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 버전 콘텐츠 미리 보기를 업데이트합니다.
다음 릴리스 업데이트 항목: CavesCliffs.
스냅샷은 올해 발표될 예정이며, 공식 버전은 202 1 여름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고산 부분 (지난해 투표한 그룹): 염소+새로운 고산 형성 메커니즘+떨어질 눈.
동굴 부분: 새로운 동굴 형성 메커니즘+은 다른 동굴 형성으로 나뉜다.
동굴군 1 울창한 동굴: 화초가 무성한 동굴. A 빛나는 장과, B 포자꽃, C 부평초 식물, D 진달래꽃.
새로운 동굴 형성 메커니즘: 동굴 형성 방식의 변화는 크고 규모가 크며, 동굴 안의 물 원소는 호수의 존재와 같이 더 풍부하다.
동굴 그룹 2: 물방울 동굴: 물방울 돌)+석순 분포. 석순은 물방울을 떨어뜨릴 수 있고, 물은 용기에 모을 수 있다.
부끄럼식물 (sculk growths) 과 부끄럼센서 (sculk sensor) 는 홍석 신호를 생성할 수 있다.
동굴 깊숙한 곳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적대생물: 파수꾼은 지하 깊은 곳에서 생성되어 소리에 쉽게 놀라고 공격력이 높다.
염소: 높이 뛰고, 차고, 공격하고, 발로 차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자수정동: 매우 희귀해서 채굴된 수정조각은 망원경을 합성할 수 있다.
새로운 미네랄 구리: 시간이 지남에 따라 구리 블록은 녹슬게 됩니다.
피뢰침: 구리는 일정 범위의 번개를 끌어들이는데 쓰인다.
번들: 저장 도구, 서로 다른 물건을 64 개로 쌓는다.
고고학 시스템: 유적을 만날 수 있습니다. 너는 브러시로 유적의 고고학 조각이나 미네랄을 쓸어버릴 수 있다. 고물은 전시할 수 있고, 도기 항아리에 달라붙을 수 있으며, 도자기를 구우면 완성할 수 있다.
도롱뇽: 동굴 물 속의 새로운 생물. 만약 당신이 통에 도롱뇽을 넣으면, 그것은 플레이어를 따라 적대적인 생물을 공격할 것이다.
생물 투표, 빛나는 오징어 승리.
게임에 빛나는 오징어를 넣어 최면 효과가 있다 (구체적인 형태는 알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