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 활동 시간: 20xx. XX.XX
셋째, 장소: 놀이터
활동 배경: 옛날에 우리는 고정교실, 고정석, 고정짝꿍이 시끄럽게 떠들어대는데, 너와 할 말이 없었어?
지금, 지금, 그것들은 이미 기억 속에 고정되어 있어서, 이전의 웃음은 우스갯소리일 뿐이다! 대학에 입학한 후 대부분의 학우들은 시간과 무관한 이상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 이런 상황을 감안해 볼 때, 우리는 여기서 전체 학생들을 위해 일련의 체육 활동을 개최한다.
행사의 목적과 의미: 활동을 통해 우리의 바쁜 대학 생활에 즐거움을 더하고, 이 즐거움을 더 많은 학우들에게 전달하고, 독점적인 활력과 열정을 해석하고, 우리의 캠퍼스 문화 활동을 풍요롭게 하며, 학생들을 위해 서로 교류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고, 그들에게 더 많은 친절과 냉막 한 부를 줄 수 있도록 한다.
자동사 활동 미만:
1. 줄넘기 2. 샌드백을 치다. 제기를 차다. 4. 풍선 경기를 합니다.
종이 비행기 (당신의 꿈을 적어 라) 등을 넣으십시오.
참고: 각 작은 활동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첨부하십시오.
일곱. 홍보 및 계획:
사전 홍보는 주로 포스터 형식으로, 행사 당일 주로 현장의 분위기와 행사 자체의 감화력에 의존했다.
8. 주의사항: 행사 당일 모든 직원은 제시간에 도착해야 하며, 각 책임 단위는 긴밀하게 협조하여 지휘를 따라야 합니다. 현장 분위기를 동원하도록 주의해라. 행사가 끝난 후 장소를 정리하다.
이번 행사의 주제는' 행복에 관한 것' 이다. 이 행사에 참가하는 모든 사람이 즐겁고, 이 즐거움을 주변 사람들에게 전해 주고, 우리 서공대 캠퍼스를 즐겁게 해주길 바랍니다!
첨부:
첫째, 줄넘기 활동 준비
줄넘기는 단체대회와 개인자유오락활동을 위주로 한다.
1. 참가 팀: 화력 130 1 모두.
2. 경기 준비:
필수품: 큰 밧줄 두 개.
3. 게임 규칙:
경기 전 4 개 조로 나뉘어 직접 탈락, 결승전 팀.
각 조 1 위. 토너먼트는 3 분 이내의 점프 횟수를 기준으로 한다. 밧줄을 차는 두 사람 사이의 거리는 4.5 미터보다 작을 수 없고, 백선으로 표기되어 있으며, 표지판을 밟거나 넘어선 안 된다. 줄넘기 선수는 차례대로 한 사람씩 줄넘기를 해야 한다. (두 명 이상은 한 번만 점프할 수 있고, 연속해서는 안 된다.) 두 팀이 같은 점수를 받으면 실수 횟수, 실수가 적은 쪽이 이긴다. 그래도 같으면 1 분 더 경기를 하세요.
둘. 샌드백 활동의 안배.
1. 행사 준비: 샌드백 2 개.
담당자:
3. 행사: 두 그룹으로 나뉘어 그룹당 20 명으로 서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그는 행사에 참가하지 않고 중간에 서서 한 조는 던지고, 한 조는 주우고, 다른 한 조는 던져버릴 수 있다. 동서 방향과 남북 방향으로 각각 모래주머니를 하나씩 들고, 그는 동시에 던질 수 있다. 중간에 샌드백에 맞았지만 손으로 받지 않으면 그는 퇴장할 것이다. 그러나 잡으면 운에 맡기고 신분을 교환할 수 있다. 중간에 있는 것이 모두 격퇴될 때까지.
처음에는 두 그룹의 대표' 석두 가위 천' 이 누가 먼저 중간에 서 있는지, 게임은 완료 시간에 따라 결정된다. 중간에 머무는 시간이 길면 이기고, 지는 팀은 벌을 받아야 한다. 쪼그리고 앉아 등을 뒤로 한 줄 서서 이긴 팀이 모래주머니로 1 분 동안 부수게 한다. (처벌은 순오락에 속한다. 안전에 주의해라! ) 을 참조하십시오.
셋. 기타 활동 준비
1. 제기차기:
제기차기는 즉석 활동 형식으로 진행되므로 정확해야 한다.
배드민턴 몇 개를 준비하고 상황에 따라 셔틀콕 이동 등의 활동을 전개하다.
2. 풍선 경기를 하다
경기에 참가하고 싶은 모든 학생들은 먼저 풍선을 들고 출발선에 서 있다. 호루라기가 울리자 그들은 풍선을 차고 결승선으로 달려갔다. 첫 번째 승리. 중간에 풍선이 터지면, 그들은 출발점에서 다른 풍선을 타고 경기를 완성할 수 있다. 상위 3 위는 작은 상을 상으로, 마지막 3 명은 반드시 풍선을 불어서 처벌해야 한다.
4. 종이비행기
우리 학원은 각 반마다 자신의 꿈을 실은 비행기를 만들어야 한다. 모든 학생은 또한 자신의 꿈을 종이에 써서 비행기로 접는다. 그런 다음 그들은 꿈을 실은 이 비행기를 함께 운전해서 하늘로 날아갈 것이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무작위로 비행기를 취할 것입니다. 모든 사람의 꿈은 그가 모르는 한 사람에 의해 지켜지기 때문에 꿈을 날리는 모든 사람이 지켜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번 행사의 주된 목적은 학생들이 올 때의 꿈을 잊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스포츠 활동 계획 21, 활동 배경:
대학생은 청춘의 대변인으로서 항상 청춘의 활력과 열광적인 열정으로 가득 차 있어 참신하고 자극적인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이다. 대담, 단결, 진취적인 문화체계, 우리는 이것을 주제로 활동을 기획한다. 20xx 학년은 이미 다음 학기에 들어갔지만, 학우들 사이에는 여전히 거의 알지 못한다. 막막한 아이를 구하기 위해 이 기획서가 탄생했다.
둘째, 활동의 목적:
학생회는 단결된 집단이자 대가족이다. 더 잘 일하고 공부하기 위해서 우리는 상대방을 더 잘 이해해야 한다. 그래서 우리는 서로를 알 수 있는 기회가 필요하다. 서로 이해하고 함께 발전하는 것이 이번 행사의 목적이다.
셋. 리소스 요구 사항:
스포츠 부문의 일손이 부족하고 활동의 의의가 크기 때문에, 우리도 다른 부서가 도움의 손길을 빌려서 우리와 함께 필요한 소품을 준비해야 한다.
넷. 활동:
게임 1, 위장 추측, 소품-판지가 필요합니다.
활동 프로세스:
I. 게임 규칙
1. 그 자리에 있던 모든 사람들 중 1 만이 다른 사람의 손에 있는 것과 다른 글자를 얻었고, 다른 사람들은 같은 글자를 들고 있었다.
2. 모든 사람은 한 문장으로 그가 매 라운드에서 얻은 단어를 묘사한다. 글자는 중복이 금지되어 있다. 그가 가지고 있는 글자는 글자에 나타날 수 없고, 밑바닥이 알아차리지 못하게 하고, 동료에게 암시해야 한다.
3. 매 라운드 묘사가 끝난 후, 현장에 있던 사람들은 모두 침대 밑에 있는 용의자에게 투표했고,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은 아웃되었다. 만약 아무도 절반 (50%) 이상의 표를 얻지 못한다면, 아무도 출국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밑바닥이 나오면 게임은 끝난다. 만약 밑바닥이 나오지 않으면, 게임은 계속된다.
4. 2-3 과정을 반복합니다. 만약 마지막 라운드까지 살아남는다면 (그라운드에 세 명이 남아 있을 때), 밑바닥이 이기고, 그렇지 않으면 대군이 이긴다.
둘째, 장내와 장외 규율
1. 경기 기간 동안 장내 인원은 장외 인원과 교류할 수 없고, 장내 인원은 교류할 때 다른 사람에게 말을 요구해서는 안 된다. 2. 경기 기간 동안 장외 인원은 큰 소리로 떠들거나 크게 웃어서는 안 된다.
게임 2, 이름 강탈, 소품 필요-종이, 테이프.
활동 프로세스:
1, 사회자는 현장에서 몇 명의 동창을 선발하여 일렬로 섰다.
2. 사회자는 각 동료에게 선수 이름이 찍힌 판지 한 장을 배포했다.
3. 게임 참가자들에게 다른 사람의 이름 (10 초) 을 숙지한 후 이름이 적힌 판지를 가슴에 붙이도록 요구한다.
4. 사회자가 활동을 시작할 학생을 지정합니다. 동료의 구령은 "쪼그려 앉다 (동창의 이름), 쪼그려 앉다 (학우의 이름), Y 뒤에 쭈그리고 앉다 (다음에 쭈그리고 앉으면 동료가 그의 이름을 부른다)" 입니다. "쪼그리고 앉다" 고 외칠 때마다 동료는 "자세" 에 쭈그리고 앉았다.
게임 3: 두 사람이 줄다리기, 밧줄, 종이상자, 빈 병, 안대 천이 필요합니다.
활동 프로세스:
1, 학생 배열을 선택합니다. 한 그룹은 4 명이 각각 다른 그룹과 대진합니다.
2. 학생 두 명이 허리에 밧줄을 묶고, 두 사람 모두 눈을 가립니다. 그런 다음 중앙선 양쪽에 서서 중앙선 양쪽에 상자 두 개, 빈 병 한 개, 환상을 담는다.
3. 두 학생은 대립하는 상황에서 의덕상자의 빈 병을 다른 상자에 넣고 2 분 동안 시간을 계산하거나 한 사람이 먼저 먹고 이긴다.
게임 4, 보물 찾기, 소품 상자, 안대 천을 안내합니다.
1, 그룹당 세 그룹의 플레이어, 한 그룹은 두 명, 한 명은 눈을 가리고, 한 명은 팀원, 팀원들은 눈을 가리고 있는 플레이어를 안내해 보물을 찾는다.
2. 시합 대원들이 먼저 우리가 지정한 구역에 서게 하고, 대원들이 눈을 가리고, 보물을 다른 방향에 두게 합니다 (각 조의 보물은 모두 지정됨).
3. 지정된 영역에서 보물을 가져와 지정된 영역으로 다시 가져옵니다. 이 게임은 온전하다고 여겨진다.
동사 (verb 의 약자) 예산: 실제 투자를 기준으로 합니다.
월요일, XX, XX, XX, XX
운남 예술학원 음악학원 단체위원회 학생회 체육부 계획.
체육부 행사 기획서 3 일, 행사명: 재미운동.
둘째, 주제: 봄의 약속에 서명하고 청춘의 땀을 흘린다.
슬로건: 우정 1 위, 경기 2 위.
넷째, 활동의 의미: 충분치 않다. 학생의 종합 능력과 자질을 끊임없이 높여야 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의 목적:
스타일, 학생들의 여가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생들의 완강한 투쟁, 용감한 투쟁, 팀의 진취적인 정신적 추억을 키우고, 다채로운 대학 생활을 공유하고, 이 행사를 특별히 개최한다.
자동사 대상 청중:
일곱. 활동 시간:
여덟. 활동 프로세스:
1, 세 사람이 사지를 달리다. 규칙: 세 명 (남자 한 명, 여자 두 명) 마다 리본으로 함께 걷는다.
2, 캥거루 릴레이 점프. 규칙: 각 그룹마다 5 명 (3 녀 2 남) 이 마주 서서 간접적으로 20 미터 떨어져 있다. 각 그룹마다 마대를 하나씩 쓰다. 참가자들은 다리를 마대 안에 넣고 양손으로 마대 가장자리를 잡고 앞으로 뛰었다. 최소한의 시간을 소비하는 팀이 이겼다.
3. 1 분 줄넘기 릴레이. 규칙: 그룹당 5 명 (여자 3 명, 남자 2 명). 1 분 안에 점프 성공 횟수가 가장 많은 사람이 이기고, 시간이 가장 짧은 사람이 이긴다. 당대 대학생들에게 교과서의 지식만 배우는 것만으로는 신체 건강 수준을 크게 높일 수 없다. 전 국민 헬스의 부름에 응하기 위해 현대대학생의 청춘 웃음점을 강조하기 위해 끝까지 뛰어올라 마대를 동료에게 넘겨주고 한 번 성공적으로 뛰는 횟수가 나타났다.
같은 그룹에서 최소 네 개의 밧줄을 가진 사람이 이겼다.
아홉. 활동 요구 사항: 1. 조직위원회 구성원과 스포츠 위원은 반 활동 동원 작업을 잘 하고 학생들이 이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독려해야 한다.
2. 규율위원회는 활동의 규율과 안전 문제를 책임져야 한다.
3. 행사가 끝날 때까지 학생들은 행사장을 떠날 수 없습니다.
X. 플래너:
XI. 상: 경기는 다음과 같이 설정됩니다.
베스트 개인상
베스트 인기상
베스트 팀상 그룹
체육부 행사 기획서 4 경영학원 업무학과 체육부 2 학기 기획서 20xx-20xx 가 비약적이다. 학과 지도자와 학우들의 지지로 체육부는 풍부한 한 학기를 보내며 풍성한 성과를 거두었다. 새 학기에 체육부는 지난 학기의 열정을 이어가고, 업무 태도를 단정하게 하고, 계속 직위를 고수하고, 본업을 잘 하고, 자신이 직무에서 더 나은 단련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다.
(a) 조직 및 건설 분야의 체육부:
(1) 스포츠 부문 전체 구성원의 책임의식을 강화하고 스포츠 부문 내부 기관 조정을 개선하다.
(2) 학원의 체육 업무를 더 잘 건설하기 위해서는 학생들의 체육 단련이 우리의 관심의 중점이어야 한다. 특히 농구, 축구, 탁구, 배드민턴 등 많은 학생들이 좋아하는 스포츠 활동이다. 우리 체육부는 체육 활동을 전달체로 하여 학생들이 더 많은 경험을 교류하고, 그들의 전면적인 발전을 촉진하며, 스포츠 문화의 핵심 역할을 선양하게 한다.
(3) 다른 대학과의 긴밀한 접촉을 유지하고, 우리 학원 체육과의 단점과 부족을 더 잘 감독하고 감독하며, 시정하고, 선진성을 유지한다. 동시에 교외에서 우리 학원 체육문화를 보급하여 다른 학원에서의 영향력을 강화하다.
(4) 학생회 각 부처와 손잡고 우호적인 교류 플랫폼을 구축하면 장단점을 보완해 향후 업무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5) 가능하다면 학생들을 위해 최신 스포츠 뉴스, 스포츠 대회, 올림픽 지식을 전파해 학생들이 더 많은 스포츠 지식을 알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는 우리 스포츠 부문이 자세히 고려할 것이다.
(2) 활동 방면에서 체육부:
(1) 배드민턴 학교 리그
시간: 3 월 24 일 ~ 3 월 25 일.
위치: 하북성 경제 무역 대학 비바람 운동장
구체적인 요구 사항: 허베이 경제무역대학교 배드민턴협회가 주최하며 학원이 이번 행사에 참가할 예정입니다. 남자 싱글, 여자 싱글, 남자 더블, 여자 더블 믹스, 경기당 두 명의 선수가 참가해 단체 포인트 제도를 채택하고 있다. 경기는 조별전과 토너먼트로 나뉘어 결국 상위 3 위를 결정하고 상을 주었다.
(2) 만 미터 릴레이
시간: 3 월 25 일 오후 3 시.
위치: 하북성 경제 무역 대학 플라스틱 운동장
구체적인 요구 사항: 허베이 경제무역대학 학생회 체육부가 각 학원의 참가를 맡다. 각 학원은 13 남학생과 12 여학생을 선발해 각각 한 바퀴 돌며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한 뒤 마지막으로 상위 3 위를 수여했다.
(3) 배구 학교 리그
시간: 3 월 26 일 -4 월 1.
위치: 하북성 경제 무역 대학 배구 코트
구체적인 요구 사항: 허베이 경제무역대학 배구협회가 주최하고, 학원 팀이 참가하며, 각 학원마다 남자팀과 여자팀이 참가한다.
조별전은 순환경기제를 채택하여 팀당 상위 2 위씩 토너먼트에 진출하여 결국 상위 3 위를 결정하고 상을 주었다.
(4) 하북성 경제 무역 대학 봄 게임
시간: 4 월 19-4 월 20 일.
위치: 허베이 경제무역대학교 플라스틱 운동장, 지구 운동장.
구체적인 요구 사항: 첨부 춘윈 운송회 계획을 참조하십시오.
(5) 상업농구 친선경기
활동 목적: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체육활동의 전개를 더욱 추진하고, 체육활동의 분위기를 촉진하고, 반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학우들에게 자신의 무대를 보여주며, 나는 5 월 초에 캠퍼스 농구 경기를 전개할 예정이다. 각 반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새로운 시대의 대학생들의 활력과 경기 열정을 과시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 농구 리그는 각 학생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할 수 있는 기회이자 각 학생에게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다.
경선 구호: 단결분투, 좋은 성적 쟁취, 꿈 도약.
행사 목적: 우정 1 위, 경기 2 위.
행사 시간: 5 월 5 일 -5 월 14.
위치: 새로운 농구 코트
행사 주최: 경제관리학원 학생회 체육부, 업무부
자세한 내용은 부록 농구 경기 계획을 참조하십시오.
(VI) 행사 개최 및 공동 주최
이번 학기에 Dell 은 다른 형제 부서에서 행사를 개최하는 것을 지원하여 부서 내 행사가 원활하고 질서 있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하고, 활동의 성공을 보장할 것입니다. 동시에, 우리는 학교 달력의 다른 체육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가할 것이며, 우리는 학생들을 조직하여 그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할 것이다.
(c) 작업 요약
우리는 지난 학기 체육부에서 발생한 여러 가지 문제를 진지하게 총결할 것이며, 행사 장관마다 참석할 것이다.
이전에는 활동 중 발생한 문제를 직원에게 알리고, 직원들의 의견을 구하고, 각종 활동을 완벽하게 했다. 각 행사가 끝난 후 정례회에서 체육부는 기존 문제와 참고할 수 있는 곳에 대해 논의하고, 자기 부서의 향후 행사를 위한 좋은 기반을 마련하고, 요약과 시정에서 자신을 높인다.
새 학기, 새로운 시작, 모든 것이 새롭게 바뀌었다. 새 학년 체육부는 체육부의 표준체계를 더욱 보완하고, 자신의 일을 잘 하여 체육부가 더 나은 미래를 가질 수 있게 할 것이다. 체육과는 학생 출신으로 결국 학생으로 돌아간다. 더 많은 학생들을 위해 봉사하고 학생들을 잘 섬긴다는 원칙에 따라 체육부는 우리가 학생회의 지도하에 더 높이 날고 더 멀리 갈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허베이 경제무역대학 경영대학원 상업학과 체육부.
XX 년 XX 월 XX 일 수요일
체육부 행사 기획서 5 1. 활동 목적: 학생 간의 교류와 소통을 촉진하고, 학생 간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학생들이 팀워크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앞으로 반 업무를 잘 하기 위한 탄탄한 기초를 다지는 원칙을 마련하여 이번 농구 배구 리그를 특별히 개최한다.
둘째, 경기 원칙: 우정 1 위, 경기 2 위, 교류 촉진.
셋째, 경기 형식: 농구 리그, *** 12 경기, 포인트 경기 제도.
위치: 학교 농구장과 배구장.
5. 경기 시간: 10 경기는 10 월 12 일 오후 4 시 20 분에 시작되며, 모든 학생들은 4 시에 그라운드에 모입니다.
6. 분업: 체위는 주요 책임자로 4 개의 ABCD 그룹으로 나뉜다. 각 조는 대장 한 명, 백오피스 한 명, 심판 한 명을 선출한다. 대장은 연대내 배치를 담당하고, 물류 인원은 물을 길어 점수를 매기고, 통지를 한다.
일곱. 예산: 1 포인트 챔피언, 1 서브 챔피언, 1 서브 챔피언, 1 서브 챔피언, 1 서브 챔피언
② 준우승: 80 위안.
③ 계군: 60 원.
④ 격려: 보너스 50 위안.
***290 원
스포츠용품: 1 연식 배구, 호루라기 2 개, 1 배구망. 50 위안을 예상하다.
세 가지 약: 반창고 10, 요오드 2 병, 정골수 1 병. 40 위안으로 추산하다.
식수, 일회용 컵, 20 원입니다.
도합 400 원입니다
보충: 시합에 참가하는 선수는 반드시 유니폼을 입고 시합에 참가하지 않는 사람은 치어리더로 참석해야 한다. 불가항력적인 요소가 발생하면, 시합은 연기되어 별도로 통지할 것이다. 경기 규칙과 절차는 첨부 파일을 참조하십시오.
체육부 행사 계획 6 일, 행사명: 재미운동회
둘째, 주제: 여름의 약속에 서명하고 청춘의 땀을 흘린다.
슬로건: 게임이 단순한 게임이 아닙니다.
넷. 활동의 배경과 의미:
1. 주요 대상: 외국어대학 체육학과 전체 간부.
2. 의미: 외국 학교의 모든 학생들의 응집력, 인간관계 능력, 팀워크 정신, 용기를 강화하기 위해 ... 모두가 더 많은 우정을 얻고, 자신의 여가 생활에 더 많은 즐거움을 더하고, 학교에서도 게임을 할 수 있다.
동사 (verb 의 약어) 환경 요인:
1. 장소 사용: 의과대학 문 앞에 있는 7 개 농구장은 경기장 사용과 경기의 정상적인 개최를 보장하기 위해 미리 장소를 차지해야 한다.
2. 인원 조직: 체육부 주임이 경기를 조직하고, 반장이나 단 지부 서기가 본반 인원을 조직하여 시합에 참가한다.
날씨 요인: 경기 전에 기상 조건을 미리 이해합니다. 특별한 상황이 발생하면 경기 일정을 연기하고 각 반에 통지한다.
자동사 위치: 의대 기숙사 건물 앞 7 개 농구장.
일곱. 리소스 요구 사항:
1. 인사: 판사, 기록원, 조직자, 통지자 등. 체육부의 관원 중에서 선발된 것이다.
2. 물질적 자원: 장소 (7 개의 기숙사 앞 농구장)
재력: 배드민턴 라켓, 배드민턴, 탁구, 탁구 라켓, 자격증.
여덟. 활동:
1. 등록 단계: 각 반 반장이나 단 지부 서기가 반 전체를 조직하여 대회에 참가한다.
2. 행사: 배드민턴 경기, 수상 릴레이, 풍선 타기, 달리기, 마음속에 수천 개의 매듭이 있다.
3. 활동:
(1) 배드민턴 경기 방식:
이번 배드민턴 경기는 남자 싱글, 여자 싱글, 두 종목으로 나뉘어 추첨을 통해 두 그룹으로 나뉜다. 여자 싱글을 예로 들자면 8 명의 선수 (선수 1, 2, 4, 5, 6, 7, 8) 가 동시에 추첨하여 a, b 두 그룹으로 나뉘어 1, 2 를 가정한다 그때가 되면 스포츠 관리들이 서로 다른 경기를 책임지도록 안배할 것이다.
(2) 물 충전 릴레이 경주 방법:
활주로 앞에는 물대야를 설치하고, 출발점 주변 대형 페트병을 설치하다. 경기가 시작되자 참가자들은 물병을 들고 물대야로 들어가 큰 페트병에 물병을 붓고 큰 페트병이 물을 가득 채울 때까지 가장 짧은 시간이 승리합니다. 우승자는 상장을 수여했다.
(3) 풍선 경주 방법:
일정한 구역 내에서 발로 다른 사람의 발에 묶인 풍선을 깨뜨리고 게임이 끝날 때까지. 규칙: 지정된 영역 내에서 한 사람이 각 발에 3 개의 풍선을 묶습니다. 모든 사람은 동그라미를 허용하지 않고 발만 쓸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위법으로 간주될 것이다. 참가자에 따르면, 마지막 남은 사람이 이겼다. 우승자는 상장을 수여했다.
(4) 달리기 방법:
탁구는 반드시 탁구 라켓 중간에 놓아야 하고, 손으로 고정해서는 안 된다. 각 사람은 한 번에 한 개의 공만 안고,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다시 종점에서 출발점으로 돌아갈 수 있다. 공이 땅에 떨어지지 않는 것은 효과가 있다. 공을 잡는 과정에서 공이 땅에 떨어지면 선수는 출발점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해야 한다. 최소한의 시간을 소비하는 사람이 이긴다. 우승자는 상장을 수여했다.
(5) 수천 매듭 경쟁 규칙:
참가자 수, 그룹, 팀원들이 손을 잡고 원을 만들고, 손을 잡고 머리 위를 돌고, 몇 바퀴를 돌며 매듭을 짓는다. 타이밍이 시작되다. 최단 시간 안에 한 손으로 매듭을 풀고 동그라미로 돌아가는 팀이 승리하여 이번 경기에서 1 등을 했다. 모든 사람은 자격증을 수여받을 것이다.
아홉. 예산:
(1) 배드민턴과 라켓 세 개.
(2) 3 개의 탁구와 라켓
(3) 상장 15 장 * * * 총 XX 원.
X. 비상 계획:
(1) 날씨, 장소 문제가 발생하면 경기가 연기됩니다.
(2) 선수가 제시간에 도착하지 못한 것은 기권을 준다.
XI. 활동 리더 및 주요 참여자:
책임자: 외국어 학원 체육부
주요 참가자: 12 급 신입생 각 반 체육학과 전체 책임자, 선수, 관중.
열두. 행사 기간: 20xx 년 중반.
외국어학원 체육부, XX, XX, XX, X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