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 이 은 원앙이 물에 빠진 이미지 같다. 모든 것이 실보다 허무하다.
마치 새장으로 날아가는 것과 같다. 집주인이 고향을 떠나 고향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는 사실에 따르면 집주인이 자신의 판단 실수를 설명하고 있다. 마치 비둘기 한 마리가 자유의 하늘로 날아가는 꿈을 꾸는 것과 같지만, 스스로에게 해를 입히고 새장으로 날아드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불교의 경우 집주인 자신의 생각에 문제가 있어 자신의 일을 편리하게 하는 것에 곤혹스럽다. 어디로 나아가는가가 아니라, 그의 내면에 있는 것도 아니고, 다른 사람의 문제도 아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모든 것이 먼저 자신의 생각대로 맞춤화되고, 능력이 제한되어 앞으로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이다. 먼저 마음이 졸린 다음에 사물에 대한 막막함, 즉 갇힌 것이다.
내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는 없지만, 내가 꿈꾸는 사업이 성공하고, 일이 순조롭고, 모든 소망에 장애가 있다.
남과 북의 일은 벗어나기 어렵다. 어디를 가든 어떤 방식으로 하고 싶든 어렵다. 이런 일의 성공은 올바른 관념, 올바른 인생태도, 그리고 사람을 대하는 방식에 달려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불교에서도 제 3 세계 인과 관계의 선행이다. 도교에서, 이생의 열매는 일시적인 인연으로, 행운이 아직 오지 않았다. 만사가 어렵다.
이런 점술은 현 단계에서 문제가 풀리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입체는 퇴보할 수 있고 (아니오) 고개를 숙이고 공부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열심히 노력해도 소용이 없고, 퇴보하여 양보하는 것도 소용이 없다는 뜻이다. 하지만 자신의 속마음을 직시하고 자신의 결점과 잘못된 생각을 직시할 수 있다면, 여러 가지 곤혹스러운 문제를 이해할 수 있다. 그 이유는 여전히 자신에게 있다. 그러므로 불법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마음을 가다듬고, 인품심성을 높이는 것은 큰 다행이다. 。 。
바이두 해타오 스님이 불교도 수복을 가르치는 동영상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