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어떻게 아이들이 피아노를 배우는 이번 학기를 보내도록 도울 수 있습니까?

어떻게 아이들이 피아노를 배우는 이번 학기를 보내도록 도울 수 있습니까?

엑스선

첫째, 아이들이 학습에 지친 주된 이유

1. 교수법이 단조롭다

전통적인 피아노 교수법은 종종 교사가 악보에 나오는 기초지식을 분석한 다음 연습곡을 시연하는 것이다. 아이는 이해를 바탕으로 연습하고, 숙련된 후에 다시 수업을 한다. 각 수업의 학습 시간은 45 분에서 1 시간입니다. 아이들의 나이 특성 때문에, 그들의 관심 기간은 짧으며, 이런 교수법은 무미건조하고 단일적이다. 일정 기간 공부한 후에, 아이가 지루함을 일으키기 쉽다.

2. 강의 내용을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교재와 강의 내용을 선택하기가 어렵다. 어떤 선생님들은 종종 자신의 취향에 따라 학부모의 뜻에 영합하는데, 학생에게 곡을 고르는 것은 과학적이지 않다. 어떤 사람은 진보만 추구하고, 어떤 사람은 성적만 추구하고, 아이의 놀이 기초, 심신 발전, 학습 특성 등을 충분히 고려하지 않는다. , 아이들이 학습에서 어려움을 두려워하게하십시오.

3. 좋지 않은 연습 습관.

어떤 아이들은 거문고를 연습하는 것이 불규칙해서 열 번이나 감기에 걸린다. 그들은 수업 전에 열심히 연습한다. 일반적으로, 연습금의 질은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더 잘하려고 노력할 수 없다. 연습 방법이 적절하지 않아 연습금의 질이 높지 않다. 수업의 효과는 필연적으로 영향을 받을 것이며, 오래전부터 악순환이 형성될 것이다.

4. 부모의 비교심리

학부모들은 아이에 대한 기대가 너무 높아서, 아이가 피아노를 배우는 목적을 제대로 대하지 못하고, 급공근리라는 심리를 가지고 있다. 아이가 몇 곡을 배우고, 몇 가지 성적을 시험했지만, 피아노 학습 과정에서 가져온 즐거운 경험과 비지능적 요인의 영향은 간과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비교 심리로 인해 아이들은 항상 주변 거문고와 비교되고 격려와 긍정이 부족해 아이에게 대응에 지친 느낌이 들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둘째, 아이들이 학습에 지친 방법을 해결한다

(a) 유연한 교수법

1, 게임 방법

아이들에게 게임은 가장 자연스럽고 자연스러운 활동 형식이다. 그들은 아동의 심신 특징에 부합하며, 아동의 심신 발전의 수요를 만족시킬 뿐만 아니라, 학부모와 교사 교육의 가장 좋은 수단이기도 하다. 미국 교육자 로크는 "아이를 가르치는 주요 기교는 아이가 해야 할 모든 것을 게임으로 바꾸는 것" 이라고 말했다. 게임에서 음악을 배우면 아이가 자발적으로 배우려는 욕망을 불러일으킨다. 따라서 피아노 교습에서 가능한 한 많은 게임을 사용하여 학생들에게 새로운 지식을 전수한다.

2. 추첨 방법

제비뽑기는 노래를 배우기로 결정한 것은 일본 팝 교육자 스즈키 일랑이 발명한 것이다. 그는 복권 현상에서 태어났다. 복권의 놀라움은 길조를 가져오는데, 이로 인해 그는 복권법을 어린이 음악 교육에 적용해 예상치 못한 효과를 거두었다. 구체적인 방법은 각 아이의 실제 수준에 따라 난이도가 비슷한 곡들을 몇 곡 고르고, 아이가 다 쓴 뒤 추첨을 하고, 선택한 곡을 이 수업의 내용으로 선택하는 것이다. 이 방법은 트랙의 통합 연습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첨 전의 아이들의 불안감은 호기심과 지식욕구를 크게 자극하고, 아이들의 학습 적극성을 동원해 교육 임무를 순조롭게 완수할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3. 재미 훈련법

온갖 수단을 다 써서 훈련의 흥미를 높이다. 아이의 주의력 불안정에 근거하여 자제력이 약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