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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 용춤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까? 하느님께 도움을 청하다

용은 일찍이 역사 문헌의 기록에 등장했는데,' 용춤' 에는' 바람과 비가 순조롭고 국태민안' 이 포함되어 있어' 새해를 기원한다' 는 뜻이다. 고대인의 지혜는 열리지 않았다. 아마도 용은 신화 속에서 해양의 주재자이며, 무한한 힘을 가지고 있고, 바다가 물을 지배하고, 용은 자연히 농작물의 우신이 되었기 때문일 것이다. 백성은 음식을 하늘로 삼고, 식량은 생명을 유지하는 기초이며, 간접적으로 사람의 생명을 조종하고 있다. 이런 얼버무리는 의미에서 용의 중요성은 조상인 제순, 치, 후배를 초월한다. 이렇듯 용은 고대인들에게' 상서로운 것' 으로 여겨져 축제와 제사에 나타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왕리지' 는 "사당 제사, 춘칭 키, 하칭 황제, 가을은 맛, 겨울은 구운 것" 이라고 말했다. 사람들이 용춤을 추는 이유는 고대 근로자들이 농업 생산에서 자연 현상이 부족한 과학 지식과 관련이 있다. 그들은 용이 빗물을 관장하는 것을 꿈꾸며, 용춤을 통해 용을 위해 복을 기원하며, 비바람이 순조롭고 오곡이 풍성하다는 것을 보증하고 싶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중화민족은 창조적인 민족이다. 세계 각국의 각 민족 인민들의 용춤 공연을 살펴보면 종류가 다양하고 각기 특색이 있다. 초룡, 인룡, 부룡, 종이용, 화룡, 바구니용, 돤이훙, 촛불용, 취룡, 죽엽용, 연꽃용, 판체용, 멜대용, 지룡, 칠교룡, 봉용, 야광 용등 수는 일반적으로 7 절, 9 절, 13 절입니다. 오래전부터 용춤 활동은 오랫동안 계속되어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무용룡은 더 이상 한 민족만의' 자기은유' 프로젝트가 아니라 모든 민족에 속한다. 오늘날, 우리 조국이라는 다민족의 대가족에서' 용' 은 이미 중화민족의 상징이 되었다. 용춤 운동의 창조와 전파는 중화민족의 빛나는 역사의 일부이며 우리 민족과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문단 편집] 댄스 수도꼭지는 푸젠족 제사 활동 중 하나로 일월성별로 구성되어 있다. 수도꼭지는 나무로 조각하고 색을 칠해서 소박하고 점잖게 보인다. 조상에게 제사를 지낼 때, 수령은 북소리에 따라 다양한 동작을 하거나, 앞으로 나아가거나 뒤로 물러나거나, 춤을 추거나 멈추거나, 점프하거나 쪼그리고 앉는 규칙을 가지고 있다. 댄스' 리드 댄스' 는' 구룡의 탄생',' 동해에 시집가는 물',' 구름비' 등' 구룡' 의 탄생과 성장 과정을 보여준다. "깊은 담에서 친척을 찾다", "구룡으로 돌아가다" 등의 일상 공연. [본단 편집] 마롱댄스 마론은 쓰촨 제주 산시 창족에서 유행해 조상을 제사하는 스포츠 행사다. 최근 몇 년 동안 창족은 용춤 활동을 개선하고, 찌꺼기를 제거하고, 정수를 취하고, 화봉극, 용봉회, 마법봉희용, 마법봉춤, 마룡추채하 등의 일상적인 동작을 보존했다. 연기자는 허리에 구리 방울을 묶고, 여자는 컬러 볼 리본으로 된 색봉을 들고, 막대에는 쇠고리와 구리 방울이 박혀 있다. 남자의 손에 있는 채봉의 한쪽 끝은 삼끈으로 예쁜 수도꼭지를 묶고, 다른 쪽 끝은 7 미터 길이의 수염용 몸을 끌고 있다. 징과 북소리가 울리자 용의 머리는 높고 낮았다. 마론은 춤을 추고, 꽃막대기는 회전하고, 용은 꽃막대기를 치고, 공은 마롱을 찼다. 용신의 펄럭이는 소리는 허리춤의 방울, 방망이의 쇠고리, 노랫소리, 북소리, 함성과 얽혀 있어 색다른 풍격을 지녔다. [본단 편집] 무용초룡은 다른 민족의 오락 풍습이다. 초룡은 짚으로 만든 것이다. 직공은 먼저 긴 커튼을 짜고, 끝은 세 갈래로 갈라져 약간 위로 기울어져' 용꼬리' 를 상징한다. 커튼의 다른 쪽 끝을 접어서 두 개의 뿔을 만들고, 위로 들어 올리면' 수도꼭지' 처럼 보인다. Zm 마다 작은 타원형 풀 묶음을 묶고 대나무 한 묶음을' 용신' 으로 묶는다. 수도꼭지 앞에서 둥근 풀볼을' 용주' 로 만들어 장식하고, 수도꼭지, 용신, 용꼬리에 색종이를 달고, 마을 꼬리에서 춤을 춘다. 설날이 지난 후 사람들은 초룡을 강변으로 가지고 가서 불태워 용궁으로 돌려보냈다. 평소 마을에 무슨 재난이 있거나 오랫동안 비가 오지 않는다면, 초룡도 강에 묶여 화형되어' 용왕' 이 재해를 없애거나, 복을 내리거나, 비가 오기를 기도한다. [본단 편집] 송수룡은 호남 서남 투지아 기우 의식이다. 가뭄이 들면 현지 선두주자들이 나와서 송수룡을 조직해 극도의 성대함을 연출한다. 공연할 때 1 수도꼭지 9 개, 용신 9 개 또는 1 1 매듭, 종이도 없고, 헝겊 뚜껑도 없고, 버드나무 가지만 꽂으면' 버드나무 가지에서 이슬을 얻길' 을 의미한다 공연할 때 웃통을 벗은 사람들은 거리를 따라 용을 추고, 구경꾼들은 물로 그들을 뿌렸다. 용춤을 추는 사람은 온몸이 흠뻑 젖어 큰비가 내리기를 기도했다. 물이 많을수록 비가 많이 와서 주변 마을 사람들이 모두 참가했다. 용춤과 집사는 특별한 요구 사항은 없지만, 용 앞에서 용주를 소지하는 사람은 반드시 무공이 있어야 하며,' 사문선반',' 팔호권',' 소공 띠화살표',' 호추계' 등 일상에 따라 연기해야 습관이 된다. [이 단락 편집] 향룡향룡이 전해진 지 오래다. 호남 여성현에는 이미 오랜 기록이 있어 남비상에서 더욱 유행하여 정월대보름날에 많이 거행되었다. 향룡을 공연할 때는 두 마리의 용 (모룡과 어린 용) 과 두 마리의 사자 (암사자와 어린 사자) 가 함께 춤을 추어야 한다. 사자 한 마리가 용 앞에서 길을 인도하고, 다른 한 마리는 용의 꼬리 뒤를 따랐다. 향룡의 전신은 대나무와 짚으로 만들어졌다. "모룡" 의 길이는 일반적으로 7 절이고, "자룡" 의 길이는 일반적으로 5 절이다. 용의 전신은 현지 특유의 나한향 (길이가 약 0.53 미터) 으로 가득 차 있다. 어둠이 내리자 토포가 세 번 울리고, 드럼, 관, 현악기, 불꽃이 일제히 울리고, 사람들이 불을 들고 용신의 모든 향불에 불을 붙이고 여행을 했다. 장면이 장관이다. 향룡의 공연 프로그램에는 구르기, 물 분사, 바다 밑으로 가라앉기, 점프, 삼키기, 수면 등의 동작이 포함되어 있다. "바다 밑으로 가라앉는다" 와 "삼키다" 의 연기 기술은 더 어렵다. 길을 인도하는 사자 두 마리는 뒹굴며 뛸 뿐만 아니라' 호위' 하는 동작을 하여 길을 인도한다. 민간 무용' 향용' 은 충해가 발생했을 때 자주 열린다. 불을 붙인 향은 용에게 꽂히고, 불을 켜서 반짝이는 용을 만들어 밤하늘을 마음껏 헤엄쳐 보라고 초대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벌레반딧불이는 용의 점불빛을 쫓고,' 향룡' 은 거리를 가로질러 들판으로 춤을 춘다. 날벌레가 향기를 쫓을수록 점점 더 많이 모인다. 갑자기 용무대는 연못가에 멈춰 초룡의 머리와 꼬리를 물에 묶었다. 향룡은 해충을 소멸하는 방면에서 다른 형태의 무용룡보다 더 높은 실용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편집 본단] 저장의 루브르 박물관에서 유행하는 것은 구상과 제작이 매우 교묘한 용이다. 무용수들은 손에 연꽃등, 연잎등, 나비등을 들고 나풀나풀 춤을 춘다. 사람들은 연꽃잎 속에서 연꽃 한 송이만 춤추는 것을 보았는데, 마치 아름다운 나비 한 마리가 꽃밭 속에서 흩날리는 것 같았다. 우아하고 서정적인 춤이 있은 후 무용수들이 현장에 모였는데 갑자기 거대한 용 한 마리가 사람들 앞에서 튀어나왔다. 원래는 거대한 동백꽃 등롱 (또는 보물 대야) 이었는데, 뒷면에는 화려한 수도꼭지가 그려져 있었다. 연꽃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용신을 형성하고, 꽃잎은 용에 비늘로 변하고, 아름다운 나비는 흔들리는 용꼬리로 변하고, 연잎은 흰 구름으로 변한다. 용춤을 추는 처녀는 티끌 하나 없는 연꽃과 같아서, 그들은 자신의 천성을 신비하게 만들고, 때로는 또 드러내기도 한다. 때로는 숨기고, 때로는 각종 물체에 붙기도 하고, 용과 연꽃이 연결되어 연꽃용을 춤추며, 만리를 삼킨 용에 정취를 더했다. [이 문단 편집] 용화용, 일명 무용용, 광동풍순에 전해지는 독특한 민간 전통 프로젝트로, 보통 설날과 원야식에서 열린다. 민간에는 용에 관한 많은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다. 전설에 의하면, 오래전에 용 한 마리가 풍순에 이르렀는데, 그것은 불과 섞여 악귀를 불러일으켰다. 이때부터 땅이 갈라지고 모종이 말라죽자 농민들은 근심에 시달렸다. 이때 한 젊은 부부가 다가와 사람들을 이끌고 산을 파고 물을 길렀다. 그러나 물이 열리자 용 () 이 다시 왔다. 그것은 피를 벌리고, 불을 뿜고, 이 젊은 부부를 불태우고, 수원도 마르게 했다. 젊은 부부는 소년장 * * * 을 떠나 아버지의 유지를 계승하여 아미산으로 가서 신선을 구했다. 3 년 후, 그는 돌아와서 3 박 3 일 동안 악룡과 싸웠고, 동굴에서 신불로 악룡을 불태웠고, 그 자신도 피로로 죽었다. 그 이후로, 바람과 비가 순조롭게 흐르고, 오곡이 풍성하다. 장 * * * 을 기념하고 풍작을 축하하기 위해 현지인들은 매년 정월대보름에 용타기 행사를 한다. 해마다 풍습이 형성되다. 불타는 용의' 용' 은 종이로 만들어졌고, 15 ~ 20m 길이로 5 단으로 나뉘어 주위에는 각양각색의 폭죽이 놓여 있다. 춤을 추기 전에 폭죽을 터뜨려 용을 이끌고 바다로 나가다. 이어 벌거벗은 무용수들이 불봉을 들고 빠른 징과 북소리가 장내에서 빠르게 달리면서 세 번 반복하며' 용청용'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그런 다음 "용" 이 나타나고 필드 주위를 돌고 있습니다. 우선, 그것은 용의 입에서 불을 뿜어냈다. 그런 다음 용에 묶인 폭죽에 불이 붙었다. 처음부터 끝까지 불빛이 하늘로 치솟았고, 천둥소리가 우르릉거렸다. 거대한 용신은 불꽃과 폭발음에 둘러싸여 위아래로 날고 좌우로 춤을 추니 정말 아름다웠다. 이때 장내의 불꽃대는 미리 준비되어 있고, 일련의 불꽃놀이가 하늘을 향해 빛나고, 오색찬란하고 눈부시게 빛나며, 무용룡을 클라이맥스로 밀어 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전체 행사는 10 여 분 동안 계속되었다. 불꽃놀이가 꺼지고 화룡이 타 버렸다. 무용수들은 팔과 가슴에서 피거품을 태우고, 피거품이 가장 많은 사람은' 행운아'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