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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평악이 제비를 뽑아 마시다.

청평악장 작가 신 기아 송대.

뗏목 위의 처음 두 문장: 풀의 처마는 낮고 작으며 시냇물 위의 풀은 녹색이다. 취한 우 지방 술에 취해, 목소리가 부드럽고 듣기 좋은데, 백발 노인은 누구의 집입니까?

오두막의 처마는 낮고 작으며 개울에는 푸른 풀이 가득하다. 취한 오어가 부드럽게 들리나요? 네, 저 백발 노인은 누구의 것입니까?

다음 네 문장: 큰 소년은 두계동을 매고, 중소년은 닭장을 만들었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막내아들이다. 그는 풀숲 속 풀숲에 누워 방금 딴 연꽃을 벗기고 있다.

큰아들은 개울 동쪽의 콩밭에서 풀을 뜯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짜느라 바쁘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막내아들이다. 그는 시냇가의 풀밭에 누워 방금 딴 연꽃을 벗기고 있다.

확장 데이터:

이 시에서 작가는 단순히 객관적인 스케치만이 아니라 농촌의 경치를 묘사함으로써 그의 주관적인 느낌을 반영한다.

작가의 단어는 농촌의 비작업 환경에서 일부 비작업 구성원의 생활을 그려내어 봄 농촌의 활력과 정취를 반영한다. 마지막 영화의 첫 번째 문장과 두 번째 문장은 저자가 본 것이다. 렌즈는 좀 멀다. "낮은 작은", 덩 주석은 두보의 절구 "만행" 을 인용했다. "나는 모재를 익히면 절대 낮고, 강상연래근이다." 남송 농촌 생활 여건이 좋지 않다는 글을 썼다. 나지막한 처마에 접근하지 않으면, 이 집의 활동을 볼 수 없고, 사람들의 말소리를 들을 수 없다. 2 기, 오두막이 개울에서 멀지 않은 것이 분명했고, 개울가의 풀은 이미 녹색으로 변했다. 사실, Xie Lingyun 의 "등반 연못 위층" 에서 "봄 풀이 연못에서 자랍니다" 라는 의미는 봄이 농촌에 있으며 바쁜 계절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작가는 초가집 초가집에 다가올 때까지 약간 취기를 띠고 근처를 배회했지만 오음과 대화하는 소리를 듣고 친근하고 달콤했다 (이른바' 사랑'). 그는 이제야 이 집안의 어른들이 모두 밭에 가서 일을 하고, 단지 한 쌍의 노부부만이 집에 머무르고, 늘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래서 저는 반문을 사용했습니다. "이것은 누구의 늙은이입니까?" " 그런 다음이 가족의 다른 소년들의 묘사로 이동하십시오. 이렇게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수준은' 취함' 의 주체를 옹사위라고 부르는 것보다 더 합리적이다.

참고 자료:

Baidu 백과 사전-"qingpingle 마을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