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거리 농구 문화에 대해서는 뉴욕 맨해튼의 서사거리와 할렘구 루커파크를 언급하지 않을 수 없다. 이들은 길거리 농구의 영웅과 신화 많은 것을 창조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얼 맥니콜트는 전설적인 인물 중 한 명이다. 그는 리바운드 꼭대기에서 쉽게 4 분의 1 을 차지할 수 있고, 빠른 드리블과 플런지로 상대를 막을 수 있다. 그는 키가 6 피트 2 인치 (188) 에 불과하여 키가 7 피트 2 인치 (2 18) 인 NBA 톱스타 카림 아부두르 자바를 쉽게 물리칠 수 있다. 그 이후로 색귀신. 하지만 미국의 길거리 깡패와 마약의 영향으로 많은 길거리 선수들이 최고의 실력이라도 NBA 에 가입할 수 없어 거리에서 자신의 농구 생활을 완성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때문에 길거리 농구는 대대로 전해지고 있으며, 각 스트리트 선수는 관객들의 인정과 존경을 받을 수 있는 독특한 스타일과 기교를 가지고 있다. 고추장은 2 1 세기의 가장 인기 있는 길거리 선수일지도 모른다. 그가 많은 새로운 무늬를 만들어 길거리 농구를 더욱 관상적이고 오락적으로 만들었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직접 그가 공을 치는 것을 볼 수 있다면, 너는 거리 농구가 단지 스포츠가 아니라 예술이라는 것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길거리 공이 가져온 충격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존 F. 케네디, 스포츠명언)
거리 농구는 힙합을 기반으로 한 거리 농구입니다. 여러 가지 번거로운 규칙을 버리고 모두 거리로 나왔다. 거리에서 힙합의 리듬을 따라 자유농구의 즐거움을 함께 즐기자.
거리 개발
1970 년대에 뉴욕 흑인이 모인 동네에서 아이들은 끝없는 에너지를 가지고 여기저기 소란을 피우며 이유 없이 그들의 열정을 헤프게 헤프게 쓰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느 날, 어느 똑똑한 미국인이 "거리에서 농구를 하게 하라" 고 외쳤는지 모르겠다. 그 이후로, 그 움직이는 아이들은 갈 곳이 생겼다. 그들은 용감하고 공격적이 되도록 노력하며 농구를 소품으로 사용하여 간단하고 어려운 농구 게임을 한다.
길거리 농구에는 농구 건달 에버슨이 있다. 그는 심지어 NBA 의 대히트까지 되었다. 그의 삼촌은 길거리 농구가 아니라면 아이버슨이 오늘 감옥에 있을 것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상하이 거리는 언제부터 길거리 농구가 나타나기 시작했나요? 공을 치는 남학생들은 대부분 조용하고, 묻는 질문도 많다. 팀의 어떤 사람들은 가끔 "패션은 유니폼만큼 어리석다" 고 중얼거린다. 그들은 자신이 유행을 따르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으며, 자신이 단지 농구를 하고 있다는 것도 인정하지 않는다. 동양 남자 농구 팀의 선수들이 매우 불복하여 조용히 그들에게 도전했다고 한다. 결국 그들은 작은 거리 선수들의' 마음대로 보내다' 에 정신이 없었다. 그들은 "거리 농구는 드리블으로 이기는 것이 아니라 몸의 리듬으로 상대를 어지럽게 한다" 고 말했다. "
거리 농구의 기본 세계관은 힙합 문서와 관련이 있다.
HIPHOP 은 HIPHOP, hiphop 및 농구 상자의 조합입니다. 길거리 농구는 힙합의 팝 음악 요소와 새로운 길거리 농구 문화를 결합하여 현재의 길거리 농구 게임을 형성했다. 정규운동에 필요한 엄격한 규칙과 경기 방식과는 조금 다르지만 참가자들은 자신의 게임 스타일을 자유롭게 보여줄 수 있어 최대의 가치와 매력으로 삼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게임을 하는 것은 힙합 음악의 멜로디에서 춤을 추는 것과 같고, 게임을 떠나는 것과 같다. 모두가 가장 큰 매력을 즐기고 있다.
거리농구' 는 정식 농구 게임과 약간 다른 게임 규칙을 사용한다.
정규농구 경기는 각종 규칙의 제한을 받는 반면, 길거리 농구 경기는 관객을 더욱 화려하게 하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일부 규칙은 지키지 않아도 된다. 길거리 농구에서만 공이 상대방의 머리에 맞고 튕기거나 벽에 발로 차서 공을 패스한다. 이것들은 모두 거리 농구의 매력이다.
길거리 농구 스타일
길거리 농구가 스타일을 강조하는 이유는 길거리 파도가 농구의 자유와 창조성을 반영하고, 사람마다 다른 스타일을 가지고 있어 농구가 더욱 관상적이고 예술적이기 때문이다. 가장 먼저 말해야 할 것은 옷이다. 좀 더 크거나 큰 옷을 입는 것이 가장 좋다. 이런 옷은 편안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며, 동작을 할 때도 자유롭다. 나는 집에 있는 느낌이 없다. 둘째, 운동. 농구를 하는 모든 사람들은 이 기본 동작을 건너는 것을 알고 있다고 믿는다. 제구 기술과 느낌을 높이려면 이 기초에 정통해야 한다. 아무리 교묘한 동작이라도 제구 기술을 빼놓을 수 없기 때문이다. 자신의 스타일을 제련하고 길거리 구장에서 자리를 잡고 싶다면 공을 잘 제어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리고 저는 길거리 농구의 의미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화려하고 자유로운 농구 방식을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은 아마도 전통적인 농구 교육, 경직된 농구 규칙, 기술 수준의 제한 때문일 것이다. 길거리 농구는 많은 제한에서 벗어나 정통 농구 경기보다 더 관상적이고 오락적인 예술적인 표현에 도달했다. 길거리 농구를 하는 것은 당연히 이기기 위해서지만 오해하지 마세요. 경기에서 이기기 위해서가 아니라 관객들의 인정과 환호를 얻기 위해 관객들도 경기에 녹아들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것이 진정한 승리, 진정한 거리 농구다.
길거리 농구는 3 인 농구와 같지 않다.
외국에서는 거리 농구의 발전이 비교적 빠르며, 자체 문화 기반도 있다. 지난 2 년 동안 이 운동은 거리 문화와 힙합 음악으로 중국에 전해졌다. 이런 수입품이 대중에게 받아들여지고 발전하는 데는 확실히 과정과 시간이 필요하다. 현재 국내의 많은 스트리트 볼 경기는 모두 상업 활동이며, 상업 운영의 목적성이 매우 강하여, 왕왕 스트리트 볼 자체의 특징을 간과하는 경우가 많다. 어떤 경기의 규칙과 요구는 스트리트 볼 자체의 특징에서 벗어났고,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스트리트 볼 경기와 3 인 농구를 혼동했다.
열정이 언제 가장 잘 풀릴 수 있을까?
거리 농구를 사랑하는 작은' 피쉬' 는 이미 자신의 직업 발전 방향으로' 중국 임중 도원' 을 인정할 수밖에 없었고, 거리볼 기술이 좋은' 물고기' 들도 지금 답답하게 자신의 방향을 찾지 못하고 있다. 정규 경기가 팀 공연이라면 스트리트 볼이야말로 개인의 재능을 보여주는 농구 예술이다. 팀의 제한을 받지 않고 개인기술을 예술창조, 대담함, 광기, 아름다움, 무한한 상상력, 창의력, 강렬한 시각감각 자극 ... 왜 우리는 우리 자신의 거리구 성지가 없는가? 왜 한 사람 혹은 몇 명만 묵묵히 우리의 즐거움을 이어갈 수 있고, 왜 우리의 거리 공을 더 많은 농구 팬들에게 가져다 줄 수 없는가 ... "
미국 거리 농구 문화
뉴욕의 거리를 걷다 보면, 도시의 떠들썩함이 당신에게 즐거움과 충격을 줄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어쩌면 당신을 짜릿하게 만들 수 있는 리듬을 찾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농구공을 들고 있는 한 무리의 남자들이 너에게 말할 것이다. "이봐, 우리 록공원에 가자!" " ""
\ "그게 뭐야? 클릭합니다
"그래, 이게 길거리 농구의 성지라는 걸 몰라?"
"거기 가면 네가 원하는 걸 볼 수 있어! 클릭합니다
"네, 많은 전설을 듣게 될 겁니다. 저를 믿으세요."
뉴욕 할렘 지역의 Rucker Park 는 많은 거리 농구의 영웅과 신화 들을 창조했다.
염소 얼 콜트가 그 중 하나입니다.
수많은 이름들이' 파괴자' 조 해먼드, 피웨이 코란드, 로이드 스웨이 피에이 다니엘스 등과 같은 헤록 공원을 만들었다.
그들 각자는 모든 젊은이들을 놀라게 하는 전설적인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
물론, 그것은 단지 50 년대의 역사일 뿐이지만, 그것이 우리에게 남긴 것은 오늘날 장렬한 거리 농구 문화이다.
화려하고 아름다운 거리볼 동작, 격정이 넘치는 바구니 아래 대항, 귀청이 터질 것 같은 덩크, 즐거운 골 공기 릴레이, 뜨거운 힙합 음악, 코트에서 넓은 힙합 의상을 입은 흑인 총각들이 음악의 리듬에 따라 몸을 흔들고, 가끔 구장에서 불가사의한 골을 위해 비명을 질렀다. 이 경기는 정규 농구장이 아니라 거리, 도시 광장, 심지어 공장의 공터에서였다. 농구대를 세우기만 하면 그들의 홈그라운드다!
이것은 단지 스포츠일 뿐만 아니라 예술이다. 만약 당신이 그 안에 있을 수 있다면, 거리 공이 가져온 충격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스포츠명언)
이것이 바로 길거리 농구입니다. 미국의 길거리 흑인 문화에서 유래한 농구 형태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거리 농구는 매우 유행했다. 스트리트 볼 조직은 미국에서 우후죽순처럼 나타났다. 하지만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스트리트 볼 조직은 캐나다 출신의 DIME 입니다.
DIME 는 1999 년 봄에 설립되었으며 밀러 (t-mill) adeyemi adegbesan (ayo) 이 설립했습니다. 그는 캐나다 온타리오 주의 케임브리지 국제학원에서 성공을 거두었다. 이와 함께 많은 스트리트 마스터와 일부 현지 농구 선수들의 사진이 홈페이지에 게재됐다. 거리 농구의 유행에 따라 DIME 팀이 마침내 성립되었다.
오늘날 DIME 는 도시의 거리 문화를 촉진하는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조직이 되었습니다. 그들의 영향력과 기회를 통해 우리는 더 젊은 인재 집단을 양성하고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젊은 세대에게 기회를 주는 동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서로 교류하여 그들이 계속 목표를 추구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하였다.
DIME 의 스타 선수 고스트와 Tru Baller 는 오늘날 거리계에서 가장 눈부신 스타에 속한다.
캐나다에서 온 Notic 도 오늘날 세계 최고의 길거리 농구 단체 중 하나로 꼽힌다. 그들도 세계 최고의 거리 농구 선수가 있다. Notic 의 제구주인 김한드 (King Handle) 는 키가 190 cm 에 달하지만, 그는 공을 잡을 때 손에 붙은 것 같다. 그는 일찍이 아시아에서 공연을 했는데, 그가 실내에서 공을 칠 때 생기는 메아리가 사람들의 귀를 참을 수 없게 한다고 한다.
길거리 농구는 현재 NBA*** 와 경쟁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유분방하고 풍부한 상상력과 창의력이 그들을 고무시켰다. 불굴의 끈기가 그 젊은 거리 선수들을 지탱하고 있다.
중국의 스트리트 볼 문화
넓은 농구 조끼를 입고 얼굴에 자신감이 넘쳤고, 손에 든 농구는 자성이 있는 것 같았다. 그는 공을 드리우고, 뒤에서 드리블을 하며, 일련의 놀라운 동작으로 공을 어지럽히고, 수비수에게 얼떨떨하게 했다.
어떤 농구장에서든 그는 주인공이 될 것이다. 거리가 그의 집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문화예술이다. 그들은 거리 농구를 무엇보다 좋아한다.
이것은 자신감, 불굴의 일종이며, 거리 농구 정신은 줄곧 그들을 격려하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길거리 바람이 중국에 불어와 보수적인 중국 농구 팬들이 자신의 새로운 생활을 찾을 수 있게 했다.
그 이후로 그들은 더 이상 간단한 사격과 달리기에 싫증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화려한 제구 돌파와 실감나는 가짜 동작으로 보수적이었던 농구 팬들이 신대륙을 발견하게 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이 아닙니까?
자유롭고, 분방하고, 열정적인 농구 경기. 길거리 농구 경기장에서는 투항하지 않고 승리는 영원한 화제다.
이 대륙에는 수많은 길거리 농구 애호가들이 있는데, 그들은 길거리 농구 문화의 발걸음을 따라 끊임없이 전진한다.
중국의 스트리트 게이머들은' 스트리트 리그' 라는 큰 이름을 알고 있다.
그 원시 농구 시대에는 거리 연맹이 우후죽순처럼 생겨나 원시 농구에서 많은 젊은이들을 구해 신입생을 데려왔고, 이 거리구들은 자신의 농구 사고방식을 찾았다.
마지막으로, 농구는 중국에서 스포츠일 뿐만 아니라 예술과 문화이기도 하다. 그것은 일부 청소년들의 생활을 변화시키고 농구장에서 불요불굴의 인성을 생활로 끌어들이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거리 농구는 중국에서 급속히 발전하여 전국 각지에서 많은 거리 농구 고수들이 쏟아져 나왔다.
예: 트루장, 상하이 기관차, 서군, 어린 스님, 장학, 오요, 아금, 남경토끼 등. 그들 각자는 특별한 기술을 가지고 있다.
흥미롭게도, 거리볼이 중국에서 유행하는 동안 대부분의 거리볼 선수들은 외국 선수들의 동작을 끊임없이 모방하고 있다. 국내 진정한 길거리 농구 고수들은 이미 자신의 혁신을 시작한 지 오래다. 상하이 Tru 소스를 비롯한 신파 스타일의 새로운 스타일의 프리스타일 선수가 등장했다. 그들의 동작은 우아하고, 즉흥적이며, 정말 자유형 (자유형) 으로, 이미 중국 스트리트 볼 모방의 이상한 동그라미에서 벗어났다.
무대에서 공연하든 게임에서 전시하든, 그들은 항상 즉흥적으로 발휘하며, 평소에도 끊임없이 더 우수한 수법을 혁신하고 있다. 외국에서도 수많은 외국 거리 팬들이 그들의 동작을 모방하고 있다. 이것은 중국 스트리트 볼에 있어서 의심할 여지 없이 감동적인 일이다.
중국 스트리트 볼 분야의 리더로서 중국 스트리트 리그의 주력 팀인 X-Battle 은 중국 최강의 스트리트 팀 중 하나로 손꼽힌다. 이 팀에는 공격형 선수 Tru 소스, 김왼손으로 불리는 어린 스님 서군, 전국 대회 우승을 여러 차례 수상한 뇌막염-왕진우, 신 투수가 포함돼 있다. 이 팀에서 감상과 실전이 하나로 어우러져 오늘날 스트리트 볼의 핵심 의미인 승리를 실감하고 있다.
X-Battle 이 설립된 지 반년밖에 되지 않았지만, 이 팀은 반드시 관심의 초점이 될 것이다. 그 이름처럼, 우리 함께 알려지지 않은 전투를 기대합시다!
충분히 발휘하다
게임 스타일 HIPHOP 은 hip HOP, hiphop 및 농구 상자 hop 의 조합입니다. 길거리 농구는 힙합의 팝 음악 요소와 새로운 길거리 농구 문화를 결합하여 현재의 길거리 농구 게임을 형성했다. 정규운동에 필요한 엄격한 규칙과 경기 방식과는 조금 다르지만 참가자들은 자신의 게임 스타일을 자유롭게 보여줄 수 있어 최대의 가치와 매력으로 삼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게임을 하는 것은 힙합 음악의 멜로디에서 춤을 추는 것과 같고, 게임을 떠나는 것과 같다. 모두가 가장 큰 매력을 즐기고 있다.
게임 디자인 플랫폼 WIN XP
게임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WIN XP
게임 특징 정규적인 농구 게임은 각종 규칙의 제한을 받는 반면, 길거리 농구 게임의 중점은 관객을 더욱 화려하게 만드는 것이다. 그래서 일부 규칙은 준수할 필요가 없다. 길거리 농구에서만 공이 상대방의 머리에 맞고 튕기거나 벽에 발로 차서 공을 패스한다. 이것들은 모두 거리 농구의 매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