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심자 높이뛰기 기교: 계단 달리기, 스윙 다리 뛰기, 계단 달리기 맨손 뛰기.
1, 높이뛰기 전에 충분한 워밍업 운동을 해서 부상과 근육 경직을 방지해야 합니다. 워밍업할 때 생각은 허벅지 뒤, 허벅지 안쪽, 종아리, 등 등의 근육 스트레칭, 어깨, 무릎, 발목 주변 운동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다. 몇 분 동안 조깅을 한 다음 제자리에서 웅크리고 뛸 수도 있다. 반드시 몸을 충분히 워밍업시켜야 한다.
2. 점프식 높이뛰기는 간단하고 기초적인 높이뛰기 방법으로 쉽게 배울 수 있어 초보자 연습에 적합하다. 이륙 기술을 향상시키고 공고히 하거나 다른 높이뛰기 자세를 배우는 전환 방법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약진식 높이뛰기는 달리기, 점프, 과타, 착지의 네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3. fosbury flop high jump 는 활의 자세로 다리를 위로 흔들면서 크로스바를 넘고, 바를 넘고 부락 쿠션을 받치는 일종의 높이뛰기 운동이다. 백월식 높이뛰기 선수는 달리기의 수평 속도와 점프의 순발력, 스윙 다리, 굽은 다리를 충분히 발휘해야 한다.
4. 높이뛰기 교육 과정에서 높은 동작의 난이도가 있다. 예를 들면 달리기와 점프가 잘 결합되지 않고, 점프다리와 스윙 다리가 조화를 이루지 못하는 등. 이러한 어려움들은 또한 일정한 의미에서 어느 정도의 위험을 증가시켰다.
높이뛰기 규칙:
1, 운동선수 시험 점프 순서는 추첨을 해서 결정해야 합니다.
2.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심판은 마지막 승자나 1 위만 남을 때까지 선수에게 이륙 높이와 크로스바 상승 방안을 발표해야 한다.
3. 단 한 명의 선수만 남아 있을 때까지 크로스바의 높이는 한 번에 2cm 이하여야 합니다. 전능 경기에서 각 라운드의 높이는 3cm 이다.
4. 운동선수는 반드시 한 발로 도약해야 한다.
5. 경기가 시작된 후 선수들은 이륙구역을 이용해 연습을 해서는 안 된다.
6. 다음 상황 중 하나가 발생하면 시험 점프 실패로 판정된다. 시험 점프 중 크로스바가 박살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프의 경우, 크로스바, 크로스바, 크로스바, 크로스바, 크로스바, 크로스바) 크로스바를 건너기 전에 몸의 모든 부분이 기둥 사이와 크로스바 연장선 수직 평면 밖의 바닥이나 착지 영역에 닿습니다.
7. 운동선수는 어떤 발표된 높이에서도 점프를 시작할 수 있으며, 혹은 어떤 후속 높이에서도 점프를 피하지 않기로 결정할 수 있다. 한 높이에서 1 번 시도 또는 두 번의 실패 후에도 선수는 건너뛰기를 요청할 수 있지만 다음 높이의 시도 횟수는 이전 높이 시도 후 남은 횟수여야 하지만 해당 높이에서 다시 시도할 수는 없습니다. 어떤 고도에서든 선수가 세 번 연속 실패하면 경기를 계속할 자격을 취소한다. 성적이 동일하기 때문에 열린 결승전은 예외다.
8. 경기 순위는 선수의 최고의 성적에 따라 배정해야 한다. 성적이 같을 때, 마지막 점프 높이에서 적게 점프를 시도하여 1 위를 차지했습니다. 여전히 순위를 결정할 수 없다면, 전체 경기 실패 횟수가 적은 선수를 1 위에 올려놓는다. 다시 같으면 1 등을 포함하지 않고 순위를 나란히 매긴다. 1 등을 할 때 최종 랭킹 경기가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