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춘노동조합 활동방안 1 1, 활동목적:
1. 직원들의 헬스 의식을 강화하고 스포츠 활동에 앞장서다.
2. 업무 스트레스 해소, 심신 즐거움, 체질 강화.
둘째, 활동 주제:
몸을 강하게 하고, 따뜻한 팀을 만들고, 손을 잡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다
셋째, 활동 슬로건:
운동과 생활이 공존하고, 청춘과 기쁨이 영원하다!
넷째, 조직:
심판: 유건평.
판결: 왕 Jianping, 쑤 zhenfeng, 황 Jianxin.
기록: 줄리안 구팅
사진: 유건평
동사 (verb 의 약자) 활동 시간:
20xx 065438+ 10 월 65438+ 오후 06
자동사 위치 미만:
학교 육상 운동
일곱. 참가자:
전교교직원
여덟. 활동:
1. 소울 메이트 (백 농구 릴레이)
경기 방식: 노조팀당 6 명의 대표를 파견하여 경기에 참가한다. 팀당 2 명, 가슴과 가슴, 등 2 명, 중간에 1 풍선, 가슴이나 등 2 명이 출발선 뒤에 서 있다. 한 마디로 두 사람은 동시에 옆으로 달려가 장애물을 우회하고 두 팀으로 돌아갔다. 두 번째 팀은 같은 방법으로 공을 다음 그룹으로 데려왔다. 이런 식으로 가장 먼저 완성한 팀이 이겼다.
게임 규칙:
(1) 달리기 전에 명령을 내리다. 만약 공이 길에 떨어진다면, 너는 그것을 적당한 위치에 끼우고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
(2) 달리는 동안 손으로 공을 만지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3) 공이 결승선을 지나야 두 사람이 사귈 수 있다.
(4) 순위 합격: 속도별 순위, 7, 5, 4, 3, 2, 1 점수.
2. 동주공제 (돗자리 운송인이 강을 건너다: 농구장이 넓다)
경기 방식: 노조당 대표 6 명, 팀당 3 명. 참가자들은 매트를 밟고 두 개의 매트를 번갈아 사용하여 다른 쪽을 건넜다. 도착한 후, 한 대원이 매트 두 개를 팀원에게 돌려보내 사용한 후 다른 쪽으로 뛰어갔다. 가장 먼저 맞은편 해안에 도착한 팀이 이겼다.
게임 규칙:
(1) 참가자는 바닥에 밟는 것을 허락하지 않지만 손으로 쿠션을 충분히 잡을 수 있다.
(2) 땅에 발을 디딘 사람은 출발점으로 돌아가야 한다. 매트를 너무 멀리 던지면 대원 한 명이 매트에서 나와 주울 수 있지만, 주운 사람은 반드시 출발점으로 돌아가야 한다.
(3) 모든 선수들이 상대팀에 도착해 시간이 가장 적게 걸리는 팀이 이겼다.
(4) 순위 합격: 속도별 순위, 7, 5, 4, 3, 2, 1 점수.
3. 6 인용 줄넘기 경기
경기 방식: 팀당 6 명의 선수가 경기에 참가한다. 그 중 2 명은 밧줄을 던지고, 나머지 4 명은 단체로 줄넘기를 한다. 1 분 안에 총수를 다 세면 가장 많은 사람이 이긴다.
게임 규칙:
(1) 만약 밧줄이 선수 발밑을 막으면 실수라면 중도에 실수하면 경기를 계속할 수 있다.
(2) 로프는 명령을 듣고 나서야 로프를 흔들 수 있다.
(3) 경기 중간에 로프를 흔드는 서 있는 거리는 3m 이다. 밧줄을 흔드는 사람이 줄을 밟는 것은 반칙이고, 반칙으로 얻은 성적은 감점이다.
(4) 오류 수를 기록하고 1 분 단위로 합계를 계산합니다.
(5) 순위 입학: 속도별 순위, 7, 5, 4, 3, 2, 1 점수.
4. wonton 포장 대회
경기 방식: 모든 참가자들이 참가하여 1 인당 가방 10 개씩을 싸서 큰 접시에 담는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노조는 표준 훈툰 샘플을 제공할 것이다. 출전 선수가 포장한 텅스텐은 너무 크거나 작을 수 없다.
게임 규칙:
(1) 각 그룹 멤버들이 모두 참여하고, 1 인 독립가방 10. 최상위 세대 패키지가 있는 경우 점수를 매기지 않습니다.
(2) 심사위원은 각 만두의 수와 외관에 따라 점수를 매겨 최종 승리한 팀을 선정했다.
(3) 순위 합격: 속도별 순위, 7, 5, 4, 3, 2, 1 점수.
아홉. 활동상
1 위: (1 등상) 2 위, 3 위: (2 등상) 4 위, 5 위, 6 위: (3 등상)
X. 참고 사항:
1. 행사 기간 동안 중요한 일이 없어 선생님이 휴가를 내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결석자는 단체 총점에서 1 분/사람을 공제한다.
2. 학년 팀장에게 이 팀원들에게 운동화를 신으라고 독촉하고, 제때에 행사에 참가하도록 요청합니다.
3. 행사가 끝난 후 전체 직원들이 훈툰을 먹습니다. 모두 일과 생활을 잘 안배해 주십시오.
4. 미완은 뒤이어 해명권이 학교 노조가 소유한다고 덧붙였다.
설날을 즐겁게 보내고, 직공 문화생활을 활발히 하고, 직공 업무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위해' 설 노조활동 방안 2' 는 20xx 년 10 월 4 일 이 원노조위원회 연구를 거쳐 당정 연합회의 연구 비준을 보고했다. 20xx 년 설날을 앞두고 원내직원들을 조직하여 유원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지금 관련 사항을 아래와 같이 통지한다.
첫째, 활동 시간:
20xx 65438+ 10 월 18 오후 14 오후 ~ 17 오후.
둘째, 장소:
병원 주차장
셋. 활동 및 규칙
1. 캔 블록 규칙: 캔 쌓기, 캔 5 개 30 개 상.
2. 배드민턴 투척 규칙: 투척점은 물통에서 3 미터, 1 인당 3 회 기회. 만약 네가 배드민턴을 통에 한 번 던지면, 너는 상장을 받을 것이다.
3. 맹인 드러머 규칙: 눈을 가리고 있는 드러머에게 당첨표 한 장.
4. 고양이 낚시 규칙: 1 인당 1 분, 여러 사람이 동시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 어부 3 명을 언급하는 복권이 있고, 어부 6 명을 언급하는 복권이 2 장 있습니다.
5. 순환규칙: 생수로 가득 찬 병을 2 미터 범위 안에 넣고 동그라미로 던져서 1 인당 3 회 기회를 주고 경품 상품권을 받습니다.
6. 100 개 질문에 대한 퀴즈 규칙
넷. 활동 요구 사항
1, 행사장에서 현장 추첨에 참가하고, 직원들은 추첨권을 가지고 회의실에 가서 상품을 교환합니다. 많은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환영합니다.
2. 각 노조 팀장에게 본 통지를 받은 후, 20xx 65438 년 10 월 3 일 오후 5 시 30 분까지 당직자 명단을 우리 병원 노조 사무실에 보고하도록 진지하게 조직해 주십시오. 참여하지 않으면 자동 포기로 간주됩니다.
3. 각 부서의 당직자를 잘 배정하여 부서의 정상적인 업무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하십시오.
노동 조합 환영 새해 활동 프로그램 3 1, 활동 목적:
1. 직원들의 헬스 의식과 체력을 높이다.
교직원의 업무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심신 건강을 증진한다.
둘째, 활동 주제:
몸을 강하게 하고, 따뜻한 팀을 만들고, 손을 잡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다
셋째, 활동 시간:
20xx 년 1 월 29 일 오전 9 시 30 분-11:40
넷. 위치:
10 번 건물 동쪽, 서쪽 로비
동사 (verb 의 약자) 참가자:
전교 교직원
자동사 활동 미만:
줄넘기, 제기차기, 추측, 롤링 레이스 릴레이 (단체전) 와 코너볼 스피드 릴레이 (단체전)
일곱째, 활동 규칙:
1, 줄넘기: 6 인조, 1 분 수. 중단없이 점프를 계속할 수 있으며, 누적 횟수로 1 1 개, 2, 3 등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가자들이 30 점으로 쌓이면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2, 제기차기: 6 명 그룹, 1 분. 쉬지 않고 계속 차며 누적 개수로 1 1 개, 2, 3 등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가자들은 총 20 개로 기념품 한 부를 받았다.
추측: 현장에서 추측 할 때 인터넷을 사용하여 답을 검색 할 수 없습니다. 수수께끼를 맞힐 때마다 직원이 하나를 맞히면 기념품을 얻을 수 있다.
4. 롤러 릴레이 경주: 각 부서, 행정부 (자동차부, 기초부, 공학부, 업무부, 컴퓨터부, 행정부) 가 단체전, 팀당 10 여학생, 근로자 2 명을 조직한다. 경기는 20 미터이다. 후크를 앞으로 밀고, 쇠고리가 풀리면 릴레이 구역에서 다음 선수를 내세요. 릴레이 경기의 총 성적이 단체 1, 2, 3 등을 차지했다.
5. 크로와상 릴레이: 부서, 행정부 (자동차부, 기초부, 공학부, 업무부, 컴퓨터부, 행정부) 단위로 단체전, 팀당 10 여학생, 근로자 2 명. 경기는 20 미터이고, 선수는 손에 들고 양각구에 쪼그리고 앉아 발과 공을 하나로 전진하고, 릴레이에서 다음 선수를 내주어 릴레이 경기의 총 성적이 이겼다.
20xx 년 설날을 축하하기 위해 간부직의 문화생활을 활발히 하고, 우리 직장직공의 풍채를 과시하고, 직장의 응집력과 구심력을 강화하기 위해, 연구를 거쳐, 우리는 설 전야에 일련의 직공 문체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구체적인 방안은 다음과 같다.
첫째, 리더십 그룹
팀장: XXX
부장: XXX
멤버: XXX, XXX, XXX, XXX
둘째, 구체적인 활동 준비
(1) 줄다리기
1. 경기 시간: xx 일 오전 9 시 00 분-10 시 00 분.
위치: 사무실 건물 앞 광장
심판: XXX, XXX, 심판: XXX, XXX.
4, 게임 규칙:
(1) 줄다리기는 바닥에 세 개의 직선을 그립니다. 1.5M 사이의 선은 중앙선이고, 양쪽의 선은 강계이며, 밧줄에는 빨간색 표시가 있습니다. 경기에서 한쪽이 밧줄의 빨간색 표시를 잡아당겨 자신의 강계를 넘을 때 승자가 된다. 경기 기간 동안 심판과 선수를 제외하고는 누구도 줄다리기에 들어갈 수 없다.
(2) 참가자는 부서 및 풀뿌리 단위에 따라 6 그룹으로 나뉩니다. (인원은 일정 참조)
(3) 경기는 추첨 방식을 채택하고' 3 이닝 2 승' 경기제를 채택하여 이긴 3 개 팀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다. 2 라운드에 진출한 3 개 팀이 추첨하여 1, 2,3 팀, 1 팀, 2 쌍의 각축을 벌였다. 우승자는 또 3 개 팀과 경기를 벌여 두 팀의 한쪽에서 1 등상을, 다른 두 팀은 2 등상을, 1 라운드에서 탈락한 3 개 팀은 3 등상을 받았다. 2 라운드, 만약 세 팀이 각각 한 판을 이긴다면, 추첨을 해서 한 판 더 하겠습니다.
5. 경쟁 요구 사항
(1) 각 팀은 반드시 10 분 앞당겨 경기 현장에 도착하여 워밍업해야 한다.
(2) 승리팀은 1 라운드를 마친 후 경기장을 떠날 수 없으며 경기장 옆에서 직원들이 다음 경기를 진행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3) 경기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서, 모든 참가자는 스파이크 신발을 신고 출전해서는 안 된다. 장갑이 없습니다. 심판이 결과를 결정할 때까지 너는 밧줄을 놓아서는 안 된다.
(2) 줄넘기 경기
1. 경기 시간: xx, xx, 10: 00- 165438+ 오전 0 시 30 분;
위치: 사무실 건물 앞 광장
심판: XXX, XXX 심판: XXX, XXX, XXX, XXX.
4, 게임 규칙:
(1) 출전 선수는 남자 팀과 걸그룹 두 그룹으로 나뉜다. 시합할 때 선수가 밧줄을 흔들다. 두 발이 도약한 후 줄넘기는 두 발 뒤에서 몸의 이마축을 따라 360 도 회전하여 한 번 계산한다. 완성하지 못하면 실수를 해도 된다.
(2) 여자 팀 남자 심판 계산, 남자 팀 여자 심판 계산.
(3) 경기 명령 비밀번호 (또는 호루라기) 가 울릴 때 점프 카운트를 하고 비밀번호 (또는 호루라기) 가 다시 정지될 때까지 1 분이 걸린다. 1 분 내 누적 횟수에 따라 순위가 매겨지고, 횟수가 1 위를 차지했다. 횟수가 같고 실수가 적은 것이 1 위다. 그래도 같으면 순위가 나란히 매겨진다. 줄넘기 과정에서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분에 끝나는 총 횟수는 당신의 최종 성적입니다.
(3) 계란 경기를 하다
1. 경기 시간: xx, xx, 13: 00- 18: 00 pm.
위치: 국 기관 8 층 회의실.
심판: XXX, XXX 심판: XXX, XXX, XXX, XXX.
4, 게임 규칙:
(1) 무료 페어링, 경기에서 팀을 반복할 수 없고, 경기 추첨을 할 수 없습니다. 짝을 맺지 않는 사람은 기권한다.
(2) 경기는 토너먼트로 한 판 승부를 정했다. 14 팀의 1 라운드가 탈락하고 이긴 14 팀이 2 라운드에 진출했다. 2 라운드는 7 개 팀을 탈락시키고, 이긴 7 개 팀은 3 라운드에 진출한다. 3 라운드 추첨은 1 진급 팀을 만들어 4 라운드로 직접 진출한다. 6 개 팀 중 패배한 3 개 팀이 3 등상을 수상했고, 승리한 3 개 팀이 진급팀과 관아계군을 다투고, 승리한 두 팀은 챔피언이고, 패배한 두 팀은 준우승이다.
(3) 45 분마다 2 다스 a 에서 1 이닝을 이긴다. 1 게임이 끝나지 않으면 지도자가 이길 시간이 됩니다. 레벨이 같으면 무대 위의 저것이 이긴다.
5. 경쟁 요구 사항
(1) 게임 중에는 언어, 표정, 제스처 등을 통해 카드에 대한 정보를 전달할 수 없습니다. 쌍방이 모두 한 차례 경고를 어겼고, 상대방이 또 이겼다.
(2) 참가자는 겸손하고 예의 바르고, 서로 비난하지 않고, 경기장을 조용하게 유지하고, 심판에 자각적으로 복종하고, 경기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
(3) 경기가 15 분 미달되어 기권하여 상대에게 승리를 선고했다.
셋째, 상 설정
줄다리기 대회 1 등상 1 명, 2 등상 2 명, 3 등상 3 명 줄넘기 대회에는 남녀 2 상, 1 등상 1 개, 2 등상 2 개, 3 등상 3 개가 있습니다. 계란 경기에는' 1 등상' 두 개,' 2 등상' 두 개,' 3 등상' 세 개가 있습니다.
1 등상 400 원상, 2 등상 300 원상, 3 등상 250 원상. 모든 참가자는 200 위안의 기념상을 받을 것이다.
넷. 미해결 사항은 별도로 통지한다.
특별히 통지합니다.
근로자의 문화생활을 더욱 활발하게 하고 근로자의 체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동조합 활동 방안 5 는' 운동, 건강, 일, 행복' 을 주제로 배드민턴, 탁구 등 건강하고 유익한 문체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여 모든 직원들이 스포츠를 사랑하고, 건강을 사랑하고, 승진하고, 고군분투하고, 단결하고, 분발하는 좋은 작풍을 형성하게 한다. 상급 노조의 요구에 따라 우리 학교 교직원 문화 체육 활동 방안을 특별히 제정하는 것은 다음과 같다.
첫째, 일상 문화 스포츠 활동
1. 교직원에게 매일 아침 8 시 20 분 전에 아침 체조를 할 것을 건의합니다.
2. 매일 수업시간에 학생들과 함께 방송 연습을 합니다.
정오에 배드민턴, 탁구 및 기타 문체 활동을 준비하십시오.
장소: 학교 운동장
활동 요구 사항:
① 각종 운동 전에 충분한 워밍업 운동을 하고 운동 안전에 주의하세요.
(2) 교사와 직원들이 매일 30 분 동안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자발적으로 활동한다.
둘째, 문체활동을 단계적으로 전개한다
1. 일반 행사: 배드민턴 행사.
(1) 신입 회원을 개발하다.
배드민턴 기초를 갖고 배드민턴을 사랑하는 교직원, 특히 여직원을 적극 발전시키다.
(2) 일상적인 운동과 훈련을 견지하다.
A, 매주 수요일 오후 5 시와 토요일 오전 9 시에 두 번 운동을 합니다.
B. 형제학교를 비정기적으로 초청해 우호훈련을 하고 전반적인 운동 수준을 높일 수 있다.
(3) 학교 경쟁을 적극적으로 조직하십시오.
A. 교육국 노조가 조직한 배드민턴 우정 대회에 참가하다.
B, 학교 수준의 우정 대회가 있습니다.
(4) 대외 교류와 경쟁을 강화하다.
A. 교육국 노조가 조직한 배드민턴 경기에 적극 참가하고, 서로 교류하고, 배우고, 장점을 취하고, 기술과 수준을 향상시키고, 오리촌 초등학교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오리촌 초등학교의 이해와 지원을 증진한다.
B. 관련 형제 학교와 적극적으로 연락하고, 교류와 경쟁을 적극적으로 전개하며, 들어오시고 나가는 방법을 실시하여 단위 간의 우정과 단결을 증진한다.
(5) 표준화 된 관리 구현:
A. 배드민턴 활동에 종사하는 모든 교직원은 각종 규정을 준수하고, 각급 활동에 참가하며, 학교 지도부에 복종해야 한다.
B * * 분담비, 학교 출금 40%, 교사 출출 40%, 교육국 출출 20%.
C. 협회는 전담자가 활동 경비를 관리하고, 매번 행사가 끝난 후 정기적으로 비용을 발표하고, 장부를 공개하고, 전체 회원감독을 받는다.
2. 학교가 조직한 활동: 이번 학기에 대중적이고 유연하고 재미있는 운동회를 한두 번 조직한다.
셋. 기타 요구 사항
1. 노조원들이 모든 활동을 조직, 이행 및 기록해야 합니다.
2. 모든 교직원에게 각종 문체활동에 적극적으로 참가하도록 요청합니다.
3. 모든 경기와 교류에서 우정 1 위, 경기 2 위, 모든 안전요구에 주의하세요.
전 국민 헬스 교육운동의 왕성한 발전을 촉진하고 전 직원의 아마추어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XX 노조는 20xx 년 설 문체 행사를 열기로 했다. 구체적인 안배는 다음과 같다.
I. 참가자
글로벌 직원은 자발적으로 행사에 등록할 수 있다.
둘째, 활동 시간
20xx 년 2 월 16,13: 00-17: 00 (음력 12 월 28 일).
셋째, 주최자
주최: 국 노조
활동 조직위원회:
팀장: XXX
멤버: XXX
넷. 활동, 프로젝트 및 조직자
1, 낚시 대회: 주최: XXX
2. 루프: 주최자: XXX
비행 표준 경쟁: 주최자: XXX
팔씨름: 주최: XXX
포커 게임: 포커 주최자: XXX
로켓 주최자: XXX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규칙
1, 낚시 경기 규칙. 참가자들은 직접 만든 낚싯대로 병을 낚아 지정된 지역 수 1 에 두었다. 정해진 시간 내에 세 번 완성하는 사람은 1 등상을, 두 번 완성하는 사람은 2 등상을, 완성 1 2 자는 3 등상을 받는다. 수상 현장 확정 (일정 1 참조).
2, 경쟁 규칙. 선수는 투척선에 서 있다가 앞으로 투척환을 던지고 1 인당 연속 10 회 던진다. 집합 중의 다른 장대만이 서로 다른 상품을 받을 수 있고, 각 장대마다 한 벌씩 구매할 수 있다. 수상 상황을 즉석에서 확정하다 (표 2 참조).
비행 표준 경쟁 규칙. 참가자들은 투척선에 서서 과녁판에 입찰을 날리며 1 인당 연속 투척 10 회, 총성적은 최종 성적이다. 상 (표 3 참조) 점수에 따라 1 등상 1, 2 등상 5, 3 등상 10 으로 확정됐다. 수상 상황을 즉석에서 확정하다 (표 3 참조).
4, 손목 레슬링 경기 규칙. 참가자 두 명이 한 조로 고정된 책상에서 씨름을 하고 오른손이 먼저 탁자에 부딪친 것은 마이너스였다. 단일 토너먼트제를 채택하여 등록과 추첨 순서에 따라 경기를 진행하다. * * * 는 세 가지 수준으로 나뉜다 (1): 남자 갑조 (40 세 이상); 남자 그룹 b (40 세 미만); 그리고 걸그룹. 보상은 결과에 따라 결정된다 (표 4 참조). 각급 1 등상 1 명, 2 등상 2 위, 남자그룹 3 등상 3 위, 걸그룹 상위 3 위.
5, 포커 게임 규칙.
1 인당 두 경기 중 하나만 등록할 수 있다.
(1) 야구를 하다. 야구 경기에는 단 하나의 종목만 있다. 선수 두 명당 한 팀을 결성하고, 자원하여 등록하고, 단일 탈락제를 채택하고, 제비를 뽑아 조를 나누어 대항하고, 이닝 당 4 장의 카드, 두 사람이 한 팀씩 맞붙는다. 두 그룹은' 3-A' 의 순서로 업그레이드했고, 먼저' A' 를 친 것이 승리였다. 야구 (포커) 경기 조별 확정 후 참가자들을 초청해 점심시간 등 비근무 시간에 경기를 진행한다. 조별전 결과는 2 일 이내에 조직위원회에 보고돼 조직위원회가 차기 진급 상대를 통일적으로 배정한다. 결승전 명단은 2 월 14 일 이전에 생성되며 결승전은 2 월 16 일에 개최됩니다. 우승 상황 (첨부 5 참조) 은 승부 상황에 따라 상위 6 위가 승자로 확정됐다.
(2) 로켓 경기. 포커 경기에 참가한 사람은 야구 경기에 참가하지 않는 것이다. 경기 규칙은 야구 경기 규칙을 참고하여 먼저 20 점을 얻었다. 결승전은 2 월 16 일에 개최됩니다. 우승 상황 (표 6 참조) 은 승부 상황에 따라 상위 6 위가 승자로 확정됐다.
여섯째, 몇 가지 요구 사항
1, 각 부서는 참가를 정성껏 조직해 경기 시간과 인원을 확보하고 활동의 질을 보장해야 한다.
2. 활동규칙을 준수하고 건물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큰 소리로 떠들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2 월 16 을 제외하고 활동은 근무 시간을 이용해서는 안 됩니다.
3.' 감정환상 사무실' 은 사무실에 위치하고 1 층 회의실은 환상 사무실이다.
4. 모든 참가자는 각 프로젝트 기관 책임자에게 2 월 10 까지 신청해 주세요. 이번 설 행사 규칙 미완결 사항은 별도로 통지한다.
새해 노조 활동 계획 7 활동 목적 환영:
설날이 다가오면서 간부들의 여가 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하기 위해 간부의 자질을 전면적으로 향상시키고, 즐겁고 조화로운 내부 분위기를 조성하고, 간부 간의 우정을 증진시키고, 연구를 거쳐 지사는 재미있는 노동조합 활동을 열어 설날을 맞이하기로 했다.
일정:
Xx 년 xx 월 xx 일 등록.
Xx 년 xx 월 xx 일 공식 경기.
Xx 년 xx 월 xx 일 수상.
활동 내용:
다트 던지기, 제기차기, 줄넘기, 카드놀이, 가방, 탁구.
위치:
엑스엑스엑스
경기 규칙:
각 사람은 다트 던지기, 제기차기, 줄넘기, 포커, 바오툰, 탁구 6 개 경기 종목 중 3 개 종목을 선택하며 성적에 따라 각 종목 1, 2, 3 등상을 수여하고 나머지는 참여상이다. 활동당 최소 참가자 수는 5 명이다. 참가자 수가 5 명 미만이면 경기가 취소된다.
1, 다트 던지기 경기
개인별로 1 인당 4 개의 다트를 받고 2 라운드를 던지고 2 라운드 링 수를 더합니다. 반지가 가장 많은 사람이 이겼다.
1, 과녁을 벗어난 것은 아니다.
2, 한 발 입선은 반칙이다.
다른 사람이나 다른 형태의 도움에 의지하지 마십시오.
2. 줄넘기 경기
개인으로 1 분 안에 줄넘기가 가장 많은 사람이 이겼다.
1, 특정 점프 방법에 제한이 없습니다.
2. 정해진 시간 내에 간헐적으로 점프하는 사람은 경기 시간이 끝날 때까지 경기를 계속할 수 있다.
3. 제기차기 경기
개인단위로는 1 분 안에 제기를 가장 많이 차는 사람이 이긴다.
1. 제기를 차는 구체적인 방법은 없습니다.
2. 정해진 시간 내에 간헐적으로 노는 사람은 게임 시간이 다 떨어질 때까지 계속 놀 수 있다.
4, 포커 게임 (토지 복제)
1, 두 그룹, 파트너를 자유롭게 선택;
2. 제비기는 상대를 결정합니다.
3. 경기는 토너먼트를 채택하고, 경기당 3 이닝 2 승, 승자는 아시아 시즌군이 결정될 때까지 다음 경기에 계속 참가할 것이다.
5. wonton 포장 대회
개인단위로는 정해진 3 분 동안 훈툰 패키지가 많은 쪽을 승자로 합니다.
1, wonton 을 포장하는 방법은 제한되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이나 다른 형태의 도움에 의지하지 마십시오.
6. 탁구 경기가 끝났습니다
탁구판으로 탁구공을 안고 직선을 따라 앞뒤로 달리다. 시간이 가장 짧은 사람이 이긴다.
1, 탁구 선수는 계속 칠 수 있지만 공이 떨어지는 곳에서 계속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이나 다른 형태의 도움에 의지하지 마십시오.
조직 작업:
1, 게임 장비
줄넘기 하나, 배드민턴 두 개, 다트 도구 한 벌, 포커 세 벌, 가죽, 소, 탁구판 한 벌.
직원:
재미대회는 묘국이 주도하고, xx 가 주관하고, 심사위원, 장위, 쑨양 조직 통계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의 해석권은 조직위원회가 소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