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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서는 영격을 부를 수 있는 마법책이다.

문/라나

이 문장 덕분에, 이 책을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법의' 오공심원' 에 숨어 있는 큰 선배님.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홍보서를 만나다

큰선배가 책꽂이에서 책을 꺼내어 나에게 건네 주었을 때, 손은 자연스럽게 지하로 가라앉았다. 너무 무거워요. 나는 이 책을 들어 올리면 무거워서 집안의 장식품이 될까 봐 두렵다. 몸에 책장의 높이를 차지하는 것 외에 매일 나를 보고 나에게 말을 하지 않는 것도 의미가 없다.

큰 선배가 나의 망설임을 알아차린 것 같다. 그의 깊은 쌍꺼풀 아래에서 스포트라이트 한 쌍이 나를 향해 정중히 부드럽게 말했다. 이 책은 단숨에 다 읽을 필요도 없고, 한 번에 읽을 필요도 없고, 심지어 순서대로 다 읽을 필요도 없다. 책의 내용은 독립적이므로, 너는 마음대로 한 페이지를 펼쳐서 쉽게 읽을 수 있다.

나는 반신반의하며 책을 다리에 올려놓고 마음대로 뒤집었다. 마치 사전을 뒤집는 것 같았다. 각 페이지의 바닥에는 주요 어휘와 어구의 출처에 대한 주석이 많이 있으며, 그 책에는 짙은 색의 만다라 그림이 첨부되어 있는데, 이는 영격이 생전에 지은 것으로 신비로운 분위기가 있다.

융격은 분석 심리학의 아버지이다. 홍보서도 그가 자칭하는 새 책이다. 19 14 부터 1930 까지의' 자기실험' 을 기록한 영격 자기분석의 개인 일기입니다. 영격의 환상, 꿈, 진리, 독백은 모두 책에 있다. 그가 직접 그린 만다라는 모두 예술품이다. 속표지에 묘사된 바와 같이, 홍보서는 중세의' 시간의 책' 그림책에 더 가깝다.

책은 사람과 마찬가지로 옳든 그렇지 않든 운명이 있다. 나는 그것을 가지고 다니기로 선택했다. 그것을 마법책으로 읽고 싶다. 융격이 썼을 때 조금씩 기록되었다. 볼 때 목록에서 무작위로 골라서 추첨처럼 조금씩 훑어보려고 합니다.

홍보서는 어떤 책인가요?

이 책을 적절한 언어로 묘사하기는 어렵다. 일반적인 견해는 영격의 일부이며 영격과 영혼의 대화가 있다는 것이다. 정 자기 분석의 실험 기록입니다. 이것은 상징적인 심리학의 걸작이다. 읽은 후, 나는 첫인상을 간직하고 그것을 기호와 주문으로 가득 찬' 마법책' 으로 삼았다. 열 때마다 융격이라는 큰 마술사를 불러 말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레드북의 소개에서 정 위챗 모멘트 친구 칼리 비킨스 (Carly Bijns) 는 이 책을 이렇게 평가한 적이 있는데, 그 속의 비유는 매우 적절하다.

60 년 동안 "레드 북" 이 출판되면서

영격이 죽기 전에 이 책을 읽게 된 것은 그의 환자와 친구들이었는데, 읽은 사람들은 이 책에 대해 매우 궁금했다. 초기 원고도 소규모로 전해졌고, 영거는 생전에 이 책을 출판할지 여부를 망설이고 있다.

영격이 사망한 지 48 년 후, 원서 원고는 영격상속인협회가 저명한 학자 Sonu Shamdasani 교수에게 편찬을 허가해 원고를 집필하는 데 거의 13 년이 걸렸다.

1990 부터 원고는 독일어로 컴파일되었다. 2000 년에 정 상속인 협회는 공개 출판을 결정했다. 2009 년 초에 독자판의 영역본은 미국 노턴 출판회사에서 출판되었다. 제가 지금 가지고 있는 이 책은 번역판이 번역한 중국어판입니다. 기계공업출판사 20 17 년판 1 판, 전판이라고 합니다. 한 글자도 삭제하지 않았습니다. 손에 쥐니 아직도 김이 나는 것 같다.

오기가 쉽지 않고 존중과 신중함 때문에 이 책의 번역자와 편집자의 서문, 서론, 논평은 모두 90 여 페이지이다. 이 부분에 대해 나는 책의 개요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한 페이지씩 한 페이지씩 본다. 본문 부분, * * * 300 여 페이지, 제 1 권 11 장과 제 2 권 21 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 1 권

머리말: 신인의 길

제 1 장 영혼을 다시 찾다

제 2 장 영혼과 신

제 3 장 영혼의 우아함

제 4 장 사막과 사막 체험

제 5 장 미래의 지옥 여행

제 6 장 정신분열증

제 7 장 살인 영웅

제 8 장 하나님의 탄생

제 9 장 신비와 만남

제 10 장 지도

제 11 장 최종 솔루션

제 2 권

서문에서 악행자의 이미지.

제 1 장 홍인

제 2 장 숲의 성

제 3 장 비천한 사람

제 4 장 은둔자, 죽음 (1)

제 5 장 사망 (다음 날)

제 6 장 죽음

제 7 장 초기 절의 유적

제 8 장 첫날

제 9 장 다음날

제 10 장 주문

제 11 장 계란 열기

제 12 장 지옥

제 13 장 희생 살인

제 14 장 성인 바보

제 15 장 제 2 밤

제 16 장 제 3 밤

제 17 장 제 4 밤

제 18 장 세 가지 예언

제 19 장 마법의 선물

제 20 장 십자가의 길

제 21 장 마술사

다음 구절은 영격만년에 쓴 것으로, 이 책의 서론으로 쓰인다.

편집자 소개에서 칼 구스타프 아커힐름 융그는 현대 서구 사상계의 중요한 인물이지만 그의 작품은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정은 이 책에 16 년 이상을 썼다. 작가와 번역자에 대한 존중을 나타내기 위해 나도 10 년 동안 천천히 다 읽을 예정이다.

룽지 렌

용거는 1875 년 콘스탄츠 호수의 케스빌에서 태어났고, 이후 그의 가족은 라인폭포 옆에 있는 로핀으로 이사했다. 그는 맏아들이고 여동생이 하나 있다. 그의 아버지는 스위스의 개신교 목사이다. 1902 년 Jung 과 Emma Rauschenbach 약혼, 결혼 후 5 명의 아이를 낳았다.

젊은 정, 직업을 선택할 때 우리와 충돌했다. 그는 문과 이과를 선택해야 합니까? 마지막으로, 생계를 위해, 그는 의학을 공부하기로 결정했다. 대학에 입학한 후에도 영격의 마음 속 문리연구 방향에 대한 갈등이 여전히 그를 괴롭히고 있다. 그는 이를 제 1 인격과 제 2 인격의 갈등이라고 부른다. 그래서 그는 의학을 공부하면서 철학 서적을 정독하느라 바빴다. 나는 나 자신을 생각한다. 내가 결정을 내릴 때, 두 가지 다른 목소리가 내 머리 속에 자주 나타난다. 나는 그들을 꼬마와 요정이라고 부른다. 이것들은 모두 우연이 아니다. 그들은 나로 하여금 일방적으로 융격과의 친밀함을 느끼게 했다.

융격의 중요한 이론

정 씨는 19 1 1 에 힘보다 많은 전환과 상징을 썼다. 책의 서문에서 그는 중년은 매우 중요한 나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인생의 후반생의 시작을 상징한다. 그동안 사람들은 심리적 변화가 있을 것이다. 사실 이 나이에 나도 마침 사상적 전환을 시작했다.

융은 자기 분석 과정에서 자신의 이론을 발전시켰다. 19 13 년 뮌헨의 정신분석회의에서 그는 힘이 두 가지 기본 운동인 내성적, 이런 주체의 관심이 주로 내면세계를 가리킨다는 새로운 심리유형 이론을 제시했다. 외향성, 이런 학과의 흥미는 주로 외부 세계를 가리킨다. 이 두 부류의 사람들은 모두 자신의 가치를 발휘하기 위해 자신의 심리가 필요하다.

이곳을 보니 영격이 정말 신기하다는 감탄을 금할 수 없었다. 심리학을 배우는 것은 심리적인 문제가 있기 때문이거나 심리상담사가 되고 싶다는 것이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제 생각에는, 이런 이해는 좀 한계가 있습니다. 사실 모든 사람은 심리학을 좀 배울 수 있다. 혹은 자신을 더 잘 알고, 일부 경로를 통해 자신의 가치를 탐구해야 한다.

19 18 융은' 무의식' 이라는 논문을 썼다. 그는 우리 모두가 두 세계 사이에 서 있다고 지적했다: 외부감각의 세계와 무의식의 세계. 19 19 년' 정신신앙의 심리학 기초' 를 발표했고, 그는 책에서 집단 무의식이 활성화될 수 있는 두 가지 상황을 제시했다. 아래 논문의 내용을 보고 턱이 떨어질 뻔했다.

1922 년, 영은 이 일기에서 자신의 영혼과 대화를 나눴는데, 이 일기는 당시' 새 책' 이라고 불렸다. 그중에 종교에 대한 답변이 있는데, 내가 본 것 중 가장 좋은 해석이다. 수수께끼가 마침내 풀린 것 같다.

영격은 1922 년 발표한 논문에서 문예작품을 두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첫 번째 작품은 전적으로 작가의 목적에서 나온 것이다. 두 번째 작품은 저자를 지배한다. 영격은 저자를 지배할 수 있는 모든 작품이 집단 무의식에서 나온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상황에서 창작 과정은 무의식적으로 활성화되는 프로토타입 이미지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이것을 보고 소름이 돋았다. 현재 친구와 함께 창업하는 회사를 암광문화라고 합니다. 구체적으로 하고 있는 일은 자매체, 지역사회, 그리고 일부 체험수업을 포함한다. 우리의 구호는' 어둠 속의 빛을 만들고, 이 짧은 인생을 이해하는 것' 이다. 나는 영격과 친구를 사귀었다고 말할 수 없다. 내가 어떤 영감을 받았다면, 그가 소위 집단 무의식이라고 부르는 영감을 받았거나, 시장에 수요가 생겼다고 해석한 것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1926 년, 영은' 무의식 과정 심리학' 이라는 책에서 중년 변화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 토론은 지금의 말로 볼 때 매우 믿을 만하고 매우 접지적이다.

홍보서의 본문

본문이 원문 발췌를 제외하고는 모두 불필요하다고 느꼈다. 본문에는 300 여 페이지가 있는데, 나는 이따금 뒤져 마음을 뒤흔드는 글만 들고 천둥소리처럼 들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 시대의 외로운 영혼보다 융격이 행복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생전에 완전히 이해되지는 않았지만, 가족과 친구들로 둘러싸여 상당한 인정을 받았다. 홍보서에서 그는 영혼에 대한 고문을 견지하고 있는데, 마치 어떤 힘에 이끌린 것 같지만, 또 즐거운 선택의 길을 따르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카탈로그에서 제 2 권의 마지막 장을 직접 찾았다.' 마술사' 라는 단어가 터널 끝의 희미한 빛처럼 눈에 띄기 때문이다. 나는 망설이지 않고 끝까지 달려가 보물 상자를 열고 웃었다.

마법사에 이렇게 매료된 것은 내가 얼마 전에 쥐가 나서 갑자기 소설을 쓰고 싶은 것과 관련이 있다. 소설의 이름은' 라나의 마법 수련여행' 이다. 사실 나는 이전에 어떤 소설도 써본 적이 없고, 마법 방면의 연구도 해본 적이 없다. 저는 단지 이 주제가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영격과 빌레몬의 대화를 보았을 때, 나는 이때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심정으로 얼굴에' 바다가 웃었다' 는 표정을 지었다.

요컨대, 이것은 내가 융격을 부를 수 있다고 생각하는 마법책이다. 영격과 이야기하는 마술사는 빌레몬이라고 하고, 나에게는 나와 이야기하는 마술사는 영격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