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활동 기획 1
첫째, 주제 활동의 주제 목적
대학생의 자질을 넓히고 캠퍼스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다. 신입생에게 꿈을 이루고, 자아를 보여주고, 자아를 보여줄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대학 1 학년 신입생을 위해 더 많은 상호 인식, 교류, 상호 학습의 기회를 창출하면서 각 반의 응집력도 높였다.
둘째, 주제 활동의 주제 특성
네가 감히 표현하기만 하면 나서라! 너는 개인이나 그룹이 참여할 수 있는데, 각 반마다 적어도 두 개의 프로그램이 있다. 노래, 춤, 만담, 소품, 연극, 악기 등이 될 수 있습니다. 참가 프로그램 내용은 반드시 건강하고 적극적이며 상향적이어야 하며, 대학생의 풍채를 반영해야 한다.
셋째, 테마 활동 슬로건
_ _ _
넷째, 테마 활동 시간
결정하거나 해결해야 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주제 활동 위치
결정하거나 해결해야 한다
자동사 담당 단위
주최: _ _ 대학 학생회 문예부
협동기관: 홍보부, 외무부, 체육부, 학습부.
일곱. 객체 지향
_ _ 대학 수업
여덟. 주제 활동 세칙
게임은 약 _ 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대회에는 1 등상 1 명, 2 등상 2 명, 3 등상 4 명, 우수상 몇 명이 설치돼 수상자나 단체에 관련 증명서와 상여금을 수여했다.
아홉. 주제 활동의 구체적인 안배
(a) 홍보 준비
1, 공시 시간: 20 _ _ _ _ _ _ _ _
2. 선전 방식: 학생회는 각 반의 문예위원에게 문예위원이 본 반의 프로그램을 책임지도록 통지한다. 제때에 학생회 문예부에 방안을 제출하다.
(2) 봉사 활동 준비
외무부는 이번 주제 행사의 비용으로 약간의 후원을 담당한다.
(3) 인원 준비
사회자 이름, 예의명, 보안명, 조율사 이름, 서명명, 마이크 이름, 조명명, 스케줄러명, 질서 유지, 기타 직원.
당일 경기 과정:
1. 홍보부는 미리 현장에 도착하여 경기장을 배치했다.
2. 학생회 미술부는 조율대를 준비하고 마이크와 스탠드를 완성한다.
3. 개인 또는 단체 리허설에 참가하여 각 부서의 업무가 꾸준히 전개된다.
4. 관중이 입장하고, 안보예절이 제자리에 있으며, 직원들은 관중을 질서 있게 배치했다.
5. 경기 전 준비. 서명자는 서명을 책임지고 각 반의 출전 순서를 배정한다.
6. 진행자는 경기 시작, 심사위원 점수, 점수, 직원 통계 점수를 발표했다.
7. 경기가 끝나자 사회자가 결과를 발표하고 상을 수여했습니다.
8. 장소를 정리하고 기념사진을 찍습니다.
대학생 활동 계획 2
첫째, 이벤트 소개:
재미있는 운동은 전통적인 스포츠 경기와 사람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재미있는 활동을 결합한 새로운 운동이다. 스포츠와 재미있는 게임 사이에 스포츠, 문화, 재미, 지능 등의 요소가 융합되어 있다.
둘째, 활동의 중요성:
한편으로는 학생들의 과외 활동을 풍부하게하고, 체육 단련을 강화하고, 집단의식과 단결의식을 강화하고, 모두의 반응능력을 훈련시킨다. 한편, 사제 관계는 융합되어 팀워크를 키워야 한다.
셋째, 활동 준비:
학급 단위로 신청하면, 매번 시합에 참가하는 참가 인원은 담임 선생님이 자유롭게 선택하며, 각 반마다 한 명의 학생을 선택하여 라디오로 기고한다. 그런 다음 양 Jiping 선생님과 he zhiyan 선생님 통계를 제출하십시오.
넷. 활동 프로세스
리더십 연설 8: 50–9: 00 시작, 경기 시간 9: 00- 1 1: 30, 시상식1/Kloc-0
동사 (verb 의 약어) 행사 시간: 65438+2020 년 2 월 28 일 (실제 상황에 따라 변경 가능).
자동사 위치 미만: 학교 운동장
Vii. 경쟁 품목 및 규칙 계획:
(1) 줄넘기 경기
경기 규칙: 학급 단위로 큰 그룹, 2 학년 그룹, 3 대 그룹 (3 학년 동시 진행) 으로 나뉜다. 반당 8 명의 선수를 뽑다. 누구나 1 분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각 반에서 줄넘기 총 횟수를 합해 반 단위로 줄넘기 횟수가 가장 많은 반이 이겼다.
일정: 9: 00–9: 25.
(2) 드리블 경기
경기 규칙: 반 단위로 1 대, 2 대, 3 조로 나뉜다. 직업당 10 명의 선수 (5 개 그룹으로 나눈다). 두 선수는 풍선을 등에 업고, 양손을 등에 업고, 원하는 궤적 길이를 옆으로 달리며, 공을 지정된 위치에 놓고 제자리로 돌아갔고, 다음 그룹은 드리블을 시작했다. 원래 장소로 돌아가서 다시 시작해야 하는데 트랙은 길이가 50 미터입니다. 경기 기간 동안 손으로 공을 만지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터치 또는 포수는 실격됩니다. 마지막으로 드리블 횟수에 따라 반별로 순위를 매긴다. 1 학년이 먼저 놀고 2 학년 3 학년이 같이 놀아요. ) 1 대 2 는 상위 2 위, 3 대는 1 위를 선택한다.
스케줄: 9: 40- 10: 10.
(3) 더블 3 조 경기
경기 규칙: 반 단위로 1 대, 2 대, 3 조로 나뉜다. 반당 선거 12 명 (6 조), 트랙 길이 50 미터. 각 반은 트랙 양쪽에서 세 그룹으로 나뉘어 경기는 용의 형식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팀이 지정된 위치에 도달하면 다음 그룹이 시작될 수 있습니다. 직원의 안배를 거친 후 구령을 듣고 게임을 시작하다. 비밀번호를 뺏는 사람은 5 초 더 걸릴 것이다. 임무를 완수하는 데 걸리는 시간의 길이에 따라 반별로 순위를 매긴다. 7, 2 학년 상위 2 위, 3 학년 1 위.
일정:10: 25-10: 45.
(4) 줄다리기
경기 규칙: 반 단위로 1 대, 2 대, 3 조로 나뉜다. 각 반은 남자 7 명과 여자 7 명을 뽑는다. 신입생은 추첨 방식으로 두 그룹으로 나누어 탈락하고, 이긴 반은 한 경기를 진행하고 있으며, 매 경기마다 승부를 결정한다. 2 학년 학생들은 추첨을 해서 직접 진급반을 선택하고, 나머지 두 반은 경쟁하고, 승리반과 진급반은 재경쟁한다.
시간표:11:00-11:30.
8. 운동장비: 줄넘기 20 개, 풍선 2 개, 15 줄 2 개, 큰 줄 2 개, 타이머 6 개, 호루라기, 미터, 오디오, 마이크, 카메라, 몇 개 상, 큰 상자 5 개.
Ix. 직원 배치:
생략
X. 상 설정
매번 경기할 때마다 7 조와 2 조는 상위 2 위, 3 조는 1 위를 차지했다. 또한 정신문명상 (1, 투고, 2, 구장 규율, 3, 구장 위생 등 각 반 상위 3 위 포함) 을 설립하고 증명서를 발급한다.
대학생 활동 계획 3
첫째, 활동 배경:
우리 주변에서는 매일 노래하고 웃는 아이들을 볼 수 있다. 하지만 그들의 행복한 모습을 보면서, 우리 곁에는 모성애와 부성애를 잃고 외부와의 교류를 잃는 특별한 아이들이 있다는 것을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그들은 바로 SOS 아동마을에 온 아이들이다. 그들은 사회의 도움뿐만 아니라 추억이 가득한 어린 시절도 필요하다.
중화민족의 전통 미덕을 발양하고 학생들의 사회적 책임감, 봉사의식, 헌신정신을 강화하는 것은 우리의 책임과 의무이다. 우리 자신의 미약한 힘을 다해 그들이 생활에 대한 믿음과 용기를 충만하게 하고, 정상적인 아이들의 다채로운 세계를 즐기며, 우리의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하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둘째, 활동 주제:
"건강한 성장, 행복한 어린 시절"
셋. 활동 시간: 2007-10-11
넷. 위치: 난창 SOS 어린이 마을
5. 경로: 232 \ 210 \ 223 \ 240 \ 2/KLOC 자동사 상황 묘사.
남창 SOS 아동마을은 중국이 국제SOS 아동촌단체와 합작하여 세운 네 번째 아동마을이다.
8 월 20 일 1992, 민정부는 남창 SOS 아동마을 건설을 승인했다. 합의 요구에 따라 남창시 정부는 창북 개발구에서 4 만 평방미터의 토지를 징용하여 마을을 건설하는 데 사용하였다. 국제 SOS 아동촌기구가 어린이를 후원하다.
아동촌 기본건설자금, 아동촌 아동생활비 등.
완공되면 남창SOS 아동마을은 복지기관이 될 것이며, 건축 면적은 4970 평방미터로 12 가구 (* * * 입학 96 명 어린이), 유치원 1 개, 마을 내 23 개 오피스텔을 포함한다.
3 월 27 일 1995, 남창 SOS 아동마을에서 성대하고 열렬한 성립식이 열렸다. 이로써 아동마을의 기반시설과 녹화공사는 기본적으로 완성되었다. 현재 남창SOS 아동마을 12 가정이 모두 완공됐다. 온 마을에는 정규엄마 12 명, 이모 5 명, 아동마을 직원 10 명이 있습니다.
남창 SOS 아동마을은 국제SOS 아동마을 본부와 중국 SOS 아동마을 협회의 지도하에 성 정부와 각급 민정부부의 지도하에 사회 각계의 지지를 받아 평등 우정 단결공조정신을 갖춘 가족 따뜻한 아동낙원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
원장: 주몽린
주소: 남창시 창북상운
전화: 079 1-
우편 번호: 330038
이벤트 일정:
1. 프로그램 준비 (문예위원회가 완성)
리허설 (모든 반장이 조직함)
문화 공연 조직 (게임 및 마술)
상호 작용
7. 선물 주기 (직접 구입)
계획
사회자가 스스로 추천하다.
일정: 10.2 1 오전 7 시 00-21:00 (정오 저녁 식사는 10 원 1 인당)
참고:
대학생 활동 계획 4
I. 활동의 주제
"대학생들에게 접근" 토론 대회
둘째, 활동의 목적
학생들의 캠퍼스 생활과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캠퍼스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며, 대학생의 생기발랄하고 긍정적인 정신 상태를 반영하고, 탐구와 변론 인재를 양성하고,' 공정한 경쟁, 1 위 쟁취' 정신으로 학생들의 비판적 사고력, 팀 조직, 단결 협력 능력을 제고하고, 학생 간의 사상 감정 교류를 촉진한다. 성관학원 변론팀을 조직하다.
셋째, 활동의 대상
신입생, 전공당 두 팀을 파견하다.
넷째, 활동 시간
토론 비디오 시청: _ 월 _ 일 (즉, 토론 대회를 열고 학습 교류회를 관람하는 것)
행사 홍보: 학교 식당에는 포스터, 기숙사 건물, 학교 건물 스티커 포스터, 학습부 퇴근홍보활동이 붙어 있다. 등록하기 전에, 우리는 저녁 자습 시간을 이용하여 성관학원 각 반에서 선전을 하고, 각 반을 조직하여 멀티미디어 교실에서 변론 경기 동영상을 시청할 것이다. 다 보고 나면 각 반의 선수 명단을 수집하여 관련 변론 지식을 설명하여 그들이 시합에서 더 잘 발휘할 수 있게 한다.
추첨: _ 월 _ 일
판사 훈련: _ _ 일 밤 독학
예선: 넷째 주 (일과 일 하루 두 번).
복전: 다섯 번째 주 (입단 _ 일 복전 반 추첨, 속속 _ 일 복전).
결승전: 6 주째 (결승에 진출한 반 추첨 _ 우승자 결정 _).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위치
교수 건물
여섯째, 경쟁 심사 위원
1. 멘토와 도시관리학원이 단총지학생회 국 (* * * 4 개) 에 가입했다.
2. 각 반의 학습위원은 모두 공심 (* * * 9 명, 소수가 다수결에 복종하는 원칙에 따라 모두 한 표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일곱. 활동 프로세스
예선: 각 팀은 대표 추첨을 파견하여 경기 그룹을 결정하고 우열을 변론할 것이다. 네 차례의 예선이 동시에 진행되어 각 경기의 우승반이 복전으로 진급했다.
복전: 진급반 추첨은 경기 그룹을 결정하고 우열을 토론한다. 두 경기가 동시에 진행되었고, 매 경기에서 이긴 반은 우승을 다투고, 나머지 두 팀은 3 등을 쟁탈했다.
결승전: 고급반 추첨은 변론 경기의 우열을 결정하고 경기의 1 위, 2, 3 위를 결정한다.
여덟. 토론 경기 절차
1. 진행자는 참가팀과 그 위치를 소개했다.
2. 광장부터 각 대원들이 차례로 자신을 소개한다.
3. 사회자가 심사위원을 소개합니다
사회자가 경기 절차를 소개하다 (총 28 분)
논쟁이 시작되자 양측은 각각 3 분 동안 논쟁을 벌일 것이다.
공방 단계에서 정측 이변은 마이너스 이변과 마이너스 삼변에 세 가지 질문을 제기한다 (질문당 10 초 이하, 각각 20 초 이하) 1 분 30 초.
공방 단계에서 상대 2 변과 3 측 3 변은 세 가지 질문을 제기한다 (각 질문은 10 초 이하, 각 대답은 20 초 이하) 1 분 30 초.
요약: 공방 단계, 방삼변 1 분 30 초.
요약하면 공방 단계에서 상대방은 1 분 30 초를 논쟁한다.
자유변론 쌍방은 자유변론을 펼칠 것이다 (1 인당 5 분).
끝말: 양측은 끝말을 3 분 동안 논쟁한다.
사회자가 경기 시작을 알렸다.
의장은 경기가 끝났다고 발표했습니다.
7. 심사위원 대표는 변론 시합에 대해 평론을 하고 쌍방 점수를 평점했다.
8. 사회자가 경기 결과를 발표했다.
아홉. 상 설정
경기는 상위 3 위, 우수 변론자 3 위, 우수 반 조직상 1 명을 확정했다. 증명서를 발급하고 적절한 물질적 상을 주다.
X. 예산
멀티미디어 교실 임대비 _ _ _ _ 위안. (_ _ 원 1 회, 토론경기 비디오 1 개, 결승전 1 개)
대학생 활동 계획 5
I. 활동의 목적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체육활동의 전개를 더욱 촉진하고, 체육활동의 분위기를 높이고, 각 부처, 각 반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신구 학생들 간의 교류를 강화하고, 학생들에게 자신의 무대를 보여주며, _ _ 학원은 2020 년 _ _ 월 _ _ 일에 학원 "_ _" 을 전개할 예정이다
둘째, 활동의 목적
공과 친구를 사귀고, 교류를 촉진하고, 몸을 튼튼하게 하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다.
셋째, 주최자
_ _ 대학 학생 사무소
넷. 조직자
_ _ 대학 학생회 체육부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시간과 장소
경기는 2020 년 _ _ _ _ _ _ _ _ 에 시작되며, 뒷산농구장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오후 2 시부터 5 시 30 분까지 진행된다.
자동사 참가자
각 부서, 지속적인 교육학원, 학생회, 단체위, 협회의 대표.
일곱, 그룹화 방법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에서
여덟, 경쟁 형식
토너먼트, 부서별 추첨 순환전, 결승에 진출한 후 추첨 토너먼트를 합니다.
아홉. 경기 규칙
1. 경기 기간 동안 날씨가 경기에 적합하지 않으면 경기 일정이 바뀌고 다른 경기 시간은 변하지 않는다.
2. 부문 단위로 경기에 참가합니다. 팀은 인솔자 한 명과 12 명의 선수로 구성되어 있다. 대원은 반드시 학과 동창이어야 한다. 팀장은 반 구성원의 서명, 협상, 연락 등 모든 일을 전적으로 책임진다.
3. 경기는 전후반, 매 반 30 분, 중간 휴식 15 분으로 나뉜다.
4. 전반전 시구 후 후반전이 교체 서브규칙으로 바뀐다.
5. 경기에서 반마다 누적 반칙이 7 회 이상이며 상대는 두 번의 페널티 킥을 받을 수 있다.
6. 경기 내내 누적 반칙을 다섯 번 한 선수는 퇴장당할 것이다.
7. 전체 경기, 팀당 5 회의 일시 중지 요청 기회, 전반전 2 회, 후반전 3 회. 일시 중지 시간은 30 초입니다. 사람을 바꾸는 데는 제한이 없다.
8. 만약 경기에서 일시 중지 또는 교체 요구가 있다면, 해당 반의 인솔자만이 스코어대에 가서 요구를 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스코어 카드 직원은 심판에게 일시 중지 (또는 교체) 를 요청합니다. 심판은 특별한 일시 중지가 있을 수 있으며, 인솔자와 그라운드 선수는 심판에게 직접 일시 중지를 요구할 수 없다.
9. 참가 부서에는 통일된 복장과 번호가 있어 두 팀은 달라야 합니다.
10. 선수는 선수정신을 반영하지 않는 반칙 동작을 한다. 예를 들면 사람을 때리는 것과 같다.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선수는 퇴장당할 것이다. 만약 문제가 있다면, 그들 반의 기권 게임에 따라 처리할 수 있다.
1 1, 타이머가 경기 종료 신호를 보내면 경기가 끝납니다. 경기 시간이 끝나기 전에 을 던지고, 신호가 앞 공을 공중에 띄우면 효과가 있다.
12 기권: 경기가 시작될 때 한 팀이 5 명 미만이면 경기가 시작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경기 시간 15 분 후, 만약 그 팀이 도착하지 않았거나 아직 5 명 미만이면, 심판은 그 팀을 기권하고 상대 팀이 이긴다. 한 팀이 여러 가지 이유로 기권했을 때, 다른 팀이 이겼다고 판정했다.
13. 경기 중 부상을 당한 선수가 있다면 즉시 경기를 중지하고 관련 직원에게 가서 상처 처리를 해야 한다. 상황이 심하면 즉시 교의실로 보내주세요.
14. 경기에서 우리는 심판, 직원, 상대, 팀원을 존중해야 한다. 경기장 심판은 경기의 최종 판결권을 가지고 있다.
15. 이번 농구 경기의 경기 규칙은 중국 농구협회가 최근 제정한 경기 규칙에 따라 집행된다.
16. 주최자는 최종 해석권과 판결권을 가지고 있다.
X. 상 설정
우승, 준우승, 계군이 있을 것이다.
우승 보너스: _ _ _ _ _; 준우승 보너스: _ _ _ _ _; 3 위 보너스: _ _ _ _ _.
대학생은 어떤 행사를 개최할 수 있습니까?
★ 대학생을위한 캠퍼스 활동 계획 daquan
★ 대학생을위한 활동 계획 고전 템플릿 백과 사전.
★ 대학생이 조직 한 5 개의 선정 된 캠퍼스 활동.
★ 대학생 조직을위한 새로운 활동 계획 프로그램 수집
★ 2020 선정 된 캠퍼스 활동 프로그램 수집
★ 대학생 활동 계획 프로그램
★ 2020 대학 캠퍼스 활동 계획 프로그램 모집에 선정
★2020 대학 청년절 5 개 주제 행사 계획.
★ 대학생 캠퍼스 커뮤니티 활동 5 개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