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 Super Play 가 처음으로 MTG 에 졌을 때, 많은 게이머들이 그들을 변호하며 "BO 1 은 그들의 강점이 아니라 MTG 에 지는 것이 정상이다" 고 말했다. 그리고 AG 는 오랜 영웅을 이기고 자신의 실력이 강해졌다고 자랑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세 번째 이닝은 WE 에게 졌다. 이런' 얼굴 때리기' 속도가 정말 빨라요. 플레이어가 또 앉을 수가 없어서 미친 듯이 토하기 시작했어요. "벌써 7 년 동안 효과를 봐야 할 것 같아요."
AG 가 너무 재미있어요. 벼락컵은 전혀 열심히 치지 않았나요? 경기에서 지는 것은 라인업을 연습하는 잘못이다. AG 는 이번 호아노발컵에서 두 경기만 졌지만, 경기에서 졌을 때,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이미 두 번의 패배에 대한 핑계를 찾도록 도와주었다. 첫 번째 변명은 BO 1 사이제가 줄곧 그들의 약점이었고, 경기에서 지는 것은 정상이었다. 두 번째 변명은 AG 가 슈퍼를 할 때 타이거 레인컵을 훈련 경기로 사용한다는 것이다. 이때 라인업을 연습하는 것은 사실 좋은 일이다. 지금 경기에서 지는 것이 세계 챔피언을 지는 것보다 낫다.
이 두 가지 패배의 핑계는 합리적으로 보이지만 사실은 팀의 문제이다. BO 1 사이제로 태어난 팀은 없다. 누구나 자신의 라인업을 가지고 있다. AG 는 적을 과소평가하기 때문에 경기에서 질 것이다. 물론 게이머도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연습하고 싶은 것입니다." " 바로 그들이 자신의 적을 과소평가했기 때문에 연습하고 싶었지만, 선수 자체는 매일 훈련전이 있어서 라인업을 연습할 시간이 있었다. 플레이어는 이 변명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
타이거 이빨 천둥컵은 확실히 라인업 연습에 더 적합한 경기이다. 결국, 모두가 게임을 이기고 싶어, 그들은 훈련 게임 보다 더 열심히 작동 하지만, 게임을 잃는 것은 게임을 잃는 것을 의미 합니다. 그들은' BO 1 잘 발휘하지 못한다. 라인업이 경기에서 질 것이다' 라는 핑계를 사용해서는 안 된다. AG 가 라인업 연습에 관심이 있었다면 각종 훈련 경기가 벌써부터 시작됐는데, 이때는 7 년 라인업을 연습하는 것보다는 2 팀으로 파견돼 경기를 하게 됐다.
그는 7 년 동안 세계 랭킹에 올랐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일선 팀과 훈련 경기를 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7 년 만에 2 선 팀을' 전투대' 로 바꿀 수 있고, 그들을 다시' 전투대' 로 바꿀 수 있는 기회도 있어야 한다. 바로 많은 게이머들이 AG 슈퍼가 경기에서 지는 것을 변호했기 때문에 일부 게이머들은' AG 가 질 수 없다' 고 느끼게 되었다. 경기에서 지는 것은 그 자체가 나타난 이유가 아니라 당연한 일이다. 이곳은 가장 답답한 곳이다.
더 중요한 것은 AG 슈퍼게임 라인업을 실제에서 연습하는 것이지, AG 슈퍼게임을 마음대로 가볍게 매치하는 것이 아니다. 라인업을 연습하시겠습니까? 라인업을 연습해야 할 것 같다. 그들의 출발점은 문제없지만, 그들도 실제 상황을 고려해서는 안 된다. 그들은 라인업의 합리성을 고려하지 않고 라인업을 강행해서는 안 된다. 스트레스를 받는 법을 배우는 것은 잘못이 없지만, 스트레스를 받는 것은 목숨을 잃는 것과 같지 않다. BO 1 사이제는 영웅이 부족하지 않다. 예전의 타법으로 돌아가는 것은 정말 불가능하며, 항압을 견지하는 것보다 나을 수 있다.
개인적인 견해: AG 가 많이 치면 경기에서 지고 음식일 뿐이다. 이것은 그들이 경기에서 지는 핑계가 되어서는 안 된다. 이노가 말했듯이, "많이 치고, 많이 연습하고, 컨디션도 좋지 않아요." AG Super Play 클럽은 KPL 경기장에 막 진출한' 신예팀' 이 아니다. 코칭스태프는 일찌감치 각종 돌발 상황을 생각했어야 했다. 그들은 경기에서 질 수 없다. 왜냐하면 경기는 BO 1 이기 때문이다. 각 팀마다 라인업을 연습할 것이고, AG 슈퍼플레이 클럽 라인업은 정상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