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맹가그룹 교체에서 망고 오디션의 멋진 경기제: 선택권을 선수에게 맡기는 것이 볼거리다

"바람과 파도" 의 두 번째 공연을 준비하는 동안, 프로그램 중의 맹가는 약간 무너졌다. 물론 이 붕괴는 인용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녀는 감정을 통제할 수 없을 정도로 심각하지 않기 때문이다. 단지 약간 붕괴된 작은 상황에 직면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하나는 노래를 고를 때 순위가 낮고 좋아하는 곡과 기회가 없기 때문이다. 둘째, 노래를 고르는 춤은 내가 이전에 연습한 춤과 다르기 때문에, 그들은 서로 싸우며 이런 어려움을 극복해야 한다. 세 번째는 퀴즈 속에서 불안정한 실수가 발생했고, 무대 감독이 심사위원으로 지적한 결과, 결국 우리는 경기에서 실패자 그룹을 구성했다.

그러나 위의 세 가지 점은 모두 많은 여동생이 매우 규칙적인 프로그램에서 직면할 수 있는 문제이며, 이 글의 중점은 아니다. 우리가 주목해야 할 것은 네 번째 점이다. 공연 순서를 선택할 때 세 번이나 조정되어 다른 그룹으로 대체되는 유일한 그룹이 됐다. 이 과정은 프로그램 그룹에 의해 특집 영화에 완전히 보존되어 많은 시청자들의 평론을 불러일으켰다.

방송팀이 제정한 규칙에 따르면 4 개 패배팀은 추첨 순서에 따라 1 에서 8 까지 출전 순서를 선택했다. 그런 다음 네 명의 승자 그룹이 추첨하여 출전 순서를 선택하는데, 한 패자 그룹의 선택된 출전 순서를 대체하고 해당 그룹의 새로운 출전 순서를 지정할 수 있다. 그리고 네 명의 승자 그룹이 같은 패자 그룹을 반복해서 선택해 교체할 수도 있다. 처음에는 맹가조가 여섯 번째 출전을 선택했고, 조용조는 다섯 번째 조로 바뀌었다. 그런 다음 5 위에서 3 위까지 황성이 그룹으로 대체되었습니다 (4 위는 이미 선정되었습니다). 결국 원영림팀에 의해 2 등석으로 바뀌었기 때문에 왕피팀이 이전에 뽑지 않았던 8 등판을 직접 선택했을 뿐만 아니라 다른 3 명의 수상자들은 모두 맹가조의 출전 순서를 교체하기로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방송에서 자매들의 일거수일투족이 논의될 예정이어서 "그들이 팀을 이끌고 괴롭히는 것은 너무 지나치지 않다", "예능 효과를 위해 일부러 자매들을 이렇게 시켰기 때문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실, 우선, 이 대체 과정은 프로그램 그룹 사전 설정의 규칙과 일치합니다. 교체가 가능할 경우, 장우기 그룹 선택 1 호 출전은 교체될 위험이 거의 없고, 맹가팀이 더 기뻐하는 6 번 출전을 선택하면 교체의 위험이 더 커질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둘째, 후기인터뷰 등을 통해 자매들이 교체를 선택하는 심리과정도 보여준다. 예를 들어, 황성이 팀은 딩동 그룹이 선택한 노래가 비교적 약하다고 생각하고, 뒤에서 부르는 노래는 비교적 듣기 좋다. 원영림팀은 처음 두 가수가 아직 디버깅 단계에 있다고 생각한다. 기본적으로 이유는 모두 합리적이다. 왜 우리가 7 등을 선택한 리릭을 바꾸지 않았는지는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당시 조용팀과 왕피피 그룹이 6 위와 8 등을 선택했기 때문에 이는 바꿀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이 두 단체는 매우 강해서 그들 사이에서 노래를 부르고 싶은 사람이 없다. 그래서 나는 프로그램 중의 대체품이 언니들이 직접 하는 것이지, 프로그램 팀의 비밀 조작이 아니라는 것을 믿고 싶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자매들의 진정한 선택이라고 해서 프로그램 그룹이 프로그램 효과를 위해 노력하지 않았다는 뜻은 아니다. 가장 좋은 증거는 그들이 설계한 규칙이다. 사실, 일반적인 사고에 따르면, 승리 한 그룹이 먼저 패배 한 그룹을 선택하고 다시 선택하기에 충분합니다. 프로그램팀이 진 팀이 먼저 이긴 팀을 뽑은 뒤 스스로 교체하도록 하는 것은 인위적인 제조 볼거리다. 출전 순서를 선택하는 것은 경기제의 일부로 볼 수 있다. 사실 망고는 경기제를 통해 관광지를 만드는 베테랑이다. 그해 초고속 오디션에는 논란이 많았지만 멋진 경기제가 있었다.

예를 들어, 2006 년 초여성 10 강전 단계에서는 경기 1 라운드마다 장외 투표 수가 가장 낮은 선수가 표 2 위와 3 등 낮은 선수 중 한 명을 골라 PK 를 할 것을 요구했다. 사실, 공정한 관점에서 볼 때, 가장 낮은 표를 가진 두 사람의 PK 를 직접 만들면 된다. 이런 경기제를 만드는 것은 그렇게 공평하고 불필요하지 않다. 단지 이렇게 하면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심양창구 10 이 7 로 들어간 경기에서 장동령은 줄곧 마이크를 들고 있었고, 중간에 서 있는 선택권이 있는 어떤 노동자와 손을 잡지 않았다. 그해, 이것은 그가 지는 것을 두려워해서 PK 를 잃을 수 없다는 표시로 여겨졌다. 비슷한 경기 제도가 이미 초안에서 여러 해 동안 출현했다.

06 초녀가 시작, 1 1 쾌녀가 뒤따르는 경기제도 있습니다. 전국 결승전 단계에서 이 분야에서 진급한 선수를 미정 선수 중 손들고 투표해 최종 PK 에 1 인 진출을 결정했다. 같은 무대에서 경기하는 선수로서, 게다가 경기구파의 개념까지 더해지면 유권자들의 마음속에는 종종 직업이 있다. 다음 경쟁에서 강력한 경쟁자를 잃기 위해 실력이 떨어지는 사람에게 의도적으로 투표하는 사람도 있고, 전략적으로 갱단을 결성하여 자기에게 던지는 사람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사회자는 유권자들이 이런 상황에서 진실을 말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자신의 선택의 이유를 다시 한 번 캐물어야 했다. 선수들이나 진실하거나 진실하지 않은 발언은 관객들에게 더 많은 담화를 가져왔다.

이런 경기 제도에는 극적인 장면이 많다. 예를 들어 2006 년 슈퍼여성성 10 이 8 강에 진출한 가운데 서비와 샹원지에 미정이다. 앞발 리나는' 감정용사, 공과 사를 가리지 않는다' 는 이유로 동경기구의 서비에 투표했고, 뒷발 유리양은 경기구 관념을 내려놓고 동경기구에 투표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6 진 5 고리, 류리양과 리나가 결정될 것이다. 샹원지에 (WHO) 는 진행자의 추궁에 따라 현장의 성과에 따라 투표할 것이라고 밝혔다. 결국 그녀는 부진한 리나에게 표를 던졌고, 많은 시청자들이' 보복' 으로 해석했다. 탄웨이웨이 (WHO) 는 그녀가 개인의 매력에 따라 투표했다고 하는데, 이는 샹원지에 반대라고 여겨진다. 결국 그녀는 경기에서 줄곧 좋은 자매였던 유리양에게 표를 던졌다.

하지만 이 경기제는 업그레이드판이 있습니다. 경기가 진행됨에 따라 무대에 남아 있는 선수가 점점 줄어들고 탈락한 선수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07 쾌남, 09 쾌녀, 10 쾌남인 4 진 3 경기에서 전국대회에 진출했지만 탈락한 선수를 소환해 결정될 선수를 뽑았다. 첫 경기에는 몇 명밖에 남지 않아 선수가 진급이나 PK 결과를 결정해야 한다. 화제에만 집중하고 공정성에 신경 쓰지 않는 극단적인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탈락한 선수가 그라운드의 어떤 사람에게 PK 를 받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때' 복수' 가 관객이 토론할 수 있는 지점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사라는 2009 년 가장 빨리 달리던 소녀였지만, 그녀는 4 분의 5 경기에서 욱가유 경기에서 졌다. 그녀가 4 대 3 의 결정적인 투표로 최종 PK 에 욱가유 진출을 시켰을 때, 많은 시청자들은 그녀의 행동이' 복수' 라고 추측했다. 선수들이 어떻게 생각하든, 이 경기제는 이미 화제가 작지 않을 것이라고 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