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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음보살의 100 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어떤 방법이 안전합니까?

관음의 33 법은 대부분 여성 이미지로 나타난다. 그 중 일반적인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양관음은 오른손에 버드나무 가지를 들고 왼손에는 정병을 들고 있다. "병 안의 조안은 항상 땅을 가득 뿌리고, 손에는 수양버들이 가을을 셀 수 없다. 천 명의 사람들이 만답을 구하며, 늘 고생할 때마다 기꺼이 와서 늘 배를 만든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

휴지통관음이는 관음이 맨발의 어부가 되어 상도가 선을 권할 때 남는 방법이다.

관음을 보내다. 그 이미지는 남자 아이를 안고 있는 착한 여자다. 예전에는 석녀가 관음사에 자주 가서 불을 훔쳤다. 물론 "조명" 을 더하면 "D" 가 추가됩니다.

불경에서 관음을' 관불' 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큰 지혜와 큰 자비를 의미한다. 세상의 각종 무명 고민의 경지를 깨뜨리는 것을' 편안히' 라고 한다.

마지막으로 정월 초 팔관음 생일의' 관음개고' 를 특별히 언급했다. 돈을 요구하는 남녀선신은 한밤중에 절에 줄을 서서 향을 기다린다. 그런 다음 그들은 Guanyin 이 빌린 "자본" 으로 손을 뻗었다. 보살이 빌린 밑천이 있으면 그해에 부자가 될 수 있다고 한다. 물론, 만약 네가 돈을 빌렸다면, 너는 갚아야 한다. 이듬해 이 날, 당신은 절에 이와 같은' 수표' 한 장을 이자로 신사에 돌려주라고 공손하게 요구할 것입니다. 이 기간 동안 하느님과 석유에 대한 보상은 불가피하다. 요컨대, 좋은 일을 하는 사람은 관음이고, 이득이 되는 것은 절이다. 이 풍습은 중산에서 당연히 이미 역사가 되었다. 하지만 원래 중산에 속해 있던 마카오에서는 관음개고는 여전히 일 년 중 가장 중요한 생일 중 하나로 남아 있는데, 탐욕이 인류의 통병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33 관음은 각종 이미지가 아니라 관음보살 자체의 다른 형태다. 그리고 밀종 변화형도 아니고 자세와 장면으로 소지하고 있는 기구와 구별된다. 또 33 체의 수가 된 것은 역시' 푸문품' 과' 골엄경' 의 관세음보살수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이런 관음의 위상은 엄격한 차이가 없고, 많은 특징도 유일한 것이 아니다. 어떤 관음상은 이것으로 해석할 수도 있고, 또 다른 해석을 할 수도 있다. 탁봉은 청대에 33 관음도를 그려 현재 도쿄 국립박물관에 소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연보 7 년, 하주의' 변장관음' 회화 기술이 매우 아름다웠다. -응?

유양관음

용두관음

관음지경

원광관음

야생동물 고기 관음

백의관음

연보관음

검룡관음

관음을 바르다

불교 신성 관음 신앙

왕덕관음

인물은 쉽게 정이 든다

엽의관음

경청관음

웨이드관음

기러기 관음

보충관음

솔트레이크 관음

관음을 달랠 수 있다

관음

아민 체관음

파르나 사바리

류리관음

도로존관음

갈관음

6 시 관음

보편적으로 비관적이다

말랑푸관음

혁장관음

관음보살

팔관음

연꽃관음을 손에 쥐다

관음을 뿌릴까요?

상술한 33 관음 중 오직 바이, 경청, 도로존, 엽기, 아민 깨달음관음만이 경서에서 조사할 수 있는 증거가 있고, 범천의 이름이 있으며, 밀종이 모시고 있다. 백의는 대승관음사 서북각과 같고, 백상은 청정보리심이다. 그래서 나는 백련속에 살고, 흰 옷을 입고, 나의 밀명은' 금강' 이다. 나의 모든 고민을 사라지게 하고, 나를 길상보살로 만들었다. 이에 따라 장수를 기원하는 법문은 백관음법문, 백지방존이다. 밀종 경서에는 서로 다른 이미지가 있지만 수묵화에는 흰 후드를 쓰고 흰 가운을 입은 사람들이 많았고, 최근 몇 년 동안 각종 공예용 인형에도 이런 이미지가 많았다. "녹색 목관은 보살심 달라니" 와 "녹색 목자비례" 에 따르면, 녹색목관음이 삼면 4 팔, 지팡이, 연꽃, 바퀴, 소라, 몸 홍백색, 목청을 들고, 번뇌를 대표할 수 있다. 즉 보리의 의미, 관음이 녹색목으로 되어 중생을 구하고 용왕의 독액을 삼키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이 이야기는 고대 인도의 위대한 브라만 신 시바와 관련이 있다. 이런 살모넬라의 모양은 연꽃이나 윤보와 같다. 도로시 보살은 도모, 눈동자, 관음의 화신으로 관음의 눈에서 태어났다. 그는 현재 타로관음병원에 있는데, 그는 보살의 서쪽에 있다. 관음의 여신으로, 그 밀명은 비통생 금강이고, 삼모타는 이미 열렸지만 또 닫힌 빈 문이다. 밀교 경전에서 이 조각상에 대한 묘사가 다르며 불교는 도로시를 매우 존중한다. 엽의관음은 연잎에 싸여 붙여진 이름이다. 이 동상은 자궁 안의 만다라 관음사에서 1 위를 차지했는데, 그 밀명은 금강이다. 엽의를 존귀하게 여기고 엽기의' 관세음보살경' 을 암송하면 만병을 없애고 장수를 연장할 수 있다. 아민체 관음은 두려움없는 관음이라고도 불린다. 보살 아민의 제법은 호탄 지역에서 생겨난 것이다. 이 입버릇에는' 무고한 여자' 가 있는데, 아마도 이란의 물신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나머지 동상은 당나라 이후의 사람들이 믿는 것이다. 예를 들어, \ "관음린츠집 \" 권에서 당문종은 줄곧 조개를 먹는 명수였으며, 연해 지방관은 조공을 핑계로 백성들에게 적지 않은 돈을 더해 원성을 불러일으켰다. 관음은 조개가 되어 자구하여 궁전의 주방에 나타났다고 들었다. 문종은 보고 깜짝 놀랐다. 그는 종남산의 정항선사에게 질문을 했다. 그는 관음이 지금 가르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바로 조개를 영원히 먹지 말라고 명령하는 것이다. 또한 관음묘를 인간 세계에 짓고 연해 지역의 어민들은 손으로 축하를 받들고 집집마다 제물을 바치며 관음이라고 부른다.

보살이 무엇이 되든 간에, 중생을 건너 핑안 보전을 위한 것이다. 분리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