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터: 세터의 임무는 팀 전체의 공격을 조직하는 것이다. 그들은 공을 공격자에게 보내는 것이 스매시에 가장 적합한 위치이다. 세터는 반드시 주공격수와 각종 변화를 결합해 상대 수비를 파괴할 수 있어야 한다. 빠른 이동과 정확한 패스는 세터의 기본 소질이다. 좋은 역도 선수는 팀 전체의 공격을 꿰맬 수 있다. 그는 팀 공격자의 특징과 습관에 대해 상당히 잘 알고 있어야 하며, 경기 중에 맑은 정신과 사고를 유지해야 한다. 또한, 세터는 어떤 때는 반드시 공격자의 역할을 해야 하기 때문에 세터는 공을 들어 올리는 기교를 연습하는 것 외에 일정한 장전 공격 능력을 갖추어야 하기 때문에 우수한 세터의 훈련과 배양도 상당히 힘들기 때문에 좋은 세터가 팀 전체의 영혼이다.
프리먼: 프리먼은 전임 수비수로 포구와 스매시 (구구) 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보통 자유인의 반응 속도가 가장 빠르며, 패스 기술도 팀 전체에서 가장 좋다. 자유인은 그물 앞에서 공격하거나 방어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규칙은 허용되지 않음) 패스 기술이 좋은 짧은 키도 감당할 수 있다. 한 경기에서 자유선수로 지정된 선수는 다른 직무를 맡을 수 없다. 자유인의 교체 횟수에는 제한이 없지만 두 교체 사이에는 사구가 있어야 교체된 사람만 교체할 수 있다. 교체 시간은 심판이 휘파람을 불기 전에 변경해야 한다. 특히 같은 경기에서 자유선수가 두 번 등장해 다른 선수를 교체할 수 있다. 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자유인은 선진할 수 없고, 2 위 심판이 선발을 점검할 때까지 기다려야 교체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인, 자유인, 자유인, 자유인, 자유인, 자유인)
세터 근처에서 속공을 하는 선수. 보조 공격자는 전업 블로킹이다. 상대편 보조 공격자의 빠른 공격을 막기 위해서는 중로에서 양쪽으로 빠르게 이동해 2 인용 블로킹을 조직해야 하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보조 공격수는 팀에서 가장 높은 선수로 좋은 수비 기술이 필요하다.
공격자: 공격자는 문 기둥 근처에서 공격하는 선수입니다. 주공 위치로 전달되는 공은 대부분 고공이기 때문에 주공은 종종 장거리 조주를 사용하며, 때로는 사이드 라인 밖에서 시작하기도 한다. 공격에서 공격측은 보통 강압으로 득점을 하지만, 때로는 사선 도움과 속공을 요구하여 상대 수비를 방해하기도 한다. 공격측은 한 번의 패스 기술도 익혀야 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보통 자유인 이외의 두 번째 패스포인트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오른손잡이인 공격자는 4 번 (왼쪽 앞) 공격에 가장 적합하고 왼손을 선호하는 공격자는 2 번 (오른쪽 앞) 공격에 가장 적합하다.
디지털 조정
규칙에 따르면, 1 팀 최다 12 선수, 1 코치, 보조 코치, 의사.
대원의 복장은 반드시 통일되어야 하며, 상의의 앞면과 뒷면에 뚜렷한 번호가 있다.
코치는 일시 중지와 중간 휴식 때 지도를 줄 수 있다.
경기장 대장만이 심판에게 물어보거나 경기의 규칙 해석을 요구할 수 있다.
감독이나 대원의 행동이 비도덕적이라면 심판은 옐로카드 경고를 제시한다. 만약 그들이 다시 죄를 짓는다면, 그들은 레드카드를 제시하고 팀이 서브권을 잃거나 상대가 1 점을 받을 것이라고 처벌할 것이다.
심판이나 상대 선수를 모욕하는 등 심각한 반칙이 있으면 경기 자격이나 전체 경기 자격을 취소한다.
각 경기 전에 감독은 출전 라인업의 위치표를 기록원이나 2 차 심판에게 넘겨야 하며 변경해서는 안 된다.
팀당 6 명, 두 줄로 서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앞줄은 4, 3, 2 위치에 있고 뒷줄은 5, 6, 1 위치에 있습니다.
서브를 할 때 쌍방 선수는 반드시 지정된 위치에 서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서브권이나 상대팀 점수 1 포인트를 잃는 선고를 받을 것이다.
대체 규칙
경기가 사구일 때 코치와 대장은 심판에게 일시 중지 또는 교체를 요구할 수 있다.
각 일시 중지는 30 초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1 경기, 팀당 두 번의 일시 중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1 경기, 팀당 교체 횟수는 최대 6 회를 넘지 않습니다.
기술 사양
기술 영업 활용 방안
① 요리:
서브권을 가진 선수는 먼저 교대로 서브를 해야 하고, 1 호 선수는 심판의 호루라기 후 8 초 이내에 공을 쳐야 한다.
서브가 손을 뗀 후, 서브가 서브코트에 있는 선수, 로고 등의 장애물에 부딪히면 서브가 그물에 들어가지 못하거나 공이 상대 경계 밖으로 떨어지는 것은 서브의 실수로 서브권이 상실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브의 경우, 서브의 경우, 서브의 경우, 서브의 경우, 서브의 경우)
팀이 실수하기 전에 서브는 계속 서브를 한다.
② 터치 볼:
선수는 몸의 어떤 부위로도 공을 만질 수 있지만 체류는 허용되지 않는다. 건구, 공 잡기, 공 밀기, 공 던지기를 만나면 공을 잡는 것으로 판정된다.
팀당 최대 3 회 (블로킹 제외). 1 선수가 연속 터치볼을 1 회 이상 (블로킹 제외) 하면 연격으로 판정된다.
같은 팀의 두 선수는 공을 두 번 만지면서 동시에 공을 건드렸다.
하지만 양 선수들은 인터넷에서 동시에 공을 건드리면 세 번 칠 수 있다.
③ 공격 타격:
상대 코트에 직접 쏘는 것은 공격공이다.
앞줄 선수들은 이 경기장의 어떤 높이에서도 공격 을 할 수 있다.
뒷줄 선수는 공격선 앞에서는 전 세계에서 그물망 연분보다 높지 않은 방식으로 공을 칠 수 있지만 공격선 뒤에서 뛸 때는 어떤 높이에서도 공을 칠 수 있다.
(4) 인터넷을 통해:
선수는 그물을 치는 것을 허락하지 않지만, 타점은 장내에 있다. 공이 손을 떠난 후, 손으로 공을 가지고 그물을 건너면, 그물망 반칙이 아니다.
상대방이 공을 치기 전에 블로킹자는 공을 터치하여 상대 경기장을 넘어 인터넷 반칙을 선고했다.
상대 팀이 공을 칠 때 상대 코트에서 블로킹이 허용된다.
⑤ 중심선을 통해:
선수 몸의 어느 부위라도 중앙선을 넘어 상대 경기장의 바닥에 닿으면 중앙선 반칙을 선고받았다는 의미다.
그러나 한 발이나 두 발의 일부가 중앙선을 밟고 다른 부분은 중앙선 또는 중앙선 위를 밟으면 반칙을 선고하지 않는다.
선수는 손을 뻗어 그물에서 공을 칠 수 있지만 상대 선수를 방해해서는 안 된다.
배구
⑥ 블록:
앞줄 선수만 단독으로 또는 단체로 블로킹할 수 있다.
1 블록에서 공은 1 또는 몇 개의 손, 머리 또는 허리 위 몸의 모든 부분에 연속적으로 닿아 1 블록으로 계산됩니다.
블로킹 후 팀은 세 번 공을 칠 수 있다. 블로킹자가 공을 건드린 후 공이 아웃바운드와 촉수가 아웃된다는 것은 실수다.
게임 과정
첫째, 경기 전 준비:
제 1 심판이 추첨을 주관하고, 먼저 서브권과 구구를 선택한다.
둘째, 게임의 시작 과정과 중지:
첫 번째 심판이 호루라기를 불면 자신의 경기장 끝선에 서서 다시 호루라기를 불면 원래 위치 (경기 전에 기입한 위치표) 에 서 있다.
셋째, 점수:
A. 한 쪽이 서브를 넣은 후, 다른 쪽이 공을 잘못 받아 반칙이나 공이 상대편 그라운드, 즉 서브가 득점되어 계속 서브를 넣는다.
B. 만약 서브측이 불법으로 서브를 넣거나 아웃한다면, 상대방은 득점을 하고 서브를 바꿀 것이다.
4. 일시 중지 및 대체:
경기당 팀당 두 번의 일시 중지와 여섯 번의 교체 기회가 있다. "데드볼 만드는 데 필요"
1. 일시 중지: 팀당 경기당 두 번의 일시 중지가 있습니다. 정규 경기는 8 분마다 기술 정지가 있다.
2. 대체:
A, 주요 플레이어는 게임을 한 번만 탈퇴할 수 있고, 같은 게임에서 다시 출전할 때는 다시 게임으로 돌아가 그의 플레이어를 교체할 수 밖에 없다.
B, 교체는 경기당 한 번만 할 수 있어 어떤 주력 선수도 대체할 수 있다. 같은 게임은 그가 바꾼 플레이어로만 바꿀 수 있다.
참고: 경기를 시작한 선수는 주력이고, 다른 선수는 대체이다.
경쟁 제도 감독
처음 4 경기에서 25 점제를 채택하여 팀당 최소 25 점을 이기고 상대 2 점을 넘어야 1 경기를 이길 수 있다.
정식 경기는 5 이닝 3 승제를 채택하고, 결승국은 15 경기제를 채택한다. 제 1 팀이 8 점을 받은 후 두 팀은 장소를 교환하고, 원래의 위치 순서에 따라 끝까지 경기를 계속했다.
결승국 (5 회) 이 15 점을 쳐서 상대 2 점을 앞질러 이겼다.
심판 설정
정식 배구 경기에는 1 심판과 1 명심판, 1 명기록원, 2 ~ 4 명이 있어야 한다.
열악한 환경
일본 배구 제 1 미녀 삼산훈.
다음 상황은 서브반칙에 속한다.
(1) 서비스 주문이 잘못되었습니다.
(2) 서브가 공을 치거나 점프할 때 현장 (끝선 포함) 이나 서브구역 밖의 바닥을 밟는다.
(3) 서브측은 1 차 심판 경적 후 8 초 이내에 공을 치지 못했다.
(4) 공이 던져지거나 소지자가 명확하게 대피하기 전에 공을 친다.
(5) 양손으로 공을 치거나 한 손으로 공을 던진다.
(6) 공이 출발구를 던졌으나 공을 맞추지 못했다.
서브로 공을 친 후, 다음 상황은 반칙에 속한다.
(1) 공이 서브선수에 닿거나 네트 수직면을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2) 공이 그물에 닿은 후 상대 경기장 밖에 떨어졌다.
(3) 공이 서브를 넘어간 개인이나 단체 (서브를 할 때 한 명 또는 두 명 이상의 선수가 붐비는 위치에 서거나 점프하여 서브를 받는 사람을 막고, 서브가 그 또는 그들 위로 날아와 개인이나 단체 서브를 구성하는 파울).
심판의 서빙 반칙 방법
(1) 서브반칙은 제 1 심판이 판정하고, 서브를 친 후 반칙은 제 1 심판 겸 변심판이 정한다.
(2) 서브반칙과 상대의 위치 실수가 동시에 발생하며, 위치 오류를 후방으로 판정하고, 서브와 타격 후 반칙이 동시에 발생하며, 위치 오류를 전방으로 판정한다.
(3) 다음과 같은 경우 첫 번째 심판은 경적을 울리며 다시 서브를 해야 한다.
(1) 제 1 심판은 호루라기를 불지 않았고, 서브측은 이미 서브를 했다.
② 특별한 경우 (예: 선수 부상, 공이 구장으로 굴러 들어가는 등). ).
(3) 제 1 심판이 호루라기를 불어 서브를 허용한 후, 제 2 심판은 호루라기를 불어 경기를 중단하거나 사람을 바꿀 수 있게 하고, 제 1 심판은 경기 중단을 허용하지 않는다.
(4) 서브측이 서브구역에 들어가 스트라이크를 준비하고, 서브를 받는 쪽이 이미 자리를 잡았고, 제 1 심판은 경적을 울릴 수 있었다. 호루라기가 울리자 첫 심판은 묵묵히 8 초를 세었다.
(5) 서브측은 팀 뒷줄의 다른 두 선수와 위치 오차 관계가 없다.
회전 오차
1 .. 다음 상황 중 하나는 회전 실수 반칙입니다.
(1) 등록된 서비스 주문에 따라 서비스가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2) 서브가 한 골을 이긴 후, 다른 선수들은 계속 서브를 한다.
2. 회전 오차 판단 방법
(1) 이 반칙은 주로 경기 중 기록원이 발견한 것이다. 서브를 넣은 후 기록원은 호루라기를 불어 경기를 중단하고 심판에게 보고해야 한다.
(2) 잘못 돌아서서 반칙을 범하는 판정은 제 1 심판이 휘파람을 불었고, 결국 한 골도 들어가지 못하고, 상대방이 득점을 하고, 상대방이 서브를 했다.
(3) 팀을 올바른 위치로 되돌립니다.
(4) 기록원이 오류 프로세스의 점수를 확인할 수 있는 경우, 해당 팀이 오류에서 얻은 점수는 취소되고 다른 팀의 점수는 유효합니다. 만약 기록원이 잘못된 과정에서 얻은 점수를 확신할 수 없다면, 그는 단지 하나의 골을 놓칠 뿐이다.
(5) 경기가 끝나거나 경기가 끝나면 선수가 장소를 바꾸거나 떠나는 것은 점수, 경기 및 경기 결과가 모두 유효하다.
위치 오차
1. 다음 상황 중 하나는 위치 실수 반칙입니다.
(1) 서브가 공을 칠 때 그라운드의 다른 선수들이 모두 그라운드에 서 있는 것은 아니다.
(2) "각 앞줄 선수는 적어도 한 발의 일부를 가지고 있어, 같은 줄의 뒷줄 선수보다 중앙선에 더 가깝다" 는 규칙을 따르지 않는다. (규칙은 위치 4 가 위치 5 와 같고 위치 3 이 위치 6 과 같고 위치 2 가 위치 1 과 같도록 지정합니다. ).
배구
(3) 규칙에 따라' 각 왼쪽 (오른쪽) 선수 중 적어도 일부는 동렬 중간 선수보다 왼쪽 (오른쪽) 변선에 더 가깝다' 는 규칙을 따르지 않는다. (규칙은 3 번 자리가 4 번 자리와 같고 3 번 자리는 2 번 자리와 같다고 규정하고 있다. 위치 6 은 위치 5 와 같고 위치 6 은 위치 1 과 비교됩니다.
2. 위치 실수 반칙을 하는 심판 방법
(1) 1 차 심판은 서브측이 위치 실수 반칙이 있는지, 2 차 심판은 서브를 받는 쪽이 위치 실수 반칙이 있는지 알아보았다.
(2) 선수 발의 착지 위치에 따라 선수의 위치를 판단한다.
(3) 위치 실수 반칙은 타격 순간에 기인한다. 타격 전후에는 위치 실수 반칙이 없다. 공을 친 후 선수는 경기장과 접근성 구역 어느 곳에서나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다.
(4) 위치 실수 반칙을 처리하는 방법은 회전 실수와 같다.
연속 발포하다
몸의 어느 부위라도 공을 만질 수 있지만, 한 선수 (블로킹 선수 제외) 가 두 번 연속으로 공을 만지거나, 연속으로 공의 다른 부위를 만지면 (처음으로 같은 동작으로 공을 만지는 것 제외) 연타반칙이다.
첫 타에서는 선수들이 같은 타전에서 몸의 다른 부위를 계속 만질 수 있도록 허용했다. 팀 파울 심판 방법:
(1) 연타반칙은 제 1 심판이 판정한다.
(2) 제 2 심판은 제 1 심판을 등지고 제 1 심판에게 연타반칙을 나타낼 수 있지만 견지해서는 안 된다.
(3) 처음 공을 칠 때, 손으로 패스하든 다른 신체 부위로 공을 만지든, 동작이라면 연타반칙이 없다.
(4) 1 차 심판은 2, 3 차 사격시 연격반칙을 관찰하고 판단해야 한다.
주식
몸의 어느 부위라도 공을 만질 수 있지만, 공은 반드시 맞아야 하고, 붙잡히거나 던져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공을 잡는 것은 반칙이다.
심판이 파울을 판정하는 방법:
(1) 공을 잡는 반칙은 제 1 심판이 판정하고, 다른 심판은 공을 잡는 반칙이나 손을 드는 것을 판정해서는 안 된다.
(2) 공을 잡는 것을 판단하는 주된 근거는 공이 몸에 붙어 있는지 여부이다. 합법적인 타격은 한 번의 타격과 리바운드 동작이고, 공을 잡는 것은 공을 치기 전에 멈추는 것 (잡거나 던지는 것) 이다.
(3) 1 차 심판은 경기의 성격과 대상에 따라 공을 잡는 판단을 결정하고 판단의' 척도' 를 파악해야 한다. 쌍방이 일치되고, 한결같다.
(4) 제 1 심판은 이 규정의 목적이 수비를 장려하는 것임을 분명히 해야 한다. 따라서 선수가 처음으로 공을 치거나 위험한 공을 구했을 때, 그의 판단은 긴장을 풀고 격려해야 한다.
3. 네 번의 반칙은 반칙을 타격하는 동시에 타격과 판단방법을 이용한다.
(1) 팀당 최대 세 번 (블로킹 제외) 공을 인터넷 위에서 그물을 통과해 상대에게 돌려준다. 타수가 정해진 횟수를 초과하면 네 번의 타칙으로 판정된다. 첫 번째 심판은 4 타를 벌하고, 두 번째 심판은 손을 들 수 있다.
(2) 선수가 동료나 경기장 내 어떤 물체의 지원으로 공을 치는 것을 타격 반칙이라고 한다. 첫 번째 심판은 공을 쳐서 반칙을 처벌했다. 만약 운동선수가 장외로 뛰어가면, 예를 들면 배플 밖에서 스탠드에서 공을 치는 것은 규칙이 허용하는 것이므로 격려해야 한다.
(3) 공을 치는 동안
① 같은 팀에서 두 명 이상의 선수가 동시에 공을 건드리는 것은 두 타 이상이다 (블로킹 제외).
② 동시에 인터넷에 공을 친 후, 공이 장내에 떨어져 경기를 계속한다. 우승자는 공을 세 번 칠 수 있다.
(3) 동시에 공을 쳐서 그물에 걸리면, 공이 A 구역 밖에 떨어지면 을 측은 공을 아웃한다는 판결을 받게 된다.
(4) 동시에 공을 치고, 공이 표지판에 닿고, 쌍방이 아웃되고, 다시 서브를 넣는다.
⑤ 동시에 공을 쳐서 공을 잡는 반칙을 저질렀기 때문에 쌍방 반칙을 선고하고 다시 서브를 한다.
제 1 심판 판정 동시 터치망.
공격형 타격은 서브와 블로킹을 제외한 모든 상대에 대한 직접적인 타격이다. 공격 타격 반칙은 주로 네트 타격 반칙, 후위 선수 공격 타칙, 서브반칙을 포함한다.
(배구를 참조) 그물을 건너다
상대 코트에서의 공간 타격은 반칙이다.
심판이 네트 타격 반칙을 처리하는 방법;
(1) 네트 반칙을 쳐서 제 1 심판에 의해 판정을 받았다.
(2) 제 1 심판은 그물망 수직면을 파악해 타격점이 그물을 통과했는지 판단해야 한다.
(3) 선수들의 타구점을 타구 여부를 판단하는 근거로, 공의 위치는 판단의 보조조건으로만 삼아야 한다.
(4) 네트 오버샷은 스매시 동작뿐만 아니라 상대를 직접 때리는 모든 기술동작도 가리킨다. 예를 들어, 그물을 통과하는 두 번째 높은 공, 그물에 손을 뻗어 공을 치는 동작 등이 있다. , 모두 네트 파울을 쳤다.
뒷줄 선수가 공을 공격하다.
뒷줄 선수는 앞 경기에서 공격 타구를 완성하고 (또는 공이 상대 블로킹 선수의 손에 닿아 공격 타구를 완성하는 것으로 간주됨), 공을 칠 때 전체 공이 네트보다 높고, 뒷줄 선수를 위해 타칙을 공격한다.
후행대원들이 타격 반칙을 공격하는 심판 방법;
(1) 1 차 심판과 2 차 심판은 모두 뒷줄 선수들의 공격 타격 반칙에 대해 호루라기를 칠 수 있다.
(2) 심판은 반칙을 판단하는 세 가지 조건에 주의해야 한다. 이 세 가지 조건이 모두 존재해야 뒷줄 선수들의 공격 타칙을 구성할 수 있다. 세 가지 조건은: 앞 경기에서, 뒷줄 선수들이 공격선에 밟혔는지 아니면 공격 전에 밟혔는지 유의해야 한다. 터치의 손과 같은 공격 샷이 완료되었습니다. 전체 공이 네트보다 높다.
(3) 심판 시, 제 1 심판은 중심을 낮춰 전체 볼이 네트상의 가장자리보다 높은지 판단해야 한다.
(4) 뒷줄 선수가 앞줄에 있는 2 전, 드리블, 처리구는 반칙의 세 가지 조건만 충족하면 모두 공격슛이다.
서브와 심판 방법 반칙
앞 경기에서, 전체 공이 그물망 꼭대기보다 높을 때, 서브를 상대방에게 주는 것은 반칙이다.
심판의 서브 파울 처리 방법;
(1) 제 1 심판이 서브 파울을 판정했다.
(2) 제 1 심판은 서브가 앞 코트에 있는지, 전체 공이 네트보다 높은지 관찰해야 한다. 예를 들어 타격 동작은 서브할 때의 반칙이고, 블로킹 동작은 서브할 때의 반칙이다.
그물을 사이에 두고 가로막다
상대방이 공을 공격하기 전이나 동시에 상대 경기장의 공간에서 공을 막는 것은 반칙이다.
심판의 블로킹 방법;
(1) 블로킹 반칙은 제 1 심판에 의해 처벌되었다.
(2) 제 1 심판은 먼저 차단할지, 먼저 공격할지, 아니면 동시에 공을 만지는지 판단해야 한다.
(3) 상대가 첫 번째와 두 번째 타격을 할 때 공은 그물 방향으로 날아간다. 근처에 공을 칠 선수가 없다면 블로킹 선수는 블로킹할 수 있다.
(4) 평행망의 공은 3 타 이후를 제외하고는 블로킹을 통과할 수 없다.
뒷줄 선수가 블로킹하다.
뒷줄 선수가 블로킹을 완료하거나 블로킹을 완성하는 단체에 참가하는 것은 뒷줄 선수가 반칙을 범하는 것이다.
심판이 후위 선수들의 반칙을 막는 방법;
(1) 1 차 심판과 2 차 심판은 모두 반칙을 불릴 수 있다.
(2) 심판은 뒷줄 블로킹의 세 가지 조건, 즉 그물에 가깝거나, 손이 그물보다 높거나, 공을 만지거나, 단체에 참가하여 블로킹을 완성해야 한다. 세 가지 조건이 모두 충족되어야만 뒷줄 선수에 대한 반칙을 구성할 수 있다.
블로킹 서브
상대의 서브를 멈추는 것은 반칙이다.
블로킹 서브 파울 심판 방법;
(1) 블로킹 서브반칙은 제 1 심판이 처벌한다.
(2) 제 1 심판은 중심을 낮춰 블로킹이 네트보다 높은지 판단해야 한다.
그물로 중앙선을 가로지르고 가로지르다.
인터넷을 통해 상대 공간으로 들어가 상대 경기를 가로막는 것은 반칙이다. 선수의 한 (두) 발이나 한 (두) 손이 중앙선을 완전히 넘어 상대 경기장을 건드리는 것은 반칙이다.
정중선 파울을 통과하는 심판 방법;
1 .. 제 1 심판은 호루라기 판정을 할 수 있다.
2. 이번 반칙의 판정은 제 2 심판의 주요 권한이다.
3. 교차 반칙을 판단할 때 상대 경기를 방해하는지 지켜본다. 방해하지 않으면 반칙이 아니다.
4. 상대경기에 영향을 주지 않고 선수는 상대편의 배리어 프리 영역으로 들어갈 수 있다.
5. 심판은 발바닥 전체나 손바닥이 중앙선을 넘어 상대 경기장에 닿아야 호루라기 판정을 내릴 수 있다.
6. 선수들은 손과 발을 제외하고는 상대편 그라운드에 접근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중앙선 반칙이다.
7. 쌍방 선수가 버클을 할 때 심판은 인터넷 앞의 동작에 주의해야 한다. 선수가 타격을 마친 후, 2 위 심판은 정중선에 머물러야 한다.
터치 스크린 및 터치 마크 바
터치네트 터치 표지판은 반칙이 아니지만, 선수가 공을 치거나 경기에 영향을 주려 할 때 터치망이나 터치 표지판은 반칙으로 간주된다. 공을 친 후 선수는 그물 기둥, 밧줄 또는 전체 그물 길이를 초과하는 어떤 물체도 만질 수 있지만 경기에 영향을 주어서는 안 된다.
온라인 파울 및 판단 방법;
1 .. 제 1 심판은 반칙을 불릴 수 있다.
2. 터치망 판정은 제 2 심판의 주요 권한이다.
3. 공을 치려고 하는지 주의해라. 공을 치고 공을 덮으려는 모든 터치망은 반칙이다.
4. 수동 터치망 (예: 볼터치망으로 선수 터치망 발생) 은 반칙으로 간주해서는 안 된다.
5. 선수가 9.50 미터 길이 이외의 것을 만질 때 경기에 영향을 주어서는 안 된다.
첫 번째 심판은 스파이크 측면과 메쉬 파울을 중점적으로 관찰해야 한다. 두 번째 심판은 블로킹 측의 반칙을 중점적으로 관찰해야 한다. 두 번째 심판의 시선은 선수가 공을 친 후 짧은 시간 동안 그물 근처에 머물러야 하며, 공과 너무 빨리 해서는 안 된다.
1. 공이 경기장의 바닥에 닿는다. 경계선은 공이 경계 안에 있다.
2. 다음 상황은 파울볼에 속한다.
(1) 공이 바닥에 닿는 부분은 완전히 경계 밖에 있습니다.
(2) 공이 표지판, 그물줄, 망주, 장외 물체, 천장 또는 비경기 멤버 등에 닿는다.
(3) 서브를 할 때 공의 전부 또는 일부가 네트워크 영역 밖에서 그물을 통과한다.
(4) 타격 후, 공의 전부 또는 일부가 네트워크 영역 밖에서 상대 경기장으로 들어간다. 공을 친 후, 공의 전부 또는 일부는 네트워크 영역 밖에서 상대방의 배리어 프리 영역으로 들어가고, 선수는 동측 비네트 영역에서 공을 돌려보낼 수 있고, 상대방 선수는 타격을 방해해서는 안 되며, 타자는 상대 경기장에 들어갈 수 없다.
3. 내외구 심판 방법
(1) 1 차 심판과 2 차 심판은 각자의 위치와 직권 범위에 따라 내외구를 적절히 판단한다.
(2) 변재의 주요 임무는 공의 안팎을 판단하고 그에 상응하는 깃발을 전시하는 것이다.
(3) 순 교차 면적은 두 개의 표지판이 천장까지 위로 뻗어 형성된 면적이다.
(4) 전체 공이 그물 아래 수직 면을 넘어 파울볼로 판정되었다.
(5) 서브를 넣거나 그물을 넘을 때 그물에 닿아 공이 상대 코트에 떨어져 경기를 계속할 수 있다.
경기를 연기하다
1. 규칙은 다음과 같은 상황이 경기 파울 지연에 속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1) 교체가 경기를 지체했다.
(2) 심판이 호루라기를 불며 경기를 재개한 후 일시 중지를 연기하다.
(3) 불법 교체를 요청합니다.
(4) 같은 이닝 내에서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는 요청을 다시 한 번 한다.
(1) 서브를 동시에 또는 간헐 경기 요청 후 휘파람을 불다.
(2) 클레임 회원이 요청하지 않았습니다.
(3) 같은 팀이 선수를 바꾼 후 경기 요구 없이 선수를 다시 바꾼다.
(4) 세 번째 일시 중지 재요청, 일곱 번째 교체.
그라운드의 선수들은 경기를 거절했다.
2. 경기 반칙을 늦추는 심판 방법
(1) 제 1 심판만이 연기된 경기를 처벌할 수 있다.
(2) 2 차 심판은 1 차 심판에게 경기 지연을 지시하여 1 차 심판에게 판정을 상기시킬 수 있다.
(3) 같은 경기에서 한 팀은 처음으로' 지연 경고' 지연 경기를 받았고, 한 골을 잃지 않았지만 스코어보드에 등록해야 했다.
(4) 같은 경기에서 어떤 선수나 같은 팀의 다른 멤버들이 어떤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지연 반칙을 일으키면 옐로카드를 제시하는' 지연 처벌' 이 주어지고 그 결과는 실구돼 스코어보드에 기록된다.
불량 행위
1 .. 선수는 심판, 상대대원, 대원 또는 관중에 대한 불량행위를 처벌해야 한다. 반칙의 심각성에 따라 그들은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1) 무례한 행동: 스포츠 도덕과 문명예의 원칙을 위반하고 모욕적이다.
(2) 공격적인 행위: 비방성, 모욕적인 말 또는 형식.
(3) 침해: 개인 침해 또는 침해 시도.
2. 불량행위를 판단하는 방법. 경미한 불량행위는 처벌하지 않고 손짓이나 언어를 통해 경고한다. 무례한 행동은 옐로카드를 제시하고, 팀에 한 골을 던지고, 공격 행위는 옐로카드를 제시하고, 경기 자격을 취소한다. 침범행위에 대해서는 레드카드와 옐로카드를 제시하고 경기 자격을 취소한다. 각종 처벌은 모두 점수판에 등록되어 있다.
규칙을 수정합니다
2065438+2006 년 7 월 25 일, FIVB 는 갑자기 현행 배구 규칙을 임시로 수정하겠다고 발표했고, 리우올림픽 76 경기 실내배구 경기는 모두 취소됐다.
FIVB 가 제시한 이유는 배구 경기에서 기술이 중단된 것 외에도 두 팀 감독이 두 차례 일시 중지를 할 수 있고, 독수리 눈 도전 시간이 더해지면 경기 전체가 어이없게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리우올림픽 실내배구 경기의 밀집 일정도 선수 상태에 대한 도전이다. 그래서 우리는 이런 결정을 내렸고, 규칙을 임시로 개정하고, 기술 유예를 취소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응?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