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사람을 습격하여 인물에 대한 감상을 감상하다

사람을 습격하여 인물에 대한 감상을 감상하다

습격과 대옥은 2 월 12 일에 태어났고, 2 월 12 일은 화소일과 화신의 생일이다. 바로 증명이다.

63 번째, 이홍원에서 연회를 열었을 때, 모든 딸들은 꽃을 그려 서명을 하며 그들의 운명을 상징했다. 사람을 습격하여 복숭아꽃을 피우고,' 무릉별경' 이라는 네 글자를 쓰고,' 복숭아는 또 봄이다' 라는 옛 시가 있다. 또 이런 묘사도 있다. "살구꽃 한 잔. 같은 나이, 같은 나이, 같은 성을 가진 사람과 한 잔 마시다. " 아시다시피, 향릉, 청원, 바오 차이 (Bao Chai) 는 같은 나이, 다이유 (Daiyu) 는 같은 나이, 방관 (Fang Guan) 은 같은 성이며, 방금 살구꽃을 그린 것은 해변 순수입니다.

이 꽃 기호는 다시 한 번 습격자가 작가의 마음 속 방군의 대표라는 것을 암시한다. 다이옥과 보비녀는 금릉 12 비녀 관서에서 모두 1 위를 차지했고, 향릉 () 는 금릉 12 비녀 보서서에서 1 위를 차지했다. (다른 향릉, 나이도 기억하지 못하고, 서명화는 분명히 의도적이었다.) 칭웬은 보서에서 1 위를 차지했다. 방관의 이름과 성은 그녀가' 나머지' 의 대표임을 분명히 보여준다. 사람을 습격하는 화패는 마치' 만염이 근심을 동반하는' 특수한 화패와 같다.

탐춘배잔의 특례나 습격과 탐춘의 운명에 유사점이 있음을 암시한다. 여섯 번째 회를 보고 폭행과 보옥이 관계를 맺은 것은 보옥성의 경험을 진실하게 묘사한 유일한 필묵이다. 홍루몽' 전체의 청순한 스타일로 볼 때 이런 필묵이 처음엔 좀 갑작스럽게 나타난 것 같다. 이후의 줄거리 발전을 보면 이 경험은 가방과 성격의 변화에 큰 영향을 미쳤다.

습격자들은 어려서부터 자부에 팔려 정상적인 부성애와 모성애를 얻지 못했다. 부드러운 소녀에게 이런 경험의 결핍은 자연히 그녀가 대신 할 느낌을 찾게 한다. (존 F. 케네디, 경험명언) 자부는 그녀가 자란 곳이다. 그녀를 자부에 파는 독한 부모보다 그녀의 주인인 자모, 사상운, 보옥이 모두 그녀에게 잘해줬고, 자연히 자부에 대한 소속감을 갖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바로 이런 소속감으로 그녀는' 마음속에 보옥이 하나밖에 없다' 고 했다. 가보옥이 그녀에게 성적 요구를 했을 때, 그녀는 "할머니가 보옥에게 자신을 주신 것을 알고 있었는데, 지금은 이렇게 된 것도 증여도 아니다" 고 생각했다. 사람을 습격하는 것은 그녀가 무지해서가 아니라, 자부와 보옥에 대한 그녀의 깊은 애착이 이미 어쩔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기 때문이다. 그녀의 마음속에서, 일찌감치 자신을 자부의 일원으로 여겼다. 둘째, 앞으로 이런 여종을 습격하는 것은 보옥의 첩실이어야 하는데, 이는 당시 불문의 규정이었다. 보옥의 요구는 매우 합리적이고 정상적이다. 만약 우리가 현대의 관점에서 보아야 한다면, 이것은 독자의 무지가 될 것이다. 아론의 보옥에 대한 감정은 대부분 이런 소속감 때문이지 보옥이 다른 여자들처럼 그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 아니다.

이런 소속감에 대해, 19 의 답변에서 자신을 습격하는 것은 아주 좋은 해석이 있다. "다행히 나는 지금 이 곳에 팔려서, 나의 사부님처럼 의식도 걱정 없고, 늘 그를 욕하지도 않는다. 너는 지금 무엇으로 나를 구속하고 싶니? 내가 죽으면 나를 구속하려고 생각하지 않아도 돼! " 무심코 이런 소속감을 드러내다. 폭행은 말했다: "그에게 잘 말하지 않으면, 그는 나에게 돈을 주지 않고, 나에게 안심해 달라고 해도, 그도 감히 거절할 수 없다. 하지만 우리 집에서는 이런 권세 위압적인 일을 한 적이 없다. " "우리 집" 이라는 단어는 정말 신의 펜이다. 자부를 무의식적으로' 우리 집' 으로 여기는 것은 분명히 돌아가지 않는 것이다. 애석하게도 보옥의 총명함으로 당시 알아보지 못했다. 습격자들은 나중에 이런 말을 많이 했다. 예를 들면 3 1 리폭행과 청원의 논쟁에서' 우리' 라는 단어,' 좋은 여동생, 나가서 산책하는 것은 우리의 잘못이다' 라고 말했다.

분명히, 이 자부에 대한 깊은 인정과 소속감은 모든 공격의 출발점이다. 이 점을 이해하면 왜 자모, 왕부인의 입장에 서서 보옥을 항상 권고하고, 심지어 왕부인에게 "나는 할 말이 없다" 고 말하는 것도 어렵지 않다. 다만 아내에게 사인해 달라고 부탁하고 싶었을 뿐, 어떻게 일을 할 수 있는지, 앞으로 종 선생님께 정원 밖으로 나가도록 가르칠 수 있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자부에 대한 사람들의 정체성을 습격하는 것은 자기 정체성일 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정체성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기관리명언) 그녀의 출발점은 보옥에 한마음 한뜻으로 하는 것이다. 그녀가 보기에 자부가 그녀에게 의식복을 주었고, 보옥고모가 되는 최고의 영예를 준 것은' 반나리' 였기 때문이다. 노비로 팔려간 집보다 얼마나 따뜻했는지, 그래서 그녀는 정말 가부를 위해 생각하고, 가보옥을 위해 계획을 세우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예명언) 인습과 보옥의 가장 직접적인 관계는' 홍루몽' 제 6 회에서' 자보옥이 처음으로 성복을 시험했고, 유외할머니가 곽용부에 들어갔' 으며, 인습과 보옥이 혈연관계임을 증명했다. 사람들은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인습과 보옥의 관계는 심지어 대옥보다 더 친절하다. 사실 설금일 뿐이에요. 부부만이 피부와 관련이 있으니까요. 대관원 베끼기' 에서도 사람을 공격하는 심리를 통해 청문이 보옥의 마음 속에 있는' 제 1 중요한 일' 이라는 것을 설명하고, (그의 마음속으로는 다른 모든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습격하는 것이 제 1 중요한 일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보옥은 울었다. "나는 청문이 무슨 끔찍한 죄를 저질렀는지 모르겠다!" " 이 말은 또한 냉소적으로 사람을 습격하고 있는데, 뒤에는 의심스러운 말투가 있다. 어떻게 그의 아내의 일을 모두 다 알고 있지만, 유독 너와 사향 달의 가을 무늬는 뽑히지 않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는 보옥의 마음속에서 사람을 습격하는 것이 청원보다 값어치가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청원은 대옥의 투영이기 때문이다. 이 작은 세부 사항들은 보옥과' 가깝지만 무정하다' 는 관계를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인습과 장옥과의 인연을 암시하고,' 보옥을 얻은 사람은 보옥의 마음을 얻지 못했다' 는 보옥의 마음을 엿볼 수 있다. ""

그러나 보옥과 이런 관계가 있다 해도 자상함을 말살하고 전반의 미덕을 돌볼 수는 없다. 습격 출신이 빈한하여 한때 가정 형편이 어려울 때 솥을 열 수 없었다. 아비의 어머니가 굶어 죽는 것을 보지 않기 위해서 (제 19 회), 어린 나이에 자부에 팔려 여종으로 팔려, 정말 얻기 어려운 효녀 양녀였다. 하지만 그녀에 대한 평가는 칭찬보다 비하적이었다. 지연재의 말로 말하자면, 바로 "소리치고, 하늘을 향해 직격한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기에는 많은 오해가 있다. 조설근은 그녀에게' 선자' 라는 글자를 주었는데, 그녀도 저자가 쓴 감상과 사랑으로 가득 찬' 쓴 눈물' 의 비극적인 이미지라는 것을 설명한다.

사람을 습격하는 것은 줄곧 전반 국면을 돌보는데, 차라리 대국을 위해 고생하는 것이 낫다. 이모모는 보옥이 남긴 바삭한 치즈를 먹었다. 그녀는 더 크게 소란을 피울까 봐 밤을 먹는 것을 핑계로 보옥의 주의를 돌리고 질질 끌었다. 전좌에 비해 이모모는 보옥이 맑은 두부 만두도 먹었고, 청원은 보옥에게 모든 것을 말해 보옥의 분노를 자아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보옥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보옥명언) 그녀의 눈은 오히려 쫓겨나 희생양이 되었다. 안재에서' 청청이 청원보다 못하다' 는 느낌을 낳은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인습은 치욕을 참고, 전반 국면을 돌보며 고모의 신분을 위해서라기보다는 남편 보옥을 위해서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이전에 보옥에 대한 지나친 사치가 없었다면 보옥과 금단의 열매를 훔쳐 먹은 후 보옥에 대한 그녀의 감정이 복잡해지기 시작했다. 보옥피부와 소개팅하는 것은 그녀의 성의식을 일깨웠을 뿐만 아니라 보옥의 미래에 대한 계획도 갖게 했다. 그 이후로 보옥에 대한 그녀의 보살핌은 더욱 세심하다. 보옥은 가정에 의해 소위' 유선녀',' 모녀를 모욕하다' 등의 죄명으로 한바탕 구타를 당한 후, 다시 연락해서 그녀를 대옥으로 취급하는 보옥을' 소충장' 으로 착각하여 경궁한 새를 습격했다. 그녀는 보옥이 제지하지 않으면 더 큰' 추악' 이 일어날 수 있다고 느꼈기 때문에, 왕부인이 그녀를 찾아 이야기할 때, 미리 쐐기를 박고 자신의 건의를 했다. "어떻게 하면 법을 바꿀 수 있을까, 선생을 앞으로 동산에서 나가게 할 수 있을까?" " 그리고 자신의 양심의 가책을 말했다. "자매는 남녀이지만 밤낮없이 앉아 있기가 불편해서, 외부인이 보고도 안심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제 34 회) 폭행이 생각에 잠기자 왕부인이 보옥에 대해' 소란을 피우다' 는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왕 부인은 그녀에게 감격하고, 사랑이 끝이 없어, 그녀에게 많은 실제적인 이득을 주었다. 동시에 많은 독자들이 그녀에 대한 경멸과 욕설을 불러일으켰다.

사실, 그녀는 지아 푸 고위 관리들의 비위를 맞추지 않았고, 바오 다이 사이의 감정을 훼손하는 의미도 없었다. 그때 자유로운 연애는 봉건예교가 용납할 수 없는 재앙이었다. 보옥의 몸에 달라붙는 여종으로서 보옥이 삼키는 것을 볼 수 없다. 공격자는 여태껏 화목한 사람이었는데, 차라리 억울함을 당하느니 일을 저지르려 하지 않는다. 그녀의 건의는 보옥을 보호하기 위한 것일 뿐, 미연에 대비해 보옥의' 일생의 명성과 품행' 을 보존하기 위해서였다. 왜냐하면 대옥과 같은 아가씨는 완전히 다르고, 여종 지위가 낮기 때문에 많이 받아도 방해가 되지 않지만, 대옥이라는 등급의 아가씨는 완전히 다르다. 이런 일의 심각성이 눈에 띈다.

많은 사람들이 칭웬의 조기 사망, 방관, 사아의 추방을 폭행 탓으로 돌리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은 그들의 무지를 설명할 수 있을 뿐이다. 습격의 건의는 전반적으로 이 사람들을 언급하지 않고, 그들과 무관하다. 청문과 방관은 항상 보옥의 총애를 이용하여 아래 여자와 소녀를 업신여겨 수많은 사람들의 미움을 샀다. 이런 사람은 왜 고의로 그들을 해칠까? 그들이 사고를 치고 도와주지 않는 한, 자신을 죽도록 놀아라.

일찍이 제 31 회 때, 정영은 폭행 복장이 이미 보옥을 달랬다는 것을 알아차렸고, 그녀도 본받고 싶어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애석하게도 보옥은 그녀를 사지 않는다. 당나귀는 정말로 그녀를 비탈길에서 쫓아내고 싶어한다. 그녀는 오히려 생각이 없어 불량배처럼 "때리면 나갈 수 없다" 고 말할 수밖에 없었다. 만약 네가 이전에 우리를 좋아하지 않았다면, 우리를 보내서 좋은 것을 골라라. 서로 함께 있지 않으면 좋지 않나요? 그녀의' 등뼈' 는 완전히 상실됐고, 결국 그녀는 하루 종일 그녀에게 냉소당하는 모든 공격자를 잃었고, 그녀와 원씨의 여종 무리는 무릎을 꿇고 탄원했다. 그래야 그녀를 구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게 다예요. 사람을 습격하는 것은 정말 맑은 마음에 해롭다. 얼마나 좋은 기회인가. 너는 심지어 화교를 세울 필요도 없다. 한쪽에 숨어서 구경만 하고, 맑은 영과 작별인사를 기다릴 수 있다. 비결이 뭔가요?

보옥을 따르는 순간부터 자신을 위해 살아본 적이 없다. 언제든지 그녀가 가장 먼저 고려하는 것은 보옥이다. 모두 도로 사신 집을' 협박' 으로 하여 보옥이 승낙하게 하는 것이다. 세 가지 조건 중 어느 것도 자신을 위한 것이 아니라 모두 보옥을 위한 것이다. 보옥을 깊이 사랑하면서 보옥을 가장 잘 알기 때문에 보옥에게 보비 (), 운운 () 을 배우라고 권하지는 않겠지만, 적어도 독서를 좋아하는 모습을 보여 아버지를 화나게 하지 않도록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바오 차이 (Bao Chai) 의 직접적인 제안보다 더 유연하며, 보옥을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게 한다.

공격의 결과는 행운이다. 그녀는 폭력적인' 중산늑대' 가 아니라 부드러운 남편과 결혼했다. 그러나 다른 관점에서 볼 때, 사람을 습격하는 것은 불행한 일이다. 그녀는 보옥의 이모부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여 보옥을 평생 시중들었다. 하지만 운명은 보옥과 함께 사는 하늘의 각 쪽을 보옥과 대옥이 소울메이트인 것처럼 비극입니다. 나는 다른 사람의 눈에는 행복을 얻었지만, 마음은 오히려 슬펐다. 얻은 후의 상실은 잃어버린 후의 공허함보다 더 고통스러울 것이다! 아마도, 습격의 마음속에서, 우리는 늦게 만나는 것이 가장 좋지만, 보옥은 가장 좋지만, 인생은 바로 이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아쉬움이 있지만 인생을 온전하게 만드는 것은 아쉬움이다.

대관원 안에는 백화가 일제히 놓여 있고, 정원은 아름답고, 다투고, 꾀꼬리는 연어를 울린다. (공자, 논어, 논어, 자기관리명언) 부드럽고 부드러운 공격은 마치 아름다운 복숭아꽃처럼 피어날 때 사람을 취하게 한다. 유감스럽게도 이 꽃들은 시들면 대량으로 떨어질 것이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폭행의 좋은 성질은 유명하다. 칭웬은 하루 종일 그녀를 풍자하는' 원수' 로서 결정적인 순간에 그녀를 도울 수 있다. 보옥이 그녀를 쫓아내는 것을 막기 위해, 그녀는 심지어 무릎을 꿇었다. 왕부인이 화를 낼 때까지, 청웬은 쫓겨났다. 그녀도 보옥에게 아이디어를 냈다. "이것은 그녀를 진작시키는 문제이다. 노부인이 좋아하면 다시 물어봐야만 공평하다. " 칭웬이 죽지 않으면, 장차 동산에서 재기하는 것도 어렵지 않다.

그녀를 공격한 맑은 문과 이모모도 그들을 돌볼 수 없었다. 문장 전체를 보면, 사람을 화나게 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는 것 같다. 사람이 만질 수 없는 역비늘이 있습니까? 대답은' 예' 입니다. 그것은 보옥입니다. 공격자가 정말 격노한 것은 책 전체에서 단 한 번뿐이었다. 57 회에서 보옥은 자견새에게 화가 나서 죽을 뻔했다. 사람을 때린 사람은 소호관으로 달려가, 정말로 자견에게 질문하고, 심지어 약을 먹고 있는 임대옥 () 를 무시하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의 행동은 평소와 완전히 달라 매우 화가 났다. 이것은 속담에 "환난은 진실을 본다" 는 말이 있다

나중에 성본은 마흔회를 써서 가보옥이 왕부인 설이모의 안배에 출가하여 장옥과 시집가야 한다고 말했다.

87 번째 드라마의 극본 디자이너가 사람을 습격하여 보대의' 추행' 을 감추기 위해 어쩔 수 없이 자가를 떠나야 했다.

주씨는 보옥을 구하기 위해 자네 집을 떠났다는 것을 증명했다.

장애령고증의 결과 중 하나는 자부에서 폭행을 당한 후 자보옥이 진취심을 갖지 못한 것으로 의심돼 자부를 나왔다는 것이다. 1. 알론 언니에게 다시 물어보세요. 손톱이 가로로 부러지는 것은 필수적이다.

2. 보옥은 먹지 않을 수도 있고, 내 손자에게 가져다 줄 수도 있다. 그는 그것을 집으로 가져갔다.

첸 지 qingjun 에 기대어, 다음 날 소환 했다.

내가 너를 안아줄게, 지금 내가 여기 있어, 너는 온돌 위에 누워 있어.

이쪽이 시원하긴 하지만, 제가 강경하게 공격하는 게 정말 어색해요.

4. 쉬쟈 유모에 의지하는 것도 자연스럽고, 유모가 흐리멍덩한 것도 자연스럽다. 하지만 여기 자세히 쓰겠습니다. 아래 문장 따위는 전혀 없습니다. 청청이 청영보다 못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바람이 화창하고 부회장을 공격한다고 말했다. 정말 좋다.

나는 방금 차를 잘 따라서 눈 위에서 미끄러져 넘어졌다.

자욱 이쪽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가 글을 잘 쓰는 것을 봐라.

6. (폭행은 다른 사람의 잘못을 자신에게 떠맡긴다)

쉬쟈 귀환 후 돈과 붉은 사향은 한 줄로 쓰여졌다. 이 바둑관은 비록 우수한 사람이지만, 나중에 폭행과 함께 유 선배를 숭배하고 일반 문장 도 아니다.

7. 우리 엄마가 굶어 죽는 것을 지켜볼 이유가 없다.

희모가는 습격 어린 시절의 고난과 고통을 보완했다. 전문의 향릉, 후문의 맑은 문과 비슷하다. 당연히, 그녀는 12 명의 여자 중 가장 키가 크므로, 그녀는 반드시 보충해야 한다. (첸 지 편집, 너 정동)

8. 그런 복이 있다는 것은 의미가 없다. 세로로 앉는 것은 그다지 재미있지 않다.

조소는 피상적인 것이 아니다. 하지만 습격의 말로 보면 정말 귀엽고 존경스럽다. 이른바' 꽃사유' 도 마찬가지다. (첸 지 편집, 너 정동)

9. 우리는 사람을 공격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말자. 만약 너의 어머니가 다시 그를 위해 쇼를 하려고 시도한다면, 분명히 그녀는 이미 늙었다.

관객이 청을 공격하면 고청 짱, 그를 사람으로 볼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어떻게 볼 수 있습니까? (첸 지 도 마찬가지입니다. 긍정적인' 방법' 과 부정적인' 방법' 이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10. 폭행을 듣고 안심했다.

첸 지 편집은 세심하고 주도면밀하다. (같은 점과 다른 점이 있음)

1 1. 진지의 눈썹과 눈이 감옥의 절에 가서 글을 제출한다. 사람을 습격하는 문자 표기는 늘' 꽃이 사람을 습격하는 전말' 이다. 이 소녀를 잘못 탓하지 마라. 그의 말을 들어라, 그녀는 약간의 식견이 있다.

12. 진천집게는 보경의 첫 시도로 점차 지기가 되었다. 그 후로 개보경은 그녀가 좋은 여자라는 것을 알았다.

13. 시안인 진희가 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