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 37: 관피, 요동 은거
안운대에 물어보고 싶을 때 바람 속의 등불과 촛불은 모두 맞지 않는다.
쟁탈은 마치 깊은 곳에 앉아 있는 것처럼, 빛이 없고 고요하지 않다.
(간단한 네 마디: 건강과 행운에 대한 의심을 해결하는 것은 바람 속의 촛불처럼 좋은 시기가 아니다. 평안과 같은 건강보다 불필요한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안주하여 목숨을 걸고, 시기를 조용히 기다리며, 일에 부딪히면 마음이 움직이며, 위험에 직면해도 어지럽지 않다. 이 별자리는 바람 속의 촛불과 같아서 매사에 조심하는 것이 좋다.
정신의 상징: 이 상징도 마찬가지다. 바람 등불 촛불의 표시도 마찬가지다. 마땅찮은 사람. 만사에 조심하면 된다. 신중함이 좋다. 너는 반드시 정리해서 홀 깊숙한 곳에 앉아야 한다. 즉, 조용히 하는 것이 좋다. 움직이면 흉하다. 나는 어쩔 수 없이 한동안 참아야 했다. 그때가 되다. 반드시 길조의 징조가 있을 것이다. 너와 함께 가자. 말하기는 쉽다. 조용히 정착하여 시기를 기다리다. 폐를 끼치고 싶습니다. 움직이지 마라, 위험을 없애라.
장사-결혼 하기 어렵다-부귀를 구하지 않는다-자신의-평가-노토 육축-안타 누에-추길 찾기-행인-신육가-축복산 무덤-소송을 바꾸지 않는다-
자세한 설명: 이 표시는 "냉막" 을 의미합니다. 당사자에게 너무 면역되지 않도록 일깨워라. 어떤 사람들은 옳고 그름에 휘말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다른 것을 탐내지 않고, 다른 사람과 높이 오르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입소문이 매우 좋다. 스스로 자율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도움이나 도움이 필요할 때 완전히 무시해서는 안 된다. 매사에' 냄비를 건드리지 않는다' 는 태도는 많은 시비쟁을 피할 수 있고, 많은 번거로움을 덜어주지만, 너무 자만하고, 너무 자아적이고, 너무 이기적이라고 느끼게 한다. 혼자 행동하지 말고, 사람들과 더 많이 지내야 하고, 도울 수 있는 것은 최선을 다해야 한다. 충언이 필요하다면 주저하지 않고 입을 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자신을 잘 보살피는 동시에 이 세상을 잘 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37 번째 배치. 심공
시 한 편 서명 1 판
운대에게 물어보고 싶을 때
등불과 촛불은 바람에 적합하지 않다.
논쟁은 깊은 자리를 치우는 것과 같다.
일반 무광택 지터 근주기
시 제 2 판에 서명하다
계속 행동하고 싶을 때.
등불과 촛불은 바람에 적합하지 않다.
왜 홀을 청소하고 앉지 그래?
무광택, 조용하고 밝습니다.
이동 → 운송.
흔들어 → 야오.
무료 → 소수.
이 시는 바람이 등불과 촛불을 흔들고 있다는 뜻이다. 매사에 규칙적으로 하는 것이 좋다.
안식 문제를 해결하다. 수수방관하고 제시간에. 건드리는 것은 복이 아니다. 구식은 적당하다.
예성
이 집은 구식입니다
자기 평균.
재물을 구하다.
거래가 어렵다.
결혼은 양립 할 수 없다.
유갑이 보호를 빌다.
행인이 편지가 있다.
논누에가 가을에 익다. 여섯 마리의 동물이 안전하다.
사람을 찾아 만나다.
공소송과 평화.
이주는 보수적이다.
분실물 센터
질병의 별.
산묘를 고치지 않다.
시가 해독
시일 () 에 서명하다
운대에게 물어보고 싶을 때
등불과 촛불은 바람에 적합하지 않다.
논쟁은 깊은 자리를 치우는 것과 같다.
일반 무광택 지터 근주기
시 2 에 서명하다
계속 행동하고 싶을 때.
등불과 촛불은 바람에 적합하지 않다.
왜 홀을 청소하고 앉지 그래?
무광택, 조용하고 밝습니다.
전체 해석
언제 몸이 건강하고 재물운이 좋은지 물어보고 싶습니다.
현재 자신은 지키기 어렵고 열세에 처해 있다.
그렇게 안전하지 않습니다.
조용한 곳에서 놀다
이 별자리의 본질은 바람을 멀리하고 촛불을 빛나게 하는 것이다. 움직이는 것이 정적보다 낫고, 공격하는 것이 지키는 것보다 낫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콜드 월 솔루션
무엇이든 다 하다.
이 표시는 이 상황을' 바람 속의 촛불' 이라고 묘사한다. 바람 속의 등불과 촛불은 바람에 날려 쉽게 꺼진다. 컨디션이 좋지 않고 역경에 쉽게 쓰러지기 때문에 모든 것이 적합하지 않아 보수경영만 할 수 있다.
사랑결혼
너의 현재 사랑은 거의 빙점까지 내려와서 언제든지 헤어질 의구심이 있다. 당신은 여전히 그를 그렇게 사랑하지만, 당신이 아직 그를 충분히 알지 못하고, 그의 감정과 필요를 모르기 때문에, 각종 연애 상호 작용이 상반되는 효과를 내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이렇게 하는 것보다 가만히 있는 것이 낫다. 이렇게 하면 사랑을 다시 따뜻하게 할 수 있다.
결혼식이 언제 열리는지 묻는다면,
결혼을 기대하고 불만족을 추구하면 규방에 머물면서 휴가를 즐겨라.
L 만약 당신이 옳은 사람에게 교제할 수 있는지 물어본다면.
애인을 쫓고 싶고, 사랑을 표현하고, 그에게 잘해 주고 싶다면, 항의를 받거나, 자신을 지켜줄 것이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L 현재 파트너가 더 나아가거나 결혼 할 수 있는지 묻는다면
만약 네가 강당에 들어가고 싶다면, 나는 네가 걱정하지 말 것을 건의한다. 이런 상황은 경험이 필요하고, 더 많은 관망이 필요하다.
L 사랑과 결혼이 이별과 어려움에 직면하면 구속이나 화해를 요청한다.
사랑이 이미 갈라졌다면, 여분의 것을 저장해 두고, 안심하고 마당에 앉아, 차분한 토론을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구직
기업사업
이럴 때는 구직에 적합하지 않다. 표준을 유지하고 생존을 위해 조용히하십시오.
지금 이 순간, 만약 네가 창업을 하고 싶다면, 자신을 지키기 어렵다. 왜 직업을 구하지 않고, 퇴임하고, 둘째 채용을 구하지 않는가?
이미 창업한 사람은 현재 모두 약하고, 보수적이고 적당하며, 날도 싱겁다.
시험 경쟁
프로모션 이벤트
자랑하고 싶다면 실력이 없어서는 안 되지만, 그래도 충실할 수 있다. 너는 내일 다시 찾을 수 있다.
승진을 원하신다면, 동분서주하지 말고, 마음 편히 집에 앉아서, 현지에서 조작할 것을 권합니다.
투자 재테크 시장은 기복이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본다면, 그것과 춤을 추지 마세요. 조용히 보유하면, 당신은 오랜 수확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현재 장사가 매우 난처해서, 너는 언제든지 불을 끌 엄두가 나지 않는다. 나는 너에게 그래도 좀 보수적으로 손실을 피하라고 충고한다.
부동산 거래가 오랫동안 팔렸는데 아무도 물어보지 않아 사기에 적합하지 않다. 지금은 장사를 할 때가 아니라 여명 기다리겠습니다.
건강이 바람 속의 촛불과 같고, 건강이 걱정스럽고, 집에 비싸다. 토미 읽기를 추천합니다.
변혁의 상황은 억압적이지만, 전환도 무기적이다. 나는 네가 제자리에서 움직이지 말고 안심하고 살 것을 권한다.
임신하여 아이를 낳는 것이 중요하다. 자신을 잘 돌보고 임신하다.
소송이 소송을 요구하면 불안정하다. 화해할 수 있다면 쌍방에 모두 좋다.
사람을 찾고, 일을 찾고, 멀리 있지만, 상황이 불안정하여 언제든지 사라질 것이다. 빨리 쫓아가라.
해외 여행을 하고 싶다면 지금은 고향에 정착하지 않고 현지에서 발전을 도모할 적절한 시기가 아니다.
치국 안민의 정책이 적절하지 않으면 역효과를 낼 수 있다. 이왕 이것을 알고 있는 이상, 하필 그럴 필요가 있는가?
현재의 위망 미래의 정국은 바람 속의 촛불처럼 수시로 꺼지는데, 연약해서 일을 하기 어렵다.
시 서명 이야기: Li jinggui mountain
이정 (57 1-649 년 7 월 2 일), 자약사, 영주 삼원 (현재 산시 삼원현 동북) 사람. 수말 당초의 장군은 당대의 문무쌍전의 유명한 군사가이다. 나중에, 그는 봉쇄되었고, 세상 사람들은 이 () 라고 불렀다.
리 징 (Li Jing) 은 "토타 왕 (Tota Wang)" 인 나타 3 명의 왕자의 아버지입니다. 이정 부자는 강자아 (태공) 가 주왕을 물리치고 주조를 세우고 무왕이 정식으로 등극하는 것을 도왔다. 강자이는 그래서 신들의 목록을 만들고, 전사장병의 영혼을 기탁하기 위해 신화적인 의식을 치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때부터 사해는 태평하고, 천하는 태평하다. 허우에게 상을 주고 싶고, 땅을 개국 공신에게 나누어 주고 싶다. 이정 부자 등 7 명은 귀산 수행을 요구하고, 세상의 명리에 집착하지 마라. 나중에 일곱 명이 모두' 육신이 성성성' 이 되어 신선 계급에 올랐다.
"신의 목록" 의 이야기
서명 시 이야기 2: 관우안은 요동을 피한다.
관녕 (158-24 1), 동한 북해주서인, 한말학자. 그는 춘추시대 제나라의 유명한 장관 관중의 후손이다.
젊었을 때 화희, 배원과 사방을 돌아다니며 당시 혁혁한 진제와 친구를 사귀었다. 동한 말년에 황건봉기와 국목할거를 거쳐 천하대란을 겪었다. 관녕은 북쪽을 어지럽히고 남쪽을 피하지 않고 북방의 고향을 떠나지 않겠다는 뜻을 나타낼 계획이다. 그래서 나와 이연, 왕열이 요동에 가서 천하대란을 피했다. 그들은 요동 현 공손도의 환영을 받고, 특별히 여관을 배정해 묵으라고 했지만, 관녕은 공손도를 만나 계곡에 살았다.
그는 현지에서 고전만 말하고 천하를 돌보지 않고 전란에서 도망친 현자들을 끌어들였다. 그래서 관녕은' 시경',' 시경',' 설교',' 존엄 수정',' 진명리 양도' 등의 교육 업무를 설명하기 시작했다. 사람들은 기꺼이 관녕의 가르침을 받아들이고 관녕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