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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선 영매술 추첨.

홍루몽' 의 가보옥은 태어날 때 입에 보옥을 머금은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 옥이 소설 전체에 신비로운 색채를 씌웠기 때문에 보옥의 방원 출생은 희한한 일이 되었다.

이 옥석 표면은 마치

새알처럼 크고, 밝고, 바삭하고, 옥처럼 바삭하고, 오색 무늬로 싸여 있다.

앞인쇄: 심령 보옥, 잊지 않고, 신선은 늘 영원하다.

뒷면전서: 하나는 악령이고, 다른 하나는 억울한 병을 치료하는 것이고, 셋째는 길흉을 아는 것이다.

우리는 이 정인의 팔자와 설보채 금자물쇠의 팔자가 상응한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이는 가보옥과 설보채 결혼이 원만하다는 것을 암시한다. 임대옥 식물, 설보채' 금' 은 임대옥' 나무' 를 부정하는 데 사용되고,' 좋은 인연' 은' 목석 인연' 의 고민이다.

그러나 보옥의 등에 있는 전서는 "사악함을 달래고, 억울함을 치료하고, 길흉을 안다" 는 느낌을 주는 것은 법보이다. 글자 그대로 말하면, 이 법보는 모든 불행을 행운으로 바꾸는 것이다. 그렇다면 이 영매보옥의 영매술은 이 세 가지 방면에 반영됩니까?

전문을 통독하면, 우리는 그것의 첫 번째 기능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영매보옥이 나타난다면, 가보옥이 임대옥 싸울 때이다. 이런 의미에서 그는 극의 발전에 추진력을 발휘했다. 그것 없이는, 이 여동생의 감정적 갈등은 어디에서 왔는가?

영매보옥은 목석 앞 가장자리의 천적이다. 가보옥은 여러 차례 이 옥을 부수겠다고 떠들었고, 여러 번 깨뜨리고 싶었지만, 이 옥은 어쨌든 깨지지 않았다. 이것은 또한 그것이 영매술이라는 것을 의미합니까? 모두가 좋은 결혼을 원하지 않지만, 그것은 줄곧 거기에 존재한다.

그의 두 번째 역할: 그는 가보옥을 대신해서 이 모든 것을 서술했다.

그는 자부의 인간 흥망을 목격했고,' 홍루몽' 의 전체 이야기의 서술자였다. 물론 보이지 않는 서사일 뿐 나타나지 않았다. 이 기회를 처음 아는 사람은 견이다. 천계의 광대한 대사와 현인을 제외하고는.

세 번째 역할: 인물의 결말을 암시한다.

처음으로, 누군가가 석두 새싹을 지적 하 고, 스님은 그에 게 경고 했다 "붉은 먼지에 즐거움이 있지만, 항상 다른 사람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 사람들이 변경, 결국, 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 이것도 책 속 인물의 운명의 끝이다.

글 속의 이 세 가지 역할 외에도 문장 속에는' 사악한 기제, 불의병 치료, 선악에 대한 지식' 이 새겨져 있다.

다섯 번째로, 자보옥이 몽유하는 환상은 바로 이 영매보옥이' 화복을 알다' 는 작용의 구현이다. 그는 가보옥에게 집안의 모든 자매의 운명을 미리 알리고 그에게 경고를 주려고 했다. 그는 단지 몇 가지 방법으로 선녀에게 경고하려 했을 뿐, 자보옥은 여전히 깨닫지 못했다.

제 25 회, 가보옥과 왕희봉은 마도포의 악몽법에 저주를 받아 온갖 수단을 다 써서 치료하려고 했지만, 스님과 절름발이 육교가 나타날 때까지 호전되지 않았다. "너희 집에는 희세의 보물이 있는데, 지금은 소리, 색깔, 물건에 빠져도 소용없다. 그들을 칭찬하는 것은 우리에게 좋다. " 역시 심령 보옥의 치료를 받았으면 좋겠다.

94 회에서 자보옥은 영매보옥을 잃었고, 사람들은 미쳐서 정신이 흐려지기 시작했다. 사람들이 그를 가보옥의 생명의 뿌리라고 부르는 것도 당연하다.

홍루몽' 은 인정소설이지만, 작가는 영매보옥을 통해 예술적으로 신화 세계를 건설하여 약간의 신비감을 더해 가독성을 크게 높였다.