 수 없기 때문에 가을에 제공되는 출력은 상당하지 않음), 풍주는 에너지를 공급한다. 다만 부상원조가 없을 뿐, 맥의 상처는 그다지 이상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래도 때릴 수 있다. 그리고 저는 이 팀이 이미 난민이라고 생각합니다. 좀 더 높게 구성할 수 있을 겁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예를 들어, 우리는 아내를 핵심으로 팀을 맞추었다. 각인의 생존 능력과 기동성이 더 좋기 때문에 생존 수요가 적고, 주로 각인과 상해 수요를 고려한다. 예를 들어, 우리는 베넷과 협력하여 공격 가산을 제공할 수 있다. 암검으로 조각해도 시계에 잘 어울린다. 북두의 저지도 좋다. 가을과 가을에도 좋고 우수한 어용 딸 C 가 응원합니다. 향릉 과부하 바위 방패와 엘리트 괴짜도 그다지 시원하지 않다. 우리가 생각할 때, 사실 방패와 우유 중에서 선택할 수 있고, 다른 것은 모두 조각과 부상으로 고려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우리는 조각+북두/황녀+베넷+성구/비상령, 조각+중력+북두/황녀+성구/비상령과 같은 다양한 팀을 가질 수 있습니다

화재 C 빠른 컷 팀, 콜리/할아버지+추항+베넷+중운/설탕도 있습니다. 동토속절대, 모간나, 가을+중운+베넷+설탕 (동토류의 느낌이 더 많은 핵) 암석팀의 빠른 컷, 아베도/이중/닝광/메드의 암석팀이 베넷 등 부상 캐릭터와 함께 여기에 없다.

멀티 코어 커팅과 싱글 코어 커팅의 가장 큰 차이점은 싱글 코어가 주로 한 사람의 팀이라는 것입니다. 멀티 코어는 팀의 여러 역할에 대한 출력이며 더 높은 협조와 전반적인 팀 훈련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입니다. 많은 레이싱 비디오에서 멀티코어 쾌체, 보조상해, 심지어 C 와 맞먹는다. 물론 우리 일반 게이머들에게는 이렇게 큰 피해는 할 수 없지만 멀티코어 사고방식으로도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리고 멀티 코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꽤 흥미 롭습니다."

예를 들어, 위에서 언급 한 화재 C 싱글 코어 빠른 컷 팀, 예를 들어 Cory+Autumn+Bennett+Sugar 를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크리+스타추+베넷+쇼로 수정했는데, 이것도 저자가 이번 호 12-3 에 구성한 것이다.

저자 자체 Cory 는 이탈한 동작이고, Cory 는 eq 기술을 잃은 후 출력이 약간 약하기 때문에 이 역할을 추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저자명언) 이 팀은 테이퍼의 요구를 잘 해결할 수 있다. Coley 의 충전과 가을의 이중 E 충전으로 테이퍼의 충전 문제를 해결할 수 있고, Bennett 은 테이퍼의 생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가을에는 매우 편안한 방해 방지 기능을 제공하여 테이퍼를 안전하게 쌓을 수 있다. 너구리의 전자 기술도 팀에 에너지를 공급할 수 있다. 두 캐릭터가 번갈아 폭발하는 것도 너구리의 급사를 막아 내결함률을 높이는 데 효과적이다.

이 라인업의 수출 기술은 대체로 이렇다. 가을 eqe 로 이동, 베넷 eq 와 켈리 qee 를 선택, 베넷 E 를 잘라, 가을 eqe 를 잘라, 베넷 Q 를 선택, 그리고 Q 말뚝 (경우에 따라, E 기술 릴리스), 베넷 Q 컷 후 두 번째 라운드를 시작 합니다. "1 라운드는 기본적으로 죽었지만"

또 이런 멀티코어 라인업, 이중+닝광+황녀+별가을.

종리방패, Q 는 Q 와 함께, 황녀는 가을에 팔고, 응광대는 출력한다. 모든 사람의 상처는 높지 않지만, 합치면 핏줄이 사라진다. 황여배우 가을의 두 조수는 무대 뒤에서 C 를 보조하고, 종방패의 증가는 더 나은 출력 환경을 제공하고, 쌍암부 (buff) 는 부상을 입히고, Q 기술은 높은 폭발 출력을 제공하며, 응고소의 출력 능력도 강하기 때문에 이 팀의 성과는 매우 좋다. 너는 심지어 스포트라이트를 Abedo 로 바꾸고, 모든 손이 꺼지고, 시계가 역을 떠나는 게임을 할 수도 있다. 강함이 강하지 않은지 모르겠지만 절대 약하지 않아, 놀면 아주 시원하다.

예를 들어 영동대의 모간나, 별추, 아들, 간우, 중운, 케이아 등의 캐릭터도 팀의 전반적인 훈련을 매우 많이 받으며 멀티코어 훈련 사고를 하는 경우가 많다.

지금 실력이 높은 대표 팀도 멀티코어 라인업이라고 할 수 있다. 행성+베넷+향릉+중운입니다.

성추와 향릉, 베넷 자체의 감성 기술 수출도 강해 충분한 우유와 부상을 제공할 수 있고 중운의 감성 기술도 높다. 합리적인 결계와 기능 방출을 통해 출력을 반응할 수 있고, 영구적으로 얼고, 증발하고, 녹고, 얼음을 깨뜨릴 수 있다. 플레이성이 강하고 출력이 폭발력이 있습니다.

원신 게임 제작: 미하 게임 출시: 미하 게임 플랫폼: PC/PS4/ 닌텐도 Switch/Android/iOS 출시 시간: 2020-09- 15 게임 라벨: 역할 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