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농구 경기 제도와 규칙

농구 경기 제도와 규칙

첫째, 경쟁 시스템 준비

첫날:' 인간바른 길' 의' 첫 공성전'

3 대 도전+1 기본기 테스트, 64 대 도시 결승전은 2 대 관문에 의해 결정된다.

1 관 포위 공격-3+1도전, 3 전 2 승, 2 관 진출.

두 번째 관공성-기본기 테스트, 드리블, 패스, 투구 3 대 농구 기본기, 64 강 팀이 공성 결전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 (구체적인 진급 팀 수는 실제 지원팀 수에 따라 조정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다음날: "인간의 올바른 길" 의 "공성전"

공성결전은 추첨 조별 단패 탈락제를 채택하여 시 우승팀이 전국 결승에 진출했다.

농구 기본기 챌린지: 모든 선수와 팬들은 현장에서 등록하고, 농구 기본기 챌린지와 기술챌린지 대회 우승을 다투며, 오닐의 친필 서명 유니폼과 더 많은 놀라움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둘째, 게임의 세부 규칙

본 규칙의 명확한 규정을 제외하고, 기타 모두 중국 농구협회가 승인한 최신 농구 규칙에 따라 집행된다.

제 1 경기 점수와 타이밍

경기는' 3+ 1' 형식으로 전체 경기 10 분, 처음 8 분 3 대 3 으로 일반적인 방법으로 점수를 매겼습니다. 지난 2 분 동안 1 선수가 경기 쌍방에 의해 선발되었고 1 쌍 1 1 대 1 로 득점이 두 배로 늘었다. 총점이 가장 높은 팀이 이겼다.

1 쌍 1 의 점수는' 3 대 3' 의 두 배이다.

경기의 최종 결과는 누적 점수가 가장 높은 팀이다.

3 대 3 타이밍:

도시 예선은 멈추지 않았다.

도시 결승전 마지막 2 분 전, 선수 부상, 반칙, 위반, 결선, 선수 교체 등 특별한 이유로 멈추지 않았다.

도시 결승전 마지막 2 분이 밝으면 바구니 아래, 반칙, 페널티, 위반, 시간초과, 선수 부상 (교체 필요) 이 모두 정지된다.

전국 결승전은 경기당 8 분, 모두 경기 취소 시간이다. 농구, 반칙, 자유투, 위반, 경기 정지, 선수 부상 (교체 필요) 등이 모두 중단됐다.

1 곱하기 1

도시예선, 선수 부상 등 특별한 이유 외에 2 분짜리'1대.1'경기 시간은 멈추지 않았다.

도시 결승전, 한쪽은 한 번의 공격을 마치고 볼권 변경 과정에서 멈추지만 공격권을 획득한 쪽은 10 초 이내에 공방 전환을 완료해야 한다.

두 번째 게임이 시작됩니다

쌍방은 동전을 던지는 형식으로 파울볼을 던지기로 결정했고, 맞힌 쪽은 먼저 시구나 오른쪽 패스를 선택할 수 있다. "1 쌍 1" 경기는 "3 대 3" 경기에서 시구를 할 때 수비수가 서브한다.

한 팀이 동전을 던져서 아웃권을 획득한 후, 이후의 모든 점프구 상황은 공권이 번갈아 차지하는 규칙을 채택할 것이다.

경기가 시작될 때 파울볼 던지기 지역 (중간 원 호 내) 에서 공을 코트에 던졌다. 공이 그라운드의 선수에게 부딪혔을 때, 경기가 시작되고 타이밍이 시작되었다.

3 대 3' 경기가 시구를 할 때 수비수는 중권 수비에 들어갈 수 없다.

제 4 조 참가자 수

만약 한 팀이 코트에서 경기를 준비하는 선수가 3 명 미만이면 경기를 시작할 수 없다. 경기 시작 5 분 후, 팀은 출석할 수 없거나 3 명의 선수를 입장시켜 경기를 시작할 수 없었고, 팀은 기권으로 졌다.

"3 대 3" 경기에서 한쪽이 부상을 당하거나 벌금이 부과되고 교체가 없는 경우, 경기장 수가 3 명 미만이 되고, 2 명이 경기를 계속할 수 있으며, 성적이 유효하다. 플레이어가 두 명 미만이면 게임이 즉시 종료됩니다. 당시 스코어가 얼마였든, 인원수가 부족한 쪽은 모두 졌다.

한 팀이 다른 팀에 의해 고의적인 반칙을 판정한 선수 수가 부족하여 경기를 계속할 수 없는 경우, 고의적인 반칙을 판정한 팀은 당시의 점수와 4.2 조의 규정에 관계없이 처벌을 받게 된다. 이 조건이 성립되면 적용되지 않는다.

제 4 조 공방 전환, 투구 입계

매번 을 한 후 상대방은 파울볼을 던진다.

서브권을 교환하는 모든 상황 (예: 위반, 아웃볼, 슈팅 후) 은 아웃볼 투척구역에서 서브를 한다. 서브측은 반드시 그의 팀원에게 공을 던져야 하며, 직접 을 던지거나 드리블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불법이다. 파울볼을 던지는 모든 경우는 파울볼을 던지는 지역 (중간 원 호 내) 에 심판을 제출해야 한다.

수비수가 공을 가로채거나 리바운드를 빼앗은 후, 반드시 공을 3 점선 밖으로 내보내야 반격을 조직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공격위반으로 판정된다.

이 공수전환에서 위반이 발생한 곳에서 심판의 손짓은 팔뚝이 얼굴 앞에서 교차하여 위반을 나타내고 파울볼을 던질 권리를 교환하는 것이다.

제 5 조 위반

24 초 위반 규칙은 20 초로 바뀐다.

경기 기간 동안 선수들은 개인기술반칙과 개인반칙으로 4 차례 누적되면 퇴장을 당할 것이다. 벌을 받은 선수는 어떤 상황에서도 교체해서는 안 된다.

각 팀은 경기마다 반칙을 네 번 한다. 또 다른 반칙이 나타나면 상대는 반칙마다 페널티 킥을 집행할 것이다.

경기 도중 악의적인 반칙이 발생하면 현장 상황에 따라 관련자들을 직접 벌할 수 있다.

그는 2 점 슛 구역에서 1 점을, 3 점 슛 구역에서 2 점을 받았다. 만약 을 하고 있는 선수가 반칙을 당하면, 만약 그가 을 하면 벌을 받지 않을 것이고, 만약 그가 잃어버렸다면, 반칙을 당한 선수는 규칙에 따라 1 또는 2 번의 페널티 킥을 할 것이다. 마지막 또는 유일한 페널티 킥 후, 상대방은 페널티 킥이든 아니든 파울볼을 던져 경기를 시작했다.

선수 기술반칙에 대한 판정은 1 페널티, 1 아웃볼입니다. 선수들이 스포츠 도덕을 위반한 처벌은 1 페널티, 1 던지기 아웃이다. 만약 선수가 스포츠 도덕을 어긴다면, 그것은 을 하고 있는 선수에 대한 반칙이다. 공이 들어가지 않으면 규칙에 따라 1 또는 2 번의 페널티 킥과 1 2 차 던지기 파울을 집행한다. 공이 바구니에 있으면 득점이 유효하다. 공을 판정하지 않고 득점팀 65438 을 판정하다. 선수 실격에 대한 처벌은 1 페널티, 1 아웃볼입니다. 코치 기술반칙의 판정은 1 페널티, 1 아웃볼입니다.

제 6 조 대체

공이 사구 상태에 있을 때 쌍방 선수가 교체할 수 있다.

선수가 다쳐 피를 흘리면 바로 바꿔야 한다. 적절한 옷차림을 한 후 현장 심판이 경기에 장애물이 없을 때 그는 교체될 수 있다.

벌을 받은 선수는 어떤 상황에서도 교체해서는 안 된다.

제 7 조 중단

3 대 3 경기에서 각 팀은 45 초 동안 1 번 일시 중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결정적인 시기는 중단을 허용하지 않는다. 잠시 멈추면 선수를 바꿀 수 있다.

3 대 3' 경기 초전 단계의 마지막 2 분 일시 중지 요청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1 쌍 1' 은 일시 중지되지 않았습니다.

제 8 조 "1 vs 1" 경쟁 규칙

"1 vs 1" 경기는 교환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경기 중 부상을 입지 않으면 계속 경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심판이 확인한 후에야 다른 선수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한 쪽의 교체 요청이 허용될 때, 다른 쪽은 경기를 위해 같은 수의 선수를 교체할 권리가 있다.

"1 쌍 1" 게임, 바운스 없음. 한 번의 공격 후 수비수는 미드필더에서 시구를 하고, 시구를 하기 전에 반드시 상대에게 시구를 제출해야 한다. 검사 시간은 3 초를 초과할 수 없다. 반칙과 아웃바운드를 제외하고, 한쪽은 골을 넣든 안 넣든 공권을 교환하고, 다른 쪽은 중권에서 공격을 개시한다.

"1 쌍 1"

"1 대 1" 경기 시구를 할 때 수비수는 중권 수비에 들어갈 수 없다.

"1 대 1" 경기에서 을 할 때 한쪽이 반칙을 하면 1 점, 실패하면 2 점을 더 벌한다. 페널티 킥 후 골 넣든 안 넣든 볼 권리는 교환해야 한다.

1 대 1' 경기에서 심판은 매번 공권을 교환할 때마다 공을 제출해야 하며' 5 초' 위반 규칙을 적용해야 한다.

3 대 3' 의 개인반칙 횟수는' 1 대 1' 경기에 포함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