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번 경기는 토너먼트, 1 1 포인트, 초전, 준결승, 결승전에서 3 판 2 승제를 실시한다.
2. 1 라운드 경기는 추첨으로 조를 나누는 방식을 채택합니다. 한 사람은 bye 를 가지고 있으며 다음 라운드로 직접 들어갑니다.
3. 1 라운드 우승자는 다시 추첨을 해야 합니다. 글자 수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승자는 다음 라운드로 진급했고, 바이는 직접 진급했다.
4.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쌍방이 제비를 뽑아 서브권을 결정합니다. 승자는 서브나 서브를 선택하고, 서브를 받는 사람은 그라운드 선택권을 얻는다. 경기가 끝나기 전에 서비스 장소는 고정되어 있다.
5. 한 경기에서 1 인당 서브가 2 점 (1 골) 을 받으면 바로 서브권을 교환하는 등 경기가 끝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승자는 경기당 득점 1 1 을 하는 운동선수입니다. 그러나 쌍방의 득점이 10 에 도달한 후 먼저 2 점을 더 얻은 쪽이 이겼다.
10 무승부 이후 각 선수는 두 골을 내지 않고 서브권을 교환한다. 대신 각 선수는 1 공, 즉 서브권 교환만 할 수 있습니다. 먼저 2 점을 얻은 사람이 이겼다. 결승판에서 어느 한 쪽이 먼저 5 점을 받으면 상대방과 장소를 교환한다.
서브를 할 때 탁구 라켓이 유효합니다.
7. 서브를 막지 않고 손으로 공을 거의 수직으로 위로 던져서 공이 위로 회전하지 않도록 합니다.
8. 탁구 서브를 할 때는 먼저 서브자의 책상을 건드린 다음 서브를 받는 사람의 책상을 만져야 한다. 책상을 건드리지 않는 것은 사구이고 포수는 1 점을 받는다.
9. 서브할 때 서브하는 사람은 공이 던진 최고점에서 떨어질 때만 공을 칠 수 있다.
10. 서브를 할 때 탁구공이 네트를 쳐서 선수를 받는 책상 위에 떨어졌다. 서브는 무효이고, 쌍살은 점수를 매길 수 없고, 다시 서브한다.
1 1. 서브할 때 탁구는 먼저 네트가 아닌 서브자의 책상에 부딪친다.
확장 데이터:
한 경기가 10 분 후에도 끝나지 않은 경우 (양측이 최소한 9 점을 받은 경우는 제외) 또는 그 이전 어느 때라도 쌍방 선수의 요청에 따라 교체 서브법을 시행해야 한다.
공이 아직 경기 중일 때 심판은 즉시 경기를 중단해야 한다. 일시 정지된 서버가 서브를 넣어 경기를 계속하다.
당시 공은 경기 상태에 있지 않았고, 이전 라운드의 서브를 받는 사람은 서브를 넣어 경기를 계속해야 했다.
이후 각 선수는 번갈아 서브를 한 점씩 하며 경기가 끝날 때까지 서브를 한다. 서브를 받는 쪽이 13 번의 합법적인 반격을 했다면, 서브를 받는 사람은 1 점을 받아야 한다.
서비스 변경 방법을 구현한 후에는 게임이 끝날 때까지 나머지 게임을 계속 구현해야 합니다.
바이두 백과-탁구 경기 규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