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축구 생중계의 담판 기교

축구 생중계의 담판 기교

1 부: 축구 생방송 협상 기교 기초 설정 2065 438+08;

레알 마드리드 4- 1-2-3, 스타일 수비 반격, 위치 다변화, 공격수 증가, 단전 공격. 오해:

기본적으로 모두가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첼시 등을 포함한 433 명입니다. 주요 차이점은 미드필더가 두 개인지 한 개인지에 있다. FIFA 에서의 경험은 차이가 매우 클 것이며, 더블백은 너의 수비 조작의 내결함성을 증가시킬 것이다. 당신이 깨진 경우에도, 또 다른 방어 (시간이 있다면) 가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20 18 현장에서 두 이닝을 시도했고, 단허리 허리를 결정했습니다. 허리도 한 줄로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부러지면 채워도 틈틈이 공을 잡는 사람을 제한한다. 이 세대의 AI 는 날카로워 뒤에서 연타, 장거리 또는 단거리+직사광선은 모두 치명적이다. 더구나 입장이 많은 경우가 많으니 메우기에는 너무 늦었다.

전장의 공격 조직으로부터 두 개의 AMF 가 미드필더에 한 개의 볼포인트를 더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너는 시도해 볼 수 있다. 뒷허리에서 앞허리까지 짧은 패스, 누르고, 돌아서실 수 있습니다. 이때 너는 컴퓨터가 이미 뒤떨어진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앞으로 나아가려면 돌파하거나 벗어나야 한다. 즉, 짧은 패스 공간이 수비 구역에 눌려 매우 죽었다는 것이다. 그래서 효과가 좋지 않아 위협구를 갖기가 어렵다.

개선 사항:

단회와 수비 위치가 신중하고 R2 가 관건이니 X 를 누르고 덤벼들지 않도록 명심해라. R2 의 부작용은 상대가 갑작스러운 가속을 통해 단시간 내에 당신을 벗어날 수 있다는 것이므로 R2 를 잘 사용하는 것이 관건이다. 너는 빨리 계속 막을 수 있다. 만약 네가 패스라인을 막고, 내선을 막고, 가장자리에 놓고, 등등. 신사 숙녀 여러분, 연습은 완벽합니다.

(1)R2 역에서 화살표 키로 접근할 기회를 찾은 다음 (X 로 접근하지 말고) X 를 두 번 클릭하여 과감하게 훔치고, 카드 먹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2) 스티커, 화살표 키로 첫 번째로 카드 소지자 앞으로 달려가서 X 를 두 번 클릭하여 훔칩니다.

(3) 두 명의 중앙 수비수 앞의 핵심 위치를 보호하고, R2 와 함께 자리에 서서, 상대방이 방향을 바꾸어 후속 조치를 가속화할 준비를 하고, R2 는 계속 봉쇄한다. 양측 모두 AMF 로 상대 AMF 와 변수비수의 협력을 막고, 중후장은 내접, 밑줄은 돌파를 막는다.

더블 AMF, 공방 전환, 조직공격 시 뒷허리에서 두 개의 AMF 또는 미드필더로의 패스, 한 발 패스는 리듬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작은 그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때 상대방의 미드필더 장벽을 통과하기가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런 다음 공을 들고, 뒤에서 단도직입적으로, R2 를 먼 구석으로 몰아넣는 것은 누구나 잘 알고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동시에 이중 AMF 는 전면 삽입 지점을 증가시켜 보낼 기회를 찾는 것이 더 편리하다. 이중 AMF 는 수비할 때 3 공격수와 함께 R2 를 이용해 상대 앞에 있는 호나 조직 코어의 위치를 제한해야 한다. 기본적으로 공격을 조직할 때는 중원 호심을 제한하고, 진지를 공격할 때는 큰 금지 구역 호심을 제한하는 것이 중점이다. 상대가 이중 앞 허리 또는 442 평행 위치라면, 상대에게 앞 허리를 쓰러뜨리고 수비수를 대면할 수 있는 기회를 주지 않도록 더욱 조심해야 한다. 상대편의 미드필더와 전장의 슛이 점점 많아지고 총 슈팅 수가 줄어들면서 우리의 수비가 높아졌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드필더, 수비, 수비, 수비, 수비, 수비)

다음과 같은 두 가지 프롬프트가 나열됩니다.

(1) 코너볼, 백볼은 밑줄로부터 멀리 돌아서서 금지구역까지 빠르게 문지릅니다. 너는 상대편 수비수가 너를 따르지 않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금지 구역 안에는 아무도 보충하지 않거나 아직 오지 않았다. 이때 멀리 쏘거나 R2 를 멀리 밀면 이미 많은 득점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2) 컴퓨터를 다룰 때는 100% 로 안전하게 탈피한다. 만약 상대방이 너를 강요한다면, 너는 아직 다음 단계에 어떻게 해야 할지 생각하지 못했다면, 먼저 뒤돌아 보아라. 상대방이 와서 너를 붙이면, 너는 다른 쪽으로 돌아서 돌려라. 다른 수비수가 보완하지 않으면 가속하거나 멀리 쏠 수 있다. 。 。 수비수가 돌아도 안전합니다. 쉽게 깨지지 말고 공을 잡으십시오.

내가 언제 생방송을 했는지 알려주고 싶지 않다. 나이를 노출할까 봐 두렵다. 。 。 나는 이 세대가 이 일을 해냈기 때문에 정말 기쁘다. 나는 자신의 축구를 창조하는 열정을 찾았다. 이 세대의 AI 는 훌륭하게 해냈고, 물리적 시스템은 할 말이 없다. 이 절벽은 현장 팬들의 성연이다. 물론 약간의 흠집도 있다. 예를 들어 마스터리그는 성장곡선이 없다. 。 。 저는 지금 XBOX360 을 하고 있습니다. PS4 에서 라이브 2018 정식 버전을 체험할 예정이어서 몇 년 동안 생방송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난번에 내가 이렇게 행복했던 것은 PES6 에 있었다. 。 。 FIFA 와 현실에 관해서는, 사실 모두가 축구에 대한 진정한 사랑이다. 나는 FIFA 와 현실을 모두 가지고 있지만, FIFA 를 하는 데는 항상 작은 단점이 있다. 현실의 성공은 나를 정말 만족스럽고 기쁘게 한다. PES 가 현실정신에서 벗어난 느낌이 있어 1 1 을 이겼습니다.

그럼 난 하나 또는 두 개의 시즌을 재생 하는 거 야. 지금 레알 마드리드 메이저 리그, 더 많은 공격 루틴을 풍요롭게 하 고 가장 낮은 클럽을 찾을 수 있는 플레이어의 특성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그때 나는 정말 경기를 즐길 것이다. 대원의 능력이 강하기 때문에 전술 기술에 대한 요구가 낮다. 전백선수로 거인과 맞설 수 있을 때, 당신은 능력 가치의 의미와 자신의 전술을 완전히 이해하게 된다.

2 장: 축구 생방송 20 18 협상 기교는 주로 PVC 의 최고 난이도를 겨냥한 것으로 물론 PVP 도 참고할 수 있다.

1 .. 전전 공격수들이 공을 잡은 후 직접 돌아서지 마세요. 어떤 세대의 축구 경기도 금기입니다! 실제 게임에서 진지전이 공을 잡은 후 어떻게 직접 돌아설 수 있습니까? 수비수가 붙이는 것은 긍정이다. 돌아서면 깨진다. 돌아서는 속도와 기술능력을 고려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A. 최근 골대를 마주친 선수들을 두드리면서 LB 삽입을 누르고 후속 공격 루틴을 용이하게 한다. B. 금지 구역 최전방에서 건강한 공격자는 LT 를 누르고 뒤에 있는 수비수에게 기대어 더 나은 공을 조종할 수 있다.

C 기술류, 공을 잡기 전에 직접 RS+LS 로 공을 이용하여 순식간에 가짜 동작을 할 수 있습니다. 앞에 공간이 있다면 가능합니다.

2. 수비가 어렵다고 하니까 깨진 버튼이나 가속+깨진 키를 누르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너무 쉬워요!

부러진 공의 관건이 상대편 공격수에게 다가온 뒤 체력이 우수한 사람은 올라가 자리를 짜낼 것이다. 만약 그들이 할 수 없다면, 그들은 스스로를 멀리하고 반격할 것이다. 적절할 때 브레이크 키를 두 번 누릅니다.

슈팅 버튼을 쉽게 누르지 말고 팀원 문을 닫으라고 하세요. 너무 빈틈이 생기기 쉬워요. 상대방이 할 수 있는 포수를 수동으로 쳐다보지 않는 한, 사격버튼을 눌러 팀원에게 컴퓨터 포수 수비 (죽음을 누르지 말고 붙이면 됨), 기본적으로 1v 1 의 수비를 하라.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너는 상대방이 하프타임에 감투를 하게 해서는 안 된다! 생각해 보세요, 국가축구조차도 공을 뒷판에 쓰러뜨릴 수 있어요. 다른 프로 팀은 말할 것도 없고, 특히 당신이 앞서 있을 때, 급해요! 하지만 우리 자신의 하프 타임 요격률은 다른 반쪽보다 훨씬 높다.

(특히, 많은 경우 컴퓨터가 뒤집힌 것은 적당한 공간이 없어 강공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따라서 낙후할 때, 전반 강탈을 고려하거나, 의도적으로 패스를 드러내어 컴퓨터가 당신의 하프타임에 뛰어들어 빼앗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3. 공격 루틴에서 LB+RS 는 팀원들을 앞으로 불러서 공을 뒤로 보낼 수 있다. 하지만 이 길은 수선한 후에 분명히 바뀔 것이다. 지금은 너무 쉬워 보이기 때문이다. 미드필더는 마음대로 속도를 내지 말고 앞이나 뒤에 꽂힌 선수들을 위한 공간과 시간을 마련해야 한다. 미드필더는 공을 잡은 후 몸을 돌리거나 뒤로 당겨서 벗어나거나 대답을 기다릴 수 있다.

밑바닥에서, 뒤에서 전하고 싶지 않으면 너무 무겁게 누르지 마라. 헤딩, 튀기, 체력은 여전히 중요하다. 나는 일찍이 네마르로 한 경기를 한 적이 있지만, 그들은 모두 들어가지 않았다. 하지만 루카쿠로, 버두는 3 회 연속 할 수 있다. 그래서 어떤 사람이 어떤 전술에 적합한지.

전반적으로, 나는 우리가 좀 천천히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거꾸로 걸어라, 좀 더 걸쳐라. 지금 많은 문제는 사람들이 너무 심하게 놀았기 때문이다. 3 피트가 미드필더를 통과한 후 2 피트가 금지구역으로 들어간다. 처음부터 국제축구연맹은 빠른 속도의 축구 게임이 아니었다. 물론, 지금은 국제축구연맹이 느려져서 게임 생중계가 빨라졌지만 개념적으로 게임 생중계는 실제 축구 리듬에 가까워지고 싶다. 그러니 속도를 좀 늦추고 강팀이 모두 느린 리듬이라고 말해야 한다. (반격 제외). (윌리엄 셰익스피어, 강팀, 강팀, 강팀, 강팀, 강팀, 강팀)

나는 공이 항상 내 뒤에서 크게 퍼진다고 말하는 사람을 보았다. 그 이유는 간단하다. 당신의 공격수와 상대 수비수는 속도와 위치 모두에서 절대적인 우세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패스파인더가 당신에게 상당한 사전 수량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공격수와 상대 수비수가 달려가서 이 틈을 열어 공을 잡을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수비수, 수비수, 수비수, 수비수, 수비수) 만약 너의 선수가 서로 평행하거나 선발 우세가 있다면 전개하지 않을 것이다. 한번 해보죠.

제 3 장: 축구 생중계의 협상 기교 20 18 은 먼저 떨어지는 높은 공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둘째, 반드시 (부드럽게) 스윙을 해야 한다. 공중에서 휘두르는 한 (착지 후 점프를 포함) 기본적으로 잎공이지만 골대와의 상대적 위치에 따라 달라진다.

어떻게 떨어지는 높은 공이 있을 수 있습니까? 처음에 나는 코너볼이 뛰어올라서야 탈엽구의 발차기법을 발견했다. 동영상의 첫 골은 골이다.

나중에, 무지개로 사람을 넘어뜨리고 뒤에서 머리 위로 공을 고르면 (오른쪽 조이스틱을 두 번 클릭) 높은 공을 칠 수 있고, 다음 동작은 코너볼보다 더 좋아야 한다는 것을 생각해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실험은 이미 몇 번이나 했다. 리듬을 잘 잡으면 기본적으로 낙엽이다. 그래서 실전에 적용됐고, 금지구역 밖에서 막을 수 없는 정밀 사격까지, 각종.

나는 공격 경험이 별로 없다. 내가 가장 어려운 시간 (시간을 20 분으로 설정) 을 직접 하는 경험은 빼앗을 수 없고, 상대편 제구에 뚜렷한 실수가 있을 때만 직접 뺏을 수 있다.

다른 때는 정면 수비를 잘해서 상대의 을 난처하게 만들 수 밖에 없다. 거리를 유지하여 상대가 갑자기 나가지 못하게 하다. 만약 상대가 돌파하여 뒤에서 압착을 따라잡는다면, 컴퓨터는 360 도 공으로 쉽게 압착된 수비수에서 벗어날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항상 일정한 거리를 두고 제구 동작을 관찰할 수밖에 없었고, 상대방이 빨리 벗어나려면 과감하게 발을 부러뜨리면 즉시 반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포위 공격을 깨뜨릴 수 없는 이유는 정면 수비와 수비 안 함 사이에 차이가 없기 때문이다. 멀티 플레이어 수비의 전제는 전방 수비가 반드시 제자리에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유럽 챔피언스 리그

우선,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참가에 유럽 각 리그의 상위 3 개 팀이 모두 자격을 갖추어야 한다면 (그 지역의 축구 산업이 잘 발전한다면), 그들은 리그 4 위 팀이 예선에 참가할 수 있는 정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조별전, 각 팀의 점수가 높은 팀이 토너먼트에 진출할 수 있다. 토너먼트 단계에서 홈앤드 어웨이 경기 제도를 채택하여 최종 경기는 중도 위치에서 승부를 결정지었다. 유럽 챔피언스 리그 (유럽 챔피언스 리그) 유럽 챔피언스 리그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는 유럽 축구협회연맹이 주최하는 연례 축구 경기로 유럽 클럽 축구의 최고 영예와 수준을 대표한다. 세계에서 가장 질이 높고 영향력이 크고 수준이 가장 높은 클럽 대회이자 세계에서 가장 상을 받은 축구와 스포츠 대회 중 하나로 꼽힌다.

아메리카컵

아메리카컵은 남미 축구 협회 회원들이 참가하는 가장 중요한 국가 축구 대회이다. 그것의 전신은 남미 축구 선수권 대회이자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국가 축구 경기였다.

12 팀은 3 개 조 (A, B, C 조, 20 1 1 우루과이 챔피언스 그룹), 각 조 4 개 팀, 단일 사이클 경기, 3 점 승리

팀의 팀은 다음 기준에 따라 순위를 매길 것이다: 조별 경기 총점; 조별 경기 총구차; 각 팀 이상 수치가 같으면 다음과 같이 순위를 매긴다. 조별 경기 관련 팀의 경기 성적은 준비위원회가 추첨한다. 팀당 상위 2 위와 2 개 최고 성적 3 위 팀이 1/4 결승에 진출한다.

두 최고의 계군 대열의 계산 방법은 위에서 언급한 팀 순위 기준과 같다. 4 분의 1 결승전에서 결승까지 90 분 승부, 12 야드는 30 분 동안 상대를 쏘지 않아도 된다. 20 1 1 연도부터 4 분의 1 결승전에서 결승까지 무승부로 승부를 결정지었다. 법정시간은 90 분, 평준화는 30 분, 그리고 쌍방이 12 야드를 서로 쏘아 승부를 결정한다.

유럽 축구 리그

유로파 리그, 유로파 컵, 유로파 컵 (광둥어) 으로 약칭하는 것은 유럽에서 연합컵에 버금가는 두 번째로 큰 클럽 대회로, 본명 연합컵이다.

개혁 전 리그컵에 비해 가장 큰 변화는 예선이 12 조로 나뉘어 4 개 팀당 주객 순환전을 치르고, 그룹당 상위 2 개 (***24 팀) 가 리그컵 예선 3 위, ***32 팀이 토너먼트에 진출한다는 점이다. 남미 컵

남미컵은 남미 축구협회가 주최하는 클럽 대회로 유럽 연합컵과 맞먹는 남미에서 두 번째로 큰 클럽컵입니다. 경기 1 은 5 단계로 나뉜다. 지역 토너먼트입니다. 16 녹아웃; 8 강 토너먼트 준결승전 결국. 매 라운드는 주원정 탈락으로 팀 순환이 없어 챔피언이 결정될 때까지 탈락했다.

자동 주파수 제어

(아시아 축구클럽 챔피언스리그) 아시아 축구클럽 챔피언스리그 리그는 아시아축구클럽 챔피언리그라고도 하며 아시아축구연맹이 매년 개최하는 아시아축구클럽 대회다. 출전팀은 아시아축구연맹 산하의 톱 1 1 리그에서 왔다.

전반적으로, 아시아 축구클럽 챔피언스리그 경기 모델은 다른 대륙의 클럽과 비슷하지만 결승전은 다르다. 아시아 축구클럽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은 홈과 원정으로 나뉜다. 즉 결승전도 토너먼트를 채택하고 원정 골도 계산한다. 두 팀이 같은 골을 넣었고 원정 골이 같은 경우에만 페널티 킥에 들어간다.

리그

(세계 빅 리그의 경우) 이곳의 리그 플레이어는 개인 경기를 선택해 게임을 할 수 있다. 컵

이곳의 리그 플레이어는 각 컵마다 따로 게임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