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행운들은 일단 진정한 연기파를 만났을 때, 관객들은 배우 간의 격차가 이렇게 크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첫째, 동요는 30 개의 불 이상이었고,' 마음의 집' 은 크리스티나에 의해 무너졌다.
동요는' 작은 장쯔이' 라고 불리는데, 줄곧 미지근하다. 가끔 노출이 있더라도' 가십뉴스' 가 있어 시청자들은 그녀에 대해 깊은 인상을 받지 못했다.
2020 년까지, 30 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는 사람이 마침내 동요를' 불' 하게 했다.
오직 30' 에서 동요는 아름답고 유능한 30 대 여자 역을 맡아 남편의 불충실을 잘 처리했다. 이 배역은 동요에 많은 인기를 끌었다.
동요도' 아무것도 없는 30' 으로' 백목란상 여우주연상' 을 수상했다. 그때 모두들 동요의 연기를 확신했다.
최근 가정윤리드라마' 마음 속에 산다' 가 방송되자 시청자들은' 그림자 후' 가 허명을 얻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심거' 에서 동요와 실력파 여배우 크리스티나는 크리스티나의 뛰어난 연기에 탄복하는 경우가 많다.
동요는 크리스티나의 고모 역을 맡았는데, 두 사람은 자주 갈등이 생기고 크리스티나 남편의 뜻밖의 사망으로 인해 심해졌다.
두 사람의 대결에서 크리스티나는 동요를 계속' 누르며' 장면이 좀 잔인하다.
실력파 배우로서 크리스티나의 감정은 점진적이고 표정이 생동감 있고 자연스러우며 대사도 강하다. 그는 연기로 관객을 극중, 캐릭터의 감정으로 이끌었다.
한편 동요는 모두 표현, 공허한 눈빛이다. 크리스티나 연기의 폭발에 직면하여 관객들은 그녀가 어찌할 바를 몰랐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둘째, 동요는 왜' 원형이 드러나' 는가?
이치대로 말하면 영화 뒤의 동요로서 연기가 이렇게' 엉덩이를 잡아당겨서는 안 된다' 고 할 수 있다. 왜 그럴까요?
여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동요가 왜 목련황후를 이길 수 있을까? 그녀가 좋기 때문이 아니라 구가가 좋기 때문이다.
가 () 라는 역할은 완벽하고 매력적이며 능력 있고 책임감이 있다. 관객이 동요를 좋아하는 것은 단지 그녀가 이렇게 귀여운 역을 맡았기 때문이다.
동요는 구가연이 끝난 뒤 캐릭터에 대한 사랑을 연극 밖으로 확장해 동요가 고가인 줄 알았고, 30 세의 활기찬 여자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둘째, 동요가 상을 받았을 때' 난쟁이의 높이' 로 여겨졌다.
아무것도 없는 30 대' 에서 동요와는 반대되는 장수잉, 레이첼 모모는 연기력이 뛰어난 배우가 아니다. 이런 역차 속에서 동요의 연기는 보이지 않게 높아졌다.
중심가' 에서 동요는 크리스티나와 같은 명실상부한' 대청복' 을 마주하며 자연스럽게' 노출' 됐다.
상을 받는 것은 배우의 종점이 아니라, 오히려 출발점, 자신을 요구하고 지속적인 발전을 추구하는 출발점과 같다.
관객으로서 우리는 모든 배우가 자신이 받은 상을 저버리지 않고 자신의 실력으로 더 좋은 작품을 가져다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