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농구 친선경기 행사 계획서

농구 친선경기 행사 계획서

# 계획 # 소개 기획서는 목표 계획을 위한 서면 서적으로 목표를 달성하는 가로등입니다. 다음은 정리된 농구 친선경기 행사 프로그램입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1. 농구 친선 경기 프로그램

우리 학교 교사의 캠퍼스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교사의 체력을 향상시키고, 자질교육과 선샤인 스포츠를 전면적으로 추진하고, 교사 간의 교류를 증진시키기 위해, 우리는 교사 농구 우정 대회를 열기로 했다. 행사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경기 날짜와 장소.

1. 시간: 20xx 년, xx 수요일 밤 xx: 00 이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2. 장소: 학교 농구장.

둘째, 활동 방식.

1. 초등학교 선생님은 한 팀이고 중학교 선생님은 한 팀이고 학과장은 팀장 겸 코치입니다.

2. 각 팀마다 남자 교사 5 명과 여교사 2 명을 선발해 대회에 참가해 교사 몇 명과 인솔자 1 명을 교체한다.

3. 각 부처가 경기에 참가하지 않은 교사는 교사 대표로 구성된 치어리더로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응원할 수 있고, 팀 승리에 투표할 수도 있다. (50 위안은 그라운드에서 시작해서 경기 후에 팀과 회식하고 놀 수 있다.)

셋째, 경기 방법.

1. 경기는 4 절로 나뉘어 각 절 12 분, 득점이 가장 높은 팀이 이겼다.

2. 1 쿼터 경기에서 쌍방은 각각 5 명의 남자 선생님이 경기에 출전했다. 제 2 절 경기 쌍방은 적어도 두 명의 여교사가 출전해야 한다. 제 3 절 경기 쌍방은 적어도 두 명의 여교사가 출전해야 한다. 제 4 절에서 쌍방은 각각 다섯 명의 남자 선생님이 경기에 나섰다.

넷째, 게임의 규칙.

1, 경기 규칙은 기본적으로 국제농구연맹 농구 규칙을 참고하여 실제 상황에 따라 약간의 변경을 한다.

2. 게임은 네 가지 기질을 사용하며, 각 게임시간은 12 분, 두 번 일시 중지, 중간 휴식 5 분입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의 조직입니다.

1. 조직부: 학교 노동조합.

(1) 팀장: xx.

(2) 부직 지도자: xx, xx, xx.

(3) 선수: 학교 노조원.

경기 심판: 교사는 체육 연구팀이 초빙한다.

여섯째, 경기 주의사항.

1. 이번 경기의 목적은 단결하여 분진하고 우정을 최우선으로 하는 것이다. 심판의 규칙 준수, 경기 수준, 경기 스타일을 존중하다.

2. 각 팀은 반드시 제시간에 지정된 경기장에 도착해야 하며, 무슨 일이 있으면 주최 부문 지도부에 미리 설명해야 한다. 이유 없이 지각하다 10 분 기권하여 상대팀에게 판정하다.

일곱, 보상.

우승 팀은 50 위안의 기념품을 증정했다. 대원들은 가치 10 원짜리 기념품을 증정하였다.

여덟, 경기가 끝난 후 사시도에서 밥을 먹는다. 문화 교류 시간은 미정이다.

2. 농구 친선경기 계획

첫째, 활동 기본 정보 1. 행사 목적: 우리 학교 교직원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교직원의 심신 건강에 관심을 가지기 위해 학교는 교직원 농구 경기를 열기로 했다. 이런 경기는 교사가 팀워크와 상호 지원의 대국의식을 세우는 데 유리하다. 팀의 열정을 자극하고 혁신 능력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좋은 마음가짐, 행복한 생활, 일을 즐기다.

2. 행사 목적: 우정 1 위, 경기 2 위, 구우와의 만남, 체력 강화, 교류 촉진.

3. 이벤트 시간: 20xx 년 x 월 x 일 -x 월 x 일. 매일 오후, 2 교시가 끝난 후, 일부 선생님들은 미리 수업을 조정할 것이다.

4. 장소: 학교 농구장.

참가자: 전교 남성 교직원.

둘째, 직원 배치

팀장: xx

심판: xx

셋째, 인센티브는

경기 성적은 최종 총성적에 따라 수여된다. 인센티브 조치가 결정될 것이다.

넷. 활동 형식 및 그룹 요구 사항

1, 그룹 요구 사항:

경기는 학년 사무실 단위로 7 학년, 8 학년, 9 학년, 감독서비스센터의 네 그룹으로 나뉜다.

2. 추첨: 4 조의 서로 다른 차례 추첨, 추첨 시간과 장소는 별도로 통지한다. 각 단위 등기표의 첫 번째 사람은 본 부서의 팀장으로, 조직팀 구성원이 제시간에 도착하는 것을 책임진다.

경쟁 시스템:

경기는 순환경기제를 채택하고, 각 그룹은 순환경기 방식으로 경기를 진행한다. 승자는 2 점, 패자는 1 점을 얻습니다. 포인트가 같으면 작은 포인트입니다.

4. 경쟁 모델

이번 경기는 2x20 분 경기 모드, 미드필더 휴식 10 분을 채택했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에 대한 자세한 규칙

1, 규칙:

다음의 특수 규칙을 제외하고 경기는 최신 국제 농구 경기 규칙에 따라 진행된다.

(1) 타이밍: 2 절 마지막 2 분 정지. 다른 모든 것은 멈추지 않을 것이다. (심판이 정학을 요구할 때 제외)

(2) 구권: 이번 경기는 첫 점프구밖에 없다. 경기 때 구권 회전제를 채택하다.

(3) 연장전: 경기가 끝난 후에도 무승부가 없으면 연장전을 한다. 초과 근무 5 분, 스톱워치 포함.

(4) 일시 중지: 전반전에 쌍방이 한 번 일시 중지하고 연장전을 한다. 지원자가 팀 리더로서의 자격을 정지시키다.

(5) 위반: 3 초 영역 규칙을 사용합니다.

(6) 교체: 공이 죽으면 쌍방이 모두 교체를 요구할 수 있다. 사람을 바꾸고자 하는 선수는 먼저 기록대, 기록대, 쌍방, 그리고 심판의 손짓에 따라 선수를 바꿔서 다음 데드볼이나 일시 중지될 때까지 해야 한다. 후반전 마지막 2 분, 연장전 마지막 2 분 후 득점팀은 심판이 경기를 중지하거나 팀이 어쩔 수 없이 선수 교체를 요구하지 않는 한 선수 교체를 요구해야 했다.

(7) 반칙: 팀 전체가 매 쿼터마다 네 번 반칙을 하여 페널티 상태에 들어갔다.

(8) 분쟁: 장내에서 판정에 대한 논란이 있을 경우 인솔자는 유예를 신청하고 심판은 판정을 변경할지 여부를 논의한다. 그러나, 이런 경기 중지는 팀의 사용 가능한 경기 중단에 포함되지 않는다. 경기 기간 동안 비 참가자는 경기장에 입장 할 수 없습니다.

(9) 심판: 경기당 두 명의 심판이 페널티킥을 불도록 배정한다.

(10) 첨부: 전지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평화이며 충돌이 허용되지 않는다. 만약 선수가 충돌을 일으킨다면 심판은 경기 상황에 따라 기술반칙을 해 판정이나 경기 금지를 할 것이다. 팀 전체가 충돌하고, 줄거리가 심각하며, 팀 전체가 경기를 금지한다 (즉, 다음 경기에서 퇴장한다).

2. 경기 전 통지: 각 경기 전에 노조는 전날 각 팀, 심판, 스태프에게 다음날 상황을 통지한다.

3. 경기 규율: 경기에는 어쩔 수 없이 비표준 동작이 있어야 하고, 경기는 우정 1 위, 경기 2 위 원칙을 따라야 한다. 경기 규칙을 엄격히 준수하고, 심판을 존중하고, 심판의 결정에 복종하고, 상대를 존중하다.

4. 경기 연기: 날씨 등 특별한 이유로 경기를 할 수 없다면 참가 팀과 직원에게 미리 통지해야 합니다. 경기 연기는 노조가 별도로 통지할 것이다.

5. 추가 규칙:

(1) 팀 총점 10 분 이내에 3 점 중간층 이상 리더를 추가합니다.

(2) 부인이 출전한 후 10 분, 팀 총 성적에 3 점을 더했다.

(3) 중간 휴식 때 팀당 5 인승 페널티, 팀당 2 골 페널티. 한 골을 넣으면 1 점을 얻고, 페널티 득점은 총점에 들어간다.

3. 농구 친선경기 계획

첫째, 활동 배경은 캠퍼스 문화 발전을 풍부하게하고, 조화로운 문명 캠퍼스를 만들고, 스포츠 수준을 향상시키고, 현대 대학생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학생들과 소통하기 위해 학생 간의 교류와 응집력, 집단 명예감을 강화하다. 우리 학교는 농구 친선경기를 정성껏 계획하여 대학생의 열정과 활력을 보여 주었다.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체육활동의 전개를 더욱 촉진하고, 체육활동의 분위기를 높이고, 반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학생들에게 자신의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학생들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신세대 대학생의 활력과 경기 열정을 과시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 농구 친선경기는 각 학생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각 학생에게 서로 경쟁하고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한 것이다.

둘째, 활동의 의미

우리 학교 학생들 간의 연계를 심화시키고, 과외 오락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우리의 종합적인 자질을 향상시키고,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정신을 배양하고, 학생들의 완강한 투쟁, 용감하게 싸우는 정신을 키우고, 캠퍼스 농구 운동의 발전을 촉진하고,' 우정 1 위, 경기 2 위' 원칙에 따라 우리 학교 학생들 간의 교류와 소통을 촉진하여 이번 행사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합니다. 우리 학교는 이번 농구 경기를 전문적으로 조직하였다.

셋째, 일정

클래스 팀 대 클래스 팀 (급우와 팀 구성 가능)

경기는 전반, 경기 방식은 토너먼트이다. 모든 팀은 추첨을 해서 지고 진 팀은 직접 탈락하고 추첨을 해서 이긴 팀을 결승전까지 결정한다.

경기 시간: 20xx 년 4 월 1, 전체 경기 40 분, 경기당 10 분으로 잠정했습니다.

위치: 학교 농구장

넷째, 경기 전 준비

농구 선수 두 명, 카드 뒤집기, 테이블과 의자 (두 세트), 스코어 카드, 식수, 의약품 등이 있습니다. 1, 스코어 1, 심판 3, 타이머 1.

동사 (verb 의 약자) 경기 규칙

1, 팀당 최소 5 명.

2. 경기에서는 선수 교체 제한이 없지만 공이 죽어야 할 때나 매 절이 끝날 때 골을 넣을 수 있습니다.

3. 쌍방은 동전으로 서브권을 결정한다.

4. 선수 한 명당 파울 5 회, 누적 파울 6 회 후 상대 페널티 킥.

6. 경기는 4 절로 나뉘어 각 절 10 분, 미드필더로 5 분간 휴식을 취한다.

7. 게임에서 3 초의 공격을 예로 들어 봅시다.

8. 기타 언급되지 않은 규칙은 국제 농구 규칙에 따라 집행된다.

이번 농구 경기는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생들의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의 투혼정신을 키우고, 학생들의 운동과 팀워크를 단련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에 따라 캠퍼스 문화와 스포츠 생활을 풍부하게 제창하여 학교에 청춘의 활력을 불어넣는 분위기를 조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