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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이 사람들의 거리를 좁히는 변론 대회 작문.

찬성: 말레이아 대학 네트워크는 사람들 사이의 거리를 좁혔다.

반대: 마카오 대학 네트워크는 사람들을 더 멀어지게 한다.

회장: 인터넷이 사람들의 거리를 좁히나요, 아니면 사람들의 거리를 좁히나요? 이것이 오늘 우리가 토론하는 주제이기도 하다. 경기 전 추첨 결과에 따르면, 말레이아 대학은' 인터넷이 사람들 사이의 거리를 좁히다' 는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마카오 대학은' 인터넷이 더 멀어지게 한다' 는 견해를 가지고 있다. 우선 진술과 논증 단계에 들어갔고, 양측은 각각 3 분씩 관점을 진술했다. 우선, 지원 토론을 환영합니다. (박수)

한 가지 긍정적인 말: 예전에는 사람과 사람이 멀리 떨어져 있었는데, 지금은 사람들 사이에 천리의 인터넷을 사이에 두고 만날 수 있다. 예전에는 소국 과부라도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여전히 단절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지금 사람과 천리는 결혼할 수 있다. 의장님, 심사위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네트워크는 전자 메일로 구성된 통신 스레드입니다. 그것의 출현으로 사람들은 직접 대화하는 것 외에 또 하나의 소통 통로가 생겼다. 그것의 출현은 수량과 품질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을 바꾸어 그들을 더욱 가깝게 했다. 거시적인 관점에서 볼 때, 전 세계 인류가 장벽을 줄이고 이해를 늘리는 것을 가리킨다. 미시적인 관점에서 볼 때, 사람과 사람 사이의 무에서 유, 얕은 것에서 깊은 감정변화를 가리킨다. 그래서 오늘날, 상대방은 인터넷의 출현이 사람과 사람 사이의 장벽을 증가시키고, 각종 장벽을 세우고, 좋은 친구를 반목하여 원수가 되게 해야 상대방의 지위가 확립될 수 있다. 우리는 두 가지 수준에서 우리의 입장을 논증할 것이다. 첫째, 인터넷의 출현으로 사람들의 교류가 쉬워졌다. 문화, 교육, 과학 기술 등 모든 정보를 인터넷에서 빠르게 유통할 수 있다. 이때 우리는 모든 의학 전문가들이 인터넷을 통해 그들의 활력을 누리고 환자 줄리를 위해 우호적인 노력을 할 때, 다른 변론자들은 어떻게 인터넷이 사람을 소외시켰다고 말할 수 있을까? 모카와 지진 이후 세계 각지의 사람들은 인터넷을 통해 서로 돕고 우애하는 정신을 발양하고 서로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개인 접촉에 있어서 인터넷은 인류에게 시간과 공간의 제한을 줄였다. 인류가 자유롭게 개인의 관계를 강화하게 하다. 오늘 우리는 외국에서 공부하지만, 우리는 신속하게 가족과 연락할 수 있다. 둘째, 인터넷은 문화, 교육, 기술 등 다양한 친구 교류 공간을 제공합니다.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지음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역사의 구석에 서서 역사의 길목에 서서, 우리가 돌이켜 보면, 인터넷은 사람들을 더 친밀하고 친숙하게 하기 위한 것이며, 우리도 미래의 인간을 볼 수 있다. (박수)

대통령: 감사합니다, 호쇼웨이 씨. 감사합니다! 장영, 반대하는 쪽을 초청하여 그의 관점을 3 분 동안 진술합시다.

반대 측 변명: 의장, 판사 안녕하세요! 우선, 정의측은 우리의 관점이' 인터넷이 더 멀어지게 한다' 고 주장했기 때문에, 그녀는 우리에게 친구들 사이에 어떻게 반목하는지 보여 주었다. 이것은 이화와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논쟁을 과장하지 마세요. 둘째, 상대방 변론자는 마카오에 가본 적이 없어 인터넷에서 마카오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지만, 나는 너를 본 적이 없다. 어떻게 하면 인터넷을 통해 거리를 확대할 수 있습니까? 방금 상대방의 논거가 진작되어 인터넷에서 정보 교류의 빠르고 편리함을 보여 주었다. 그러나 인간관계는 사람들 간의 교류는 주로 감정교류와 정보교류를 포함하고 있으며, 현재 인터넷상의 교류는 대부분 정보교류이지만, 우리는 모두 알고 있다. 이른바 친밀과 소외는 주로 인간관계와 사상감정의 친분을 가리킨다. 인터넷이 어떻게 중책을 짊어질 수 있을까? 마르크스는 무기의 비판이 비판적인 무기를 대신할 수 없다고 잘 말했다. 인터넷은 인류가 발명한 도구일 뿐, 진정으로 인류의 장거리 교류에 편리함을 제공한다. 하지만 우리는 인터넷의 숭배자가 될 수 없습니다. 그것이 있으면 사람들 사이의 거리를 좁히는 만병통치약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인터넷이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으로 볼 때, 그것은 사람과 사람 사이의 거리를 좁히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사람을 더욱 멀어지게 했다. 우리는 인터넷이 사람들의 교통에 편리한 방법을 제공한다는 것을 결코 부인하지 않는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인간-기계 교류에 중독되어 실생활에서 직접 대면하는 교류를 소홀히 한다. 너의 우편물은 네가 직접 젓가락을 닦고 부모님께 설거지를 하고, 등을 닦고, 어깨를 문지르는 그런 친절함과 어떻게 비교될 수 있니? 인터넷상의 친구 차이는 어떻게' 도화담 깊이가 천 피트가 넘으니 왕륜보다 못하다' 는 것과 비교될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온라인 연인의 인사는 어떻게' 월상 버드나무 끝, 사람이 저녁 후에 만난다' 는 시와 비교될 수 있을까? (박수) 마지막으로, 인터넷의 문제점으로 볼 때, 오늘날의 네트워크는 아직 그것을 규제하고 규제하기 위한 성숙한 네트워크 윤리와 인터넷 법규를 형성하지 못했다. 많은 사람들이 가면을 쓰고 인터넷을 하는데, 아마도 한 명 이상의 가면을 쓴 사람이 보낸 메시지일 것이다. 인터넷에는' 네가 개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는 명언이 전해지고 있다. 이것은 인터넷 생활의 생동감 있는 묘사가 아닌가? 무책임한 인터넷에서는 무엇이든 함부로 말할 수 있다. 인터넷은 이미 점망으로 변했다. 어떻게 사람들을 더 가깝게 만들 수 있습니까? 그러므로, 우리는 인간의 이성적 제약이 없는 네트워크가 사람들에게 정서적 소외를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을 더욱 분명히 깨달아야 한다. 감사합니다! (박수)

회장: 감사합니다, 장영! 이 부분에서, 저는 여기 계신 여러분과 우리 TV 앞의 관중들이 모두 상쾌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은 이번 토론대회에서 특별히 개설한 새로운 링크입니다. 우리의 변론을 더욱 공격적으로 만들기 위해서, 우리는 특별히 네 명의 변론 손에 자유인을 설치했다. 자유인이라는 것은 전통 변론의 진술, 공방, 자유토론, 총결산 진술 등의 단계에 참여하지 않는다. 대화와 대화의 시간에만 우리는 서로의 자유인과 만나 교류할 수 있다. 규칙에 따르면, 다음 링크는 자유인의 발언 과정이다. 강연에서 각 freeman 은 1 분 3 초 동안 두 번 쓸 수 있다. 이제 우리는 쌍방의 자유민들에게 이 발언 시간을 이용할 의향이 있는지 물었다. 자, 원칙에 따르면, 우선 맞은편의 자유민을 모시겠습니다. (박수)

반 프리먼: 신사 숙녀 여러분, 안녕하세요! 정반측은 인터넷이 장거리 운송에 편리함을 제공한다는 것을 반복해서 설명했다. 시공간의 거리가 짧아진다는 것은 정신거리의 필연적인 축소를 의미합니까? 감사합니다! (박수)

프리먼: 상대방이 방금 인터넷에 중독되어 더 소외되었다고 언급했어요.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탐닉하는 취미가 있다. 어떤 사람들은 독서에 중독되어 있고, 어떤 사람들은 낚시에 중독되어 있다. 이것은 우리에게 독서낚시도 사람을 더 멀어지게 한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입니까? 이것은 오늘날의 경험의 법칙에 부합되지 않는다! 감사합니다. (박수)

회장: 네, 자유민 두 분께 감사드립니다! 방금 사용한 시간에 따르면 양측 자유인은 1 분, 15 초 및 1 분, 1 1 초를 가지고 있다 다음으로 질증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질증에서, 우리는 먼저 반대 측의 정방에 대한 세 가지 논점을 하나씩 질문하도록 초청한다.

반대 논점: 정측 논점은 가상 공간 교류가 특징이다. 이것은 수중월경화와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다른 한편으로는 인터넷 교류가 가상공간이라고 생각하지만, 미국 샌디에고의 한 교수는' 뉴스위크' 도 사이버 교류가 사람들에게 가상적인 사교를 제공하고, 가상적인 사교가 생활을 포기한다고 말했다. 바로 이런 상황 때문에 사람들이 인터넷을 통해 접촉하고 더 가까이 갈 수 있게 된 것이다.

반대 두 가지 논점: 마귀가 대사로 가장할 수 있는 인터넷 채팅 공간에서 평화의 근본 전제인 성실과 신뢰를 찾을 수 있는 다른 세 가지 논점은 무엇입니까?

3 변: 상대방 변론자가 이 문제에 대해 근본적인 잘못을 저질렀습니다. 즉, 전면적으로 보지 않고 일방적으로 보는 것입니다. 우리는 인터넷에 몇 가지 결점이 있다는 것을 완전히 인정하지만, 상대가 실제로 많은 인터넷이 사람들 사이의 더 긴밀한 관계를 촉진시켰다는 것을 간과하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터넷명언) 나는 미국에 5 만여 쌍의 부모가 있어 생소한 부모가 인터넷에서 육아 경험을 교류할 수 있게 하는 것을 보았다. 이것은 친밀하거나 소외된 표현입니까? 우리는 또한 아시아연합이 사람들의 대륙간 교류를 촉진하는 것을 보았다. 이런 관계가 더 친밀하든 더 소외되든 간에, 그것을 미끄러지게 하지 마라! 감사합니다. (박수)

반대 논점: 정방 논점을 변호해 주세요. 왜 인간-기계 대화는 인간과의 대면 교류보다 사람들 사이의 거리를 좁히는 것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간, 인간, 인간, 인간명언)

변군: 인터넷에 있는 사람과 기계 사이의 대화, 사람과 사람 사이의 교류, 정말 상대방이 말한 것처럼? 우리는 다른 쪽 끝에 있는 친구와 대화를 나누고 있으며, 대화 과정에서 우리는 마음을 털어놓는 방식으로 서로 소통하고 있다. 이런 교류가 더 가깝지 않나요? 그렇다면 어떤 교류가 더 가깝다고 할 수 있을까요? 상대방은 대면 교류에 대해서는 허위 성분이 없다고 말하는 건가요? 상대방이 인터넷을 통해 이런 교류를 하면 허위 성분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우리는 동의할 수 없다! 감사합니다. (박수)

회장: 자, 이제 두 번째 변론 학생인 정에게 1, 2, 3 회의 변론 상대에게 하나씩 질문하도록 하겠습니다.

논점 2: 실례합니다. 소통은 좀 더 고급스럽고, 꼭 얼굴을 맞대고 소통해야 하나요?

반대 측은 물론, 사람들 사이의 거리를 좁히려면 물론 성실한 신뢰를 바탕으로 대면 소통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성실과 신뢰가 없다면, 어떻게 이런 교제의 기초가 있을 수 있겠는가? 남방공업대학의 교류 전문가인 채샤오유 박사는 사람들이 교류에서' 신뢰' 라는 단어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말했다. 이런 신뢰를 쌓는 방법은 시간과 다양한 바디 랭귀지를 통해' 신뢰' 라는 단어를 만드는 것이다. 또 다른 변론자는 당신과 당신의 애인을 오랫동안 알고 깊은 우정을 가지고 있다면, 어떻게 인터넷을 통해 당신과 당신의 애인을 포옹할 수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감전될 겁니다. (박수)

정변: 두 번째 변론을 부탁드립니다. 인터넷상의 장애아동 학부모 클럽은 슬픈 부모가 사상을 교류하고 서로 격려하기를 원한다. 이런 지지가 어떻게 더 멀어질 수 있을까?

반대: 우리는 이런 지지가 사람을 멀리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상황을 봐야 한다고 말한다. 인터넷에는 다양한 성인 사이트와 포르노 사이트에 중독된 사람들이 많다. 미국에서 실시된 한 조사에 따르면 성인의 20% 가 각종 포르노 사이트를 자주 방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런 감정은 어떻게 사람과 사람 사이의 거리를 좁히는가? 부부를 더욱 조화롭지 못하게 만들 뿐이다! (박수)

찬성과 반대: 인도네시아의 중국 배화 사건을 비난하고 인터넷을 통해 코소보 난민을 지지하는 것이 다국적 배려의 표현에 더 가깝지 않은지 묻고 싶다.

반대 측의 세 가지 논거: 네, 이런 국경을 초월한 보살핌 행동은 당연히 사람들 사이의 거리를 좁힙니다. 그러나 상대방 변방 친구는 우리가 태산을 볼 수 없다고 말했다. 이제 저는 미국의 3/4 이 그들의 이웃, 서로의 국방 친구, 심지어 그들의 이웃도 모른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미국명언) 사이버 애인과 사이버 애인을 찾기 위해 가상 공간에 가야 하나요? (박수)

회장: 다음으로 증거요약으로 들어가겠습니다. 먼저 상대방의 두 번째 변론가 샤오후에게 발언하도록 청하다. 시간은 1 분 30 초입니다.

체어맨: 감사합니다, 정! 다음에 들어갈 코너는 자유인의 대화 코너입니다. 규칙에 따르면 자유인의 대화 코너에는 자체 분 시간이 있지만, 각 코너의 발언 시간은 3O 초를 초과할 수 없다. 우선 자유인 진서화를 확인해 주세요.

프리먼: 저는 상대방이 얼굴을 맞대고 친해 져야 한다고 말하는 것에 놀랐어요. 얼굴을 맞대는 통신은 없어요. 그렇다면 상대방 변론자가 우리에게 통신도 더 멀어지게 한다고 말했나요? (박수)

반프리먼: 통신은 사람과 사람 사이의 거리를 좁히는 수단일 뿐이다. 하지만 인터넷의 주요 부작용 중 하나는 실생활에서 얼굴을 맞대고 있는 감정교류를 소홀히 한다는 것을 상대방에게 상기시켜 주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터넷명언) 왜 인기 있는 노래가 "자주 집에 가서 보고, 자주 집에 가서 봐 ..." (박수) "인터넷의 편리함 때문에 우리는 가족과 소통하는 것이 충분하다고 생각했지만, 몰라, 엄마가 설거지를 하고, 아버지가 어깨를 문지르도록 도와주었다. 그것이 진실의 참뜻이다. 자유인이 되다: 그래서 상대방은 오늘 대면할 필요가 없다고 우리에게 말했을 뿐이다. 이는 상대방이 제기한 논점과 같다. 절대적인 갈등이 있다. 한편, 온라인 연락이 있다고 해서 반드시 대면 교류를 줄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프랑스 파슬리진 전체가 광섬유로 연결되어 있지만 사람들은 쇼핑을 하거나 시장에 가야 한다. 왜요 그들은 단지 너에게 사교 기회, 상대를 주고 싶을 뿐이다.

반 프리먼: 직접 대면할 필요가 없는 미로에 빠지지 마세요. 한번 봅시다. 만약 얼굴을 맞대고 교류할 필요가 없다면, 다른 변론자가 말했듯이, 우리는 여기에 아주 좋은 예가 있다. 콜롬비아 대학의 한 교수는 오랫동안 인터넷에 푹 빠져 있었고, 심지어 미소를 짓지도 못했고, 심지어 다른 사람과 이야기할 때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왜 그런지 아세요? 그는 이미 교류할 능력을 잃었는데, 어떻게 그가 다른 사람과 더 가깝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박수) 정프리만: 오늘 얼굴을 맞대고 교류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아니라, 인터넷이 사람 간의 대면 교류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점을 분명히 하고 싶습니다. 상대방은 고다의 교수가 모두 인터넷에 중독되어 있다고 말했을 뿐,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독서에 빠져 있다. 독서와 독서도 사람을 소외시켰다고 우리에게 말해 주세요.

반프리먼: 인터넷이 온라인인지, 진짜 교류가 있는지 고민하지 마세요. 우리가 방금 말했듯이, 인터넷에는 성실성의 기초가 없고, 사람들은 교제 중에 상호 신뢰가 부족하여 경계심을 불러일으킨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인터넷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N 개의 인터넷 마누라와 M 개의 온라인 애인을 가지고 있고, N 과 M 은 모두 3 보다 크다. 그렇다면 이런 "내가 누군지 묻지 마라. 나를 사랑하라" 고 말했다. (박수)

정의자유인: 반대, 오늘 사람들의 신뢰를 높이려면, 첫 번째 단계는 교류할 공간과 기회가 있어야 하는가? 인터넷은 소통할 수 있는 공간, 교류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우리가 지금까지 알지 못했던 많은 사람들을 알게 하고, 결코 교류하지 않는 것이 바로 친밀함의 전 과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터넷명언) 왜 상대방은 반드시 신뢰를 봐야 하는가? 신뢰의 기초는 인맥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반 프리먼: 상대방 변론자는 심지어 그를 믿지 않는다. 상대방의 변론자가 무엇을 원하는지 정말 모르겠다. (박수) 마지막으로 드라마' 수호전' 의 주제곡을 정말 감상할 수 있습니다. 촬영할 때 큐슈를 찍어야 합니다. 여기서 나는 단지 그물을 내려야 할 때 그물을 내리고, 조용히 하고, 상대방 변론자가 하루빨리 사이버 포위 공격에서 벗어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하고 싶다. 감사합니다! 프리먼: 네, 내려야 할 때 내려야 해요. 오늘날,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인터넷에 빠져야 한다고 말하지 않았다. 그리고 중독도 인터넷에서 가져온 것이 아니다. 또 다른 프리먼은 오늘 사람들이 더 가까워지려면 거리가 있어야 하고 상호 작용이 있어야 믿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의사 소통의 기초입니다. 그러나 상대방 변론자는 이 기초를 원하지 않는다. 그는 단지 우리가 즉시 믿어야 한다고 우리에게 말했을 뿐이다. 그러나, 일반인과 평화롭게 교류하는 이런 경험은 상충된다. "우리가 신뢰하고 우정을 심화시키기 위해서는 먼저 교류의 기회가 있어야 하지만, 상대방은 오늘 이 기회를 완전히 무시하고, 이 교류와 친근한 기회를 완전히 간과하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오늘은 더 가까워졌습니다 ... (시간이 다되었습니다) 대통령: 쌍방의 대화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박수) 자, 논쟁에 들어가는 것이 더 흥미진진합니다.

세 가지 논점: 신사 숙녀 여러분, 편지도 사람들 사이의 관계를 촉진시킬 수 있다면, 이메일이 왜 사람들 사이의 관계를 더욱 밀접히 만들 수 없을까요?

반대 논점: 실례합니다. 여자친구 메일의 상상의 장미 한 송이를 좋아하십니까, 아니면 사랑하는 여자친구의 땀투성이인 러브레터와 신선한 장미 한 송이를 좋아하십니까?

논거 2: 하지만 나는 항상 남자 친구와 함께 있을 수 없다. 만약 내가 북경에 와서 토론에 참가한다면, 나는 반드시 그를 한동안 떠나야 한다. 그동안 내가 그와 대화하고 싶다면 메일로 더 빠르고 달다. (박수)

상대방의 변명: 그래서 이메일은 남자친구와 소통할 수 있는 수단일 뿐이지만, 말레이시아로 돌아가서 남자친구와 포옹해야 친밀함을 느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박수)

변군: 오늘 우리는 얼굴을 맞대고 대화하는 것이 사람들 사이의 거리를 좁히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인터넷이 사람들의 거리를 좁히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상대방도 이메일과 같은 연락처로 인터넷을 통해 먼 사람들과 연락할 수 있다는 사실을 인정했다.

반대자: 그래서 오늘 우리의 문제는 인터넷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지금 사실은 우리 앞에 놓여 있다. 미국에서는 이웃을 알지도 못합니다. 네가 이 아파트의 문을 나서면, 네가 보는 것은 모두 차가운 눈빛이다. 너는 어떤 친분을 느꼈니?

세 가지 논점: 상대방이 이 논점을 논증하려면, 먼저 인터넷이 어떻게 내가 이웃을 알고 싶지 않은지 분명히 설명해야 한다. 만약 내가 실제 이론을 내놓지 못한다면, 이 논점에 논증의 기초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박수)

반면 조사기관의 조사에 따르면 그는 그의 이웃을 알지 못했다. 집에서 인터넷 매체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기 때문이다.

변군: 상대방이 이렇게 변론하는 것은 근거가 없는 거 아니야? 미국 샌디에고 대학의 한 교수는 사람들이 친구를 사귀어야 하기 때문에 사귀는 태도가 있어야 한다고 말했지만, 상대방은 사람들이 인터넷 때문에 친구를 사귀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우리는 정말 믿을 수가 없다.

세 가지 논거 반대: 인터넷은 쓸데없는 말로 가득 찰 수 있기 때문에 인터넷은 점망이 된다. 이 진리의 변론 포럼에서, 또 다른 변론자가 있는데, 어느 변론자가 친구와 사귀지 말라고 했습니까? 또한, 상대방 변론자가 방금 말한 것은 정보 교류인데, 감정 교류와 같지 않습니까?

긍정적인 논증: 정보 교류와 감정 교류 사이에 절대적인 나눗셈 수를 그릴 수 있을까? 우리는 사람들이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경우에만 자신의 감정을 교류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박수)

반대 논점: 우리는 절대적인 감정 수치를 그려야 한다고 말하지 않았지만, 당신의 노모는 당신이 집에 가서 그녀의 허리를 문지르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까, 아니면 가끔 그녀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것을 선호할 것입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세 가지 논점: 반대자들이 이 네트워크가 더 소외되었다고 생각한다면, 먼저 논점을 보여 주세요. 오늘, 내가 인터넷을 할 때, 나는 이때부터 북경에 머무를 것이다. 나는 다시는 고향에 가서 등을 비벼 어깨를 두드리지 않을 것이다. 만약 이렇게 말할 수 있다면, 상대의 논점은 성립될 것이다! (박수)

반대 측은 "우리는 방금 네가 결국 어머니의 어깨를 문지르고 나서야 그녀에게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을 여러 차례 분명히 했다" 고 말했다. (박수)

두 가지 논점: 또 다른 변론자, 지금 나는 우리 엄마와 별거한다. 인터넷을 통해, 우리는 서로 마음을 교환하고, 그녀에게 우리가 안전하다고 말할 것이다. 이것이 인터넷이 저와 어머니와의 거리를 좁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또 다른 변론자에 따르면, 나는 평생 집에 있어야 엄마와 좀 더 가까워질 수 있다. (박수)

반대 관점: 인터넷은 정말 서로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까? 현재 홍콩과 대만의 온라인 음란 사건이 비교적 많다. 내 상대, 일부 변태가 인터넷에 나타났을 때, 나의 숙녀는 아마 자신을 보호할 수 없을 것이다! (박수)

세 가지 논거: 우리는 이 점을 잘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다. 오늘 미국 5 만여 학부모들이 어떻게 이 학부모들을 간섭할 수 있습니까? 오늘날, 아시아의 인터넷에는 대륙간 이해가 있다. 너는 어떻게 서둘러 이 변태들을 꺼내느냐?

반면: 하지만 중국 인터넷센터 조사에 따르면 학부모의 60% 가 아이가 인터넷에 지나치게 탐닉할까 봐 걱정하는 한편, 부모와의 소통이 부족하기 때문이며, 다른 한편으로는 자신의 감정을 통제할 수 없기 때문에 안타까운 일을 자주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정측 논점: 상대방은 인터넷교류로 서로 관심을 가질 수 없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상대반 친구들에게 물어보고 싶습니다. 중국에 세워진 사랑선 교류망은 어떻게 사람들을 더 멀어지게 합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박수)

반대 주장: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를 좋아합니다. 이 네트워크는 우리가 이해하지 못하지만 실제 상황에 달려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사랑을 이 네트워크에 넣었습니까?

논거 2: 상대방이 실제로 이 네트워크가 없다고 하니, 상대방에게 인터넷으로 가서 확인해 보라고 하세요. 다른 변론자에게 다시 한 번 물어보고 싶은데, 얼굴을 맞대고 교류해야 더 가까워질 수 있을까요?

서로 대립하는 세 가지 논점: 감정은 현실 공간에서 비롯된 것인가, 아니면 인터넷에서 비롯된 것인가? 친구, 실례합니다. 오늘 우리는 아름다운 사합원 문화로 유명한 베이징에 있습니다. 하지만 베이징 영점 회사의 조사에 따르면 베이징의 60% 는 이웃에 대해 고개를 끄덕일 수밖에 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친구여, 인류의 기술 진보가 필연적으로 인류의 정신문명의 진보로 이어질 수 있습니까?

변군: 이런 고개를 끄덕이는 교분이 인터넷으로 가져온 거야? 요점을 말씀해 주세요.

세 가지 반대 이유: 각 세대는 자신의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금 주석도 정보화 시대가 도래했다고 말했다. 정보화 시대의 도구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컴퓨터입니다. 와, 인터넷이야!

변군: 예전에는 전화의 출현이 소외될까 봐 걱정했는데 이런 선호가 생겼나요? 실례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인터넷이 어떻게 전화의 뒤를 밟을 수 있을까요?

반대 측은 전화가 단지 통신 수단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현재 홍콩과 마카오의 많은 사람들은 설날에 더 이상 얼굴을 맞대고 교류하지 않고 전화로 안부를 묻는다. 이것은 어떻게 사람과 사람 사이의 거리를 좁힐 수 있습니까?

변군: 상대방은 전화가 사람들이 교류하는 수단이라고 말하는데, 오늘 우리는 인터넷도 사람들이 교류하는 수단이라고 말한다. 우리는 다른 학우들이 인터넷으로 가족과 친해지도록 격려하지 않았으니 집에 가지 마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박수)

서로 대립하는 세 가지 논점: 인터넷상의 실제 공간의 몸짓 언어인 포옹과 분노도 가상 공간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다른 변론자들이 어떻게 거리를 좁힐 수 있을지 모르겠다.

논거 2: 엄마를 꼭 안아주고 싶지만 시간과 공간의 제약으로 사실 그럴 수는 없지만, 인터넷은 나를 위해 이 문제를 해결해 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간명언) 만약 내가 인터넷에 감사하지 않는다면 누구에게 감사해야 합니까? (박수)

반대 의견: 항상 당신의 개인적인 일에 집착하지 마세요. 오늘 우리는 많은 인민 군중이 인터넷 공부에서 직면한 몇 가지 문제를 참고한다. 상대방이 좀 더 친근한 바디랭귀지를 인터넷에서 실현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