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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구 경기 규칙, 심판 판정 시 제스처 등.

배구 경기 규칙은 기술 규칙, 비기술 규칙, 현장 기재 요구로 구성되어 있다. 그라운드 기재, 경기 방식, 참가 인원 등의 규칙은 배구가 다른 스포츠와 다르다고 규정하고 있다. 참가자의 권리와 책임, 경기 중단과 지연, 선수의 불량 행위 등 규칙은 배구 참가자가 공정하고 도덕적인 환경에서 경기를 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규칙에서 대량의 명확한 기술 정의는 배구의 핵심이자 우리가 반드시 파악해야 할 기본 내용이다. 배구의 지속적인 발전과 많은 객관적인 조건의 필요성에 따라 규칙은 기술적 요구에서 점차 완화되고 단순해지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사람들이 규칙과 배구를 더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할 것이다.

(a) 팀 의류

대원의 옷은 상의, 반바지, 운동화를 포함한다.

1 .. 선장님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팀장은 스코어보드에 서명하고 팀을 대표하여 제비를 뽑아야 한다. 복권 당첨자는 배달을 선택할 수도 있고, 배달을 받을 수도 있고, 법원을 선택할 수도 있다. 대장은 장내에서 대장이다. 공이 죽어서 경기장 대장만이 심판과 이야기할 수 있다. 경기장 대장은 규칙과 규칙의 집행에 대한 설명을 요구할 수 있고, 정상적인 경기 휴식 (일시 중지 및 교체) 을 요구할 수 있다.

2. 교체 선수

각 팀은 경기당 최대 6 명의 선수를 교체할 수 있다. 한 선수는 경기장을 떠나고 다른 한 선수는 그의 자리를 대신한다. 대체에서 한 명 이상의 개인을 동시에 대체할 수 있습니다.

3. 게임이 중단되었습니다

정상적인 경기 휴식은 일시 중지와 교체이다. 경기가 사구일 때 심판이 호루라기를 불기 전에 경기장 대장은 그에 상응하는 손짓으로 휴식을 요청했다. 한두 번의 일시 중지는 연속일 수 있고, 각 변마다 사람을 바꿔서 경기 과정을 거치지 않을 수 있다. 같은 팀은 경기를 거치지 않고 연속 교체 요청을 해서는 안 되지만, 같은 교체 요청 중에 두 명 이상의 선수를 교체할 수 있다. 한 번의 일시 중지는 30 초이지만, 세계경기에서는 5 분 10 에 도달하면 기술 일시 중지, 시간은 1 분입니다. 매 경기마다 팀은 여전히 30 초의 정지 기회가 있다. 일시 중지 기간 동안 선수는 경기 구역을 떠나 좌석 근처의 접근성 구역으로 가야 한다.

(1) 서브

서브는 첫 번째 심판이 호루라기를 불면 5 초 이내에 공을 던지거나 철수하고 공이 땅에 떨어지기 전에 한 손이나 팔의 어떤 부위로도 공을 쳐야 한다. 공이 착지할 때 서브를 만나지 않으면 서브를 시도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서브를 시도한 후, 제 1 심판은 제때에 호루라기를 불어서 다시 서브를 할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하며, 서브측은 다시 호루라기를 부는 후 3 초 이내에 서브를 해야 한다. 서브측은 공을 치거나 벗을 때 그라운드 (끝선 포함) 나 서브구역 밖의 바닥을 밟아서는 안 된다. 공을 친 후 장내나 서브구역 밖에서 밟거나 착지할 수 있습니다. 매번 서브를 할 때마다 서브를 시험해 볼 수 있다.

(2) 코트에서의 선수 위치

선수의 위치는 발의 착지 위치에 따라 결정된다. 각 앞줄 선수는 적어도 한 발의 일부를 가지고 있으며, 같은 줄의 뒷줄 선수보다 중앙선에 더 가깝다. 각 오른쪽 (왼쪽) 선수는 적어도 한 발의 일부를 가지고 있으며, 같은 줄의 중간 선수들의 발보다 구장의 오른쪽 (왼쪽) 가장자리에 더 가깝다. 서브자가 공을 치는 순간, 선수들의 발이 그라운드에서의 착지 위치는 반드시 위치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한다. 서브를 넣은 후 선수는 경기장과 접근성 구역의 어느 곳에나 있을 수 있다.

(3) 오프라인 횡단

상대 경기를 방해하지 않고 선수들이 상대 인터넷 아래 공간을 통과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선수들의 한쪽 발이나 두 발이 중앙선을 넘어 상대의 그라운드에 닿을 수 있도록 허용하고, 발의 일부분도 중앙선에 닿거나 중앙선 위에 놓는다. 발을 제외한 선수 몸의 다른 부위는 상대 경기장과의 접촉을 허용하지 않는다. 게임이 중단되면 플레이어는 상대방의 경기장에 들어갈 수 있다.

(4) 터치망

새로운 규칙은 터치망이 반칙이라고 규정하고 있지만, 가끔 터치를 시도하지 않고 공을 치는 것은 반칙이 아니다. 타격을 시도하지 말라는 것은 타격 동작과 타격 시도가 이미 완료되었다는 뜻이다. 스매시를 완성하거나 스매시를 엄호한 후 가끔 그물을 건드리면 반칙이 아니다.

(5) 그물을 막다

블로킹이란 선수 * 가 네트에 가까워 그물망 위에 손을 올려 상대방이 공을 오는 것을 막는 동작을 말한다.

공을 만지는 차단 동작이 차단을 완성했다. 앞의 선수만 막을 수 있고, 뒤의 선수는 막을 수 없다. 만약 네가 공을 자신의 코트에 막는다면, 이것은 너의 팀의 첫 타가 될 것이다. 앞줄 선수가 공을 가로막는 것은 본 팀의 한 타가 아니기 때문에 본 팀이 블로킹한 후 세 번 공을 칠 수 있다. 블로킹할 때, 선수는 손이나 팔을 그물에 뻗을 수 있지만 상대방의 타격에 영향을 주어서는 안 된다. 공은 상대방의 공격 타수가 완료된 후 공을 쳐야 한다. 차단 동작에서 공은 하나 이상의 차단자를 빠르고 연속적으로 접촉할 수 있습니다.

(6) 경기 중 타격

규칙은 선수들이 신체의 어떤 부위로도 공을 만질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다. 그러나 공은 붙잡히거나 던지는 것이 아니라 맞아야 하며, 공은 어느 방향으로든 튕길 수 있다. 선수가 이 규정을 어기면, 공을 잡는 것으로 판정된다.

규칙은 공이 동시에 신체의 다른 부위에 닿아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공이 연이어 선수 몸의 다른 부위에 부딪치면 연타반칙이다. 그러나 블로킹 동작에서는 같은 선수나 같은 블로킹의 다른 선수가 단일 동작에서 계속 공을 만질 수 있도록 허용했다. 팀의 첫 타에서는 선수 몸의 다른 부위가 같은 타구에서 계속 공을 칠 수 있도록 허용했다. 첫 번째 샷은 서브, 공격 샷, 우리 측이 막은 공, 상대방이 막은 공을 받는 것을 말한다. 팀은 2 차, 3 차 타시 신체의 다른 부위를 계속 만지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7) 수석 심판과 순찰원 간의 협력

일반적으로 제 1 심판은 변심의 판단을 존중해야 한다. 공이 국경 근처에 떨어졌을 때, 그는 순찰원의 깃발을 관찰하고 최종 판단을 내려야 한다. 순찰원은 국경 근처에서 공을 판정해야 한다. 똑똑히 보지 않으면 급하게 깃발을 만들지 마라. 필요하다면 제 1 심판에게 상황을 설명할 수 있다.

볼촉수가 아웃될 때, 특히 후장이 아웃될 때 주심은 변심의 판단에 의지하고 존중해야 하며, 변심은 제때에 정확한 판단을 내리고 주심에게 손짓을 해야 한다. 공이 표지판에 닿거나 표지판과 연장선 바깥쪽에서 그물을 통과할 때, 첫 번째 심판의 근단은 오른쪽의 순찰원과 함께, 멀리 왼쪽의 순찰원과 맞춰야 한다. 서브자가 단선을 밟거나 서브구역 밖으로 뛰어내릴 때 순변원은 주동적으로 심판 손짓을 해야 하며, 제 1 심판도 순변원의 판단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1 회부터 3 회까지, 만약 당신이 25 점을 받고 적어도 2 점을 앞서면, 당신은 한 판을 이길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만약 점수가 24: 24 라면, 너는 반드시 팀 2 점을 앞서야 한다. [26: 24; 27: 25 ...] 승리입니다.

배구 심판 제스처

/teacher home page/tiyu/new _ page _ 8.htm

분할선 신호량:

1 .. 붉은 깃발 높이 들고-파울볼

2. 붉은 깃발이 안쪽 공을 비스듬히 가리키고 있다.

붉은 깃발은 가슴에 세워지고 왼손은 깃발 꼭대기에 평평하게 놓여 있다. 타자가 아웃한다.

4. 붉은 깃발을 높이 들고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합니다. 공이 표지판에 닿았습니다.

5. 아무런 표시도 하지 않습니다. 잘 보이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