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싱 경기에서 심판이 경기 준비를 발표했을 때 양측 선수들은 모두 정중선에서 2 미터 떨어진 곳에 있었다. 운동선수는 실전 자세로 서 있고, 양손은 칼을 잡지 않고 몸의 같은 쪽에 있으며, 몸의 유효 부위를 가릴 수 없다. 선수들은 1 점을 받을 때마다 출발선으로 돌아가 실전 자세로 경기를 다시 시작해야 한다.
중검, 화검, 칼을 사용하여 상대를 때리려면 유효 적중점이 관련 검종에 규정된 유효 부위 내에 있어야 한다.
호일
화검은 완전한 가시병기이다. 검끝이 찔려야 효과가 있고, 칼날은 가로획이 효과가 없다. 효과적인 타격 부위는 머리의 사지와 몸통 부분을 제거하는 것이다. 화검 타격의 유효 부위는 금속 옷으로 덮여 있어 심판이 유효 또는 무효 타격을 구분할 수 있도록 한다. 화검 경기는 타격 우선을 중시하고, 먼저 공격하고, 타자를 위해 득점을 한다. 공격자는 공격과 타격 전에 반드시 효과적인 방어 동작을 해야 한다. 쌍방이 동시에 공격하여, 서로 점수를 매길 수 없다. 유효 부위에 명중할 경우 심판은 빨간색 신호를 표시하고 다른 쪽은 녹색 신호를 표시합니다. 유효하지 않은 부분이 맞았을 때 양쪽의 신호는 모두 흰색이다. 선수 검의 절연되지 않은 부분이 전도성 조끼에 닿았을 때 심판은 노란색 신호를 보였다.
배건
세이버는 분열과 찔린 무기이다. 시합에서 득점이 더 많은 것은 공을 깎는 것이다. 유효 부위는 상체, 마스크, 팔입니다. 유효 부위는 금속 옷으로 덮여 있다. 이런 식으로 전자 기기는 유효와 무효한 클릭을 구분할 수 있다. 세이버 경기도 명중 우선을 중시한다. 먼저 공격하는 사람은 누구나 득점한다. 공격자는 공격과 타격 전에 반드시 효과적인 방어 동작을 해야 한다. 쌍방이 동시에 명중하여 점수를 매길 수 없다. 군칼은 가장 빠르며, 보통 시간이 가장 짧다.
중검
중검은 완전한 찔린 무기이다. 검끝만 유효하고, 검봉은 가로획이 무효이다. 타격의 유효 부위는 전신, 즉 몸통, 사지, 마스크를 포함한다. 그것은 화검보다 무겁고, 몸은 단단하다. 화검과 세이버와는 달리 중검은 모든 타격에 효과가 있다. 쌍방이 40 밀리초도 안 되는 시간 (즉 1/25 초) 내에 상대방을 맞히면, 쌍방이 각각 1 점을 얻으면 심판은 빨간색과 녹색 신호를 동시에 표시한다. 50ms (1/20 초) 가 넘으면 심판은 단 하나의 타격 신호 (빨간색 또는 녹색) 만 표시합니다.
경기 시스템
펜싱 경기는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나뉜다. 개인전은 조별순환제와 직접토너먼트를 채택하고, 단체전은 단패토너먼트를 직접 채택한다.
직접 토너먼트 경기당 방법은 경기당 15 검, 경기 시간 9 분입니다. 각 그룹은 3 그룹, 그룹당 3 분, 간격 1 분으로 나뉜다. 한 선수가 15 검을 맞히거나 9 분 안에 지정된 모든 시간을 다 써버렸다. 더 많은 검을 맞은 선수가 이겼다. 지정된 시간이 끝날 때 무승부가 나타나면 1 분 추가 경기가 필요합니다. 부가전에서 제 1 검을 맞은 선수가 이겼다. 연장전 전에 선수는 반드시 제비를 뽑아야 한다. 만약 무승부가 연장전이 끝날 때까지 계속된다면, 승리권을 뽑은 선수가 이길 것이다.
단체전, 팀당 4 명, 단체대결에 3 명, 1 사람이 대체품을 맡는다. 3 분마다 5 검, ***9 경기. 먼저 45 점을 획득한 팀이 이겼다. 만약 어떤 운동선수가 규정된 3 분 안에 상대의 오검을 찌르지 않으면, 이 팀의 다음 선수가 계속 시합을 한다면, 그는 그 경기에서 그가 쳐야 할 점수를 칠 수 있다. 즉, 첫 경기는 5 점, 두 번째는 10 점, 세 번째는 15 점에 도달한다.
반칙과 처벌
특수한 상황에서 직접 점수를 매기다. 선수 한 명이 검도 가장자리를 넘었을 때 심판이 멈췄다. 만약 아웃바운드가 연속 대항에서 맞히면, 이 타격은 효과가 있다. 운동선수의 발이 검도의 끝선을 완전히 초과할 때, 칼에 부딪히는 처벌을 받는다.
펜싱 경기의 처벌은 세 가지가 있다: 옐로카드 경고, 레드카드 벌칙 한 검, 블랙카드 제명 경기. 상응하는 처벌의 종류도 네 가지 범주로 나뉜다: 첫 번째 범주: 옐로카드 경고; 두 번째 범주: 레드 카드 페널티 검; 세 번째 범주: 초범자는 레드카드를 받게 되고, 같은 경기에서 같은 실수를 저지르면 블랙카드를 받게 된다. 카테고리 4: 블랙 카드에 직접 벌금을 부과한다 (상황에 따라 분전이나 전회를 제명하고 두 경기 출전을 중지할 수 있음).
옐로카드 경고 후, 같은 실수를 다시 범하면, 검에 부딪힐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세이버의 충돌, 세이버의 고의적인 신체 접촉, 중검의 밀치는 상대, 또한 고의적인 신체 접촉 행위이며, 모두 칼을 부딪쳐서 처벌을 받을 것이다. 상대를 등지고, 장내에서 불법적으로 검끝을 끌거나, 검이 없는 손으로 유효 부위를 가리고 타격을 피하는 것은 불법이다. 처음으로 옐로카드를 경고하고, 다시 하면 레드카드를 켜고, 벌은 상대에게 맞았다. 보복과 난폭한 충돌, 상대와 결탁하는 등 비교적 심각한 반칙에 대해서는 블랙카드 추방이 직접 드러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