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법 2: 각 병원에서 이 몇 명의 대원들을 한데 모아 다섯 명을 어떻게 정할 것인지를 의논하게 한다. 일급 1 급에서 명령을 전달하는 것은 그들 자신의 일이고, 부하들이 어떻게' 선인' 을 완성하는가에 관한 것이다.
참고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많은 병원이 2 ~ 3 개 팀을 넘으면 위의 방법 1 을 따르십시오.
만약 병원에 사람이 몇 명밖에 없다면, 방법 2, 그들 스스로 해결하게 하라. (존 F. 케네디, 건강명언)
동등하다면, 팀이 적은 구장은 각 팀이 진 후 한 번 더 경기를 할 수 있고, 팀이 많은 구장은 단 한 번의 기회만 있으면 탈락할 수 있다.
한 대학이 공인하는 실력이 특히 강하면 부활전을 조직해 탈락한 팀에서 패자단체 우승을 결정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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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들은 내가 너무 많이 말하고 싶지 않다, 모두 사소한 일이다.
대학에 도착하면 (사회 포함) 너무 사심이 없고 자신의 이익을 고려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행사를 하는 것은 다섯 명이 전 세계에서 허풍을 떠는 것을 결정하는 것도 아니고, 보너스로 함부로 노는 것도 아니다.
주로 자신의 사회경력, 인지도, 조직능력 등을 높이는 것이다.
대학에서 활동을 조직한 후 몇 가지 이점이 있다.
1. 앞으로 같은 기관을 달리면 "나는 이전에 XX 경기를 한 경험이 있다" 고 말할 수 있다. 한 무리의 입찰자들에 직면하여, 너는 더욱 눈에 띄기 쉽다.
2, 이력서는 금 함량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3. 능력 있는 사람을 많이 알아라.
4. 게임과 조직게임을 구분할 수 있습니다. 노동자와 감독처럼, 노동자가 아무리 잘해도 감독이 당신을 시키지 못하게 해도 소용이 없습니다. 게이머와 주최자는 완전히 두 업종에서 왔다.
당신이 이 경기에서 어떤 위치에 있든, 어떤 역할을 하든, 당신이 무엇을 얻을 수 있는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부정적인 책임을 피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위임해 보십시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팻: 채택된 답안은 개인의 능력에 너무 신경을 쓰는데 실제 상황은 거의 아닙니다.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클래스 또는 기숙사입니다. 이렇게 모인 팀은 묵계와 협력이 전혀 없었고 경기는 오히려 개인의 능력의 표현이 되었다. 단식과 수비의 리듬 위치는 실전에서만 드러날 수 있고, 장기적인 협력 없이는 발휘될 수 없다.
나는 개인적으로 경기를 조직한 적이 없지만, 두 번 참가하여 동창들과 함께 조직한 적이 있다.
팀을 개별적으로 조직하여 한 팀으로 등록할 수도 있고, 개인도 등록할 수 있지만, 이렇게 상세한 평가는 하지 마라. 패치 같은 것은 모두 뜬구름일 뿐, 득점도 모든 사람을 납득시킬 수 없다. 이런 경기 결과를 집계하면 기숙사와 학우들의 증오를 불러일으킬 수도 있다. 한 동창회가 당신이 조직한 경기 때문에 싸우는 것은 당신의 명성과 경험에 매우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