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배드민턴 경기 방안의 5 개 기획 방안

배드민턴 경기 방안의 5 개 기획 방안

배드민턴 연습을 하면 반응이 더 예민해지고, 현재의 일에 집중하고, 일을 더 효율적이고 창의적으로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배드민턴, 배드민턴, 배드민턴, 배드민턴, 배드민턴, 배드민턴, 배드민턴) 뇌를 더 민감하게 만들고, 신체적 스트레스를 견딜 수 있는 능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다음은 내가 정성껏 수집한 배드민턴 경기 계획이다. 내가 너와 공유하고 즐기게 해줘.

배드민턴 경기 프로그램 1

첫째, 활동 주제: 건강운동' 비행', 행복운동' 현현'.

둘. 행사 시간: 4 월 9 일 ~ 30 일, _ _

셋. 위치: 상하이 사범 대학 배드민턴 홀

넷. 대상 청중: 생명환경학원 모든 대학원생 (대학원생 1, 대학원생 2, 대학원생 3)

동사 (verb 의 약자) 가 출전한 작품: 이번 대회에는 남자 싱글, 여자 싱글, 남녀 혼배, 사제 혼배 4 개 종목이 있습니다. 남자 싱글 여자 싱글은 개인 종목, 남녀 혼배, 사제 혼배는 단체 종목, 경기는 직업이다.

운동기재: 배드민턴은 학원에서 제공하고 라켓은 각 전공이 가지고 있습니다.

(라켓이 없는 전공은 학원이 준비한 것이다)

일곱. 활동 배경: 우리 대학원생들이 바쁘고 긴장된 실험 후에 심신을 풀고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스포츠로부터 영감을 받아 과학 연구 발전을 더욱 잘 추진하다. 동시에 학원을 위해 배드민턴 인재를 발굴하고 대학원생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대학원 교류 학습의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한다. 우리 학원은 이번 성환학원 배드민턴 대회를 특별 기획했다.

여덟. 신청 방법: _ _ 4 월 9 일-4 월 13 일, 반장은 4 월 13 일 금요일 오후 8 시 이전에 참가 항목과 참가 인원 신청서를 보건환경부 체육부 연락처 양연의 사서함으로 보냈다.

경기 규칙: 이번 대회에는 남자 싱글, 여자 싱글, 남녀 혼배, 사제 혼배 4 개 종목이 있습니다. 매 라운드 경기마다 3 판 2 승제를 채택하다. 그 중에서도 혼합복은 경기마다 출전하는 두 선수가 달라야 한다. 교사-학생 믹스, 교사 3 이닝, 두 학생 또는 세 학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 자신에 의해 준비 됩니다. 남자 싱글과 여자 싱글은 1 1 으로 한 판 치고 1 1 을 먼저 이긴다. 남녀 혼배, 사제 혼배 한 판, 먼저 15 점을 얻은 사람이 이긴다. 매 경기마다 추첨을 통해 상대를 결정한다.

X. 경기제: 경기 중 단 한 종목도 단일 탈락제를 채택하지 않았다. (65,438+06 명의 선수나 반이 있다면 65,438+06 으로 8, 8 로 4,4 진 2 로 챔피언을 확정한다. ) 복전과 결승에 진출한 구체적인 선수나 반은 구체적인 등록 상황에 따라 결정된다. 홀수의 참가자나 반이 있다면, 안녕히 계십시오. 경기 전공이나 선수, 회전 전공이나 선수는 추첨에 의해 결정된다.

XI. 행사 보급: 체육부는 각 반 반장에게 통지하고, 반장은 각 반 학우들에게 통지하여 참가 명단을 확정한다. 원칙적으로 모든 전공은 선수를 파견하여 참가해야 한다.

상 설정: 프로젝트당 1, 2, 3 명을 정하고 증명서와 정교한 상품을 수여합니다. (참고: 이번 경기의 기록원과 심판은 모두 보너스 보조금을 받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

배드민턴 경기 프로그램 2

조직자: _ _ _ _

행사 시간: 3 월 13, _ _ _-4 월 20 일, _ _ _.

참평 단위: 도로교과 각 반.

자격: 도로 및 교량 건강 학생.

참가자 수: 반당 1 인솔자 (멘토) 와 선수 3 명 (1 여자 2 명).

경기장: 대학 체육관

장비: 경기 배드민턴은 학교에서 제공하고 라켓은 가지고 올 수 있습니다.

등록 방법: 3 월 13 일부터 3 월 19 일까지, _ _ _ 매일 밤 7 시 00-9 시 교원 2 호 교원 휴게실에서 등록한다.

등록 요구 사항:

1 .. 각 반의 다섯 선수 중 한 명은 여자여야 합니다. 여학생이 없는 반은 다른 반에서 초청한 것이다.

2. 수업당 보증금 100 원을 내고 경기 후 환불합니다. 징계 약정서에 서명했습니다. 경기 기간 동안 반 내에 문명화되지 않은 행위가 있다면 보증금을 적절하게 공제할 것이다.

3. 각 반은 최대 2 개의 팀을 제출할 수 있으며, 신청상황에 따라 A 팀과 B 팀으로 나뉜다.

경기 규칙: 반 단위로 3 이닝 2 승. 각 반의 세 명 중 A 반의 여학생이 먼저 B 반의 여학생과 시합을 하고, 각 반의 남학생은 난수를 취하여 상대를 확정한다. 단식 경기는 3 판 2 승이다.

경기 시스템: 경기는 단일 토너먼트를 사용합니다.

각 팀은 반드시 15 분 앞당겨 경기장에 도착해야 하며, 한 대장이 심판에게 선수 명단을 제출하고 서명해야 한다.

경기가 시작되자 지각한 15 분 한쪽은 기권하여 상대방에게 3-0 의 페널티 킥을 수여했다.

I. 위치 또는 배달권 선택

어떤 정식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쌍방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심판의 주재하에 동전을 던져서 첫 번째 서브를 결정하는 것이다. 동전이 결정한 승자는 서브권이나 장소를 선택하는 우선권이 있다. 승자가 선택한 남은 물건은 패자에 속한다. (참고: 여기에 가장자리 따기 대신 동전을 사용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둘째, 경기 횟수와 점수

1, 매 공식 경기는 3 이닝 2 승제에 의해 결정된다.

2. 여자 싱글 1 1 1 회 득점 1 1 선수 1 회 승리. 남자 싱글은 15 점으로 한 판. 15 점을 획득한 첫 번째 플레이어가 이겼다.

셋째, 서브권, 득점권, 교권입니다

1. 경기에서 동전을 통해 서브권을 가진 선수가 먼저 서브를 하고, 서브를 두 골 넣은 후 서브권을 교환하고, 상대방이 서브를 두 골 넣은 후 경기가 끝날 때까지 서브권을 교환한다.

2. 다음 이닝이 시작될 때 이전 이닝의 승자가 먼저 서브합니다.

3. 경기에서 서브가 서브할 때 사이드라인, 최종선 또는 그물을 통과하지 못하면 한 선수의 실수로 간주되고 상대 선수가 득점을 합니다.

4. 서브가 서브할 때 라켓을 만지지 못하면 그 선수가 상대 득점을 놓친 것으로 간주된다.

넷째, 교류장소

1. 1 회가 끝나고 양측은 장소를 교환하여 2 회를 진행해야 한다. 처음 두 이닝이 1 에서 1 이면 양측은 결승전, 즉 세 번째 이닝을 위해 장소를 교환해야 한다. 3 회 쌍방의 어느 한 쪽이 8 점 (15 점 1 회) 또는 6 점 (1 1 1 회) 을 득점할 때, 남은 경기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장소를 다시 바꿔야 한다.

2. 경기에서 선수가 규칙에 따라 제때에 경기장을 제대로 교환하지 못한 경우, 일단 발견되면 즉시 교환해야 하며, 소득 점수는 유효하며, 경기를 계속한다.

다섯째, 서비스 및 수신.

(1) 법률 서비스

서브권이 있는 쪽은 서브라고 하고, 다른 쪽은 서브를 받는 쪽이라고 합니다.

1 .. 서브를 할 때는 서브영역의 어떤 경계에도 밟아서는 안 된다.

2. 일단 양 선수가 자리를 잡으면 서브의 라켓은 스윙을 시작하자마자 서브를 시작하고, 서브의 라켓은 서브할 때까지 계속 앞으로 스윙해야 한다. 일단 서브측이 서브를 휘두르기 시작했지만 공을 치지 못하면 서브위반으로 간주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서브를 할 때 어느 쪽도 불법적으로 서브를 연기해서는 안 된다.

3. 서브하는 과정에서 서브자의 라켓부터 라켓이 공을 칠 때까지 서브자의 발은 지면을 떠나거나 움직일 수 없습니다.

4. 서브는 먼저 공을 치고, 서브의 라켓은 반드시 서브가' 타격' 해야 한다. 순간 공과 라켓과 전체 구의 접촉점은 서브자의 허리보다 낮고, 전체 라켓 상자는 서브자가 잡은 손보다 현저히 낮아야 한다.

5. 서브측은 반드시 메인 서브영역에 서서 자신의 대각선 끝에 있는 서브영역에 서브를 넣어야 한다. 공은 반드시 네트를 날아가야 상대편의 서브영역에 떨어지는 것이 효과적이다. 단식 유효 서브의 범위는 (오른쪽 영역의 경우): 단식 전 서브선, 중앙선, 뒤 서브선, 사이드라인 사이. 왼쪽 영역은 반대입니다.

(2) 법률 서비스.

1. 서브를 받는 사람과 포수는 해당 규정에 따라 상대의 서브를 기다려야 한다. 즉, 볼이 라켓을 터치한 후 발을 움직여 공을 잡기 시작한다. 그렇지 않으면 위반이다.

2. 서브를 받을 때 서브를 받는 사람의 발은 서브를 받는 지역 주위의 어떤 선이나 실외를 밟을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위반이다.

여섯째, 음식을 내오고, 위치와 순서에 따라 음식을 내온다.

싱글:

1. 서브가 0 또는 짝수로 득점하면 서브와 서브가 모두 올바른 서브영역에 서서 서브를 받습니다. 스코어가 홀수일 때 쌍방은 왼쪽 서브구역에 서서 서브를 받았다.

2. 배드민턴이 서브를 할 때, 경계나 최종선이 틀리면 상대방이 득점을 한다.

7. 재서브를 하고, 다음과 같은 상황이 발생하면 재서브를 해야 합니다.

1, 그물을 건너지 않았거나 라켓을 만지면 다시 서브합니다.

2. 서브할 때 서브하는 사람과 서브받는 사람이 동시에 반칙을 한다.

3. 서브를 받는 사람이 준비가 되지 않았을 때 서브자가 서브를 한다.

4. 경기 도중 볼 트레이는 공의 다른 부분과 완전히 분리되어 공이 완전히 파손됐다.

5. 서브뿐만 아니라 공이 네트를 넘어가면 Gui 는 인터넷에 남아 있거나 그물 위에 멈춘다.

6. 경기 도중 예측할 수 없거나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했다.

여덟, 게임의 연속성과 부정 행위에 대한 처벌

(1) 경기는 매 서브부터 시작하여 전체 경기가 끝날 때까지 계속 진행해야 한다. 심판만이 경기를 중단할 권리가 있다. 하지만 두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첫째, 매 회 2, 3 회 사이에 5 분간의 휴식 시간이 허용된다.

2. 경기 중 선수들이 통제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하면 심판은 실제 필요에 따라 경기를 잠시 중단할 수 있고, 쌍방이 달성한 성적은 유효하며, 경기가 다시 시작될 때부터 계산한다.

(2) 다음 세 가지 상황이 발생할 경우 심판은 경고나 반칙을 줄 수 있다.

1, 선수들이 체력이나 호흡을 회복하기 위해 경기를 중단한다.

2. 2 회와 3 회 사이의 5 분 간격을 제외하고 경기 기간 동안 선수는 장외 지도를 받거나 심판의 동의 없이 경기장을 떠난다.

3. 선수들이 시합에서 고의로 공을 손상시켰는데, 경기에 불리한 다른 어떤 행위도 있었다.

아홉, 위법

1. 경기에서 라켓이 공을 치지 못했다.

2. 서브를 할 때, 공이 네트를 넘어 인터넷에 걸리거나 그물 위에 멈춥니다.

경기에서 공이 네트를 통과하는지 여부.

4. 경기 도중 공이 옥상 외부와 경기장 주변의 사람이나 물건에 부딪쳤다.

경기에서 공은 운동선수의 몸이나 옷에 닿는다.

6. 경기에서 타자의 라켓과 공의 타점은 자신의 인터넷이 아니라 인터넷에 있다.

7. 경기 도중 선수의 라켓, 몸이나 옷이 그물이나 그물에 닿는다. 선수의 발이나 라켓이 인터넷에서 상대 경기장을 침범했다.

8. 공을 칠 때 공이 붙잡히거나 라켓에 끼었다가 견인됩니다.

9. 한 선수가 스윙을 두 번 연속으로 두 번 치거나, 동측 두 선수가 연속 한 번 치른다.

10, 공이 선수들의 라켓에 부딪쳐 계속 밖으로 날아갔다.

1 1, 상대방이 그물에 가까운 합법적인 타격을 막는다.

12. 경기 중 선수들이 고의로 상대방의 정상적인 경기에 지장을 주거나 영향을 미치는 모든 행위.

X. 가장자리

각 반은 신청할 때 먼저 100 원짜리 보증금을 내고, 경기 후 부본으로 보증금을 받는다. 등록시 경기 팀 규율 약정서에 서명했다.

경기 기간 동안 다음과 같은 상황이 발생하면 보증금은 적절하게 공제됩니다.

1. 경기 도중 심판, 다른 운동선수, 다른 선수와 다투고 모욕적인 말을 하면 보증금 50 위안을 공제한다.

2. 경기 도중 심판, 다른 운동선수 및 다른 사람과 폭력적인 충돌이 발생한 선수는 전액 보증금, 즉 100 원을 공제합니다. 나쁜 영향을 끼친 것에 대해 공개적으로 비판하다. 나쁜 결과를 초래한 것은 교칙에 따라 처리한다.

3. 만약 운동선수가 경기 도중 고의로 라켓을 땅이나 장외에 던지거나 다른 사람의 안전을 위협하거나 공공재산을 손상시킬 수 있는 기타 행위를 한다면, 그 반의 규율보증금 50 위안을 공제할 것이다.

4. 경기 도중 한 무리의 치어리더나 팬들이 경기 규칙을 어기고 경기 진도를 방해하거나 심판의 허락 없이 경기장에 들어가는 경우 그 반의 징계 보증금 20 위안을 공제하고, 줄거리가 심각하며, 징계 보증금 50 원을 공제하고 퇴장을 요구했다.

XI. 보수

이번 대회 1 등상 팀은 300 위안을 수여했다.

2 등상 팀 보너스 200

3 등 일반팀 보너스 100

남자 한 명, 여자 우수 선수 한 명, 상금 각각 50 명.

이번 경기의 기록원과 심판은 5 위안의 보조금을 지급하지 않는다.

배드민턴 경기 프로그램 3

학교 과외 스포츠 문화 생활을 활발히 하고, 학생의 체질을 강화하고, 초등학생 과외 체육 활동을 끊임없이 풍부하게 하고, 학생의 덕지체 전면적인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우리 학교 소선대대는 3 ~ 5 학년 학생 배드민턴 대회를 열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구체적인 방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I. 참가자:

5 학년 학생. 각 반에서 최소 4 명의 학생을 선택합니다.

둘째, 경기 시간: 4 월 20 일 오후 3 교시.

셋. 경기 조별 및 형식

1, 경연대회: 이번 행사는 3, 4, 5 조로 나뉜다.

2. 경기 형식: 남녀 단식과 복식을 채택하다.

넷째, 심판팀

팀장: _ _ _ _

회원: _ _ _ _ _ (심판), _ _ _ (심판), _ _ _ (점수 담당), _ _ _ 선수 추첨 담당, 그룹 개인 기록)

동사 (verb 의 약자) 경기 규칙

매회 1 1 구제를 채택할 때마다 승자는 다음 이닝에서 먼저 서브를 넣는다.

1 라운드: 토너먼트. 각 반 선수들은 먼저 본반 선수들과 대전하고 우승자 중에서 두 명의 동창을 선발하여 조별 대회에 참가한다.

(2) 2 라운드: 토너먼트 우승자는 추첨을 통해 단식 순서를 결정하고 서정정은 선수 추첨을 담당한다. 이번 경기는 처음 두 단식 선수를 결정지을 것이다.

(3) 3 라운드: 2 라운드에서 진 두 선수가 단식을 하여 3 등을 결정한다. 처음 두 명은 단식을 하고, 관준우승을 결정했다.

(4) 복식 경기: 반당 2 명의 학생이 동학년 선수와 맞붙어 3 이닝 2 승제, 매회 1 1 점을 채택한다.

자동사 경쟁 요구 사항에 미치지 못하다.

1, 경기 일정에 따라 담임 선생님은 본반 학생들을 정성껏 조직하여 시합에 참가할 책임이 있다.

2. 심판의 안배에 복종하고, 우정 1 위, 경기 2 위 원칙을 견지하고, 경기를 잘 하고, 교류를 촉진하고, 단결을 증진하고, 몸을 단련한다.

일곱. 경기상

각 그룹마다 단식 상위 3 위를 표창하고, 복식 1 위를 표창하며, 그에 상응하는 상품을 수여한다.

배드민턴 경기 프로그램 4

I. 활동 주제:

따뜻한 겨울컵' 급 배드민턴 경기

둘째, 활동 배경:

관계 부처의 최근 체질 모니터링 자료에 따르면 청소년의 영양수준과 형태발육 수준은 꾸준히 높아지고 있지만 청소년의 체질은 계속 떨어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학에서는 체육 단련을 고집하는 학생이 거의 없고, 대부분의 학생들은 안일함을 탐내고, 체육 단련에 거의 참여하지 않으며, 심지어 체육 수업도 학교에 가고 싶지 않다. _ _ 광저우 아시안 게임은 전례없는 승리 행사입니다. 중국 운동선수들은 자랑스러운 성적을 거두었지만, 성적이 우리 국민, 특히 대학생의 신체 상태를 대표할 수는 없다. 현대 대학생으로서 우리는 강한 몸이 필요하다.

셋째, 활동의 목적:

교류를 배우다.

1, 학생 운동 열정 향상

배드민턴 지식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를 향상시킵니다.

3. 학생들의 신체를 단련하다

4. 학생들 간의 이해를 증진시킵니다.

셋째, 활동 준비:

_ _ 년 65438+ 2 월 65438+ 2 월

활동 시간:

위치:

4 번과 5 번 기숙사 사이의 배드민턴장 지역

넷째, 활동 책임자:

제 1 주최: 악단결

주요 주최자: 이전정, 이강화곽.

동사 (verb 의 약자) 활동 링크:

1, 첫 추첨: 체위는 24 회 추첨을 준비하고 선수가 무작위로 뽑는다.

추첨이 같은 학우의 1 라운드를 하다.

2. 1 라운드 실시: 두 장소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경기 순서는 *** 12 로 승자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다.

3. 2 차 추첨: 체위 준비 12 추첨, 1 차 우승자 무작위 추첨, 같은 학우를 추첨하여 2 차 쟁탈을 진행한다.

4. 2 라운드 경기: 두 경기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총 6 경기, 승자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다.

5. 3 차 추첨: 체위는 6 회 추첨을 준비하고, 마지막 라운드 우승자가 무작위로 뽑으며, 같은 학우를 추첨하여 3 차 경기를 진행한다.

6. 3 라운드 경기 실시: 두 경기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총 3 경기, 승자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다. 3 라운드에서 낙후자들은 공개 법정에서 우승자를 물리치고 준결승에 진출했다.

7. 준결승 페어링: 체위는 두 개의 서명을 준비하고 같은 서명을 한 학우를 뽑아 준결승 대결을 진행한다.

8. 준결승전: 두 경기장에서 동시에 열린다. 우승자는 1 위와 2 위를 쟁탈하고, 다른 두 선수는 3 위를 쟁탈할 것이다.

9. 결승전: 같은 장소에서 열린다. 먼저 계군을 쟁탈한 다음 관아 계군을 쟁탈할 것이다.

10, 반장이 선수에게 상을 수여하고 기념사진을 찍습니다.

자동사 예산 미만:

수상 범주:

1 등상: 만년필 한 자루 (15 원), 2 등상: 정교한 노트북 한 권 (10 원), 3 등상: 일반 노트북 한 권 (5 원).

기재류: 6 배드민턴 ×2 원입니다.

-* * * 42 원입니다.

배드민턴 경기 계획 5

I. 참가자:

3-5 학년 학생. 각 반에서 최소 4 명의 학생을 선택합니다.

둘째, 경기 시간: 4 월 20 일 오후 3 교시.

셋. 경기 조별 및 형식

1, 경연대회: 이번 행사는 3, 4, 5 조로 나뉜다.

2. 경기 형식: 남녀 단식과 복식을 채택하다.

넷째, 심판팀

_ _ _

동사 (verb 의 약자) 경기 규칙

매회 1 1 구제를 채택할 때마다 승자는 다음 이닝에서 먼저 서브를 넣는다.

1 라운드: 토너먼트. 각 반 선수들은 먼저 본반 선수들과 대전하고 우승자 중에서 두 명의 동창을 선발하여 조별 대회에 참가한다.

(2) 2 라운드: 토너먼트 우승자는 추첨을 통해 단식 순서를 결정하고 서정정은 선수 추첨을 담당한다. 이번 경기는 처음 두 단식 선수를 결정지을 것이다.

(3) 3 라운드: 2 라운드에서 진 두 선수가 단식을 하여 3 등을 결정한다. 처음 두 명은 단식을 하고, 관준우승을 결정했다.

(4) 복식 경기: 반당 2 명의 학생이 동학년 선수와 맞붙어 3 이닝 2 승제, 매회 1 1 점을 채택한다.

자동사 경쟁 요구 사항에 미치지 못하다.

1, 경기 일정에 따라 담임 선생님은 본반 학생들을 정성껏 조직하여 시합에 참가할 책임이 있다.

2. 심판의 안배에 복종하고, 우정 1 위, 경기 2 위 원칙을 견지하고, 경기를 잘 하고, 교류를 촉진하고, 단결을 증진하고, 몸을 단련한다.

일곱. 경기상

각 그룹마다 단식 상위 3 위를 표창하고, 복식 1 위를 표창하며, 그에 상응하는 상품을 수여한다.

배드민턴 경기 프로그램 기획 관련 문장 5 편;

★ 배드민턴 경기 기획서 판문 6 편

★ 배드민턴 경기 기획 프로그램

★ 5 배드민턴 경쟁 프로그램 조직 프로그램

★ 배드민턴 대회 5 대 기획 프로그램

★ 배드민턴 경기 계획 5 권

★ 배드민턴 경쟁 계획 프로그램

★2020 년 최신 배드민턴 경기 행사 계획 5 건

★ 배드민턴 경기 기획 프로그램 3 편

★ 20205 배드민턴 경기 활동 계획

★ 5 가지 배드민턴 활동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