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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월의 행사 계획을 경축하다

활동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기 위해 특정 조치 구현에 대한 상세한 규칙과 절차를 포함하여 활동을 위한 사전 활동 계획을 세워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행사 계획을 세울 때 주의해야 할 문제는 무엇입니까?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정리한 5 월 1 일 축하 행사 방안 (보통 5 편) 입니다. 참고용으로 도움이 필요한 친구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5 월 1 일 행사 프로그램 1 1, 행사 배경 축하:

노동절을 맞이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시대인 대동대가 먼저 모범을 보여야 한다. 우리가 사는 캠퍼스는 깨끗하지만 학교의 일원으로서 우리 캠퍼스를 더 편안하게 하는 것이 마땅하다.

둘째, 활동의 목적, 의미 및 목표:

노동절, 소비자로서 우리는 노동절에 근무생활을 경험한다. 청년단의 일원으로서. 우리는 사회적 주인 의식을 가지고 사회에 봉사해야 한다. 5 월이 올 즈음에 우리는 더 아름다운 캠퍼스가 필요하다. 너와 나의 노력 때문에 아름답다.

셋. 활동에 필요한 자원:

반당 5 명의 대표는 빗자루 30 개와 쓰레기 벨트 5 개가 필요하다. 일부 넝마.

넷. 활동:

1.4 월 25 일, 우리는 리그 지부 서기와 동창회 회원 회의를 소집하여 이번 행사에 대한 우리의 임무를 전달했다.

2.4 월 26 일, 동창회 회원들은 캠퍼스 곳곳을 방문하여 청소해야 할 곳을 집계했다.

3.4 월 27 일, 우리 학우들은 간단히 실무팀을 배정했다.

4.5 월 1 일 7 시 30 분에 각 반 대표를 소집하여 임무를 배정하다.

5. 12, 이벤트 종료.

동사 (verb 의 약어) 예산:

행사 중인 도구는 각 반에서 수령하거나 가지고 올 수 있습니다. 이 행사에는 돈이 별로 들지 않는다.

자동사 활동에서 주의해야 할 문제와 세부 사항:

1, 교정을 미화하는 과정에서 학우들은 학교 공무 파괴를 피해야 한다.

학생들은 긴장을 풀고 중학교를 위해 봉사해야 한다.

3. 행사가 끝난 후 기구를 잘 돌려주어야 합니다.

일곱. 활동 리더 및 주요 참여자:

각 반 단원과 동창회 멤버.

5 월 1 일 2 를 축하하는 행사 계획은 각종 휴일을 이용하며 미장원은 이런 대규모 프로모션을 할 수 있다. 이제 1 년에 한 번의 5 월 1 일 휴가가 다가오니, 각 미장원은 이 기회를 빌어 우리의 미용 제품과 프로그램을 홍보하려고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첫째, 미리 홍보 작업을 잘 한다

미용실에서 노동절 판촉을 하기 전에, 주변 고객에게 당신의 가게가 활동하고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대대적인 홍보를 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구체적인 홍보 형식은 각 매장의 실제 상황에 따라 확정해야 한다. 가게 입구에 5 월 1 일 프로모션 포스터를 붙이거나 전단지를 여기저기 보낼 수 있습니다. 전단지는 무료로 체험하는 광고를 넣어 고객을 가게에 끌어들일 수 있다.

둘째, 적절한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선택하십시오

할인은 항상 무역을 촉진하는 중요한 수단이었다. 눈길을 끌고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효과가 강해 즉각적인 효과가 있다. 세일 세일이란 맹목적인 것이 아니니 미장원은 반드시 자신의 요인에 근거해야 한다. 보급된 제품과 프로젝트를 합리적으로 제정하다. 예를 들어, 일부 뷰티 살롱은 방금 문을 열었고 대규모 축제 프로모션을 실시 할 것입니다. 만약 이 미용실이 서민 소비를 마주하고 있다면, 이 방법은 가능하다. 만약 당신의 포지셔닝이 고급적이라면, 이런 보급이 반드시 좋은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오히려 앞으로의 사업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셋째, 무료 평가판 프로모션

무료 평가판 세일은 미장원이 신규 고객을 유치하거나 신규 프로젝트를 개발하기 위해 내놓은 프로모션 방식이며 고객이 먼저 소비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 방식이다.

적용 방법:

미장원은 일정한 수요가 있는 고객을 모아 주어진 시간에 무료로 시험해 고객에게 먼저 고객을 주력 고객으로 양성하는 효과를 체험할 수 있게 한다. 그리고 다음 무료 평가판을 해서 다음 주기로 넘어갑니다.

가끔 도킹:

중소형 미용실에 적합하다.

마지막으로, 소비포인트 선물 판촉을 보내도 무방하다. 소비포인트는 미장원이 단골 고객들에게 돌려주기 위해 취한 방법으로, 단골 고객이 일정 금액을 소비한 후 미장원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도록 하여 고객의 지속적인 소비를 촉진하고 정신적 위안을 가져다 준다. 귀환객을 끌어들이는 좋은 방법이기도 하다.

5 월의 행사 계획 3 행사 목표를 경축하다

1. 근로자의 작업 상태를 선화로 표현하다.

2. 노동 쾌감을 높이고 노동을 사랑하는 습관을 길러줍니다.

준비할 활동

경험 준비: 아이가 선화 게임을 해 본 적이 있고, 선화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있다.

아이는 노동 경험이 있다.

재료 준비: 아이들이 일하는 사진, 공동 인물, 화이트보드, 화이트보드 펜.

중요하고 어려운 활동

중점: 노동자가 일하고 있다는 것을 라인 그래픽으로 표현한다.

어려움: 아동 노동의 사진을 선화로 바꾸다.

활동 과정

1, 게임: "저는 인형입니다."

선생님은 연합소인을 전시하고, 유아는 선생님의 지휘를 듣고, 연합소인이 동작을 하는 것을 흉내 내는데, 예를 들면 머리 돌리기, 팔을 뻗기, 손을 흔드는 등, 유아에게 동작을 하면서 머리와 몸의 위치 변화를 말하도록 요구한다.

2. 아이들이 일할 때의 사진을 보여줍니다.

선생님: 사진 속 아이들은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그는 어떻게 한 것입니까? (유아가 자신의 신체 부위의 위치 변화를 모방하고 말하게 하라)

(2) 선생님: 사진 속 아이들의 동작은 어떤 특징이 있나요? 바로 지금, 나는 게임' 나는 꼭두각시' 에서 이 동작을 했다. 그때 당신의 신체 부위에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기억해 주세요.

3. 일부 동작의 그리기를 시연합니다.

(1) 선생님은 화이트보드 펜으로 화이트보드에 선 그래픽을 그려 사진 속 아르바이트 아이들의 이미지를 보여 주셨다.

(2) 두 아이가 협력하게 하고, 하나는 동작을 하고, 하나는 화이트보드에 선을 긋게 한다.

4. 아동화.

(1) 어린이들이 자신이 그리고 싶은 노동자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지도하십시오. 주변 사람 또는 자신일 수 있습니다.

(2) 유아가 노동 중에 선 도형을 그리도록 지도하다.

5. 교류를 나누다.

그림을 다 그린 후, 당신이 그린 선화를 하나씩 아이들에게 소개하고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려 주세요.

"5 월 1 일" 행사 프로그램 4 일, 홍보 목적 축하

일 년에 한 번의 노동절이 또 다가온다. 휴대전화 소매업계의 전체 판매량이 하락한 시장에서는 대형 공휴일을 잡아서 판매를 촉진하고, 판매량을 늘리고,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하고, 전기기의 불량재고를 정리해야 한다!

둘째, 홍보 시간

5 월 1-5 월 3 일

셋째, 홍보 대상

구매가 가능한 모든 고객

넷째, 프로모션 이벤트

1. 휴대폰을 사서 반납하고, 최대 XX 위안을 반현합니다 (특가 휴대폰 제외).

자원기, 주추기 등 이윤 기계를 한 페이지씩 눈에 띄는 위치에 맞추다. 원가를 제시하면 얼마가 되느냐! 얼마에 해당합니까?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i6 원가 1798 원, 반환 1000 원입니다. 한 페이지에 65,438+0,000 원이 강조 표시됩니다. 다른 모델은 이윤에 따라 수십 원에서 수백 위안의 현금을 반환할 수 있다! 상가는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스스로 설정할 수 있다.

2, 휴대폰 구매상, 100% 당첨.

휴대전화를 사는 고객이라면 판매 소표로 추첨에 참여할 수 있어 추첨 형식이 다양하다. 예를 들어, 종이 상자 세 개에 0 부터 9 까지의 탁구 10 개를 준비하고' 1, 3,9' 번호를 뽑아서 1 등상, 상금은 XXX 입니다. "1, 3,9" 는 2 등상으로 무질서하게 뽑혔고 상금은 XXX 였다. "1, 3, 9" 임의의 숫자를 3 등상으로 추첨하고 상금은 XXX 입니다. 휴대전화 진열장, 휴대전화 스티커 등 기타 작은 선물도 선물해 수상을 기념할 수 있습니다! 경품 설정은 추첨 확률과 당일 예상 판매량과 매출에 근거해야 한다. 당첨 확률이 낮을수록 판매량이 높을수록 경품 가치가 높아진다! 반대로, 낮을수록!

3. BBK 휴대폰을 사서 큰절을 드립니다

주요 영리기는 현금으로 돌아오는 동시에 선물을 배포할 수 있다. 선물은 주로 공장에서 온 것으로, 각지에서 현지 생활 습관에 따라 스스로 선물을 구입한다. 무릇 증빙장 페이지가 가게에 들어가는 사람은 작은 기념품 한 부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4, 전용 기계 카운터

가게 입구에 카운터를 설치하여 쌓여 있는 기계와 프로세서를 전시하다. 기계의 상세한 기능, 원가, 현가를 나열하다. 카운터에 뚜렷한 POP 로고가 있어야 소비자의 주의를 끌 수 있다! 특가기 매장은 영업 사원이 교대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영업 사원이 한 시간 동안 판매하고, 판매된 기계는 공제상이 있어야 합니다. 더 많이 팔수록 더 높이 올립니다. 필요한 경우 부정적인 인센티브 정책을 수립할 수 있다.

동사 (verb 의 약어) 가격 판촉

가격전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채널 가격이 투명한 오늘, 어떻게 가격으로 소비자의 시선을 끌 수 있을까? 절대적인 우세 없이, 우리는 통상' 세트 가격' 과' 등가가격' 으로 가격전을 치른다.

1, 패키지 가격은 휴대폰을 살 때 휴대폰을 동시에 구매해야 하는 하나 이상의 액세서리를 말합니다. 우선 휴대전화 가격이 매우 낮아 액세서리의 이윤으로 휴대전화의 이윤의 균형을 잡는다. 그래야 휴대전화 액세서리의 이윤을 얻을 수 있다. 가방을 만드는 기계도 특정 모델에 따라 다른 가방을 만들어야 한다.

2. 현재 많은 상인들이 현지 사업자와 협력하고 있으며 삼성 C288 판매가 269 ~ 268 에 해당하는 통화료를 사용할 수 있어 한 페이지에 1 원에 전화를 걸 수 있어 1 원에 해당한다. 사업자와 협력하지 않으면 브랜드 배터리, 만능 배터리와 같은 액세서리를 보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노키아 1200 판매 1 99,68 원의 브랜드 배터리1은 13 1 원에 해당한다. 브랜드 배터리 비용은 일반적으로 10 원 정도이고 1200 가격은 179 에서 189 사이여야 하므로 이익과 판매량을 잃지 않습니다. 소비자는

"패키지 가격" 이든 "등가" 이든, 고객을 유치 할 수 있도록 홍보의 중요한 위치에 가격을 표시해야합니다!

자동사 홍보 채널.

1. 대상 고객 및 잠재 고객에게 판촉 정보를 보내고, 저렴한 비용, 경제적인 특징을 갖춘 정교한 판촉 정보를 게시합니다.

2. 동네에서 전단지 배포: 일부 임시직 직원을 고용하여 현지 각 큰 동네나 휴대폰 상권 입구에서 며칠 동안 전단지를 보내는데, 비용이 낮고 표적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3. 프로모션이 시작되기 2 ~ 3 일 전에 매장의 판촉 분위기를 잘 만든다. 아치 (풍선 아치)+배너 +X 프레임+라벨+전단지, 인기 분위기를 조성한다.

4. 업무원에 대한 집중 훈련, 입구경 통일, 표준홍보용어, 예를 들면 "안녕하세요, 환영합니다! 현재 휴대전화를 사서 현금을 보내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며, XX 등 특혜 조치가 있습니다.

첫째, 지도 사상:

"5 월 1 일" 국제 노동절을 축하하고 교사의 아마추어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교사의 헬스 의식과 집단의 전투력, 응집력을 강화하기 위해 학교는 우리 학교에서 즐겁고 문명적이고 건강한 교사 문체 활동을 전개하기로 했다.

둘째, 활동 주제:

"나는 건강하고 행복하다"

셋째, 활동 시간:

20xx 년 4 월 30 일

넷. 위치:

이스트 캠퍼스 운동장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재미있는 스포츠 경기: 풍선을 밟다. 메시지를 보내다.

자동사 참가자 미만:

"풍선 밟기" 경기는 그룹당 참가자 수가10 입니다. "메시지 보내기" 경기는 그룹당 참가자 수가 15 입니다.

일곱. 활동 방법:

1, 풍선 밟기: 6 개 팀이 두 그룹으로 나뉘어 3 개 팀, 경기 3 분. 현장 추첨, 1, 3, 5 호 1 조, 2, 4, 6 호 2 조. 각 참가자의 한쪽 발에는 다섯 개의 풍선이 묶여 있다. 경기가 시작되자 각 팀 참가자들은 지정된 장소에서 상대방의 풍선을 격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자신의 발에 풍선을 유지하려고 노력했다. 경기가 끝난 뒤 각 팀 선수들의 발에 있는 풍선 수를 집계해 총 수가 많은 팀이 1 위를 차지했다.

규칙: 풍선은 발이 아니라 무릎 아래에 묶어야 합니다. 경기에서 지정장을 떠나면 반칙이고 반칙할 때마다 풍선이 깨진 셈이다.

2. 정보 전달: 경기 전 현장 추첨, 거리 80 미터. 바닥에 훌라후프가 있고, 꼬리의 플라스틱 광주리에 각종 운동기구가 있다. 경기가 시작되자 각 팀 지도자는 심판으로부터 정보를 받은 후 하나씩 전해 내려갔다. 마지막 정보를 얻은 후, 그들은 즉시 바구니에서 해당 물품을 꺼내서 전달했다. 지도자는 물품을 받은 후, 물건을 훌라후프에 넣고 두 번째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렇게 먼저 완성한 팀이 이기고 순위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규칙: 반드시 하나씩 전달해야 합니다. 오프사이드를 해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반칙입니다. 반칙마다 0. 1 점을 공제합니다. 제 2 전은 반드시 제 1 전이 완료된 후에 진행되어야 하고, 반칙이 있으면 처음부터 시작해야 한다.

여덟, 경쟁 방법:

경기당 성적은 7, 5, 4, 3, 2, 1 으로 최종 단체순위는 두 번의 성적의 총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Ix. 입학 순위 및 상:

단체상은 1 등상 1 명, 2 등상 2 명, 3 등상 3 명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