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멀리뛰기의 기본 규칙은 무엇입니까?

멀리뛰기의 기본 규칙은 무엇입니까?

1. 선수 시험 점프 순서는 추첨에 의해 결정된다.

2. 운동선수는 8 개 이상이 있어서 한 사람당 세 번 점프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상위 8 위는 세 번 더 시도할 수 있다. 만약 8 위 득점이 같다면, 모든 득점이 같은 선수는 세 번 다시 시도할 수 있다. 8 명 이하의 운동선수만 있을 때, 1 인당 6 번 점프를 시도할 수 있다.

참고: 여기서' 점수가 같다' 는 것은 같은 거리를 점프하는 것을 의미하므로 규칙 146 (3) 은 여기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3. 경기가 시작된 후 선수는 경기 보조차선으로 연습을 해서는 안 된다.

4. 선수가 발판 뒤에서 뛰는 것은 효과가 있을 것이다.

5. 테스트 점프의 성적은 운동선수 몸의 어느 부위가 지면에 닿는 가장 가까운 지점에서 점프자나 점프자의 연장선까지 직각으로 측정해야 한다.

6. 모든 운동선수는 자신의 최고의 점프 성적을 1 위 점프 성적을 포함해 자신의 최종 결승점으로 삼아야 한다.

7. 달리기 길이는 40m 이상, 최소 폭은 1.22m, 최대 폭은 1.25m 로 5cm 폭의 흰색 선으로 표시됩니다. 조건 허용, 최소 길이 45 미터.

8. 접근 도로의 좌우 기울기는 1: 100 을 초과할 수 없으며, 운행 방향의 전체 경사도는 1: 1000 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9. 마크: 운동선수가 뛰고 점프하는 것을 돕기 위해, 달리기 옆에 마크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조직위원회의 승인이나 제공). 그러나, 이러한 표시가 제공되지 않으면 운동선수는 테이프를 사용할 수 있지만 분필이나 비슷한 물질 및 기타 지울 수 없는 물질은 사용할 수 없다.

10. 발판은 이륙의 상징으로 지하에 묻혀 접근 도로와 착륙구역의 지면과 플러쉬되어야 한다. 착륙구역 근처의 판자를 점프투라고 합니다. 높이뛰기 선수 옆에는 고무진흙이나 기타 적합한 재료로 만든 판을 놓아야 한다. 이렇게 하면 선수의 발이 반칙을 당할 때 발자국을 남길 수 있다.

점술 장치를 설정할 수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점퍼 전면을 따라 부드러운 토양이나 모래를 깔고 폭이 10 cm 이고 수평면에 30 도 각도를 이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