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창회 게임 상호 작용 1 1, 동창회 게임: 대모험
참가자 한 명당 포커 한 장을 뽑고, 다른 사람이 너의 카드를 보지 않도록 주의해라. 딜러는 프로그램을 실행할 카드를 지정합니다. 프로그램은 반드시 재미있어야 한다. 예를 들면, 선출된 사람을 옆 술상에 가서 술 한 잔을 요구하거나, "사랑해!" 라고 말하는 것과 같다. 무대 위의 여성들에게. 아무튼 지정프로그램이 황당무계할수록 자극적일수록 좋다. 다음 라운드에서 연기자는 농가를 위해 계속 카드를 뽑는다.
둘째, 동창회 게임: 진실.
규칙은 큰 모험과 비슷하지만, 농가는 프로그램을 지정하지 않지만, 선출된 사람은 한 가지 질문에 대답한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답은 반드시 진실이어야 한다. 물론 문제는 미묘할수록 은밀할수록 재미있지만 남의 사생활을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셋째, 학생 모임 게임: 큰 거짓말
눈을 가린 사람이' 맹인' 으로 분장하자,' 맹인' 왼쪽에 앉아 있던 사람이 그 자리에 있던 모든 사람에게 손가락질을 하기 시작했다. 그가 그 중 한 명과 그 중 한 명을 가리키자, 그는 맹인에게 물었다. "이렇게 해도 될까요?" " 。 만약' 맹인' 이 없다고 하면 다음 사람을 계속 가리키세요. 장님' 이 동의할 때까지 비난받는 사람은 게임에서 뽑은 사람이다. 맹인' 은 안대를 벗고 각자의 표정에 따라 누가 뽑혔는지 추측하지만 참가자들은 맹인에게 알릴 수 없었다. 물론, 선정된 것은 아마도' 맹인' 본인일 것이다. 맹인은 제목을 만들거나 프로그램을 지정해서 선정한 사람이 완성해야 한다. 모험을 좋아하면 프로그램이 황당무계할수록 더 좋다.
다음 라운드에서, 이전 라운드에서 선출된 사람은 실명할 것이다.
넷째, 동창회 게임: 사랑해 대 염치없어
이것은 약간 애매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실제로는 반응을 연습하는 좋은 게임이다.
규칙: 모두 한 바퀴 돌고, 규칙은 당신 왼쪽에 있는 사람에게만 "사랑해요" 라고 말하고, 당신 오른쪽에 있는 사람에게는 "뻔뻔스럽다" 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은 연속 세 번밖에 이야기할 수 없다. 누군가 잘못된 말을 하면 처벌을 받게 된다.
하이라이트: 게임이 일정한 속도에 이르면 반응이 따라올 수 없는 사람들은 종종' 나 ... 뻔뻔' 이나' 아니 ... 사랑해' 와 같은 고전적인' 고백' 을 가지고 있다.
다섯째, 동창회 게임: 쪼그려 앉는 구덩이.
참가자들을 네 무더기 이상으로 나누고, 각 무더기마다 손을 잡고 원을 만들고, 색이나 숫자로 각 무더기의 이름을 정하고, 임의로 무 한 무더기를 지정해 통일쪼그리고 앉기 시작하면서 단어를 읽고, 다른 무를 지정해 같은 동작을 하고, 목표가 일치하며, 등등, 하지만 바로 인용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가지 예를 통해 이 점을 설명했다. 빨강, 흰색, 노랑, 보라색 무 네 무더기. 흰 무가 먼저 쭈그리고 앉다. 쭈그리고 있을 때' 백무 쭈그리고, 백무 쭈그리고, 백무 쭈그리고' 를 읽는다. " 다 보고 나니 당근 손가락이 모두 당근 더미를 가리켰다. 당근은 곧 쭈그리고 앉아 중얼거리기 시작하고, 다음 것을 지정할 수는 있지만, 백무는 될 수 없다.
여섯째, 학생 파티 게임: 두 마리의 꿀벌
단어 읽기: 두 마리의 꿀벌이 꽃밭을 날고 날다 ...
액션: 두 사람이 얼굴을 맞대고,
1, 두 손은 난초 손가락처럼 팔을 위아래로 펼칩니다.
2. 양손으로 손을 바꾸고 가슴을 교차시켜 날다.
3, 핸드 해머 가위 천;
4. 위너 손을 뻗어 뺨을 한 대 때리며 "탁" 이라고 말했다. 진 사람은' 아아아' 를 부른다. 지지 않으면 이기지 않고 입술로 키스를 한다.
승패: 반응 속도에 따라 지는 사람은 하나의 절차를 벌한다.
일곱, 동창회 게임: 개구리 한 마리
참가자들이 원을 이루어 중심을 향하다. 사회자는' 하나' 를 읽고, 다음 사람은 시계 방향으로' 오직' 을 읽고, 그 다음에는' 녹색',' 개구리',' 점프',' 물',' 중',' 두근' 을 읽는다. 그리고' 개구리 두 마리가 물 속으로 뛰어들어 두근' 등등. 리듬을 따라가지 못하거나 실수를 하는 사람들은 벌을 받을 것이다.
여덟, 학생 파티 게임: 의자 잡아
무대에 의자 세 개를 놓고 네 명을 초청해 디스코 음악을 틀고, 네 명은 음악에 따라 의자 주위를 돈다. 음악이 멈추면 의자를 빼앗고, 앉지 않으면 도태된다. 의자 하나를 줄이고, 세 사람은 계속 앞으로 나아가고, 음악은 의자 두 개를 빼앗고, 앉지 않는 사람은 탈락한다. 마지막 두 사람이 의자 하나를 빼앗아 앉은 사람이 이겼다.
9. 동창회 게임: 7, 8, 9
주사위 두 개, 주사위 한 개, 두 명 이상 놀 수 있습니다. 차례로 주사위를 흔들면, 사람마다 바로 주사위를 한 번 연다. 끝수는 7 이면 술을 더하고, 끝수는 8 이면 반을 마시고, 끝수는 9 이면 술 전체를 마시고, 다른 숫자는 지나간다. 한 사람이 번갈아 한 번 흔들다. 술을 첨가해서 벌을 받지 않을 수도 있지만 매번 계속 마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운에 달려 있습니다.
열, 동창회 게임: 007
처음부터 한 사람이 "0" 을 읽으면 한 사람을 가리키고, 그 사람은 "0" 을 읽으면 다른 사람을 가리키고, 세 번째 사람은 "함께" 를 읽고, 손가락으로 한 사람을 가리킨다. 총살당한 사람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지만,' 총살' 주위의 두 사람은' 아' 소리를 내며 손을 들고 항복한다. -술 마시면 안 되는 사람!
동창회 게임 상호 작용 2 1, 단체 문장 만들기
규칙: 세 그룹으로 나뉩니다. 작은 쪽지를 보내다. 첫 번째 그룹은 이름 (모두 알고 있음), 두 번째 그룹은 행사 주소 (이상한 곳은 사용 가능), 세 번째 그룹은 업무 (예: 골프, 다이빙, 멍함, 이야기) 를 쓴다. 그런 다음 자유롭게 읽으십시오. Xx 개인과 xx 개인 (첫 그룹) 이 x 곳 (두 번째 그룹) (세 번째 그룹) 에서 x 일을 하면 예상치 못한 결과가 나올 수 있다.
2, 열정적 인 충돌-함께 풍선 게임을하십시오.
그룹당 6 명으로 제한하다. 과정을 통해 여섯 명이 합작하여 먼저 풍선을 크게 불었다가 엉덩이로 납작하게 눌렀다. 사회자는 그룹당 여섯 개의 표지판을 주었는데, 그 위에는' 입' 이라고 적혀 있었다. 손 (둘); 엉덩이; 두 발과 풍선 하나. 사회자는 각 그룹마다 제비를 뽑을 것을 요구했다. 그 후, 입을 그리는 사람은 두 화가의 도움으로 풍선을 불게 된다. (입을 그리는 사람은 손으로 풍선을 불지 못한다.) 그리고 발을 뽑는 두 사람이 엉덩이를 뽑는 사람을 들어 풍선을 깨뜨렸다. 인원수가 가장 많은 사람이 이기고, 음악이 움직여야 한다.
3, 청중 대화 형 게임--함께:
사회자는 각 그룹에게 먼저 수취인을 선택하고 쟁반을 들고 무대에 서라고 했다. 다른 대원들은 물품을 제공하고 주인의 요구에 따라 쟁반에 넣는다. 모든 물건을 모은 첫 번째 팀이 이겼다. 물품은 찾기 어려운 도구가 될 것이다. 예: 5 미터 길이의 신발끈, 2000 판 1 원화 동전, 1 2 미터 길이의 머리카락, 국산 휴대폰 3 개, 청바지 3 개 (바지 벗는 사람),18.80
4, 친밀한 접촉 게임-종이 컵 배달 물:
일곱 명이 한 조로 동시에 시합을 하다. 또 두 사람은 각 조의 첫 번째 사람이 종이컵에 물을 붓는 것을 도왔고, 그 다음에는 다음 사람의 종이컵에 하나씩, 마지막 한 사람의 종이컵에 있는 물을 작은 항아리에 쏟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마지막으로, 제한된 5 분 안에 어떤 항아리에 물이 가장 많이 들어 있는지, 어느 팀이 이길지 보세요.
5, 짚 운송
앞의 게임과 마찬가지로 몇 사람이 조를 짜야 한다. 모든 사람의 입에는 빨대가 하나 있다. 첫 번째 사람은 일정한 무게의 열쇠고리 같은 도구를 빨대 위에 올려놓았다. 경기할 때 모든 사람은 손으로 빨대와 열쇠고리를 만지지 말고 입으로 빨대를 물고 마지막 사람의 입에 있는 빨대에 도달할 때까지 다음 사람에게 열쇠고리를 전달한다.
6. 카드를 테이블 위에 올려 놓으십시오.
말주변이 영리한 사람을 몇 명 선택해서 게임에 참가하면 사회자는 사전에 글을 준비해야 한다. 사회자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처럼 게임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이 다시 한 번 말했다. 플레이어는 즉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고 말해야 한다. 틀리거나 사납게 살면 잘릴 것이다. 세 글자부터, 2 라운드 4 자, 3 라운드 5 자 등 5 자 이상은 플레이어가 별로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7. 풍선을 들고 뛰어요.
두 그룹,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서로 등을 맞대고 풍선을 들고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달렸다. 종점에서 그들은 풍선을 의자 위에 놓고 앉아서 폭발한 다음 출발점으로 돌아가 풍선을 계속 들고 있어야 한다. 만약 풍선이 달릴 때 지면에 부딪힌다면, 두 사람은 출발점에서 출발해야 한다. 같은 시간에 어떤 풍선이 가장 많이 터졌는지 이겼다. (경험: 보통 풍선을 터뜨리는 임무는 모두 남성에 의해 이루어진다. 아가씨는 가능한 한 빨리 출발점으로 돌아가 풍선을 준비해야 한다. 달리기를 할 때는 두 사람 모두 손을 잡고 풍선을 들고 있는 것이 좋다. ) 을 참조하십시오
8. 성어 접룡
이 게임의 이름은 단지 사람들을 유혹하는 데 쓰이는 것이지, 실제로 용을 잡는 데 쓰이는 것이 아니다. 젊은이 몇 명을 골라 무대에 오르게 하여, 각 사람이 먼저 종이에 다섯 개의 성어를 쓰도록 하다. 게임의 제목은 성어 접용이기 때문에 성어를 어떻게 연결할지, 마지막 글자는 가볍고 간단해야 한다. 모든 사람이 다 쓴 후에, 모든 사람에게 그들의 성어를 낭독하게 하다. 그런 다음 다섯 가지 성어 앞에' 내가 처음 연애할 때, 내가 결혼할 때, 내가 신부실에서 밤을 보낼 때, 결혼할 때, 혼외정사' 를 더하면' 내가 처음 연애할 때 (첫 번째 성어), 내가 결혼할 때 (두 번째 성어), 나는 신부실에서 밤을 지낸다 때때로 의외로 재미있다. (예를 들어, 혹은 사람이 불안을 쓰는 것은 마침 세 번째 성어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9, "노래" 춤 냄새 맡아
쌍쌍이 되었으니, 한 남자와 한 여자가 가장 좋다. 미스가 노래를 부르게 하려면 사회자가 구체적인 요구를 하는 노래를 불러야 한다. 예를 들면 가사에는 동물이 있고,' 봄' 자 등이 있다. 아가씨가 노래를 부를 때, 그녀의 동반자는 가사에 따라 춤을 추어야 한다. 행사의 지정된 시간 내에 생각지도 못한 노래 한 곡을 잘라낼 것이다.
10, 단체 마사지-(상호 관심, 격차 해소)
팀 전체가 한 바퀴 둘러서 모두 우회전하고 팀장은 경기 진행을 명령했다. 모든 직원들이 함께 자신이 선택한 노래를 한 곡 불렀고, 대원들은 앞사람의 관자놀이에 손을 얹고 마사지를 했다.
관자놀이 귀 어깨 등 허벅지 종아리를 차례로 마사지한다. 모든 마사지가 끝나면 돌아서세요. 여러분께 알려 드리겠습니다. 지출은 결국 보답이 있고, 그리고 처음부터 첫 마사지를 합니다. 마사지가 끝나면 인솔자의 지시를 듣고 차례대로 진행한다.
마사지 과정에서 팀장은 앞사람에게 "편한가요?" 라고 물어볼 수 있다 -응? 당신은 나의 일에 만족합니까? 이러한 문제들은 플레이어의 감정을 더욱 자극할 것이다.
1 1, 클래식 게임-다람쥐와 나무
먼저 플레이어를 세 명으로 나눕니다. 두 사람은 큰 나무로 분장하여 얼굴을 맞대고 서서 손을 뻗어 원을 만들었다. 우승자는 다람쥐를 연기하고 원 중앙에 서 있습니다. 나머지는 유연한 인원입니다. 게임이 열리다. 주인이 다람쥐 한 마리를 불렀는데 나무가 움직이지 않는다면 다람쥐를 연기하는 사람은 빨리 원래의 나무를 분리하고 나무를 다시 선택해야 한다. 혼자 있는 회의 라이브 공연; 주인이 큰 나무라고 하면 다람쥐는 움직이지 않는다. 큰 나무를 치는 플레이어는 원래의 불 동반자를 분리하여 큰 나무를 재구성해야 한다. 그 외로운 사람들은 이 프로그램을 연기해야 한다. 사회자가 당기라고 외치면 큰 나무 다람쥐를 노는 사람은 모두 흩어지고 다시 집합해야 한다. 이때 여러분은 발의 색깔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혼자라면 프로그램을 본다.
12, 핵심
규칙: 똑같은 컵 네 개 중 한 개만 백주이고 나머지 세 개는 물이다. 참가자들에게 누가 술을 마시고 있는지 추측하게 하다. 상벌은 네가 결정한다.
13, 구슬
규칙: 두 사람이 그라운드에서 경기를 하고 유리구슬 (또는 탁구) 을 작은 항아리에 넣어서 누가 가장 짧은 시간 안에 더 많은 구슬을 넣을 수 있는지, 누가 이길 수 있는지 보자! (작은 플라스틱 분지, 유리 구슬, 종이컵, 위생 젓가락)
14, 구강 체조
서관촌은 동과씨를 심고, 동관촌은 수박을 심고, 서관촌은 와동관촌의 수박이 크고, 동관촌은 와서관촌의 큰 동과와, 서관촌은 동관촌의 민족 동과와, 동관촌은 서관촌의 민족 수박을 가르친다. 동과는 크고 수박은 크며, 두 마을의 오이는 모두 크다.
15, 숫자가 한데 모이다
규칙: 전체 또는 각 그룹의 사람들을 행사에 파견하여 음악에서 사회자 비밀번호인' 숫자가 뭉쳐져 있다' 는 말을 들을 수 있다. 모두들 묻는다: 몇 가지 숫자가 있는데, 사회자가 말했다: 3. 개입자는 가장 짧은 시간 내에 세 명이 소지하고 나머지는 벌금을 물게 된다! 사회자는 실제 환경에 따라 비밀번호를 외칠 수 있다. 인원수가 2 보다 크다!
동창회 게임 인터랙티브 3 걸상 뺏기
소품: 의자 (몇 개)
참가 인원 배치: 8 명 이상 (그 중 한 명은 홍보원이며 경기에 참가하지 않음).
게임 규칙: 게임이 시작될 때, 의자는 둥글고 (참가자 수에서 1 을 뺀 값, 즉 8 명이 7 개를 넣는 값), 참가자들은 의자 밖에서 원을 이룹니다. 사회자가 북을 치거나 음악을 재생할 때 참가자는 원을 따라 시계 방향이나 시계 반대 방향으로 달린다 (새치기하지 않도록 주의). 북소리나 음악이 멈추면 참가자들은 신속하게 걸상을 찾아 앉아야 한다. 걸상이 하나 없어지면, 한 사람이 걸상이 없으면, 그 사람은 도태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우승자는 상을 받을 것이다.
소울 메이 트, 내가 당신 보다 더 나은 것 같아요.
소품: 게임 테마 (퍼포먼스 가능한 성어나 단어일 수 있음)
참가자: 두 명 한 명, 여러 그룹 모두 참가할 수 있습니다.
게임 규칙: 게임이 시작되면 두 사람이 얼굴을 맞대고 (하나는 공연 기획자, 하나는 추측자), 진행자는 공연할 성어나 단어를 종이 한 장에 써서 연기자가 추측자에게 보여줄 수 있도록 한다. 연기자가 공연을 마쳤을 때, 추측자는 연기자 동작의 성어나 단어를 추측할 수 있을 때 합격으로 간주한다. (참고: 배우들은 글로 해석할 수는 있지만, 동작 중의 글은 말할 수 없다.)
쌍으로 가다
소품: 일부 로프
참가자: 두 명 이상의 그룹, 한 명 이상의 그룹.
게임 규칙: 게임은 장소가 커야 합니다. 경기가 시작될 때 각 그룹의 왼쪽 다리나 오른쪽 다리는 함께 묶고 여러 그룹이 출발선에 나란히 서 있어야 한다. 사회자가' 시작' 을 외치자 모든 팀이 함께 나와 결승점에 가장 먼저 도착한 팀이 이겼다. 이 게임은 참가자들의 묵계가 필요하다.
북을 치고 꽃을 전하다
소품: 드럼 또는 음악, 꽃
참가자: 단체
게임 규칙: 참가자가 먼저 원을 그리다. 드러머가 북을 치기 시작했을 때 꽃이 흩어지기 시작했다. 북소리가 멈추면 꽃을 받는 사람은' 행운아' 이고, 누가 프로그램을 공연할 것인가. 공연이 끝난 후, 꽃은 이' 행운아' 로부터 퍼지기 시작했고, 프로그램도 따라서 진행되었다.
보물을 찾다
소품: "보물" (보통 메모)
참가자: 단체
게임 규칙:' 보물' 을 먼저 준비한다. 즉 쪽지에' 전시, 당첨 등' 이라고 적혀 있다. ) 그런 다음 숨겨진 장소에 보물을 배포하십시오. 그런 다음 보물 찾기는 "보물" 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보물" 을 찾은 보물찾기자는 마음대로 "보물" 을 열어서는 안 되며, 사회자가 상을 수여한다. 주인은' 보물' 의 내용에 따라 주인에게 상을 주었다. 예를 들어 보물은 "야옹 세 번 배우고 사과 두 개를 감상하라" 고 말했다. 그런 다음' 보물' 의 주인은' 보물' 의 내용에 따라 해야 하며, 그러면 주인은 그에 상응하는 상을 준다.
성어 (또는 단어, 시) 연룡.
소품: 없음
참가자: 단체
게임 규칙: 이 게임은 처음부터 성어를 말하고 나머지는 순서대로 계속하는 것이다. 참고: 각 접룡이 받는 성어의 첫 글자는 반드시 이전 사람의 마지막 글자여야 하며 동음자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접대할 차례가 되면, 접대할 수 없을 때, 사회자는 그에게 일정한 처벌을 줄 수 있다. (그가 프로그램을 연기하거나 동작을 흉내낼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톱 풍선 대회
소품: 풍선과 밧줄.
참가자: 두 그룹의 대결 (일반적으로 그룹당 3 ~ 7 명)
경기 규칙: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그라운드 가운데를 따라 줄을 당긴 다음 (테니스망처럼), 쌍방이 헤딩으로 줄을 서서 어느 쪽이 먼저 지고, 쌍방이 번갈아 서브를 넣는다. 협력과 경쟁의 능력을 구현하다. (머리만 쓸 수 있고 몸의 다른 부위는 사용할 수 없도록 주의해라. ) 을 참조하십시오
스타쇼
소품: 영화나 비디오, 가무 공연.
참가자: 사용자화
게임 규칙: 먼저 사회자가 영화나 동영상을 재생하고, 가무 공연을 참가자들이 흉내낸 다음, 관객이 최고의 모방자를 판단한다.
담담지
경기 초반에 지휘자와 선수들이 모두 코를 가리켰다. 명령을 내리다:' 귀'. 거의 동시에 플레이어는 손가락을 귀 이외의 머리 기관 (예: 눈, 입, 코 등) 을 가리켜야 합니다. 이런 것들이죠. 지휘관은 무제한으로 동서를 가리킬 수 있는데, 그의 목적은 너를 그의 함정에 빠뜨리는 것이다. 사고를 뒤바꿔 게임을 디자인하고 창조하면 많은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아이들에게 사고하는 법을 배우고, 하는 법을 배우고, 노는 법을 배우고, 더 좋고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라고 요구하다.
이름, 장소, 행동
수십 명의 대원들이 각각 세 장의 쪽지를 써서 이름, 장소, 동작을 써서 세 상자에 넣었다. 한 동창이 세 상자에서 각각 종이 한 장을 꺼내 대중 앞에서 읽었다. 주어, 형식, 술어의 불일치로' 이사가 화장실에서 밥을 먹는다',' 왕오우가 기차 꼭대기에서 춤을 춘다' 와 같은 강력한 오락 효과를 냈다.
무언극 게임
대원들은 "의자가 고장났다", "싸움이 끝났다", "낚시를 했다", "답안지를 다 보냈다", "소풍이 끝났다", "비오는 밤이 창문을 닫았다" 와 같은 서로 질문을 했다. 문제를 잡고 모두에게 무언극 게임 문제를 배정하다. 10 분 준비를 거쳐 공연이 시작되었다.
동창회 게임 상호 작용 4 우선 의자를 뺏는다
무대에 의자 세 개를 놓고 네 명을 초청해 디스코 음악을 틀고, 네 명은 음악에 따라 의자 주위를 돈다. 음악이 멈추면 의자를 빼앗고, 앉지 않으면 도태된다. 의자 하나를 줄이고, 세 사람은 계속 앞으로 나아가고, 음악은 의자 두 개를 빼앗고, 앉지 않는 사람은 탈락한다. 마지막 두 사람이 의자 하나를 빼앗아 앉은 사람이 이겼다.
둘째, 풍채가 만방하다
열 명이 무대에 올라 왕복 거리를 약속해 주세요. 사람마다 오가는 방식과 다른 사람이 왔다갔다하는 방식은 반드시 달라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다시 시작하라는 선고를 받아야 한다. 파티 여행망, 귀교교 교우들을 위한 재회계획, 호텔 음식 예약, 교통셔틀, 선물 구매, 사진 등 전국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셋째, 큰 모험과 진실
참가자 한 명당 포커 한 장을 뽑고, 다른 사람이 너의 카드를 보지 않도록 주의해라. 딜러는 프로그램을 실행할 카드를 지정합니다. 프로그램은 반드시 재미있어야 한다. 예를 들면, 선출된 사람을 옆 술상에 가서 술 한 잔을 요구하거나, "사랑해!" 라고 말하는 것과 같다. 무대 위의 여성들에게. 아무튼 지정프로그램이 황당무계할수록 자극적일수록 좋다. 다음 라운드에서 연기자는 농가를 위해 계속 카드를 뽑는다.
규칙은 큰 모험과 비슷하지만, 농가는 프로그램을 지정하지 않지만, 선출된 사람은 한 가지 질문에 대답한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답은 반드시 진실이어야 한다. 물론 문제는 미묘할수록 은밀할수록 재미있지만 남의 사생활을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넷째, 개구리 한 마리가
참가자들이 원을 이루어 중심을 향하다. 사회자는 "하나" 를 읽고, 다음 사람은 시계 방향으로 "오직" 을 읽고, 그 다음에는 "녹색", "개구리", "점프", "입", "물", "두근" 을 읽는다. 그런 다음 "두 마리의 개구리가 물에 뛰어들어 퐁당" 하고 ... 등등. 리듬을 따라가지 못하거나 실수를 하는 사람들은 벌을 받을 것이다.
동사 (verb 의 약자) 제임스 본드
처음부터 한 사람이 "0" 을 읽으면 한 사람을 가리키고, 그 사람은 "0" 을 읽으면 다른 사람을 가리키고, 세 번째 사람은 "함께" 를 읽고, 손가락으로 한 사람을 가리킨다. 총살당한 사람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지만,' 총살' 주위의 두 사람은' 아' 소리를 내며 손을 들고 항복한다. 잘못을 저지른 사람이 술을 마셔요!
동창회 게임 상호 작용 5 1, 이쑤시개 전달
게임 참가자들은 각각 포커 한 장을 뽑은 다음 포커 순서에 따라 앉았다. 가장 작은 (또는 가장 큰) 포커를 들고 있는 사람이 첫 번째다. 이쑤시개를 입에 물고 차례로 다음 사람의 입에 전달한다. 떨어뜨리지 마세요. 손이나 어떤 도구도 빌려서 도와주지 않도록 주의해라. 떨어지면 당연히 벌을 받아야 한다. 왔다 갔다 하니 게임이 아직 끝나지 않았다. 이쑤시개 반 뾰루지, 계속 카드 뽑기, 새 순서에 따라 앉아, 다음 라운드, 계속 반반, 더 뿌루퉁해, 점점 더 자극적이야!
2. 개구리 한 마리
참가자들이 원을 이루어 중심을 향하다. 사회자는' 하나' 를 읽고, 다음 사람은 시계 방향으로' 오직' 을 읽고, 그 다음에는' 녹색',' 개구리',' 점프',' 물',' 중',' 두근' 을 읽는다. 그리고' 개구리 두 마리가 물 속으로 뛰어들어 두근' 등등. 리듬을 따라가지 못하거나 실수를 하는 사람들은 벌을 받을 것이다.
3. 7 까지 세어보세요 (또는 어떤 숫자라도 가능합니다)
이 게임은 비교적 재미있습니다. 모두 한 바퀴 둘러서 함께 놀아요. 1 부터, 모두 차례로 숫자를 하나 말하고, 7 이나 7 의 배수까지 말할 수 없을 때, 말할 수 없고, 허벅지를 두드려 대체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만약 그들이 불행하게 말한다면, 처벌을 받고 처음부터 계산을 시작할 것이다. 어쩌면 당신은 이렇게 오래된 게임이라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낡은 병에 새 술을 담을 수 있기 때문에, 오래된 게임도 새로운 무늬를 찾을 수 있다! 오래된 게임의 규칙을 되돌아보다: 우선 사람이 많고, 5 명 이상이다. 누구 든 지, 1, 2, 3 을 계산 하기 시작 합니다 ... 그 경우, 7 의 배수와 7 을 포함 하는 숫자를 충족, 테이블을 노크 하거나 박수를 해야 합니다.
4. 진실게임
현장 학생은 게임을 통해 선발되었다. 모험문제는 다음과 같다: 중학교 3 년 동안 가장 감동받은 일 중 하나: 가장 후회하게 하는 일; 너를 가장 난처하게 하는 일; 가장 기억에 남는 것; 당신이 짝사랑했던 사람을 알려주세요. 나쁜 짓을 했습니다. 작은 비밀; 당신의 남자 신/여신 내가 가장 좋아하는 급우 중 한 명; 4 반 꽃의 눈 등등.
5, 도난 함정
영화' 도둑질의 함정' 에서 신 코너리가 제타 존스를 훈련시켜 적외선을 통과한 장면을 기억하시나요? 이 게임은 약간 비슷하다. 먼저 소품 만들기: 레드로프 (유리줄도 괜찮아요) 를 찾고, 중간에 종이컵을 방울로 놓고, 참석자 수에 따라 안대를 준비한 다음 디스코 음악을 준비한다. 그런 다음 몇 명의 조수에게 무대에서 밧줄을 잡아당겨 선수들이 먼저 눈을 뜨고 연습하게 하고, 이것이 매우 도전적인 게임이며, 그들의 손재주와 기억력을 시험해야 한다고 말했다. 몇 번 연습한 후에, 그들의 눈을 가리고, 그들을 놓아주었다. 절정에 이르렀을 때, 사회자가 모든 조수에게 밧줄을 가져가라고 요구하면, 너는 멋진 공연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옆에 있는 사람이 일부러 오도하고, 고개를 숙이고, 발을 들어 올리는 것을 주의해라.
6, 새빨간 거짓말
한 사람이 눈을 가리고' 맹인' 역할을 하고,' 맹인' 왼쪽에 앉아 있는 사람이 현장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손가락질하기 시작했다. 그가 그 중 하나를 가리키자, 그는 맹인에게 물었다. "이렇게 해도 될까요?" " 。 만약' 맹인' 이 없다고 하면 다음 사람을 계속 가리키세요. 장님' 이 동의할 때까지 비난받는 사람은 게임에서 뽑은 사람이다. 맹인' 은 안대를 벗고 각자의 표정에 따라 누가 뽑혔는지 추측하지만 참가자들은 맹인에게 알릴 수 없었다. 물론, 선정된 것은 아마도' 맹인' 본인일 것이다. 맹인은 제목을 만들거나 프로그램을 지정해서 선정한 사람이 완성해야 한다. 모험을 좋아하면 프로그램이 황당무계할수록 더 좋다. 다음 라운드에서, 이전 라운드에서 선출된 사람은 실명할 것이다.
7, OEM 게임
사람마다 카드 한 장을 뽑아 이마에 붙였다. 자신의 카드는 볼 수 없지만 주변 사람들의 카드는 볼 수 있습니다. A 최대, 2 최소, 점 수가 같습니다. 색상은 큰 것부터 작은 것까지 하트, 스페이드, 풀꽃, 마름모꼴입니다. 이때 사람들은 다른 사람의 카드와 표정에 따라 자신의 카드가 가장 작은지 추측하기 시작했다. 나이가 가장 어리다고 생각되면 포기하고 그에 상응하는 가벼운 처벌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면 창피한 일을 폭로하지만 카드를 보지 말고 게임을 계속할 수 있다. 모두가 단념하지 않고 카드를 드러내면 가장 작은 사람은 벌을 받아야 한다. 예를 들면 엉덩이로 글을 쓰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게임 분석: 게임의 관건은 사람들이 주변 카드를 처음 볼 때의 순간적인 표정과 눈빛을 포착하는 것이다. 물론, 당신의 연기가 충분히 훌륭하고, 이런 심리를 교묘하게 이용하고, 반대로 행동한다면, 절대적으로' 눈으로 사람을 해친다' 고 할 수 있다.
8, 코스 기억
5 명 이상이 게임에 참가합니다. 게임에 참가한 사람들은 차례대로 한 과목을 말한다. 영어, 마케팅, 데이터 구조 등 그들이 참석했던 과목을 말하는 것이 가장 좋다 ... 게임이 시작되자 사회자가 물었다: 당신은 오늘 어떤 수업을 합니까? 첫 번째 사람은 영어 수업과 같이 모두가 보고한 과목을 무작위로 말한다. 영어 수업 이름을 대표하는 사람은 손을 들어 영어 수업이 좋지 않다고 대답했다. 모두들 이구동성으로 물었다: 어떤 수업이 좋습니까? 그 대표는 다른 사람의 대표를 위해 무작위로 과정을 제정한다. 그냥 게임을 반복하십시오. 게임의 하이라이트: 게임에 참여하는 모든 멤버들은 모든 사람이 말하는 전문명을 기억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출석을 받아 어떤 수업시간에도 대답할 수 없다. 일부 참가자들은 주의를 산만하게 할 때 어색함을 느낀다. 잘못을 범한 사람이 절차를 집행하다.
9. 꿀벌 두 마리
단어 읽기: 두 마리의 꿀벌이 꽃밭을 날고 날다 ...
동작: 두 사람이 얼굴을 맞대고 있다.
1, 두 손은 난초 손가락처럼 팔을 위아래로 펼칩니다.
2. 양손으로 손을 바꾸고 가슴을 앞으로 날다.
3, 핸드 해머 가위 천;
4. 위너 손을 뻗어 뺨을 한 대 때리며 "탁" 이라고 말했다. 진 사람은' 아아아' 를 부른다. 지지 않으면 이기지 않고 입술로 키스를 한다.
승패: 반응 속도에 따라 지는 사람은 하나의 절차를 벌한다.
10, 나 너 있어?
2 라운드 경기는 라운드당 5 명이 참가한다. 매 라운드 규정 제목에 따라 도전자들은 차례로 자신의 독특한 경험을 이야기했다. 반 전체가 손을 들어 표결을 하고, 손을 들어 비슷한 경험이 있음을 나타내고, 손을 들지 않으면 비슷한 경험이 없음을 나타낸다. 반수 이상의 사람들이 손을 들자 도전자는 실패했다. 물론, 게임을 잃지 않기 위해, 당신은 또한 전에 없었던 놀라운 경험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누가 큰 뇌를 가지고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