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누화와 관련된 용어

누화와 관련된 용어

1."blind throwing"-아마도 이 단어는 표현에 있어서 매우 자유롭다. Master Master 는 "맹타" 는 사람들이 듣고, 듣고,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는 기술이라고 말했다. 가능한 단어인 것 같습니다. 사실 모두 배우들이 연기한 것이지만, 또 허점을 보이지 않게 해야 한다.

2.' 교수형 칸아'-봄점이라고도 합니다. 사실 각 업종마다 고유한 용어가 있습니다. 칸은 강호요리를 먹는 데 익숙한 사람들을 위한 호칭입니다. 이 용어에는 두 가지 목적이 있다: 하나는 편리하고, 다른 하나는 비밀이다. 왜 비밀을 지켜야 합니까? 예를 들어, 두 명의 만담 배우가 있는데, 한 사장과 가격 흥정을 하려고 하는데, 잘 모르겠다. 그들은 몇 마디 말로 요란한 말을 하고, 춘윈 몇 마디를 하면 바로 알 수 있다. 사장은 이해하지 못했다. 세 마디 두 마디로, 가격 협상이 타결되었다. 칸을 걸어 놓는 것은 매우 간결하기 때문에 설날에는 200 여 자가 있는데, 모든 먹고 마시는 것을 망라한다고 할 수 있다. 먹는 것이 좋지 않다고 말하는 것은' 나쁜' 이라고 하고, 사람이 예쁘지 않다고 말하는 것은' 못생긴' 이라고 하며, 제품의 질이 좋지 않다고 말하는 것은' 좋지 않다' 라고 할 수 있다. 그럼 설날을 예로 들면' 연애' 라는 단어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단어는 좀 이상하지만 기억하기 쉬우면 쓸 수 없다. 만담가 앞에서 너는 누구를 말하고 싶니?

3.' 빈호'-선생님이 없는 만담배우나 속인을 가리킨다.

4.' 낯가죽이 얇다'-라오스는 "만담의 첫 번째 말은 숨을 죽이고 차가운 얼굴을 내놓는 것이다. 절대 웃지 마라" 고 말했다. 그리고 관객의 주의력을 억제하고, 깨끗한 혀로, 중점에 대해 이야기할 때 최선을 다해야 한다. 보통 단호하게 우스갯소리를 내뱉으면 관중들은 박수갈채를 터뜨리고 폭소를 터뜨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한 마디로 말하자면, 이것은' 라는 것이다.

5. "지식"-수용자의 의식을 가리킨다.

6.' 무거운 머리'-A 의 대사가 많다. 주로 묘사, 소개, 논평, 설명, 모방이다. B 는 서술을 들을 때, 때로는 A 와 자신의 관점을 토론하고 발표하기도 하고, 때로는 질문하고 해석하기도 하며, 더 많은 것은 A 를 보충하는 논점이다. B 의 완벽한 조화를 통해 문제를 지적하고, 갈등을 심화시키고, 주제를 드러내고,' 보따리' 를 뒤흔들고 있다.

7.' 바닥을 파헤치다' 는 미리 관객이나 관객에게 어떤 것이 작가의 강렬한 지혜에 주입되었는지 미리 알려 주는 것이다. 예를 들면 서스펜스나 보자기와 같이 작품의 감화력이나 코믹한 효과를 크게 약화시킨다.

8.' 구전'-빠르고 리드미컬한 언어로 공연하는 것. 요리명, 지리도, 팔부채풍, 죽장과 같은 고전적인 단락들이 많이 있습니다.

9.' 류작'-노래류와 탄류로 나뉜다. 간단히 말하면 노래를 배우는 것이다.

10. "협박공"-"절개" 가 또 왔다. 전통 만담은 북경어를 언어의 핵심으로 하고, 다른 방언을 사용하는 것, 즉' 말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 이다. 만담의' 말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는 것은 서로 다른 사투리 사이의 오해로 인한 오해를 찾거나, 비웃거나, 풍자에서 반성하는 것이다. 먼저 걸어라'-'잡는 것' 과 같다. 만담 공연을 할 때, 배우들은 종종 즉석에서 우스꽝스러운 감탄사를 집어서 프로그램에 삽입해 관객들을 배꼽을 잡게 한다. 프로그램 내용과 잘 결합하여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11.'Padtalk'-만담 배우가 공식 프로그램 (때로는 작은 프로그램) 을 공연하기 전에 개막사를 열어 시청자들의 주의를 끌거나 공식 프로그램의 내용을 지적한다.

12.' 라이브'-만담 공연 때 화제를 소개하는 데 쓰이는 쿠션사의 한 구절은 계승 역할을 한다.

13.' 난처하다'-만담, 무대에 오르자마자 질문을 하기 시작했다. 이를' 난처하다' 라고 한다.

14.' 문류류' 즉' 쿠션' 은 구시대에도 관객을 사로잡는 역할을 했다.

15.' 더러운 입'-오래된 저속한 말.

16. "위탁 이미지"-이중 스프링 용어. 랩 뒤에서 앞얼굴은 그 동작을 배운다.

17.' 정창' 과' 비뚤어진 노래'-만담 중 유생 (학창) 의 두 가지 형태. 비뚤어진 노래' 는 동음자를 곡해하여 부담을 낳고,' 정창' 은 실사구시학에 의지하고, 매우 노래를 부르며,' 정첨' 을 낳는다.

18. "횡단"-만담 용어는 만담에서 방언을 모방하는 것을 의미하며, "분기점" 이라고도 한다.

19.' 덤핑'-해방 전 만담을 할 때 묘회, 장터, 거리 공터에 설치된 공연장. 배우들은 평지에서 공연을 하고, 관중석에서 테이블과 걸상을 빌려 관중에게 앉기도 한다. 현장에 따르면,' 쓰러짐' 예술은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종류에는 그늘막과 벤치가 갖추어져 있다. 중간에 벤치가 하나밖에 없습니다. 저질 시설이 없다. 일명' 명티르' 입니다.

20.' 화주전자'-옛날 북방의 만담배우들이 지상에서 공연을 하고, 먼저 백사로 바닥에 동그라미를 그리고 글씨를 써서 관객을 끌어들이는 것을' 화주전자' 라고 불렀다. 전기밥솥을 그려서 공연을 하면 돈을 벌고 생계를 꾸릴 수 있다는 뜻이다.

2 1.' 대광'-노만담의 전용명사는 부채를 들고 까까까머리를 놀리며 관객의 웃음을 자아내는 것이다.

22. "그물을 깔다"-즉, 나중에 발전하는 "패드 단어" 입니다.

23. "노래"-"유불" 입니다.

24. "더러운"-즉 "더러운 입". 만담 속의 저속한 말.

25.' 만담 쌍스프링'-만담 쌍스프링은 쌍스프링의 표준형으로 만담에 붙어 있다. 정식 쌍스프링은 만담 배우가 연기한 것이기 때문에, 쌍스프링 앞에 만담이라는 글자를 더했다. 뒤에 앉아도 만담이다. 만담은 팔각형 드럼의 조롱에서 유래한 것으로, 팔각형 드럼의 배우들은 이전에는 모두 자탄으로 자창했다. 너는 앉아서 쭈그리고 앉아 현을 쳐야 한다. 따라서 의자 두 개와 뒤에 앉아 있는 이중 스프링은 이중 스프링의 원래 형태여야 합니다. 나중에 음악 형식은 독립적이어서 대부분 등 위의 현을 연주하지 않고 쭈그리고 앉아 얼굴을 가렸다.

26.' 곡예 쌍스프링'-이른바 곡예 쌍스프링은 그 자체가 곡예 만담이고, 공연은 쌍스프링이다. TV 방송 가이드' 굴원 잡담' 에는 만담의 오래된 음반과 녹음인 TV 만담이 있다. 만담에서 언급한 인물은 여러 사람이 연기하고, 드라마의 장면에 따라 촬영하고, 만담에서 배운 언어로 입형을 맞추고, 드라마를 합성한다. 만담처럼 들리고, 이야기극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쌍스프링이다. 이 두 스프링 백록은 두 사람이 있는데, 앞얼굴 화장은 많은 사람을 연기한다. TV 만담은 곡예의 쌍정이다. 곡예의 범주에서 만담을 능가하고, 만담 대사가 아직 연극 쌍스프링이 부족하기 때문에 곡예 쌍스프링이라고 부를 수 밖에 없다. 이런 이중 스프링은 평소처럼 보보 (작은 버섯) 와 상면술, 거의 허우 () 의 삼방곡과 공성계, 가까운 밤 마작과 분쟁이다. 허우의' 공성계' 는 쌍황의 창시자 황과 정반대로 아들의 앞얼굴 초상화이다.

27.' 파일'-축음기 업계의 전문 용어로 몇 가지' 파일' 을 부르는 유명한 만담배우들이 있다. 예를 들면, 자주, 다소부, 후, 나는 말 등이다.

새장 고르기'-가수의' 뒷가방' 과 비슷하지만 똑같지는 않다. 뒤굽 가방' 에는 벽 구석 장화 가방, 바오터우 그릇이 든 트렁크, 식수장 냄비와 바가지 대야 등이 들어 있다. , 이것은 특히 구석에서 기다리는 데 사용됩니다. 무대 뒤의 옷, 무대 위의 술자리는 모두' 발뒤꿈치 가방' 의 작업이다. 짐가방도 가지고 있지만 만담의 소품, 접팬, 손수건, 태평가사를 부르는 죽판, 깨우기, 주전자 그릇 등이 있습니다. , 하지만 옷을 입고 술을 마실 필요는 없습니다. 새장을 고르는 사람은 공연장 청소, 의자 놓기, 물 가져오기, 돈 모으기 등 공연의 모든 잡일을 해야 한다. 또한 사부님께' 부려' 를 시키거나 안아주거나 놀리거나, 사부님께서 피곤하다고 하셨을 때' 쿠션장' 을 하고, 우스갯소리를 하거나, 만담을 하거나, 태평한 가사를 불러야 한다.

28.' 평면화' 는 사물의 모순을 미리 완전히 폭로하는 것으로, 시청자들이 갈등의 발전과 갈등을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서사에서 갈등을 더욱 생동감 있게 반복적으로 렌더링하여 갈등을 더욱 드러내는 역할을 한다.

29.' 만담'-세 명 이상 공연하는 만담, 이전에는' 삼인생활' 이라고 불렸다. 만담' 과' 만담' 은 모두 해방 후 나타난 이름이다. 예전에는 "한 사람이 자기 말을 하고, 두 사람이 하하를 치고, 세 사람이 모이고, 네 명이 달래고, 다섯 명이 어지럽다" 는 말이 있었다.

30.' 진흙 (니사음) 바느질'-만담 속 개그맨, 수많은 개그맨 사이에 서 있다. "니켈 솔기" 는 벽돌 벽의 틈새를 평평하게 채우는 것을 의미하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갑을 쌍방 사이를 걸으며 연결 작용을 한다.

3 1. "장헌"-노만담회관에서 권력을 잡은 사람, "장헌" 이라는 것은 전문 용어다. 강호를 헤엄치는 사람을' 현' 이라고 하고, 북경은' 학습' 을 읽는다.

32. "파다"-즉 수보.

33.' 수염아'-만담은 지루해서 관객을 떠나게 했다.

34.' 년'-관객이 없거나 관객이 적다는 뜻입니다.

35.' 불의 해'-관객이 많다는 뜻이다.

36.' 도어맨'-축음기 서클의 각 세대 친구들은' 도어맨' 이라고 불린다.

37. "현장"-농담

38. "라이브"-농담

39.' 일 지향'-만담 전문 용어, 즉 어릿광대.

40.' 작품 측정'-만담 전문 용어, 즉 코미디언.

4 1.' 모자'-두 사람을 평등한 관계로 만들었다.

42. "부담"-농담

43. "매달려"-구조 조정

44. "가죽이 두껍다"-이해하기 쉽지 않다

45.' 낯가죽이 얇다'-간단하고 이해하기 쉽다

46. "코드 앞"-서둘러

47. "코드 뒤"-천천히.

48.' 갈년'-그만해.

49. "유봉"-돈

50. "공이를 던지다"-돈을 주다

5 1. "회소"-돈을 요구하다

52. "위임"-딱 좋아요

53.' 황조'-박자가 맞지 않는다

54. "실종"-좋지 않음

55. "발상"-얼굴 표정

56. "양 머리"-음성

57. "라운드 스티커"-관중을 사로잡다

58. "보자기" 점-웃음으로 관객을 뒤엎다

59. "진흙"-효과가 좋지 않다

60. "트릭"-사고

6 1.' 추첨'-몇 명의 관중이 떠났다.

62.' 게이트'-많은 관중이 퇴장했다.

63. "당신의 아이를 살려주세요."-알아요.

64. "아이를위한 봄"-크로스 토크

65. "단일 스프링"-단일 크로스 토크

66. "바다"-크고 많이

67.' 작은'-작은, 작은

68. "어려운 사업"-더 많은 돈을 벌어 라.

69. "소책자"-대화본

70. "일어나"-일어나

7 1. "스파스 프로그램"-웃기는 말

72. "비틀림 스프링"-크로스 토크

73. "바가지 사냥"-웃음

74.' 문'-밋밋하고 효과가 좋지 않다

75. "일어나"-관객이 떠났다

76. "날카로운 접시"-예쁜 얼굴

77. "수를 떠나라"-울었다

78. "녹색 모자를 쓰고"-기아

79. "연간 씹는"-먹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