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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중국 여신의 이름

아황 1

아황, 일명 아차, 아차, 이름이 일제히, 중국 고대 인물. 제일은 의제산 (오늘 허베이 보정 순평) 에서 태어나 오제 중 하나인 제청의 손녀, 당요의 의방훈의 장녀이다. 한편 여영과 그녀의 언니는 우순에서 야오 중화와 결혼했다. 그들은 친아들 상준이 있다.

순의 아버지는 고집이 세고, 어머니는 오만하고, 동생은 매우 나쁘다. 그는 여러 차례 순을 죽이려고 시도하여 의 도움으로 도망쳤다. 순제 남순창 창우 () 후, 졸은 구산 () 에 묻혔다. 이첩은 천리 남편을 찾아 순이가 죽었다는 것을 알고 대나무를 안고 통곡했고, 대나무는 반점이 되어 눈물을 머금고 죽었다. 따라서' 소상죽' 이나' 황죽' 이라고 불린다.

2. 로신

낙신은 황하의 신 하버의 배우자이고, 하버는 중국 선진 신화 중 낙하를 관장하는 지방수신이다. 중세에 이르러 비비의 이미지가 풍부하고 발전하여 점차 세속적인 아름다움으로 변해 남성 문인의 정서적 기탁의 대상이 되었다. 조식의 천고의 명편인' 로신푸' 는 인신연으로 로신이 이상여신이라는 문학적 전고를 증명하였다.

당나라에 이르러서야 낙신이 복희의 딸이었다. 동시에, 떠오르는 진진 이론은 고대 신화 본래의 면모를 갈라놓았다. 그가 사는 낙신과 로포는 문학적 의의가 있다.

3. 성모원 세 개

화악의 세 번째 어머니-세 성모. 가뭄이 들 때, 그녀는 비를 빌었고, 침수할 때, 그녀는 힘을 발휘해서 그것을 제거했다. 마을 사람들은 어려움이 있어서 무엇이든지 그녀에게 찾아와 추첨은 모두 효과가 있다. 그녀의 보살핌 아래 날씨가 좋고 농작물이 풍부하다. 사람들은 그녀에게 감격하여 모두 그녀를' 화악 삼황후' 라고 부른다.

그녀의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서악묘에 사당 (즉 서악묘성모원) 을 지었다. 서악묘는 화월의 신 백티소련을 위해 지은 것이다. 물론 화산의 삼성모도 자주 이곳에 온다.

4. 누와

여와는 중국 고대 신화 중의 창조의 여신이다. 일명 와황, 여와, 여와실이라고도 하는 것은 중화민족 인문의 시작이며, 나라를 보우하는 참하느님이다. 나라를 보우하는 신이다.

여와는 인류를 창조하고, 하루가 변하고, 황토로 자신을 모방하고, 인류 사회를 창조하고, 결혼 제도를 수립했다고 전해진다. 세상이 추락하고 있기 때문에 가지각색의 석두 녹아내려 하늘을 채우고 거북이는 네 개의 막대기를 세우기에 충분해 여신보천의 신화 전설을 남겼다.

여와는 세상을 구하는 여신일 뿐만 아니라 만물을 창조하는 자연의 신이기도 하다. 그녀는 매일 적어도 70 개의 물건을 만들 수 있는 신기한 힘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세상을 창조했기 때문에 그녀는 대지의 어머니라고 불린다. 그녀는 창조주이자 어머니 신으로 사람들에게 광범위하고 오랫동안 숭배를 받고 있다.

5. 창어

창아, 고대 삼황오제 중 하나인 (제군) 의 딸, 후이의 아내 그녀의 본명은 항아 () 이지만 서한 () 시대에는 중국 황제 유항 () 의 금기를 피하기 위해 창어 () 로 이름을 바꿨다. 그녀는 창어 () 라고도 불린다.

창아와 이가 일부일처제를 만들었다고 한다. 후세 사람들은 그들을 기념하기 위해 창아의 달맞이 이야기를 해석하여 많은 민간 전설과 시사가부를 전하고 있다. 신화 전설에 따르면 창아는 서왕모가 얻은 장생불로약을 훔쳐 달에 승선하여 달 위의 광한궁에 입주했다.

동한 이전에는 창아와 이가 부부라는 자료가 없었다. 고우편주석' 화남자' 가 비로소 창아가 이의 아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