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내일 이후' 의 추첨은 정말 너무 구덩이였다.
추첨에서 가장 형편없는 게임에 대해 논평하려면' 내일 이후' 가 반드시 명단에 오를 것이다. 매 단계마다 추첨을 해야 할 뿐만 아니라, 추출한 장비가 쉽게 시대에 뒤떨어지기 때문에 이번 판에서만 유효할 수 있기 때문에 다음 판본은 사용할 수 없다. 게다가 매 단계마다 추첨 비용이 이전 버전보다 높아 중소 크립톤 게이머들이 살 수 없게 되면서 자연히 게이머의 손실이 초래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추첨, 추첨, 추첨, 추첨, 추첨, 추첨)
둘째,' 코드: 활력' 은 현재 괜찮은 것 같아요.
공식 소식이든 이전에 한 게임 프로그램에서의 경험이든' 코드: 생명력' 의 표현은 모두 좋다. 이로 인해 많은 게이머들이 기다리고 있다. 특히 종말 주제와 샌드박스 테마를 즐겨 하는 게이머들은 이 게임에 대한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코드: 활력' 이 출시되면' 내일 이후' 플레이어의 일부를 빼앗을 것이다.
셋째,' 내일 이후' 는 현재 적수가 없다.' 코드: 활력' 이 첫 번째다.
많은 게이머들은' 코드: 생명력' 이' 내일 이후' 와 정면으로 맞붙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두 게임 중 어느 것이 더 재미있는가가 플레이어 토론의 초점이 되었다. 그리고' 내일 이후' 는 플레이어가 침을 뱉는 복권이다. 따라서' 코드: 생명력' 추첨이 그렇게 나쁘지 않다면, 화질이' 내일 이후' 만큼 좋지 않아도 게임의 성질이 비슷하면' 내일 이후' 에 놀란 게이머들을 많이 끌어들일 것이다.
자,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 여기까지 말씀드리겠습니다. 만약 네가 내가 옳다고 생각한다면, 짱 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