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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는 직사각형, 길이 12m, 너비 6m 입니다. 경기장은 그물과 중앙선에 의해 폭이 6 미터인 두 개의 장소로 나뉜다. 각 경기의 중앙선 밖에서 2 미터 떨어진 곳에 평행선을 그립니다. 경계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를 한계선이라고 합니다. 망고남 2m, 여자 1.8m. 중심선과 경계의 교차점에 지면에 수직인 기호 로드를 설정합니다.
그림 1 배구장 도식도 그림 2 서브할 때 쌍방 선수 위치 도식도.
둘째, 경기용 공
경기용 공은 플라스틱 풍선, 무게 약 100- 150g, 둘레 79-85cm 입니다. 공의 색깔은 보통 노란색이다.
셋째, 게임의 규칙
(a) 결과
1, 게임은 3 이닝 2 승제로 경기당 25 점입니다.
2. 먼저 25 점을 획득하고 상대 2 점을 넘어선 팀이 경기에서 이긴다.
3. 결승 경기에서 27 점을 먼저 획득한 팀이 이겼다.
(b) 코트에서 선수의 위치
1, 팀당 동시 출전 수는 5 명 (그 중 1 팀장) 이다. 서브측이 서브를 할 때, 쌍방 선수들은 반드시 경기장 안에 두 줄 (앞줄 두 명, 뒷줄 세 명) 으로 서 있어야 한다.
2. 서브를 할 때, 그라운드에서의 선수의 위치는 조정할 수 없다. 앞의 선수는 한계선 밖에 서 있을 수 있고, 뒤의 선수는 앞의 선수 앞에 서 있을 수 없다. (선수들의 위치는 발의 착지 위치에 따라 결정되며, 각 앞줄 선수들은 적어도 한 발의 일부를 가지고 있으며 뒷줄 선수들의 발보다 중앙선에 더 가깝다. 각 오른쪽 (왼쪽) 선수는 적어도 한 발의 일부를 가지고 있으며, 같은 줄의 중간 선수들의 발보다 구장의 오른쪽 (왼쪽) 가장자리에 더 가깝다. 서브자가 공을 치는 순간, 선수들의 발이 그라운드에서의 착지 위치는 반드시 위치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한다. 서브를 넣은 후 선수는 경기장과 접근성 구역의 어느 곳에나 있을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경기 도중 코트에서의 선수 위치에 제한이 없다.
(3) 서브를 넣다
서브를 할 때 서브하는 사람은 분명히 공을 던져서 손으로 그물을 쳐서 상대 경기장에 들어가야 한다. 서브측은 최종선 뒤 경계선 연장선 접근성 영역의 어느 곳에서나 시구를 할 수 있다.
1, 서버는 경계 안에 서거나 경계 위를 밟을 수 없습니다. 심판이 호루라기를 불자 공은 위로 던지고, 서브는 공을 치지 못하고, 공은 땅에 떨어지면서 서브를 건드리지 않았다. 심판은 다시 호루라기를 불어서 계속 서브를 해야 한다. 만약 서브측이 서브할 때 심판의 호루라기가 없다면 서브는 무효이고, 서브를 반복하고, 상대방의 득점을 판정하지 않고, 두 번째 반칙을 선고한다.
2. 서브는 한 골을 이기고, 선수는 시계 방향으로 한 자리를 회전한 다음 1 위치의 선수가 서브를 해야 한다. (지속적인 서비스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서브를 바꿀 때 서브선수는 먼저 시계 방향으로 한 자리를 회전한 다음 1 위치의 선수가 서브를 해야 한다.
4. 서브측이 상대 경기장의 어느 곳에나 공을 치는 것은 효과가 있다.
(4) 공격
경기에서 공이 있는 쪽이 공격방면이다.
1, 상대방이 서브를 할 때 앞줄 선수는 한 손으로 타거나 상대 경기장을 막아서는 안 된다.
2. 앞줄의 선수는 공을 그물망을 밀거나 깔아야 한다.
3. 스매시 선수는 반드시 제한선 밖에서 이륙해야 하며, 공을 칠 때는 제한선 안에 서 있을 수 없다.
4. 공격자는 최대 세 번 (블로킹 제외) 타격을 허용하고, 공을 네트를 넘어 상대 경기장에 들어갈 수 있다.
5. 한 선수는 연속해서 두 번 칠 수 없다 (블로킹 제외).
6. 선수 몸의 어느 부위라도 터치볼을 허용하고 한 타를 계산한다. 그러나 공은 반드시 맞아야 하고, 붙잡히거나 던져지지 않아야 하며, 공은 어떤 방향으로든 튕길 수 있다.
7. 앞줄의 선수만이 그물을 막을 수 있다. 선수는 공이 그물을 통과하기 전에 공을 가로막을 수 있지만, 그물에 닿거나 상대를 방해해서는 안 된다 (공을 그물에 쳐서는 안 된다). 차단 동작에서 공은 하나 이상의 차단자를 빠르고 연속적으로 접촉할 수 있습니다. 블로킹과 터치볼은 상대방이 공을 공격한 후에 진행해야 하며, 동시에 타격 동작도 있어서는 안 된다.
8. 공이 그물에 닿아 상대편 경기장에 들어간다.
9. 타자가 선수와 네트를 제외한 어떤 장애물로도 공을 치는 것은 모두 사구, 상대 득점이다.
10, 양 선수가 동시에 공을 터치하고 뚜렷한 결구 현상이 있을 때, 구전으로 판정되어 원래 서브에서 다시 서브를 넣는다.
(5) 점수
각 공의 득점제로 볼 때, 한쪽은 서브권을 얻는 동시에 득점을 한다. 만약 서브측이 다음과 같은 잘못을 저질렀다면, 서브를 받는 쪽이 1 점을 받을 수 있다. 만약 서브를 받는 쪽이 다음과 같은 잘못을 저질렀다면, 서브측은 1 점을 얻어 계속 서브를 할 수 있다.
1, 공이 자체 경기장 범위 내에 있습니다.
2, 파울 볼 (서브 또는 타격 아웃).
3. 서브측은 지정된 서브구역에서 서브를 하지 않거나 서브할 때 밑줄을 밟지 않습니다.
4. 서브 순서에 따라 서브를 하지 않았습니다.
5. 우리 선수들은 연속 세 번 이상 공을 쳤다. (공을 막는 것은 공을 만지는 것이 아니지만, 공을 세 번 상대편 코트에 칠 수도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6, 공을 잡고 (즉, 공을 칠 때, 공은 뚜렷한 포수와 손이 머물러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7. 연타 (한 사람이 연속으로 두 번 치거나, 공이 연이어 선수들의 몸의 다른 부위에 닿는다. 기어는 만지지 않는다.
8. 터치망 (즉 경기 도중 몸의 어느 부위라도 눈에 띄게 터치망을 친다. 하지만 타자는 타격 동작과 타격 시도 (예: 블로킹) 를 마친 후 무심코 수동적으로 그물을 만지는 것은 반칙이 아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9. 선을 넘다. 선수들의 한쪽 발이나 두 발이 중앙선을 넘어 상대의 그라운드에 닿을 수 있도록 허용하고, 발의 일부분도 중앙선에 닿거나 중앙선 위에 놓일 수 있습니다. 발을 제외한 선수 몸의 다른 부위는 상대 경기장과의 접촉을 허용하지 않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
10, 네트 타격 (대부분의 공은 상대 코트에 들어가지 않고 그물을 뻗어 상대 경기장을 치는 공).
1 1. 공이 경계 비석 밖에서 상대 경기장 (수직 위로) 으로 들어간다.
(VI) 기타 규칙
1, 대입. 매 경기마다 팀당 다섯 번의 교체가 있다. 공이 죽어야만 교체를 신청할 수 있고, 심판이 동의한 후에야 사람을 바꿀 수 있다.
2. 경기 도중 멈추지 않았습니다.
3. 미드필더 휴식 시간은 3 분, 결승은 5 분입니다. 한 팀이 결승국에서 13 을 쳤을 때, 두 팀은 장소를 교환하고 쉬지 않았다.
4. 1 회와 결승, 양측이 제비를 뽑아 서브권, 2 회, 상대편이 서브를 하기로 했다.
경기에서 심판의 결정은 최종적이다.
6. 대장만이 즉석에서 심판의 판정에 대해 질문을 하거나 설명을 요구할 수 있으며, 심판은 제때에 설명을 해야 한다.
7. 기타 규칙은 배구 경기 규칙을 참조하여 집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