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경기 활동 프로그램 1
I. 활동의 목적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체육활동의 전개를 더욱 추진하고, 체육활동의 분위기를 촉진하고, 각 부처, 각 반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신구 학생들 간의 교류를 강화하고, 학생들에게 자기표현의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_ _ _ _ 기술학원은 2006 년 6 월 23 일 학원' 환영컵' 농구 경기를 개최할 예정이다.
둘째, 활동의 목적
공과 친구를 사귀고, 교류를 촉진하고, 몸을 튼튼하게 하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다.
셋째, 주최자
_ _ _ _ _ _ 기술 대학 학생사무처
넷. 조직자
_ _ _ _ _ 기술 대학 학생회 체육부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시간과 장소
경기는 20__ 년 9 월 23 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2 시부터 5 시 30 분까지 뒷산 농구장에서 시작된다.
자동사 참가자
각 부서, 지속적인 교육학원, 학생회, 단체위, 협회의 대표.
일곱, 그룹화 방법
각 학과 체육부는 6 월 18 일 교무처 107 에서 추첨을 하며, 아직 도착하지 않은 사람은 기권으로 간주된다.
여덟, 경쟁 형식
토너먼트, 부서별 추첨 순환전, 결승에 진출한 후 추첨 토너먼트를 합니다.
아홉. 경기 규칙
1. 경기 기간 동안 날씨가 경기에 적합하지 않으면 경기 일정이 바뀌고 다른 경기 시간은 변하지 않는다.
2. 부문 단위로 경기에 참가합니다. 팀은 인솔자 한 명과 12 명의 선수로 구성되어 있다. 대원은 반드시 학과 동창이어야 한다. 팀장은 반 구성원의 서명, 협상, 연락 등 모든 일을 전적으로 책임진다.
3. 경기는 전후반, 매 반 30 분, 중간 휴식 15 분으로 나뉜다.
4. 전반전 시구 후 후반전이 교체 서브규칙으로 바뀐다.
5. 경기에서 반마다 누적 반칙이 7 회 이상이며 상대는 두 번의 페널티 킥을 받을 수 있다.
6. 전체 경기에서 다섯 번 반칙을 한 선수는 처벌을 받을 것이다.
7. 전체 경기, 팀당 5 회의 일시 중지 요청 기회, 전반전 2 회, 후반전 3 회. 일시 중지 시간은 30 초입니다. 사람을 바꾸는 데는 제한이 없다.
8. 만약 경기에서 일시 중지 또는 교체 요구가 있다면, 해당 반의 인솔자만이 스코어대에 가서 요구를 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스코어 카드 직원은 심판에게 일시 중지 (또는 교체) 를 요청합니다. 심판은 특별한 일시 중지가 있을 수 있으며, 인솔자와 그라운드 선수는 심판에게 직접 일시 중지를 요구할 수 없다.
9. 참가 부서에는 통일된 복장과 번호가 있어 두 팀은 달라야 합니다.
10. 선수는 선수정신을 반영하지 않는 반칙 동작을 한다. 예를 들면 사람을 때리는 것과 같다.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선수는 퇴장당할 것이다. 만약 문제가 있다면, 그들 반의 기권 게임에 따라 처리할 수 있다.
1 1, 타이머는 경기 종료를 나타냅니다. 경기 시간이 끝나기 전에 을 던지고, 신호가 앞 공을 공중에 띄우면 효과가 있다.
12 기권: 경기가 시작될 때 한 팀이 5 명 미만이면 경기가 시작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경기 시간 15 분 후, 만약 그 팀이 도착하지 않았거나 아직 5 명 미만이면, 심판은 그 팀을 기권하고 상대 팀이 이긴다. 한 팀이 여러 가지 이유로 기권했을 때, 다른 팀이 이겼다고 판정했다.
13. 경기 중 부상을 당한 선수가 있다면 즉시 경기를 중지하고 관련 직원에게 가서 상처 처리를 해야 한다. 상황이 심하면 즉시 교의실로 보내주세요.
14. 경기에서 우리는 심판, 직원, 상대, 팀원을 존중해야 한다. 경기장 심판은 경기의 최종 판결권을 가지고 있다.
15. 이번 농구 경기의 경기 규칙은 중국 농구협회가 최근 제정한 경기 규칙에 따라 집행된다.
16. 주최자는 최종 해석권과 판결권을 가지고 있다.
일곱. 상 설정
우승, 준우승, 계군이 있을 것이다.
1 등상: 300 2 등상: 200 3 등상: 100 직원 배치 및 자원 배치.
첫째, 직원 배치
1, 방송국은 이번 행사의 사전 홍보와 경기 홍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2. 국제연락부는 이 활동에 필요한 자금을 마련할 책임이 있다.
3. 홍보부가 이번 행사를 담당하는 포스터와 현수막.
4. 체육부와 학생회 부서에서 이번 행사를 담당하는 인원 배치. 각 경기장에는 심판 1 명, 보조심판 1 명, 스코어 2 명, 타이머 1 명, 사이드 직원 3 명 (질서 유지 2 명, 의료진 1 명) 이 있다.
둘째, 자원 배분
(1) 활동에 필요한 용품 및 장비
경기용 공 4 개
휘파람 6
스코어 카드 4
스톱워치 4 원
포스터 4 장
삼면기
일부 경기 용지
6-in-6 컬러 분필
직원들은 4 상자의 물과 1 상자의 의료용품을 사용한다.
인터넷 5 대 준비금 100
(2), 활동 예산
경기용 공 320 원
휘파람 30 원
스코어 카드 100 원
직원은 물 60 위안을 사용한다.
의료용품 120 원
경품과 증명서 1200 원
* * * 위안: 1830.
농구 게임 활동 계획 2
첫째, 활동 목적:
1,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고, 사제 간의 교류와 이해를 높이고, 사제의 과외 오락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캠퍼스 분위기를 활발하게 한다.
2. 학생의 체질을 단련하고, 우리 학과 학생의 종합적인 자질을 제고하고, 적극적인 진취정신을 배양하고, 농구 경기 수준을 높이고, 교류를 강화하고, 단결을 촉진하고, 학생들에게 자신을 보여주는 무대를 제공한다.
둘. 주최 기관: 2020 급 야금계 당 지부.
셋째, 참가 단위: 우리 원 야금학과 2020 급 전체 학생, 교사.
위치: 웨스트 캠퍼스 농구 코트
경기 시간: 4 월 하순 (일정 참조).
자동사 대회 조직위원회 미만:
경쟁 컨설턴트: 류택시 (학원위원회 서기, 04 급 학생당 지부 책임자)
회장: 호지현
부주임위원: 조오정
회원: 양과씨, 모전복, 리아 광부, 쇼초,, 모,, 왕
비서: 황군
일곱. 중재위원회:
감독: 오봉
회원: 리아 광복, 왕, 양과
여덟, 대회 심판 그룹:
주심: 송카이
심판: 팀당 심판 한 명을 파견하여 심판이 배정한다.
Ix. 현장 서비스 및 옹호 실무 그룹:
책임자: 황군.
회원: 지부의 모든 당원, 당원은 책임자의 지휘를 받고, 모든 지부 서기는 전폭적으로 책임자와 협력한다.
X. 참여 방법 및 기타:
1. 이번 대회 참가자들은 모두 우리 원 야금학과 2020 급 학생과 교사였다.
2. 팀당 12 명, 인솔자 1 명 (유효 휴대폰 번호 신고 필요). 대회에 등록한 선수는 반드시 우리 학과 2009 년 전일제 재학생과 우리 학원 교사여야 한다.
3. 팀당 심판 한 명을 보고하면 심판위원회가 통일적으로 배치하도록 보장할 수 있다.
4. 이번 대회에는 ***4 개 팀, 순환경기제 (팀이 만났다) 가 있습니다.
5. 각 참가팀은 문명경쟁을 해야 하고, 경기 작풍을 단정하게 하고, 안전에 주의하고, 우정이 제일이다.
6. 팀원들의 건강상태는 각 팀이 엄격히 통제한다. 경기 중 건강 문제가 발생하면, 대원들은 책임을 진다.
XI. 경쟁 방법:
(1) 경기는 순환제를 사용한다.
(b) 라운드 로빈 순위 결정 방법
1, 적분제 경기, 1 회 2 점, 1 회 1 점, 기권 0 점.
2. 같은 점수를 받은 팀은 경기당 평균 득점으로 순위를 매겼다.
3, 평균 점수가 같고, 경기 평균 반칙 횟수에 따라 순위가 매겨집니다.
(c) 경쟁의 구체적인 조치
농구 게임 활동 계획 3
I. 목적: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반 간의 교류를 촉진하고, 구기종목에서의 경기 요구를 만족시키고, 전시와 교류를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활발한 학생회가 이번 대학생 농구 경기를 특별히 개최했다.
둘째, 객체 지향:
이번 대회는 활발한 2 학년 3 학생을 대상으로 반 간 팀 형식으로 참가한다.
셋. 경기 시간과 장소
2020 년 3 월 12 일부터 2020 년 3 월 23 일까지
서농구장
넷째, 인센티브는
상위 3 위를 장려하다
동사 (verb 의 약어) 경쟁 방법
1, 매회 ***40 분, 두 부분으로 나누어 각각 20 분입니다. 제 2 절 마지막 2 분 동안 순이 기록되면 나머지는 최신 농구 경기 규칙에 따라 집행된다.
2. 1 단계는 4 조의 단일 순환제를 채택하고, 2 단계는 교차 탈락제를 채택한다.
3. 리그전 순위 결정: 1 이닝 2 점, 1 이닝 1 점, 기권 0 점, 총점별 순위; 점수가 같으면 두 팀의 승부 관계와 순승점에 따라 순위가 정해진다.
자동사 다른 사람
1 저녁과 9 월 10, 10: 00, 각 팀 대표들은 학생회 사무실 (동방기 120) 까지 추첨에 참여했다. A, b, c, d 팀에는 A 1-A5, B 1-B5, C 1-C5, d 그룹 등 5 개 팀이 있다
2. 학생증이나 관련 증명서를 가지고 인증을 받으십시오.
3. 각 팀은 경기 일정에 따라 제시간에 경기에 참가해야 하며, 늦은 15 분에 기권으로 기록해야 한다.
경기에서 너는 심판의 판정에 복종해야 한다. 만족스럽지 않다면 경기가 끝난 후 활발한 학생회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다.
심판과 상대 선수는 반드시 존경을 받아야 한다. 심판을 구타하고 모욕하며, 줄거리가 심각하게 그 팀의 출전 자격을 취소한다. 양측이 싸우면, 양 팀은 경기권을 잠시 중단하고 협상 후 처리한다.
6. 만약 특수한 상황이나 일정이 변경되면 각 팀 주최측에 통지할 것입니다. 우리의 연락과 통지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일곱. 일정
농구 경기 활동 계획 4
첫째, 활동 목적:
학생 교류를 촉진하고, 학생 우정을 증진하고, 학생 단결을 강화하고, 학생 풍채를 과시하고, 학교 조직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하고, 학생들의 집단적 명예감을 키우고, 단결된 분위기를 조성하고, 경기 훈련을 통해 학생들의 단결과 협력의 정신을 반영하고, 이번 학교 농구 경기를 특별히 개최한다.
둘째, 활동 주제:
창주 guoxing 직업 기술 학교 농구 경기
셋. 대상 청중: 창주 국흥 직업기술학교 전체 학생.
넷. 활동 시간: 보류 중
동사 (verb 의 약어) 위치: 캠퍼스 농구 코트
자동사 경연 대회 준비 미만:
1. 경기는 추첨으로 진행되며 우승자는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다. 크라운, 아시아, 계군, 출전팀이 있을 것이다.
2. 경기는 전반전에 진행되었습니다. 하프 타임 경기 시간은 20 분이고, 기간은 멈추지 않고, 미드필더는 10 분입니다. 쌍방이 장소를 교환하다.
3. 팀당 인원수는 5 명이며, 교체 횟수는 제한이 없다.
일곱째, 경쟁 규율:
1, 10 분 이상 현장에 없거나 인원이 고르지 않아 자동 포기로 간주됩니다.
각 참가 팀은 요구에 따라 엄격하게 신청해야 한다. 등록 규정을 위반한 사람이 있으면 참가 선수 자격을 취소한다.
3, 각 팀 선수들은 복장 색깔을 통일한다. 결승에 진출한 팀은 반드시 유니폼을 입어야 한다.
4. 전체 대원들은 경기 중' 우정 1 위' 원칙을 보증해 장외 관객이 경기 질서를 난폭하게 교란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경기 관람 자격을 취소하고 징계 처리와 전교 통보를 진행한다.
5. 경기장 선수는 심판의 판정을 존중해야 하며 심판의 판정에 복종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반칙 경고를 하면 심각한 사람 (두 번) 이 벌을 받게 된다. 선수가 경기에서 심각한 반칙이나 위험한 동작을 하면 반칙으로 간주된다.
6. 경기장 선수들은 심판을 포위, 비난, 욕해서는 안 되며, 고의로 경기를 연기하고 경기 질서를 어지럽혀서는 안 된다. 일단 발생하면 이 팀의 출전 자격을 취소하고 관련 책임자에 대한 징계 처리를 하고 전교에서 통보한다.
여덟, 게임 규칙:
1, 경기는 제한 구역 3 초, 후장 10 초, 24 초 규칙을 채택하지 않습니다.
2. 을 던지거나 농구를 할 때 반칙을 하면 반칙자에게 두 번 벌을 받는다.
3. 기술반칙으로 처벌받는 사람은 상대방이 1 을 벌한다.
누적 파울이 6 회 이상인 사람은 자동으로 벌을 받는다.
농구 경기 활동 계획 5
활성 배경:
대학 1 학년 신입생은 학교의 각종 상황에 익숙하지 않고 동창들과 접촉도 많지 않다. 어떤 학생들은 심지어 대학 생활과 공부에도 적응하지 못한다. 농구는 인기 있는 운동이다. 대부분의 학생들이 치는데, 그것은 몸을 튼튼하게 하고, 사람의 면역력을 높이며, 학생들을 질병에서 멀어지게 한다.
활동 목적:
반 간의 농구 우정과 완강한 투쟁, 포기하지 않는 정신을 키우고 대학생의 팀 의식을 강화하고 단결과 협력의 정신을 발양하다. 경기장에서는 무슨 일이든 일어날 수 있고, 학생의 응변능력과 위태로운 자질을 단련시켜 심리적 자질을 높일 수 있다.
활동 시간:
65438+ 10 월 20 일 오후 3 시 ~ 4 시 30 분.
위치:
제 2 농구장
활동 주제:
농구 문화를 배양하고 팀 의식을 강화하다.
이벤트 기획자:
83 급, 80 급 반장, 조직위원, 작풍위원.
활성 개체:
83 반과 80 반의 농구 팬
활동 프로세스:
(1) 2 반 홍보위원은 학생들에게 행사의 주요 목적과 의미를 홍보하고, 모든 농구 애호가들의 참여를 호소하고, 다른 학생들은 치어리더로 참여했다.
(2) 체위는 훈련을 담당하고, 선수들이 용기를 내고, 열심히 훈련하고, 자신감을 쌓고,' 우정 1 위, 경기 2 위' 에 대한 신념을 확고히 한다. 동시에 복장을 통일하고 농구 유니폼을 맞춤화해야 한다.
(3) 반장은 미리 장소를 예약하여 충돌을 피하고, 동시에 농구 규칙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가진 학우를 심판해 주십시오.
(4) 조직위원회 위원들은 치어리더 구호와 외침 기회를 조직하여 경기 전에 식수를 준비한다. 촬영 기술이 좋은 학생들은 경기 도중 사진을 찍고 경기가 끝날 때 사진을 찍는다.
(5) 경기 전에 두 팀 선수들은 우호적으로 악수를 했다. 공을 빼앗을 때, 그들은 부상을 피하기 위해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동시에, 그들은 모든 계층의 풍채를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치어리더는 좋은 시기를 선택해 선수들을 응원하고 분위기를 띄워야 한다.
(6) 경기가 끝나면 두 팀 선수는 다시 악수를 해야 하고, 각 팀 대원들은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깊은 우정을 쌓아야 한다.
활동 예산:
우리는 물을 사고, 포스터를 만들고, 카메라를 빌리고, 농구 유니폼 (선수 유료, 세트 당 40 원) 을 주문하고, 60 원 (유니폼 제외) 을 포함한 작은 상품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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